2017.10.07 01:49

볼빨간 사춘기의 서열이 어떻게 되는지 아느냐

조회 수 99613 추천 수 298 댓글 164
볼빨간 사춘기의 서열이 어떻게 되는지 아느냐

IMG_6220.JPG 볼빨간 사춘기의 서열이 어떻게 되는지 아느냐







우산 씌워준 애는 보컬 안지영

뒤에서 옷 뒤집어쓰고 가는애는 기타 우지윤




지윤이도 챙겨줘라 ㅠㅠ

298 24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14]YTN 2017.10.07 01:50
    ㅂㄷㅂㄷ
  • [레벨:12]어? 2017.10.07 01:51
    노래 작곡 작사 다하니....
  • [레벨:21]갓갓투레 2017.10.07 01:51
    기타 들어줬으니 알아서 와라 이건가 ㅂㄷㅂㄷ
  • [레벨:12]아이거왜이럼 2017.10.07 01:51
    좀 너무했다
  • BEST [레벨:23]오승만뎀벨레 2017.10.07 01:52
    어쩔수없는 갑오브갑 노래작사작곡얼굴담당까지 전부 해버리니.. 그래도 애잔하당 ㅠ
  • [레벨:21]수달E 2017.10.07 02:48
    그런데 서열이든 뭐든 충분히 3명이서 쓸 수 있을것 같은데 ㅋㅋ
  • [레벨:25]궁디맨 2017.10.07 03:40
    매니저가 우산안씌워주고 친구 둘이서 우산하나쓰고 가면 되지 않음? 씨발..
  • [레벨:24]JL.JL. 2017.10.07 05:05
    안지영이 작사작곡까지? 그럼 쟤는 작사작곡 안 함?
  • [레벨:22]갓지효 2017.10.07 11:31
    하긴해.. 몇곡없는게 그렇지
  • [레벨:24]King 2017.10.07 01:53
    버스커버스커랑 비교하면되나
  • [레벨:22]Grrkrr 2017.10.07 01:53
    가들은 알아서 우산 쓸듯..누가 우산들어 주는게 아니라
  • [레벨:21]게르마눔의왕자는 2017.10.07 01:53
    명색이 ㅂ..밴드인뎅..ㅠㅠ
  • [레벨:1]니들이뛰어라 2017.10.07 01:53
    그래도 고향친구던데...
  • BEST [레벨:23]주작판독기-01 2017.10.07 01:53
    근데 솔직히 기타치는거말고 하는거없지않냐... 팬덤들도 솔직히 거의 안지영팬이 9할이상이고..
  • [레벨:25]히마와리 2017.10.07 01:55
    밴드의 숙명인거같음
    보컬한테 모든 포커스가 집중

    지윤이도 작사작곡 다 하는데 나라면 좀 서운할듯
  • [레벨:28]디킨어박스 2017.10.07 02:01
    근데 어쩔수없는게 빵빵 터지는곡보면 다 안지영거드라
  • [레벨:23]MCFC 2017.10.07 03:20
    안지영이 작사/곡 다 하는 그룹 아냐? 우지윤은 기타/서브보컬로 알고 있는디?
  • [레벨:9]임나우 2017.10.07 09:46
    우지윤도 작사 작곡함. 곡 선택을 바닐라 맨이 하는거.
  • [레벨:22]leekwangmi 2017.10.07 02:42
    1집보면 안지영이 다 작사작곡이던데?
  • [레벨:23]주작판독기-01 2017.10.07 03:20
    ㅇㅇ 근데 예능같은거 할때보면 우지윤도 매력있던데 뭔가 애잔함..
    상처나 안받았으면 좋겠다
  • [레벨:22]존잘도브 2017.10.07 03:42
    ?? 안지영이 죄다 작사작곡 하지 않았나
  • [레벨:11]이이이이111 2017.10.07 04:03
    뭔 개씹소리야 한국음악만 평생 듣다가 밴드 아는거라곤 볼빨간사춘기 이런거만들으면서 밴드의 숙명이 보컬한테 모든 포커스가 집중이라니
  • [레벨:4]침대위주맨 2017.10.07 02:33
    그래도 나는 우주를줄께 랩부분이 이상해게 끌려서 우지윤도 좋아함
  • [레벨:20]회원가입좀시키지 2017.10.07 02:50
    엌ㅋㅋ 난 그 랩부분만 뚝 떼고싶던데
  • [레벨:10]조규현 2017.10.07 03:28
    우지윤 잘됐으면 좋겠지만 ㅇㅈ
  • [레벨:10]모듬회먹고파 2017.10.07 03:06
    9할이라니..;;9할9푼9리임..
  • [레벨:23]아론램지2 2017.10.07 04:48
    마룬5, 퀸, YB만 봐도 에덤리바인, 프레디머큐리 윤도현 말고는 모르잖아...비틀즈처럼 그렇게 되는건 진짜 머단
  • [레벨:4]콩끼리 2017.10.07 09:29
    맞음 외국도 프론트맨이 보컬인건 똑같은데 무슨뽕을 맞았는지...
  • [레벨:24]부르마 2017.10.07 09:39
    퀸정도면 다 알지 아는 사람은
  • [레벨:23]아론램지2 2017.10.07 13:02
    그니까 퀸도 메인보컬 프레디 머큐리만 알지 드러머 베이스 이름을 알진 않잖아
  • [레벨:17]Redondo 2017.10.07 10:52
    생각해 보니 비틀즈 멤버는 빠짐없이 다아네 ㅋㅋ
  • [레벨:9]코빨간청춘기 2017.10.07 07:37
    너희 들이 볼빤간노래를 들을수 있는이유가 항상 힘들어하는 안지영 옆에 우지윤이라는 친구가 있기때문에 힘내서 활동을 할수 있는거다 이 한심한 놈들아 사람을 능력으로만 평가하는 너희들이 정작 이사회에서 얼마나 쓸모있는 놈들인지는 모르겠지만 사람은 능력이 다가 아니야
  • [레벨:22]외않됀데? 2017.10.07 09:04
    펨창들은 친구가 별로 없기때문에 그거 모름
  • [레벨:17]Redondo 2017.10.07 19:52
    와우...
  • [레벨:25]神威 2017.10.07 11:20
    시발 이딴게 배댓 ㅋㅋㅋㅋㅋㅋㅋ직업 귀천 없다던 것들이 저런건 정당화 ㅋㅋㅋㅋ
    비틀스 링고 스타도 드럼만 주구장창 쳐댔지 아무것도 하는 거 없었겠네 ㅋㅋㅋㅋ
  • [레벨:2]narco 2017.10.07 01:54
    둘 다 이름이 ㅇㅈㅇ이넹
  • [레벨:4]블핑제니 2017.10.07 02:59
    오호?
  • [레벨:27]커피맛콜라 2017.10.07 01:55
    지윤아... ㅠ
  • [레벨:20]경스킹 2017.10.07 01:55
  • [레벨:2]외로운동물 2017.10.07 01:59
    우산입장도 들어봐야...
  • [레벨:2]swae 2017.10.07 01:59
    여자둘이면 같이 써도 될건데 ㅋㅋ
  • [레벨:27]마네사네마네 2017.10.07 01:59
    기타조무사
  • [레벨:22]MOHITTO 2017.10.07 02:04
    사진 두장만으로 또또 이런다 역시 선동하기 쉬운 펨창들 ㅉㅉ
  • [레벨:22]월드피스01 2017.10.07 02:05
    솔직히 우지윤은 사실상 데리고 다녀주는 것 만으로도 절해도 모자란 입장임. 작사작곡 8할이 전부 안지영에 노래도 안지영, 외모도 안지영, 팬덤도 안지영. 심지어 곡 보면 기타세션 굳이 라이브로 필요도 없음. 얼마든지 솔로로 활동 가능한데도 그냥 데리고 다니면서 수입도 배분하고 ㄹㅇ 친구 잘만난 케이스
  • [레벨:9]코빨간청춘기 2017.10.07 07:42
    사실 너도 펨코에서는 별로 필요없는 존재임
  • [레벨:22]킹갓소혜미쳐 2017.10.07 10:25
    과연 펨코에서만 그럴까
  • [레벨:22]월드피스01 2017.10.07 17:19
    ㅄ그걸 시비라고 거는거니?ㅋㅋ
  • [레벨:9]코빨간청춘기 2017.10.07 19:03
    집에서 빈둥빈둥 키보드 질이나 하는놈이 누굴 평가해 ㅎㅎㅎㅎ 니 주제를 알고 살아라 한심한놈아
  • [레벨:22]월드피스01 2017.10.07 19:19
    집에서 키보드 두들기는 인간은 평가도 못하냐ㅋㅋ 일반소시민이 정치판 욕할 자격도 없단거랑 뭐가 달라. 집에서 키보드 두들기는건 너도 마찬가지 입장인데 남 시비나 털지 말고 그냥 살아라 보아하나 볼빨 덕후인거 같은데 볼빨 빨 시간에 너도 좀 더 생산적인 활동이나 해라ㅋㅋㅋ
  • [레벨:9]코빨간청춘기 2017.10.07 19:22
    나도 너 평가하는거야 인생 하찮은 놈아 ㅎㅎㅎ
  • [레벨:22]월드피스01 2017.10.07 19:22
    그래 너도 나 평가하는데 나도 남 평가하는거 가지고 뭔 훈수ㅄ아ㅋㅋ 정박아새끼인가
  • [레벨:9]코빨간청춘기 2017.10.07 19:29
    너따위는 평가 해도 될말한 주제밖에 않돼는 섹히니깐 평가를 하지 니가 위에서 언급한 사람은 너보다 잘난 사람인데 너까짓 주제가 평가할게 아니지 ㅎㅎㅎ 상대를 보고 너자신을 한번 보고서 주둥이좀 놀려 ㅎㅎㅎㅎㅎ 인생 패배자 섹히가 ㅎㅎㅎ
  • [레벨:22]월드피스01 2017.10.07 19:49
    너는 내가 잘난지 못난지 어떻게 알아 병신아ㅋㅋ 내가 씹금수저일 수 도 있는 거고 너는 나를 평가할 주제가 되냐 병신아? 내가 쟤네 뭐 잘못 평가했냐? 우지윤 거의 무임승차급으로 인기얻는건 볼빨 관심좀 있는사람이면 다 아는사실인데? 거기다 대고 내가 뭐 쌍욕을 했나 아님 희롱을 하길 했나. 국대 좃망한거 비난 하는건 괜찮고 볼빨 평가하는건 내가 뭐 어디 국가기관에서 기관장이라도 해야지 할 수 있는거냐?ㅋㅋㅋㅋ
  • [레벨:9]코빨간청춘기 2017.10.07 19:59
    니가한게 험담인지 아닌지도 구분도 못하냐? ㅎㅎㅎㅎ 소속사에 한번보내보고 신고들어가면 니가 잘못한거고 아님만거고 니인생 남험담이나 하면서 얼마나 찌질하게 살아온 모습이 안봐도 눈에훤하다 ㅎㅎㅎㅎ 남험담이나
    시간에 너 지금 처지나 한번 더 돌아보길 바란다 고생해라
  • [레벨:22]월드피스01 2017.10.07 20:01
    험담 좋아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글 그대로 복사 붙여넣기 해서 고소 백날 해봐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델리델리 2017.10.07 02:09
    솔직하게 말하면 더이쁜 기타치는여자ㅜ갖다노면 더인기많음
  • [레벨:19]DoctorN 2017.10.07 02:09
    요즘 이 처자들이 그렇게 인기라며?ㅎㅎ
  • [레벨:14]백수 2017.10.07 02:16
    ㅜㅠ
  • [레벨:29]강일도 2017.10.07 02:19
    냉정하게 말하자면 팀에서 딱히 필요없는 포지션아니냐
    쟨 그냥 다른 기타잘치는애 새로뽑아서 데리고뒤에세워도됨
  • [레벨:24]dlwlrma 2017.10.07 02:19
    ㄹㅇ 기타등등이네.. ㅠㅠ
  • [레벨:29]강일도 2017.10.07 02:20
    다비치같은 상생관계가 아니라 걍 혼자 업어키우는급인데 ㅋㅋ
  • [레벨:23]볼빨은사춘기 2017.10.07 02:29
    크 내가진짜아낀다
  • [레벨:23]Mariposa 2017.10.07 02:31
    얘네보면 버스커버스커 생각남
  • [레벨:2]콥랑이 2017.10.07 02:34
    할 이야기 있었나 보ㅡㅡㅡㅡㅈ 기타도 들어주고 있는데
  • [레벨:21]카레카레야 2017.10.07 02:35
    그래도 기타는 들어줬다
  • [레벨:2]바티콜 2017.10.07 02:39
    헐 당연히 기타선수가 작사,작곡,편곡,제작,투자 다 하는 분인 줄 알았네
  • BEST [레벨:3]앗살라마네이쿰 2017.10.07 02:42
    불알친구 끼리 같이 활동하는걸 무슨 버리고 딴애 써도 된다니 뭐니 지랄하고있네 ㅋㅋ
  • [레벨:21]알렉시스신재스 2017.10.07 02:48
    ㄹㅇ 댓글 개더럽
  • [레벨:20]회원가입좀시키지 2017.10.07 02:51
    펨코수준임 ㅇㅇ
  • [레벨:18]나가있어라훔바야 2017.10.07 02:53
    쟤네는 불알이 없어서 그런듯
  • [레벨:2]펨창저격수 2017.10.07 02:54
    불알이 어딨냐..
  • [레벨:22]지저스가브리엘 2017.10.07 03:06
    변태...
  • [레벨:23]MCFC 2017.10.07 03:21
    친구끼리 돈으로 엮이면 더이상 친구가 아닌것.
  • [레벨:3]앗살라마네이쿰 2017.10.07 03:32
    그건 니가 알빠 아니라는것
  • [레벨:12]비극수태 2017.10.07 03:28
    버스커버스커처럼 팽당할수도 있는거지 뭘
  • [레벨:20]마조르 2017.10.07 02:47
    십센치 여자판임?
  • [레벨:24]짭유 2017.10.07 03:38
    십센치는 둘다 노래하지 않음?
  • [레벨:10]대음도 2017.10.07 03:54
    코러스 정도나하지 권정열이 다부름
  • [레벨:32]하말♂ 2017.10.07 02:47
    우지윤이 안지영을 노래하라고 데려와서 성공했기에...
  • [레벨:12]어? 2017.10.07 02:48
    관포지교네
  • [레벨:24]JL.JL. 2017.10.07 05:06
    상부상조네
  • [레벨:4]주변사람 2017.10.07 02:48
    그래도 기본적인 대우는 동등하게 해줘야 하는거 아니냐ㅠㅠ
  • [레벨:28]셰도르프 2017.10.07 02:48
    와 너무 했다....
  • [레벨:11]m3a12 2017.10.07 02:48
    근데 저건 대체 왜 저런걸까 우산커서 세명써도 될거같고
    두명 써야하면 매니저가 빠지면 되잖아 ㅋㅋ
  • [레벨:2]안녕안뇽안녕 2017.10.07 02:49
    선동맞음 기타갑 매니저가 우산을 늦게 들고온것뿐
  • [레벨:20]강변살자 2017.10.07 02:51
    매니저 두명임?
  • [레벨:21]수달E 2017.10.07 02:50
    남자는 뭐임? ㅋㅋ 매니저 같은거면 둘 우산주고 지가 맞고 가야지 ㅡㅡ 그리고 충분히 셋이서 쓸수있는 크긴데
  • [레벨:3]카메론카터빅터스 2017.10.07 02:50
    저분도 웃는거 예쁘심
  • [레벨:4]liwumi 2017.10.07 02:51
    내가 쟤였다면 같이 썻을꺼다 별로네
  • [레벨:28]맛있는축구 2017.10.07 02:54
    버스커버스커 장범준 =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 [레벨:11]오바시바메양 2017.10.07 06:14
    버스커는 애시당초 급하게 같이 한거야
    불알 친구 그런애도 아니고
  • [레벨:26]AiS 2017.10.07 02:55
    오늘 거의 맨앞자리서 봤는데 진짜 존나 귀엽더라 ㅋㅋ
  • [레벨:12]레미본야숙희 2017.10.07 02:57
    김영희는 개콘가라
  • [레벨:9]월요일아침 2017.10.07 03:06
    고소먹어 조심해 임마
  • [레벨:16]관음동자 2017.10.07 03:02
    안지영은 데뷔때보다 관리는 더 잘 받을 텐데 피부나 화장이 역행하는것 같어.
  • [레벨:8]돌킹쓰 2017.10.07 03:02
    단순히 꺼무위키 문서 분량만 봐도 안지영이 압도적임 기타갑은 옛다 써준다 수준
  • [레벨:25]히마와리 2017.10.07 03:03
    ㄹㅇ 심심해서 방금 우지윤 검색해봤는데 캡쳐 두장이면 끝남 ㅠㅠ
  • [레벨:22]킹갓소혜미쳐 2017.10.07 10:23
    연관검색어가 볼빨기 우지윤 역할임 ㅠㅠ
  • [레벨:14]Robberi 2017.10.07 03:03
    무대 서야하는데 우산든사람입장에선 당연히 안지영부터 챙겨주는게 맞지 기타입장에서 서운하면 나가면 될일임 밴드에서 보컬부터 챙겨야지
  • [레벨:18]혼전순결반대파 2017.10.07 03:03
    펨코댓글수준봐라..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49 150 151 152 153 154 155 156 157 158 ... 다음
/ 4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