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7 22:50

[리버풀 에코] 옥챔은 대체 뭐가 문제일까?

조회 수 43836 추천 수 99 댓글 85

GettyImages-849675940.jpg [리버풀 에코] 옥챔은 대체 뭐가 문제일까?


축구선수가 물병을 차는 것은 일반적으로 아쉬움을 드러내는 것이라고 볼 수 있다.


하지만, 이번 옥챔의 경우에는 그의 실망스러운 시즌이 더욱 강조되었을 뿐이다.


옥챔은 이적시장이 열리기 전부터 팀을 떠나고 싶다는 욕구를 드러냈다.


실제로, 5월 FA컵에서 첼시를 이긴 뒤 그는 중앙 미드필더로 뛰고 싶다는 이야기를 했다.


"나는 항상 스티븐 제라드같은 미드필더가 되기를 희망했고, 아직 그 꿈을 놓지 않았어요!"


이적시장 데드라인 날, 그의 꿈은 이뤄진 것처럼 보였다. 그는 에미레이츠 스타디움보다 더 북쪽의 경기장에서 뛰게 되었다.


... 거기서부터 문제가 시작되었다.


그의 영입 과정에서부터 많은 이야기가 있었다. 계약이 1년도 남지 않은 선수에게 35m은 너무 과하다고.


또한, 리버풀이 아스날을 4-0으로 이겼을 때 그의 무책임한 경기력이 논란이 되기도 했다.


그의 데뷔 경기였던 맨시티전에서는 그리 나쁜 모습은 아니었지만, 리그컵 레스터전 패배 이후로는 계속 비판받고 있다.


그는 Reds에서 아직 163분밖에 뛰지 못했으며, 기억나는 활약은 하나도 없다.


물론, 아직 그가 실패했다고 단정짓기는 이르다.


Reds의 보스는 "우리는 아스날과 다르다." 라고 말했다.


"우리가 아스날보다 뛰어나거나 뒤떨어지는 팀이라는 것이 아니라, 그가 리버풀에 적응할 시간이 필요하다는 의미이다."


클롭은 로버트슨과 비슷한 상황이라고 볼 수 있다고 언급했다.


물론, 클롭의 리버풀에서 뛰는 것은, 벵거의 아스날에서 뛰는 것과는 다른 느낌일 것이다.


그의 계약 기간은 5주가 아니라 5년이고, 그에게 적응할 시간을 주어야 한다.


그러나, Reds에게는 그를 위해 낭비할 시간이 없다. 리버풀은 지난 7경기동안 단 한번의 승리를 거뒀을 뿐이다.


클롭은 그의 에너지, 열정, 재능과 다양성이 즉시 발현될 것을 기대했을 것이다.


그러나, 이 젊은 영국인에게는 정기적인 기회를 주기 어렵다.


옥챔은 클롭을 그의 팬으로 만든 재능과 실력을 다시 보여줘야 할 것이다.


얼마나 걸릴지는 모르겠지만.



-------------------------------------


http://www.liverpoolecho.co.uk/sport/football/football-news/whats-problem-liverpools-alex-oxlade-13725750

99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2]개집종신르마 2017.10.07 22:57
    존재 자체가 병신 ㅋㅋㅋ 5년반동안 경험치 쳐먹인 병신 윙백으로 3개월 1인분하고 중미로 양학좀했다고 빨린거부터 어이가없었는데 좆거빠아니고 정상적인 개집팬이면 얘팔릴때 쾌재를 불렀을거다. 난 얘 첼시이적 거절했을때 울뻔했음. 얘는 그냥 대가리에 우동사리도아깝고 감자가들어있다.
  • BEST [레벨:24]램지체쓴다구 2017.10.07 22:55
    보살이 아니라 안목이 떨어지는거겠지.
  • BEST [레벨:26]질문황제 2017.10.07 22:51
    벵거가 보살이지 이런새끼한테 기회주고 써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6]질문황제 2017.10.07 22:51
    벵거가 보살이지 이런새끼한테 기회주고 써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9]3Railgun 2017.10.07 22:52
    잉글랜드... 코어..
  • [레벨:4]고리 2017.10.07 22:55
    비싸게 팔려고 울며겨자먹기로 기회를 주신 벵거..당신은 대체..
  • [레벨:29]P.디발라 2017.10.08 05:12
    현실에펨하셨네
  • BEST [레벨:24]램지체쓴다구 2017.10.07 22:55
    보살이 아니라 안목이 떨어지는거겠지.
  • [레벨:5]유이넬 2017.10.08 05:45
    벵거가 안목이 떨어진다고 하기엔 터진애들도 많지않나 ...
  • [레벨:26]축구도사네이마르 2017.10.07 22:51
    일단 가장 큰 문제는 지금 환장할 정도로 축구를 못하는게 문제
  • [레벨:23]네이마르마 2017.10.07 22:54
    2년만 쓰다 20에 딴데다 버리자
  • [레벨:2]은지아영아이v 2017.10.07 22:57
    2년 후에 20에도 못 판다에 판돈 검 ㅋㅋ
  • [레벨:37]FFT 2017.10.07 22:57
    기억나는 활약은 하나도 없다
  • BEST [레벨:22]개집종신르마 2017.10.07 22:57
    존재 자체가 병신 ㅋㅋㅋ 5년반동안 경험치 쳐먹인 병신 윙백으로 3개월 1인분하고 중미로 양학좀했다고 빨린거부터 어이가없었는데 좆거빠아니고 정상적인 개집팬이면 얘팔릴때 쾌재를 불렀을거다. 난 얘 첼시이적 거절했을때 울뻔했음. 얘는 그냥 대가리에 우동사리도아깝고 감자가들어있다.
  • [레벨:27]만석꾼 2017.10.07 23:09
    ㄹㅇ 첼시거절했을때 땅쳤다 시발년 ㅋㅋㅋ
  • [레벨:1]마리나 2017.10.08 03:37
    아니 체흐를 원수로 갚으시려고 하시네
  • [레벨:27]만석꾼 2017.10.08 04:08
    아니 급한상황에서 은원관계 헤아릴틈이 없었습니다....
  • [레벨:24]피냐타 2017.10.07 23:54
    ㅋㅋㅋㅋㅋ챔보가 중미에서 잘했다고 빠는 새끼들 보면 챔보경기 보디도 못한 다른팀팬 ㅋㅋㅋㅋ
  • [레벨:12]스타스포츠 2017.10.08 00:00
    윙백도 잘 못함. 개똥 크로스 발암.
  • [레벨:2]초월의경지 2017.10.08 00:44
    ㄹㅇ 주급 ㅈㄴ 올리겠다고 땡깡부릴때 기대해ㅛ잖아 드디어 나가나 하고 ㅋㅋㅋ
  • [레벨:7]따오 2017.10.08 03:20
    리버풀에 그 금액에 팔렸다는 오피셜 볼때 리얼루 쾌재를 불렀당 ㅋ 개인적으론 무스타피 영입할때보다 더 좋았음 ㅋ
  • [레벨:16]Jingoism 2017.10.08 05:08
    감자에 비타민d 많아서 좋은뎅
  • [레벨:16]안녕로봇 2017.10.08 05:26
    좋은감자도 머리에 들어있으면 안좋아 ...
  • [레벨:28]세종대왕 2017.10.08 05:29
    챔벌레새끼 갈때속이다시원하덝ㆍ
  • [레벨:21]알렉시스신재스 2017.10.08 09:55
    ㄹㅇ 챔보 선발이면 욕하면서 경기시청 시작했다. 내 육촌동생과 친구들이 보증한다.
  • [레벨:10]시옷월콧 2017.10.08 10:12
    ㅋㅋㅋㅋ철의동맹이고 뭐고 없어그냥ㅋㅋㅋㅋ챔보새기 꼴뵈기싫었는데ㅋㅋㅋ팔린거 자체에 감사한데 돈까지주시니 기쁨의 눈물날뻔
  • [레벨:7]마리오파살리치 2017.10.07 23:03
    걍 윙백 포지션에서 잘 다듬으면
    사람새끼 될수있었는데 ㅋㅋㅋ
  • [레벨:21]알렉시스신재스 2017.10.08 09:56
    근데 사실상 3백의 윙백밖에 못함. 4백 윙백은 수비안하는 베예린이었음
  • [레벨:7]마리오파살리치 2017.10.08 10:33
    4백에서는 윙백이아니라 풀백임
  • [레벨:5]다크메이지 2017.10.07 23:04
    아스날의 개 새끼
  • [레벨:23]테크니션랄라나 2017.10.07 23:11
    근데 솔직히 닥주전먹을 실력도 아니라서 천천히 적응하게끔하는게 맞다고 봄 챔벌보다 지금 리버풀이 문제인게 크지
  • [레벨:7]나믿호우믿 2017.10.07 23:33
    발전된 옥챔이 문제...
  • [레벨:2]클근헤 2017.10.07 23:39
    산놈이 병신이지 ㅋㅋ 그것도 40에 ㅋㅋ ㅅㅂ 클롭 저새끼는 그러고 또 나중에 다른팀들 돈지랄 한다고 지랄함
  • [레벨:1]호에에에엥 2017.10.07 23:40
    추천
  • [레벨:33]앙기묵직 2017.10.07 23:47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1]콥등이척살 2017.10.07 23:48
    뭐가 문제일까? -> 원래 문제였다
  • [레벨:2]개집종신 2017.10.07 23:49
    근본이 감자인 것 .
  • [레벨:5]DELiA 2017.10.07 23:50
    40M에 산 리버풀이 가장 문제
  • [레벨:23]김사나 2017.10.07 23:52
    놓쳐서 정말 다행이다
  • [레벨:12]fun3647 2017.10.07 23: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불사조마르코 2017.10.07 23:57
    이 새끼가 40m 씨발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인공지능 2017.10.08 00:17
    저걸 산게 등신이지..,
  • [레벨:24]윙가이드 2017.10.08 00:19
    챔드리치 챔챔투레하니까 잘하는줄 알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윙백도 병ㅡ신임ㅋㅋ
  • [레벨:21]알렉시스신재스 2017.10.08 09:56
    그나마 그 윙백도 3백 윙백롤밖에 못함ㅋ
  • [레벨:25]틸레만스1997 2017.10.08 00:23
    문제가 아니라 애초에 실력이 저정도인 것 뿐이지;; 어휴
  • [레벨:18]메주트외질 2017.10.08 00:25
    기부천사 리버풀님 월콧도 사주실거죠 ?!
  • [레벨:21]알렉시스신재스 2017.10.08 09:57
    제발.. 웨햄 제발...
  • [레벨:20]나아재아니다 2017.10.08 00:30
    이제것 아스날에서 보여준게 포텐 120에 어빌 110짜리 선수였는데 뭘..
  • [레벨:37]무갈량 2017.10.08 00:35
    유스때는 그래도 유망하지않았나??
  • [레벨:25]카니안 2017.10.08 00:38
    올때 아스날 이적료 1? 2위급
  • [레벨:23]우라하라 2017.10.08 01:30
    사우스햄튼 시절때 퍼거슨이 데려올려고 했음
    근데 아스날 택한 이유가 사우스햄튼 유스시절때 아스날 유스를 한번도 못이겼음
    거기에 감명 받아서 아스날 가서 커야겠다고 생각하고 아스날로 이적함
  • [레벨:25]Areadbhar 2017.10.08 04:18
    슈퀄슈퀄
  • [레벨:26]간디후손자 2017.10.08 00:39
    역시 사햄출신은 리버풀로 간다
  • [레벨:9]아나이스 2017.10.08 00:40
    뻥룡인 프리미엄아니었음 애초에 20m에도 안살듯
  • [레벨:31]영양만점혼죽두 2017.10.08 00:53
  • [레벨:20]샤라카 2017.10.08 00:59
    기억나는 활약은 하나도 없다.
  • [레벨:6]인생낭비중2 2017.10.08 00:59
    윙백 가서 사람 구실한다고 개빠들이 빨아 재낄 때부터 개어이 없었는데.. 기본 축구력 어디 안가죠
  • [레벨:13]므흣한토끼 2017.10.08 11:19
    수년을 경험치 먹였는데 이제 사람구실 좀 하나 싶어서 희망이 있나 싶었는데 바로 주급 올려달라고 땡깡부리면서 이적하겠다 했을때 아쉬움보단 욕하고 제발 꺼지라는 아스날팬들이 더 많았음 훨씬
  • [레벨:25]아랍동 2017.10.08 01:22
    잉글랜드에 작은 육각형 선수?
  • [레벨:12]내이름은호우 2017.10.08 07:18
    쥐좆만한 육각형일듯
  • [레벨:23]자기는깍쟁이 2017.10.08 01:45
    근데 옥챔 클롭밑에서 성공할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지금은 클롭감독 전술 적응기간
  • [레벨:30]에당아자르 2017.10.08 01:51
    그런 생각 안드는데...
  • [레벨:6]칼버트르윈1 2017.10.08 01:58
    기본적으로 체력이 쓰레기라 글러먹었음 안뛰는 게 아니라 못뜀
  • [레벨:23]Day 2017.10.08 02:52
    여지껏 플레이보면 게겐프레싱 적응 못할듯
  • [레벨:25]神威 2017.10.08 11:11
    어딜봐서....?
  • [레벨:29]나선형 2017.10.08 01:47
    그냥 존재자체가 문제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8]주춤주춤 2017.10.08 02:30
    뻥글러 아니면 15m도 과한 새끼
  • [레벨:36]남중남고공대 2017.10.08 04:51
    내친구 콥등이라 병신쓰레기를 40M에 샀다고 놀렸는데 이악물고 부정하다가 지금은 챔보 애미터진새끼라고 존나욕함
  • [레벨:23]엠쌀라 2017.10.08 04:58
    후...씨바꺼
  • [레벨:2]알라자다가 2017.10.08 05:05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3]Stark 2017.10.08 05:24
    못하면 이라는 가정을 할 필요가 있나?

    이미 못하고 있고 앞으로도 못할텐데
  • [레벨:18]벵갓종신 2017.10.08 05:11
    진짜 얘 판거 하나로 벵거는 종신임 ㅋㅋㅋㅋㅋㅋ
  • [레벨:16]quhwal 2017.10.08 05:12
    존재
  • [레벨:24]농부다농부 2017.10.08 05:34
    평생 윙어로 뛴새키아님?
  • [레벨:13]므흣한토끼 2017.10.08 11:22
    중미도 뛰고 수미도 잠깐 시켜보고(코클랭 파트너로) 윙백도 시켜보고 풀백도 시켜보고 멀티플레이어로 그나마 뱅거가 경험치 죡 먹였음. 근데 자기는 중미 뛰고싶다고 땡깡+주급인상 요구. 그래서 결국 판거지
  • [레벨:1]크리스챤호나우드 2017.10.08 06:50
    나는 얘가 박주영이랑 아스날 입단동기라는거밖에 모른다
  • [레벨:22]노곡리탈주 2017.10.08 08:02
    멀 원래 문제있눈새끼인대 뭐가 더 문제야
  • [레벨:20]레코 2017.10.08 08:55
    ㅂㅅ 첼시 오랄때 안 오고
  • [레벨:14]탱탱구리 2017.10.08 09:55
    오른쪽윙백으로 왔으면 콘테가 잘 쓸거 같았는데 중미는 영... 구멍 매꾸는구 아닌이상 나올일이 없는 실력인데
  • [레벨:13]므흣한토끼 2017.10.08 11:08
    아스날팬들은 진작에 알고 있었음. 콥들중 일부는 얘를 클롭이 살릴거니 뭐니 희망찬소리 하던데 아스널팬들은 쾌재를 불렀다
  • [레벨:1]먼쳐보개 2017.10.08 11:20
    병스날리쉬 회원들 대다수는 오열하던데
  • [레벨:13]므흣한토끼 2017.10.08 11:24
    그동네는 원래 그럼. 사실 타팀팬인데 첩자짓 하는 애들도 많고
  • [레벨:2]나초몬레알 2017.10.08 11:25
    팔지말자했던애들은 대체자 안사오고 파니까 그랬던게 대다수임. 실제로 지금 윙백주전 콜라시냑 - 베예린 제외하면 전문 윙백이 없음
    물론 개스날리쉬는 정신병이라 월클선수원하면서 지네팀 선수는 팔지말자는게 종특임
  • [레벨:18]nana 2017.10.08 11:18
    돌대가리인데 가진 툴은 괜찮은 편이라 첼시갔으면 콘테가 한정된 롤로 기막히게 썼을 거 같음. 근데 주제에 제라드 타령하면서 중미 뛰겠다고 지랄하니 저모양이지
  • [레벨:20]이율 2017.10.08 11:40
    뻥글산도 아니면 사실상 프리미어리그 잔디도 구경 못했을놈
  • [레벨:7]세르자인 2017.10.08 11:49
    챔보를 데뷔 때부터 봐왔던 구너로서 평가하자면, 모든 기술이 떨어짐. 일단 드리블은 빠름. 근데 접는 방법을 몰라서 옆에서 건들면 다 뺏김. 드리블링이 손흥민 스타일임. 치달 아니면 빛을 못 봄. 패스는 무슨 생각인지 모르겠는데 자꾸 위험지역에 있는 선수한테 줌. 크로스는 재미 본 적이 거의 없음. 슈팅은 더 말할 것도 없음. 정확성, 파워 어느 하나 만족스러운 레벨이 아님. 경기감각... 이게 제일 큰 문제인데, 이 놈이 공 잡으면 좋은 타이밍 날아갔다고 생각해도 됨. 판단력이 진짜 최악임. 자기가 패스를 해야되는지 드리블을 해야하는지 구분을 못함. 클롭이 챔보를 쓰고 싶다면 절대 프리롤 같은 건 주지 말아야됨. 딱 할 것만 정해주고 그 이상의 플레이는 바라지 않는게 제일 좋음. 아, 덩치는 좋은데 체력은 금방 오링 나니까 선발은 자제해야됨
  • [레벨:22]MoonJH 2017.10.08 22:34
    위험지역에 패스주고 원투받아서 드리블로 운반하는 축구도사 카솔라 그가 그립습니다...
  • [레벨:22]이워비 2017.10.08 12:13
    이새끼쓰고 꾸역꾸역 상위권안착시키는 벵감님 너무 멋있자너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5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