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8 00:14

[스포츠조선] 이용수 - 히딩크 만나 비공식적 직책 합의

조회 수 36833 추천 수 127 댓글 68
[스포츠조선] 이용수 - 히딩크 만나 비공식적 직책 합의
  • 비공식적으로 도움주기로
  • 남북 교류 도움
  • 감독 관련 - 축협 의사 존중, 불필요한 소모전 꺼려
http://m.sports.naver.com/kfootball/news/read.nhn?oid=076&aid=0003159611

127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4]푸른심장램파드 2017.10.08 00:18
    도대체 히딩크대리고 남북교류 도움은 뭐냐?
  • BEST [레벨:1]콥등이척살 2017.10.08 00:49
    히딩크 -> 박지성 -> 맨유 -> 맨유팬 -> 김정은 오우 큰그림 ㅋㅋ
  • BEST [레벨:24]AS모나코 2017.10.08 00:24
    남북 교류 도움은 뭐야???
  • BEST [레벨:4]푸른심장램파드 2017.10.08 00:18
    도대체 히딩크대리고 남북교류 도움은 뭐냐?
  • [레벨:7]닭잡는무기고 2017.10.08 11:38
    히딩크가 남북관계에 관심있다는걸로아는데 특히 북한에 관심있는거같음
  • [레벨:4]능소화 2017.10.08 00:19
    오우 비공식적인 도움 개꿀ㅎㅎ씨발럼이
  • BEST [레벨:24]AS모나코 2017.10.08 00:24
    남북 교류 도움은 뭐야???
  • [레벨:2]테란 2017.10.08 00:25
    공식적으로 전폭적인 도움을 받아도 힘들꺼같은데 무슨 비공식적 도움이냐.. 하....
  • [레벨:24]대맨유를그리며 2017.10.08 00:30
    남북교류 도대체 무엇? 본질은 잊고 저딴개소리하니까
    러시아한테 삼대떡으로 개털리고 앉아있지.. ㅋㅋ
  • [레벨:7]MIBE 2017.10.08 00:33
    그냥 여론 잠재우기로 봐야지..
  • [레벨:23]아론램지2 2017.10.08 00:33
    이청용 권창훈 이상 러시아전 인간명단 나머진 축구선수 조무사
    손흥민은 국대가면 마인드가 달라지는거냐? 영국에선 축구변방국 똥양인이니까 열심히뛰고 여기선 수준낮다고 생각하고 집중안하는데? 병신같은 페스미스
  • [레벨:9]아나이스 2017.10.08 00:38
    뭐 클럽에선 잘하지만 국대에서 못하거나 그 반대인애들은 꽤많아서. 문제는 슬슬 입대가다가올듯
  • [레벨:23]잉윙잉윙 2017.10.08 00:36
    그냥 축협이 '살려주세요. 우리 죽으면 앞으로 같이 아무것도 못해요' 한 거
    그리고 앞통수 치는 거 잘하는데 조심해세요 딩크횽.
  • [레벨:9]아나이스 2017.10.08 00:37
    축구감독보고 일방적으로 축협의사 존중하라면서 남북관계맡기면 머 어쩌잔거냐 ㅋㅋ
  • [레벨:26]가프다 2017.10.08 00:39
    히딩크 데리고 남북교류 에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5]킹데르손 2017.10.08 00:40
    오늘 경기보고 안 옴 수고하셨구연
  • BEST [레벨:1]콥등이척살 2017.10.08 00:49
    히딩크 -> 박지성 -> 맨유 -> 맨유팬 -> 김정은 오우 큰그림 ㅋㅋ
  • [레벨:1]리버풀. 2017.10.08 02:58
    기적의 논리 ㅊㅊ박고 간다
  • [레벨:9]후안포이스 2017.10.08 00:50
    남북교류 씨바 ㅋㅋㅋㅋㅋㅋ무슨 외교부장관이냐
  • [레벨:3]무리뉴의맨유 2017.10.08 00:51
    아니 우리나라 4골을 넣었는데도 지네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데이어스 2017.10.08 00:53
    머하냐 씨밬ㅋㅋㅋㅋㅋㅋ
  • [레벨:37]잼이스 2017.10.08 00:54
    ㅂㅅ들ㅋㅋ
  • [레벨:16]반할갓동님 2017.10.08 00:54
    명예직 한자리 만들어주면서 생색내는거야 일도 아니지 사실...ㅋㅋㅋ
  • [레벨:27]발베르데종신 2017.10.08 00:55
    시발 남북교류는 왜? 정은이 감독으로 데려오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1]Breeze01 2017.10.08 00:58
    이용수 퇴사 안햇냐 왜 아직도 있지 ㅋ
  • [레벨:20]주모 2017.10.08 00:58
    니들이 무슨 통일 외교부 사절단이냐
    축협이면 씨발 축구나 잘할것이지
    어디 다른부서 조무사질이냐
  • [레벨:22]두부야놀자 2017.10.08 01:00
    축협 쓰레기 청소 아직 안됨?
  • [레벨:21]패드로 2017.10.08 01:03
    고스트 감독왕가자...
  • [레벨:20]봄버맨 2017.10.08 05:46
    그건 히딩크성님이 돌아가셔야...
  • [레벨:21]비윈 2017.10.08 01:08
    이러고 국민들한테 거짓말한건 은근슬쩍 넘어가죠?
  • [레벨:37]1204김도연 2017.10.08 01:13
    미친놈들 오늘경기 보고서도 이렇게 말할까?
  • [레벨:37]안느 2017.10.08 01:19
    병신들 히딩크감독이 뭔 힘이있다고 남북교류 이 지랄 그냥 만나서 개소리쳐하고선 있어보이는말 다쓴수준
  • [레벨:38]주춤주춤 2017.10.08 01:19
    잠용수 저게 무슨 낯짝으로 공개든 비공개든 활동하고 돌아다니지 그냥 월급루팡질이나 할것이지 언론에서 안보였으면
    책임도 안지고 자리 하나 해먹고 있으면서 양심도 없이
  • [레벨:22]콥콥콥콥콥등 2017.10.08 01:39
    축구협회 다 총살 ㄱㄱ
  • [레벨:23]자기는깍쟁이 2017.10.08 01:50
    뜬금없이 왜 남북교류에 대해서 대화를 나눴을까? 가장 중요한 대한민국 축구의 실력과 월드컵에서의 성적을 위한 대책인데...
  • [레벨:24]밀라니 2017.10.08 01:52
    난리가 나니 생색은 내야겠고 권한은 주기 싫고 그냥 들러리 하나 세우겠다는거구만..
  • [레벨:24]#G 2017.10.08 02:28
    븅신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8]마네마킹마네킹 2017.10.08 02:37
    비공식적인 공식 합의군요
    머단한 성과입니다
  • [레벨:17]MUFC 2017.10.08 02:55
    미친 새끼들이네 ㅋㅋㅋ
  • [레벨:1]짓뚜라미 2017.10.08 02:56
    남키프로스 북키프로스 교류말하는거지?
  • [레벨:22]유즈v 2017.10.08 03:56
    비공식직책 = 아무권한도 내어줄 생각이 없다
  • [레벨:10]모듬회먹고파 2017.10.08 04:10
    비공식직책 합의 = 정식 기술고문 거절
    거절당한걸 존나 뭔가 한건한것처럼 포장하네 ㅋㅋㅋ
    [댓글이 수정되었습니다: 2017-10-08 04:24:22]
  • [레벨:28]몰링이 2017.10.08 04:10
    개소리 존나하네;;;; 네티즌들이 욕 졸라하니까 그거 좀 어떻게 하려고 비공식적 직책을 주고 있네

    ㅄ들아 비공식적 직책이면 도대체 어떻게 도움을 주는건데?
  • [레벨:8]펨창저격수 2017.10.08 04:11
    그냥 감독아니면 할생각 없었구만
    딴거 이상한거 시키려고 하니까
    고마 됐고 그냥 시끄럽게 하지말고 뒤에서나 도울게 이거네

    축협 씹새끼들 진짜
  • [레벨:23]두둥두둥 2017.10.08 04:22
    요약 존나 잘하네 ㅋㅋ
  • [레벨:22]우마이 2017.10.08 04:21
    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 남북교류도움은 뭐야?
  • [레벨:23]할수있다믿자 2017.10.08 04:22
    헬조선이 조아하는 무보수로 띵장이 일해주겠다는데 저 ㅈㄹ하네
  • [레벨:21]갓파이널보스 2017.10.08 04:25
    남북교류요...?
  • [레벨:23]축구가좋아요 2017.10.08 04:43
    아니 뭔 축협이 남북교류를 논하고 있냐 ㅋㅋㅋㅋ 통일부 소속이여????

    뭐 회담 갈 때 동구형도 같이 가는건가 ㅋㅋㅋ

    국민들이 요구를 하니 뭔가 듣는 척은 해야 겠으니 만나자고 했지만

    딱히 뭐 자리 내줄건 고문 역할 수준이고

    뻘쭘하니 요즘 이슈 중 하나인 남북관계 이야기 좀 하다 왔나본데 ㅋㅋㅋ
  • [레벨:18]벵갓종신 2017.10.08 04:46
    남북교류는 진짜 뭐냐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로케트박대리 2017.10.08 04:47
    진짜 개때리고 싶다 메모장
  • [레벨:2]미중년 2017.10.08 05:16
    견제할사람이 없으니 이용수 기술위원장->부회장, 김호곤 부회장->기술위원장 돌려먹는 축협
  • [레벨:16]지켜본다 2017.10.08 05:17
    뭐냐 히딩크 대권잠룡이었냐?
  • [레벨:2]승호승호백승호 2017.10.08 05:23
    걍 축협이 개소리터는거임.
  • [레벨:7]펨코가석자 2017.10.08 05:34
    러시아한테 져서 남북 교류 타령하는겨?
  • [레벨:22]설까치 2017.10.08 05:55
    진짜 축협 싹다 갈아버려야함 ㅎㅎ 장난하나 시발
  • [레벨:22]오롯오롯 2017.10.08 07:01
    물러난줄 알았더니 이용수는 부회장에 김호곤은 기술위원장.ㅋㅋㅋㅋ
  • [레벨:2]bardic 2017.10.08 07:28
    개좆지랄
  • [레벨:1]호에에에엥 2017.10.08 08:40
    추천
  • [레벨:21]주말마다칰파티 2017.10.08 10:48
    ㅋㅋㅋㅋ
  • [레벨:25]神威 2017.10.08 11:12
    남북교류 저거 예능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3]으엉 2017.10.08 11:24
    남북 교류 도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5]바움요한 2017.10.08 11:31
    축협의사존중보니까 지들꼴리는대로 못할까봐 저래해놨네
  • [레벨:23]로캅이형 2017.10.08 13:37
    이용수가 뭘 한다는거 자체가 문젠데. 보직 돌려막기 걸렸으면 좀 나대지나 말지.
  • [레벨:25]전승 2017.10.08 13:38
    딩크형 북한감독맡아서 대한민국 처바른다는소리냐?
  • [레벨:21]관람차 2017.10.08 13:47
    국대축구 관련 게시글들 보니 축협 꼴보기싫네ㅋㅋ
    적폐새끼들 지들끼리 다 해쳐먹고 국대 쓰레기만들어놓은거보니까 매우 실망스럽다ㅋㅋ
  • [레벨:9]나는늑대 2017.10.08 14:13
    고니 용수 둘이서 북치고 장구치고 다하네
  • [레벨:22]쁴얔 2017.10.08 14:22
    축협 의사 존중, 불필요한 소모전 꺼려
  • [레벨:23]날고싶은닭 2017.10.08 14:32
    이용수 기술위원장 물러나고 부회장이었냐???김호곤 자리 그대로 차지하네??역시 서로 돌려막기냐??
  • [레벨:38]펩세구라 2017.10.08 14:34
    ㅇㅇ
  • [레벨:15]코발트 2017.10.08 22:25
    도데체 책임졌다는 이용수가 왜 설치냐ㅋㅋㅋㅋㅋ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5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