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7 22:09

유명 여신 BJ 박가린 꽃빈 사슴 성형전

조회 수 102227 추천 수 354 댓글 162

1.jpg 유명 여신 BJ 박가린 꽃빈 사슴 성형전

2.jpg 유명 여신 BJ 박가린 꽃빈 사슴 성형전

3.jpg 유명 여신 BJ 박가린 꽃빈 사슴 성형전

4.jpg 유명 여신 BJ 박가린 꽃빈 사슴 성형전

5.jpg 유명 여신 BJ 박가린 꽃빈 사슴 성형전

6.jpg 유명 여신 BJ 박가린 꽃빈 사슴 성형전

7.jpg 유명 여신 BJ 박가린 꽃빈 사슴 성형전

8.jpg 유명 여신 BJ 박가린 꽃빈 사슴 성형전



조물주 위에 의느님



354 19
  • BEST [레벨:29]궁디맨 2017.10.07 22:11
    성형하고 화장하고서라도 이쁘면 됐다고 생각함.. 이거도 안되는 사람들이 태반인데
  • BEST [레벨:17]니아구라미 2017.10.07 22:10
    댓글 잘못쓰면 ㅈ된다 조심해라 펨창들아
  • BEST [레벨:31]다빈손산체스 2017.10.07 22:13
    켜모장메라
  • [레벨:24]김아중 2017.10.07 23:01
    하여간 시발 열등감 뒤지게 폭발하는 새끼들 참 많다.
  • [레벨:2]뇌에피멍듬 2017.10.07 23:02
    와 사슴 존예 ㅋㅋㅋ
  • [레벨:19]DoctorN 2017.10.07 23:02
    메모장 켜서 욕해
  • [레벨:24]보헴6mg 2017.10.07 23:02
    이건 뭐 어쩌자는 거야
    성형했는데 뭐 어쩌라고
  • [레벨:22]에잇스필립 2017.10.07 23:05
    치킨값 뜯기기 싫으면 메모장켜서 욕해라들
  • [레벨:19]나가있어라훔바야 2017.10.07 23:05
    후 50만원 아꼈다 개꿀
    치킨시킨다ㅋㅋ
  • [레벨:2]머머리니 2017.10.07 23:05
    턱이 싸움 잘하게 생겼네
  • [레벨:19]나가있어라훔바야 2017.10.07 23:05
    박제
  • [레벨:22]leekwangmi 2017.10.07 23:06
    이미 결혼한 사람도있는데 굳이 이렇게 까발릴필요가 있냐
  • [레벨:21]빨통 2017.10.07 23:06
    ㅋㅋ
  • [레벨:14]주말마다칰파티 2017.10.07 23:07
    메모장 메모장
  • [레벨:12]비극수태 2017.10.07 23:08
    성형하면 지속적으로 보수해줘야 되냐 아니면 그래도 30년은 버티는거임?
    잘아는 애 답변좀 해줘바
  • [레벨:37]무갈량 2017.10.07 23:11
    성형중독때문에 계속 하거나, 보수안해주면 얼굴 그냥 형체도 못알아보게 됨
  • [레벨:22]가온 2017.10.07 23:21
    성형한 정도에 따라서 수술의 종류에 따라서 다르겠지~
  • [레벨:20]축협 2017.10.07 23:44
    눈은 그나마 났지 들어가는것도 없고 디자인 대로만 잘되면 영구적이니까..
    코가 제일 위험해 보형물 넣고 하는거라 땅겨짐이나 무너짐 생기면 복원수술해도 예전으로 못돌아갈 가능성이 높음
  • [레벨:22]교정 2017.10.07 23:09
    사슴짤은 고의적인 주작으로 밝혀졌엇다고 들었는데
  • [레벨:2]모르페 2017.10.07 23:52
    222
    사슴은 고1때부터 캠방한걸로아는데.. 그때랑지금이랑 변한게 없는걸로아는데...
  • [레벨:2]RCT-426 2017.10.07 23:09
    제목 ~~~ 사슴 성형전이 앞에 두 BJ 가슴 성현 전 으로 보임
  • [레벨:24]Dybala 2017.10.07 23:09
    이건 ㄹㅇ 메모장켜라 ..
  • [레벨:12]sllipeo 2017.10.07 23:11
    맨위에 사람은 비슷한거같은데 첫번째 사진이 화질이 안좋아서 잘 안보이는데 화장법이 달라진거 같은데
  • [레벨:22]쉐밬 2017.10.07 23:15
    결혼할것도 아니고
    어차피 보기만 할건데 상관없지뭐 ㅋㅋ
  • [레벨:22]lopez7 2017.10.07 23:15
    근데 성형하고 나서 관리도 중요하기 때문에

    본인이 이뻐지고 싶다는 동기를 갖고 열심히 순차적으로 노력했다고 생각함

    대단한거지 얼굴에 칼대는거 결심하는거 만으로 돈도 많이드는데
  • [레벨:21]MVP 2017.10.07 23:21
    결혼은 아니여도 연애는 즁말 좋겠다
  • [레벨:3]청풍명월 2017.10.07 23:22
    이쁘다...
  • [레벨:16]21 2017.10.07 23:22
    솔직히 성형수술 하는게 왜 욕 먹을 짓이지..
  • [레벨:5]통곡의은곡 2017.10.07 23:28
    성형을 떠나서 사슴이 젤 좋음ㅋㅋ
    BJ들 머가리텅텅 오지는데 책도 많이 읽고 지적이여서 좋음
  • [레벨:14]M.Godze 2017.10.07 23:34
    하는건 상관없는데 결혼생각있거던 성형유무 얘기해라 ..
  • [레벨:22]리오넬메시 2017.10.07 23:37
    예뻐졌으면 됐지 뭔
  • [레벨:24]푸른칼날 2017.10.07 23:38
    성형민국
  • [레벨:2]bardic 2017.10.07 23:42
    메모장
  • [레벨:37]호우불호우 2017.10.07 23:43
    쟤들은 성형빨도 있는데 캠빨이 더 큰거 아님?
  • [레벨:11]fun3647 2017.10.07 23:49
    쟤들 봐봐 얼마나 똑똑해 저러다가 난주 어떻게 살지는 모르지만 한번 고친거 또 고침 되는거고 이빠이 땡기는거지 난주 돈많이놈 잡아가 시집갈거고 금마는 좀 불쌍하다 ㅋ
  • [레벨:24]산마르코 2017.10.07 23:52
    근데 성형한게 뭔상관이냐. 못생기면 못생겼다고 ㅈㄹ 하면서 예뻐지려고 성형하면 그것도 ㅈㄹ하네.
  • [레벨:22]홍시영 2017.10.07 23:54
    쟤 실물 어떰?
  • [레벨:16]류김 2017.10.07 23:54
    성형전 일본인형 같이 생겼네
  • [레벨:24]국봉이 2017.10.07 23:56
    일본공포인형눈
  • [레벨:8]배문콥 2017.10.07 23:57
    ㅁㅁㅈㅋㄹ
  • [레벨:22]7.스털링 2017.10.08 00:00
    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 ㅅㅂㅋㅋ 그냥 ㅋㅋ
  • [레벨:22]맥컬킨 2017.10.08 00:00
    근데 사슴인가 쟤 대학 어디 나옴? 보면 엄청 지적인척 하던데 똑똑함?
  • [레벨:14]숨에펨덕 2017.10.08 00:10
    성형할 돈 있는것도 능력이지.. 다만 내가 만날 사람이 사람의 손으로 만들어진 얼굴이라면 실망할거, 그 엄마 아빠가 딸이 자기 얼굴 성형할거에 상처받았다는게 안타까움
  • [레벨:26]후불제민주주의 2017.10.08 00:13
    굳이 남이 감추고 싶은걸 깔이유가 있냐 우리한테 피해준것도 아니고
  • [레벨:20]갓파이널보스 2017.10.08 00:20
    헐 ㅋㅋ
  • [레벨:24]긔엽긔는긔엽긔 2017.10.08 00:25
    ㅎㅎ
  • [레벨:16]오노마 2017.10.08 00:28
    시슴을 조심하십시오
  • [레벨:24]히오스 2017.10.08 00:29
    지금 이쁘니 뭐
  • [레벨:26]정수연♥ 2017.10.08 00:33
    ㅇㄷ
  • [레벨:37]파코알카세르 2017.10.08 00:35
    2번째는 주작
  • [레벨:16]요시요 2017.10.08 00:40
    인생한번사는거 자기만족으로 사는게 좋지
  • [레벨:10]어쩌라고 2017.10.08 01:16
    성형하고 원래 이뻤던 척만 안했음 좋겠다.
    지들도 의느님이 만져준거면서 못생긴애들 존나욕함 븅신들이
  • [레벨:10]토시오 2017.10.08 01:34
    역읍읍 한채읍
  • [레벨:27]그러타 2017.10.08 01:38
    쟤들이 너한테 뭐 잘못했냐.. 과거들추면 영업방해돼 ㅋㅋㅋ
  • [레벨:15]외칠리도리아 2017.10.08 02:23
    박가린 저분은 의사한테 매일 일어나자마자 삼보삼배해야할듯
  • [레벨:22]로비레예스 2017.10.08 02:29
    꿈에 나올끼 무섭다
  • [레벨:4]스타크 2017.10.08 02:46
  • [레벨:18]다니엘아게르 2017.10.08 03:13
    졸업사진 충분히 비슷한데..?
  • [레벨:10]챼ㅠ뚀 2017.10.08 04:04
    뭘했든 이뻐지면 그만 아닌가
  • [레벨:20]관람차 2017.10.08 04:04
    성형이 나름 도박이자 투자인거같네
  • [레벨:12][교회오빠] 2017.10.08 04:18
    성괴, 성형 중독이 문제지
    성형해서 예뻐지면 좋은거 아니냐?
  • [레벨:22]호구aka착한병신 2017.10.08 08:01
    성형해도 빨아제끼고 돈도 잘버는데 할만하지.
  • [레벨:22]빅클롭미쳐 2017.10.08 09:34
    할만하다 돈개잘버는데
  • [레벨:13]전통의강자 2017.10.08 09:51
    성공한 덕후와 성공한 성형은 까면 안된다
  • [레벨:5]MuraMasa 2017.10.08 16:26
    쌍수 안한 자연이랑 만나는게 니 후세 dna에 좋을거다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4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