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7 03:36

캐리어 비밀번호의 달인.jpg

조회 수 78596 추천 수 188 댓글 44
188 4
  • BEST [레벨:24]바삭 2017.10.07 03:56
    천번만 해보면 여는걸..
  • BEST [레벨:26]불타는참숮 2017.10.07 04:20
    지금처럼 남의 짝을 탐내고잇지 않을까?
  • BEST [레벨:21]레트로보이 2017.10.07 03:42
    근데 나도 학창시절에 비밀번호로 푸는 자물쇠는 많이 풀어봄...
    저렇게 소리로 하는게 아니로 자물쉬 고리부분을 바짝 땡기고 번호를 돌리다 보면
    미세하게 아다리가 맞을때마다 딸깍딸깍 거리는데 10개중에 8개는 성공함
  • [레벨:23]Mariposa 2017.10.07 03:41
    공짜인게 놀랍네
  • BEST [레벨:21]레트로보이 2017.10.07 03:42
    근데 나도 학창시절에 비밀번호로 푸는 자물쇠는 많이 풀어봄...
    저렇게 소리로 하는게 아니로 자물쉬 고리부분을 바짝 땡기고 번호를 돌리다 보면
    미세하게 아다리가 맞을때마다 딸깍딸깍 거리는데 10개중에 8개는 성공함
  • [레벨:21]기분파후타나리 2017.10.07 15:58
    위클래스 가야겠네
  • [레벨:24]펨코공식아다팡찌니 2017.10.07 17:06
    학교에 반마다 사물함 있었는데 돌리는 세자리 자물쇠 가지고 온애들 다 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보니까 나도 되서 뭐 대단한 기술은 아니지 싶었는데 얼마전에 방탈출 카페가니까 네개짜리는 절대 안되더라 ㅁㅊ
  • [레벨:23]폭주가마 2017.10.07 17:26
    ㄹㅇ 어쩌다 한번씩 풀리더라 그리고 눌러서 푸는 자물쇠도 몇개 같이누르다보면 살짝걸리는거 남겨놓고 하다보면 풀리던데
  • [레벨:21]개집사 2017.10.07 03:52
    머시따 마지막에 감동..
  • BEST [레벨:24]바삭 2017.10.07 03:56
    천번만 해보면 여는걸..
  • [레벨:34]댓글캐리 2017.10.07 14:46
    방송은 made 라구욧
  • [레벨:28]오베라는남자 2017.10.07 16:47
    ㄹㅇ 가방 열려서 기뻐하는 거 보니 기분 좋긴 한데 000부터 999까지 일일이 해볼 생각은 없는 건가...
  • [레벨:13]벵감니뮤 2017.10.07 16:53
    5글자 이상 넘어가면 존나힘들자너
  • [레벨:7]디갤이야컴갤이야 2017.10.07 04:08
    할머니 결혼식 사진 완전 미인이네...

    내가 30년만 빨리 태어났어도...
  • BEST [레벨:26]불타는참숮 2017.10.07 04:20
    지금처럼 남의 짝을 탐내고잇지 않을까?
  • [레벨:7]디갤이야컴갤이야 2017.10.07 04:22
    ㄴㄴ 유우머는 유우머로 ㅠㅠ
  • [레벨:26]불타는참숮 2017.10.07 04:23
    잉? 디스 아니야 장난친거야 나도 ㅋㅋ
  • [레벨:22]빳빳 2017.10.07 05:19
    존나 송곳같이날카롭다ㅋㅋㅋㅋㅋㅋ
  • [레벨:2]린델로프웨이 2017.10.07 04:25
    일반인 여자분 예쁘시다
  • [레벨:10]조규현 2017.10.07 17:14
    20초동안 사랑했다...
  • [레벨:9]양천구청장 2017.10.07 05:06
    솔빈침투력ㄷㄷ
  • [레벨:23]이브이브이브이 2017.10.07 07:57
    빛바랜 결혼사진 짠하다..
  • [레벨:26]크로슛 2017.10.07 08:34
    중간 검은옷
  • [레벨:20]야전포병 2017.10.07 08:49
    근데 볼펜으로푹 찍! 하면 열리지않아? 어디서 본거같은데 그걸.. 그건 다른건가?
  • [레벨:25]배가아플땐호우 2017.10.07 14:41
    그건 지퍼
  • [레벨:21]호다닥메다닥 2017.10.07 09:17
    일반인 여자 한효주삘..
  • [레벨:23]랙홀 2017.10.07 15:37
    어렸을때 친구들 사물함 자물쇠 따고 그랬는데ㅋㅋ 소리는 모르겠는데 촉감은 차이나는게 있음
  • [레벨:14]대도키드 2017.10.07 16:11
    이틀동안 입었던 옷 삽니다
  • [레벨:38]하하하라기사 2017.10.07 16:46
    한시간? 한시간이면 그냥 다돌려봐도 열텐데 급식때 애들 4자리 돌려서 여는 자물쇠도 막 돌려도 3분안에 무조건열림
  • [레벨:24]난로엔감자 2017.10.07 16:51
    ㅉㅉ 볼펜 하나면 해결되는것을 ㅋ
  • [레벨:5]Blume 2017.10.07 16:56
    그러면 망가지자나
  • [레벨:16]볼빨간안지영 2017.10.07 16:55
    3자리는.. 시간투자만하면되는데
  • [레벨:14]파송송계란탕 2017.10.07 16:57
    3자리는... 학창시절 때 친구들 사물함 자물쇠 걸어놓은거 존나게 풀어서 갖고 놀았었는데
  • [레벨:12]취업준비생 2017.10.07 16:58
    와 이쁘다
  • [레벨:26]강브이 2017.10.07 16:58
    나 유럽여행 갔을때 임의로 비번 재설정 걸려서 일일이 다 해봤었음 ㅋㅋ

    1시간 반 정도 걸린거 같다...
  • [레벨:24]C.Eriksen 2017.10.07 17:08
    전에 펨코 캐리어 사건 생각나네.. 그거 뒤에 뭐 없냐
  • [레벨:26]용의아들최창식 2017.10.07 22:00
    김성근이였나?? 그 이후에 나타나질않음;;
  • [레벨:22]엠쌀라 2017.10.07 17:09
    ㅋㅋㅋㅋㅋㅋ나도 사물함 자물쇠는 잘 열었는데
  • [레벨:10]이퀄리브니엄 2017.10.07 17:13
    번호로된 자물쇠는 암묵적인 룰이있는데 자물쇠 번호돌리는 곳 아래 후레시같은걸로 비춰서 자세히보면 점으로된 표시가 있음. 그걸 세로로 맞춰놓고 한칸씩 돌리면 열림. 아는애들은 알꺼임 이거 알면 뭐 소리고 나발이고 다 30초면 품
  • [레벨:9]ㅣ김세정ㅣ 2017.10.07 17:15
    중복이었어ㅋㅋㅋㅋㅋ
  • [레벨:11]램파드차냥해 2017.10.07 17:19
    본거 또 보고 또 보고 또 보네
  • [레벨:22]머법원장 2017.10.07 17:20
    이 아저씨는 무료로 해줍니다
  • [레벨:4]프레임드랍 2017.10.07 17:49
    유튜브 락픽 쳐봐라 저런건 30초도 안걸림
    자물쇠 모양에 따라 몇가지 방법이 있음
    저 사장은 꼼수 안알려주는거겠지
    요즘 어떤 세상인데 ㅋㅋㅋ
  • [레벨:9]부산바스타 2017.10.07 18:41
    내친구중에도 자물쇠 잘푸는놈 있는데
    방탈출게임에서 문제는 안풀고 자물쇠따서풀더라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8]세종대왕 2017.10.07 18:49
    네자리는 힘들어도 세자리짜리는 한시간만 붙잡고 하면 충분할거같은데
  • [레벨:20]아훔바메양 2017.10.07 19:58
    아들이 머리가 더 하얘...
  • [레벨:16]술챈호랭이 2017.10.07 20:28
    이짤올라올때마다 검정옷여자만 생각남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11 ... 다음
/ 46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