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7 15:47

아직도 이해가 안가는 무도 제작진의 사고대처.jpg

조회 수 62255 추천 수 378 댓글 100

ae.jpg 아직도 이해가 안가는 무도 제작진의 사고대처.jpg

연기자가 촬영도중 머리에 충격을 받았고 그때문에 어지러워서 넘어지기도 했는데 별 다른 대처도 없이 옷 갈아입고 리허설 해봄


애초에 정상적인 대응이라면 바로 촬영 중단하고 병원을 데려갔어야 하는데 뭐가 중요했는지 계속 촬영함


결국 연습하면서 전에 받은 충격때문에 너무 아파서 못하겠다고 연기자 스스로가 입으로 말하는 지경까지 와버림


저렇게 말했으면 심각성을 인지하고 바로 병원으로 데려갔어야 하는데 기껏 한다는 조치가 기치료사?분한테 지압받게 하고있음


다행히 병원진단 결과는 가벼운 뇌진탕이었지만 그게 아니었다면 어떤 최악의 상황이 벌어져도 이상하지 않은 최악의 상황대처였음

378 6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36]맨유7번그리즈만 2017.10.07 15:55
    개태호가 시발새끼임
  • BEST [레벨:18]러마러마 2017.10.07 15:48
    그 와중에 안끼는데가 없으신분
  • BEST [레벨:22]호오옹이 2017.10.07 15:49
    쮸쮸나 점프가 더 높았거나 각도가 좀 더 높았으면
    일상생활도 장담 못했을거다
  • BEST [레벨:18]러마러마 2017.10.07 15:48
    그 와중에 안끼는데가 없으신분
  • [레벨:6]현실게임 2017.10.07 17:04
    쮸쮸나.. 당신은 도덕책..
  • BEST [레벨:22]호오옹이 2017.10.07 15:49
    쮸쮸나 점프가 더 높았거나 각도가 좀 더 높았으면
    일상생활도 장담 못했을거다
  • [레벨:22]나유타 2017.10.07 16:01
    진짜 심하게 다쳤을수도 있음
    다른 사람도 아니고 힘깨나 쓰는 사람이 점프해서 찍어버렸으니...
  • [레벨:22]호오옹이 2017.10.07 16:02
    심한정도가 아니라 죽어
    프로레슬러들이 쵸크슬램을 그냥 공중에서 떨구는 식으로 하는게
    괜히 그러는게 아님
  • [레벨:29]앙안전띠 2017.10.07 15:52
    방송충들 진짜 씨발 연예인들 좆으로 보는거 그만해야됨
    KBS새끼들도 연예인몇명죽였지
  • [레벨:13]어깨근육 2017.10.07 16:03
    홍두께 성우분 돌아가실때 꽤 충격적이였다.. 대처가 그딴식으로 미흡할줄이야
  • [레벨:20]리얼쿨가이 2017.10.07 15:52
    방송에 안나와서그렇지 의료진 상주하잖아 전문의던 일반의던 소견을 듣지않았을까? 방송국내에도 의무실있고
    근데 한가지 팁을주자면 머리다치고나서 피가 나건 안나건 조심해야해
    토를하거나 시야가 흐려지거나 비틀거리거나 갑자기 꾸벅꾸벅 조는것같은 모습보이면 무적권 병원데려가서 꼭 검사해야해 그리고 똑바로눕히면 토하고 질식될수도 있으니까 조심해야해
  • [레벨:20]개꿀잼실화 2017.10.07 17:08
    저기서 의사 소견 들었으면 무조건 병원가라하죠. 저기 장비도 없는데
  • [레벨:22]원순 2017.10.07 17:52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Bada$$ 2017.10.07 18:41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2]원순 2017.10.07 19:29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뇌에피멍듬 2017.10.07 20:03
    무적권 쓴다고 일베충이면 훔바훔바 쓰는 새끼들 죄다 일베충 맞죠?? 캬~
  • [레벨:22]원순 2017.10.07 20:28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0]리얼쿨가이 2017.10.07 20:42
    키야~!무적권 하나썼다고 일베충이라는 추론 머단해~~일제시대 창씨개명하면 무조건 친일파고 전라도면 홍어고 경상도면 통구이지?
    밑도끝도없이 아무한테나 베충이 베충이ㅋㅋㅋㅋㅋ지린다 지려 물론 원순님도 포도코리아 회원이니 포도 파는솜씨 ㅆㅅㅌㅊ겠네?
  • [레벨:22]원순 2017.10.07 20:52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0]리얼쿨가이 2017.10.07 20:55
    누가 누구한테 병신이래 멀쩡한펨창 일베충으로 몰아놓고 드립이였다 씨발ㅋㅋㅋ하면 내가 아 갑자기 분위기 싸해지고 오지고 지리고 자진방아를돌리고 이ㅈㄹ해야되냐? 잘못적은거면 남자답게 미안하다고 하면돼지 그게 어렵냐 어휴 ㅉㅉ
  • [레벨:22]원순 2017.10.07 20:58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0]리얼쿨가이 2017.10.07 21:00
    에휴 이새끼 쮸쮸나같은새끼네
    어? 나한테 화내내? 족같네?
  • [레벨:2]뇌에피멍듬 2017.10.07 21:15
    니가 쓴 글을 봐라 ㅋㅋㅋ '일베충이 이런밀하니가 맞는말이지만 신뢰도가 떨어진단건데' ㅋㅋㅋㅋ 무적권 한마디에 그냥 일베충 프레임 씌워버리죠??ㅋㅋㅋㅋㅋ
  • [레벨:22]원순 2017.10.07 22:18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뇌에피멍듬 2017.10.07 22:36
    ㅋㅋㅋㅋ 뭐래 병신아 ㅋㅋㅋ 다른놈이랑 키배뜬걸 내가 하나하나 봐야됨??니가 맨 위에 한말은 일베프레임씌우기 맞는데 씹ㅋㅋㅋㅋㅋ
  • [레벨:2]뇌에피멍듬 2017.10.07 22:37
    그리고 좀 읽어봤더니 무슨 씨발ㅋㅋㅋ 디씨8년차 새끼가 일베를 까고있넼ㅋㅋㅋㅋ 일베가 앞에서 총알받이되주니까 디씨는 뭐 깨끗한 사이트라도 되는줄ㅋㅋㅋㅋㅋ도긴개긴새끼들끼리 물고뜯기 개꿀ㅋㅋㅋ
  • [레벨:22]원순 2017.10.07 22:50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뇌에피멍듬 2017.10.07 22:50
    일베충새끼가 하는말은 신뢰도가 떨어진다. 이게 그럼 씨발 뭐냐 ㅋㅋㅋㅋㅋ존나 웃기넼ㅋㅋㅋ
  • [레벨:22]원순 2017.10.07 22:50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뇌에피멍듬 2017.10.07 22:51
    드립도 드립답게 쳐야지 디씨8년했다는새끼가 배운게 읎네 씨발ㅋㅋㅋㅋ 지혼자 낄낄대며 싸지르고 지혼자 알아먹는 드립 개꿀ㅋㅋ
  • [레벨:22]원순 2017.10.07 22:51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뇌에피멍듬 2017.10.07 22:52
    난 드립을 친적이 없는데요... 대가리 총맞으셨나..
  • [레벨:22]원순 2017.10.07 22:52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뇌에피멍듬 2017.10.07 22:52
    난 드립을치려고 글을쓴게 아니라 니새끼 비약질이 토악질마와서 지적한건데요 병신아 ㅎㅎ
  • [레벨:22]원순 2017.10.07 22:53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뇌에피멍듬 2017.10.07 22:55
    뭐가 논리비약이에요 병신아 ㅋㅋ 니 글을 보세요 ㅋㅋ 무적권 썻다고 일베충 말로 몰아가는데 ㅋㅋㅋ 붕어대가리새낀가 ㅎㅎ..
  • [레벨:22]원순 2017.10.07 22:53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뇌에피멍듬 2017.10.07 22:54
    아니 저새끼랑 키배뜨면서 나온말에 내가 신경쓸 이유가..?? 다시 처음부터 울지말고 씨부려봐요 오유충님 ㅎㅎ
  • [레벨:22]원순 2017.10.07 22:54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뇌에피멍듬 2017.10.07 22:54
    논리가 역겨워서요 ㅎㅎ 병신아 ㅋㅋㅋ 무적권=일베충 엌ㅋㅋㅋㅋㅋ
  • [레벨:22]원순 2017.10.07 22:54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뇌에피멍듬 2017.10.07 22:54
    무적권 쓰면 일베충이래요~~ㅋㅋㅋ엌ㅋㅋㅋ
  • [레벨:22]원순 2017.10.07 22:51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뇌에피멍듬 2017.10.07 22:52
    실수했으면 그럼 그냥 닥치고 가면되지 실수지적당했다고 빼애액거리는새끼가무슨ㅋㅋㅋ
  • [레벨:22]원순 2017.10.07 22:52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뇌에피멍듬 2017.10.07 22:53
    뭘 알려줘병신새끼야 ㅋㅋㅋㅋㅋ 무적권드립쓰면 일베충이라고??ㅋㅋㅋㅋㅋㅋ
  • [레벨:26]난멋지지롱 2017.10.07 15:53
    어..? 정준하가한줄;;
  • [레벨:22]거상단군각시붓꽃 2017.10.07 15:53
    빛명수형도 계속하다가 안면에 마비온다고 말했는데
    다 꾀병이라며 ... 형돈형도 심각했네...
  • [레벨:3]맨유퍼거슨 2017.10.07 15:53
    레슬링 저거는 일반인이 어설프게 따라하면 위험하다고 괜히 그러는게 아닌데
  • [레벨:19]김고 2017.10.07 18:44
    ㄹㅇ 애초에 일반인 레슬링매니아가 저렇게 가르치는것도 좀 에바임
    일반적인 래리어트도 잘 못 들어가면 얼마나 치명적인디...
    아마추어여도 그 무대에 서려면 똑같은 기술을 안전하게 먹이기 위해 몇만번을 연습하는데.
    그래도 진짜 저정도로 끝나서 다행이지
  • BEST [레벨:36]맨유7번그리즈만 2017.10.07 15:55
    개태호가 시발새끼임
  • [레벨:23]카시야스선방 2017.10.07 17:56
    원래 진짜 심하다라고 알고있었지만 ㄹㅇ 해외극한알바은 무슨 대가리로 그런 프로젝트를 냈나 싶음
  • [레벨:2]감자와구와구 2017.10.07 18:19
    포그바 십새 ㅋㅋㅋ
  • [레벨:27]z.,qck 2017.10.07 15:56
    이건..좀
  • [레벨:21]lazyfox 2017.10.07 16:24
    어릴때 트램펄린(a.k.a 방방)에서 친구가
    다른애한테 똑같이 저렇게함 초크슬램에서 같이 뜀
    6개월 깁스함 정준하고 아니고를 떠나 저건
    존나 욕먹어야 정상임
    저 기술 자체가 본인이 서있지 않으면 접수하는 사람이 모든 충격 다 쳐맞는건데
  • [레벨:2]MartiaI 2017.10.07 16:31
    저래서 그만둔건가
  • [레벨:4]oooo 2017.10.07 16:34
    무도 멤버들 다큐였나 뭐 나온적 있는데 자기들 무도 찍고나서 몸 만신창이됬다고 그랬었음. 김태호가 뒷일 생각 안하고 개같이 굴리니까
  • [레벨:32]왠지멋져 2017.10.07 16:39
    이건 제작진이 씨발들임 ㄹㅇ 하지말라고 그렇게 광고때리는데 그걸 꼭 하고싶었나
  • [레벨:13]벵감니뮤 2017.10.07 16:48
    WWE에서 충분히 숙련한 프로들도 실제로 죽기도하고 부상당해서 못나오고 하는게 프로레슬링인데 너무 개좆으로봤음
    그리고 씨발 가르치는사람이 프로여도 모자를판에 아마추어가 가르치는데 몸이 멀쩡할리가있나
    프로세계에서 숀마이클스같은 사람한테 수련받는 사람들도 부상당하는게 현실인데
  • [레벨:2]다크메이지 2017.10.08 00:01
    돌은거지
  • [레벨:20]파르팽 2017.10.07 16:49
    같이 뛰어버린 준하...
  • [레벨:32]지혜는서지혜 2017.10.07 16:49
    그 와중에 첫짤부터 침투하는 준하신 무엇..
  • [레벨:22]맜있는멋진사나이 2017.10.07 16:50
    무한도전 언제 폐지 하냐 재미도 없고 새로운 예능좀 하자 김태호도 능력 미달인데 ;;;;
  • [레벨:11]두윤호김치 2017.10.07 16:50
    결국 다 멀쩡하게 잘 끝냈는데 찐따들이 케케묵은일 꺼내서 지랄이네 ㅋㅋ
  • [레벨:2]펨펨코 2017.10.07 16:57
    멀쩡하게 잘끝냈는지 아닌지 니가 어떻게 암 ㅋㅋㅋ

    니가 스태프라서 저거 찰영하면서 애들 병원 치료받으러 다니고 그런지 아닌지 다 파악 가능?
  • [레벨:11]두윤호김치 2017.10.07 17:00
    멀쩡하게 잘 찍었으니까 지금도 살아있지 초상치뤘냐?ㅋㅋㅋㅋㅋ

    결국 니들 징징이들이 평생벌어도 못벌재산 이미 다 벌어놨고 떵떵거리면서 잘만사는 연예인 걱정좀 그만하고 펨코나 접어라 ㅋㅋㅋ
  • [레벨:2]펨펨코 2017.10.07 17:03
    아이고~ 지뢰때문에 다리잘려도 살아서 숨만 잘쉬고 있으면 사고없이 멀쩡한거랑께~
  • [레벨:11]두윤호김치 2017.10.07 17:05
    정형돈이 사지 어디 불편해짐??

    병신이신가 ㅋㅋ 비유좀 제대로들어 미취학아동임? ㅋㅋㅋㅋㅋ
  • [레벨:20]개꿀잼실화 2017.10.07 17:08
    모르지
  • [레벨:2]펨펨코 2017.10.07 17:10
    손스타는 갈비뼈 나가고 정준하는 경기날 응급실 실려가고 유재석은 다음날 제대로 일어나지도 못할정도였다는데

    그것들이 레슬링때문이 아니라 다멀쩡했는데 이명박이 뇌파공격해서 애들이 다 아픈거냐?ㅋㅋㅋㅋ
  • [레벨:11]두윤호김치 2017.10.07 17:11
    정형돈 이야기하는데 손스타 정준하는 또 뭐고

    이명박 뇌파공격은 또 뭐야 ㅋㅋ

    말좀 일관성있게 조리있게해라 ㅋㅋㅋㅋ
  • [레벨:2]펨펨코 2017.10.07 17:13
    '결국 다 멀쩡하게 잘 끝냈는데 찐따들이 케케묵은일 꺼내서 지랄이네 ㅋㅋ'

    너가 다 멀쩡하게 잘 끝냈다며 ㅋㅋㅋ 그거 반박해줬는데 뭔 개소리세요 오유에서 오셧어요?
  • [레벨:2]펨펨코 2017.10.07 17:21
    정형돈에 초점이 맞춰진게 아니라 정형돈은 연기자중 한사람일뿐이고

    제작진에 초점이 맞춰져서 제작진을 까는건데 정형돈이 괜찮았으니까 어쩌고 저쩌고~

    오유에서 오래있다와서 정상적인 대화가 안됨?
  • [레벨:19]김고 2017.10.07 18:49
    초크슬램은 피폭자가 등으로 낙법쳐야하는 기술이야
    그래서 들었다가 그냥 던지는건데 저런식으로 기술이 사용되면 진짜 목뼈 아작남
    운이 좋았던거지 저 때 일이 아직도 기억날 수 있는디
  • [레벨:26]AiS 2017.10.07 16:51
    손스타 그 전문성은 프갤러 평균에도 못미치는 프로레슬링 조무사 데려다가 가르치니 저지랄이 낫지 툼스톤 접수 가르치는거 보고 누구 하나 잡겠다 싶었다
  • [레벨:11]kannavis 2017.10.07 16:51
    레알루 툼스톤은 미쳤지ㅋㅋㅋ
  • [레벨:3]킹데르손 2017.10.07 16:53
    현 덥덥이에서 케인,언더만 할 수 있는 툼스톤...
  • [레벨:22]호오옹이 2017.10.07 17:07
    이건 기믹지켜주려고 하는거고
    사실 덥덥이에서 파일드라이버 자체가 금지임
    부상위험이 너무 높아서

    물론 인디내려가면 개나소나 씀
  • [레벨:22]makao톡 2017.10.07 17:34
    기믹도 기믹이지만 언더랑 케인이 그만큼 안전하게 시전해서 허락한다고 들음
    인디 단체 가면 더 위험하게 쓰는 놈들 투성인것도 사실 ㅋㅋㅋㅋ
  • [레벨:33]애교자판기꽃케이 2017.10.07 16:59
    진짜... 실제 선수도 아닌사람을 데려다가
  • [레벨:25]VL 2017.10.07 16:51
    김태호는 연기자 캐리 안받으면 할 수 있는거 하나 없는 무능한 연출자.

    일본 예능 뺏기기나. 쓰잘때기 없는 의미부여나. 자막으로 연기자 디스하는거나 잘하지.

    스타 연출자인척 하는거 꼴 보기 싫다.

    나영석 반의 반도 못 따라감.
  • [레벨:12]취업준비생 2017.10.07 16:56
    무한도전 하나로 너무 고평가됐지
  • [레벨:2]다크메이지 2017.10.08 00:01
    나영석이 뭐 보여준거 있음 ?
    기막힌외출꺼 존나 배끼고 음식먹고 그다음 뭘했는데
    빠순이들만 공략했지
    카피닌자 무한도전이 더 재밌었음
  • [레벨:22]왕자의게임 2017.10.07 16:52
    어? 어? 어?
  • [레벨:40]이유리 2017.10.07 16:53
    뛰면 안되는데 뛰어서 형도니 박살
  • [레벨:25]우잉여 2017.10.07 16:56
    어? 점프하네?
  • [레벨:1]존잘보스 2017.10.07 17:00
    도니 엄살은 유명하니 뭐
    또 그런가보다 했겠지
    글구 병원가서 아무이상없으면
    그냥 가벼운 뇌진탕 증세라고 함
  • [레벨:16]고호다다 2017.10.07 19:27
    아님 방송에서 구토하는것고 나옴
  • [레벨:24]상은이 2017.10.07 17:02
    이때 제작진들 문제 있었음 박명수가 지들도 해보라니까 자막으로 너나잘하세요 그러고 레슬링이 존나 위험한건데 손스타? 한테 레슬링 배우게 한것도 의문
  • [레벨:16]뤀크쇼 2017.10.07 17:07
    아니 잘 끝난 특집 몇년 전껄 지금 까고 있네
  • [레벨:22]할수있다믿자 2017.10.07 17:08
    지압은 멀미 할 때 하면 좋은거고 저건 충돌 한 건데 김태호도 깨시민인척 한건가
  • [레벨:20]개꿀잼실화 2017.10.07 17:10
    무도빠들 총 출동했네. 누가봐도 위험한 상황인데. 자기들 저런 상황인데 병원 못 가게하면 난리칠 꺼면서
  • [레벨:21]헛소리잘함 2017.10.07 17:16
    무한도전 도니가 더이상 볼 수가 없네
  • [레벨:22]그라주리루자 2017.10.07 17:20
    정보) 300회 특집에서, 정형돈이 레스링 특집때 약간 오바했다고 언급함. 특히 마지막 경기 끝나고 정형돈 또 넘어지는데. 저거 일부로넘어진거라고 말함.
  • [레벨:21]음티티 2017.10.07 17:52
    님이 말하는 정형돈이 오바해서 일부러 넘어졌다는거는 연습경기가 아니라 실제공연때 다끝나고 그런거고 윗짤은 연습하는중에 실제상황 ㅇㅋ?
  • [레벨:1]소혜사랑개 2017.10.07 17:43
    같이 뛰어버린 준하
  • [레벨:22]하늘색매니아 2017.10.07 18:06
    다 대본이고 연출이지
  • [레벨:2]170612에펨 2017.10.07 18:20
    첫 짤에서부터 반감이..
  • [레벨:14]알리칸토 2017.10.07 18:40
    진짜면 촬영했겠냐 어느정도 오버액션이지 진짜 맛탱이간거면 절대 안해 촬영하다 사고났는대 후속처치 재대로 못해서 사람골로가면 이미지타격 엄청나고 프로그램폐지까지 갈 수준인대 대표예능소리듣는 프로그램이 그지랄나면 앰병신 대표예능 한방에 훅가는대 그리고 저런거 찍을때는 보통 의료진 대동한다
  • [레벨:16]고호다다 2017.10.07 19:27
    저때 정형돈 쓰레기통에 구토함
  • [레벨:28]세종대왕 2017.10.07 18:44
    그분은 안끼는데가 없네
  • [레벨:23]닭가슴살 2017.10.07 20:28
    원래 구경만 하는게 직업특성이라 저따위인거
  • [레벨:21]피락티스 2017.10.07 22:10
    펨창새끼들 요즘 깔거리가 사라지니까 옛날 자료 들고와서 자꾸 지랄떠네
    뒷얘기는 아무도 모르는건데 지들끼리 이랬을거야 저랬을거야 좆지랄 떨고 앉았네
    인권머법관 새끼들은 여전하구나 씨벌 일베보다 역겨운 새끼들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11 ... 다음
/ 46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