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7 07:36

와 프로모팩 하지마라.

조회 수 249 추천 수 4 댓글 4

창렬인건 알았지만


5개까는데 전부 퀵셀용나왔다 진심 뻥안치고 1000원미만짜리만 나옴;


내가 운이 졸라 좋다 아니면 진짜 플레이어팩 레어 고작3개짜리 요런거 하지마


올 레어팩 10만원짜리 아니면 진짜 카드깡은 이제 씹도박이다.

잘나왔다고 올리는애들 ea알바들임

4 -
  • [레벨:7]Sutillah 2017.10.07 07:41
    ㅋㅋㅋ 저도 십망함 ㅋㅋㅋㅋ 와이프한테 부탁해서 20불 지른건데 핵망
  • [레벨:14]케이타발데 2017.10.07 07:43
    혹시나 해서 일반골카중에 sbc쓰여서 천원이라도 넘는거있나봤더니 개 쓰래기같은거만 있네
    내가 sbc할때 골카를 1200원씩 그냥막샀구만 아오 이제 진짜 충전안해야겠음 ㅋㅋ
  • [레벨:7]Sutillah 2017.10.07 07:43
    창렬창렬
  • [레벨:20]Fc씨부레 2017.10.07 08:13
    17때 프로모션은 다 개쓰레기들만 나왔는데 .역시나네 10만팩 5만팩 시발 다 퀵셀였음 ㅋㅋ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피파18 첫 대회는 어떤 대회로? 32 [레벨:22](Ծ‸Ծ,,) 2017.10.17 127  
피파 이번작 대리즈만 좋냐 5 [레벨:22]lisdfj 2017.10.07 89 1
피파 호우에디션 산거 보상 들어옴? 4 [레벨:17]갓스아아아나알 2017.10.07 167 1
피파 드래그백 몇개 3 동영상 [레벨:5]코드 2017.10.07 187  
피파 hadji 인폼 나왔는데 퀵셀각? 4 [레벨:2]이브라히히히 2017.10.07 116  
피파 13/14 슈슈같은선수 없나 1 [레벨:22]lisdfj 2017.10.07 27  
피파 흙수저 스쿼드 조언 부탁행 세리에 피엘 1 첨부파일 [레벨:4]스알못알스 2017.10.07 156 2
피파 님들 아구에로 비싼돈주고 쓰실필요없음 4 첨부파일 [레벨:7]Sutillah 2017.10.07 363 1
피파 케인 너무 굼떠서 팔고 제수스 구입함 좋으려나 14 [레벨:6]리오넬메신 2017.10.07 170 3
피파 ps4 친구할사람~~~ 14 [레벨:24]모아이아님 2017.10.07 47 1
피파 ㅅㅂ 프로모팩 7 [레벨:3]네디네디네드베드 2017.10.07 297  
피파 음바페 팔고 걍 라카제트 살까.. 5 [레벨:37]르마오빠 2017.10.07 77  
피파 17도그렇고 마샬스탯 ㄹㅇ 엄뒤네 4 [레벨:22]lisdfj 2017.10.07 297 1
피파 온디에서 넣은 백힐슛 7 동영상 [레벨:5]코드 2017.10.07 68  
피파 프리킥에 100%정답은 없는듯하다 3 [레벨:25]디시인이돼기위한첫 2017.10.07 291 2
피파 선수 훈련은 경기수 제한이있는거야? 2 [레벨:30]NO11 2017.10.07 89 2
피파 와 프로모팩 하지마라. 4 [레벨:14]케이타발데 2017.10.07 249 4
피파 프로모팩 결과!!! 8 [레벨:7]Sutillah 2017.10.07 62 3
피파 주말리그 장사는 망한거같군 훗 2 [레벨:7]Sutillah 2017.10.07 129  
피파 나 pc주말리그 엘리트3찍고끝냇는데 3 [레벨:3]키웰 2017.10.07 209 2
얼티메이트 팀 다맞췄다 7 첨부파일 [레벨:36]유왕 2017.10.07 191 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15 116 117 118 119 120 121 122 123 124 ... 다음
/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