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7 09:02

난 펨코에 에펨하는얘들만있는줄알았거등

조회 수 361 추천 수 3 댓글 8

근데 에펨안하는친구들이 더 많은것같네;;


펨창만 모이는곳은 이곳뿐인가 ㄷ

3 -
  • [레벨:32]Mr.Nobody 2017.10.07 09:04
    에펨 아닌 이유로 유입된 애들 짱시름
  • [레벨:3]딱1달만조진다 2017.10.07 10:40
    공감함 ㅋㅋ
  • [레벨:30]badgalrirR 2017.10.07 10:32
    심지어 축구 안좋아하는 놈들도 봄
  • [레벨:3]딱1달만조진다 2017.10.07 10:40
    ㄹㅇ루다가?
  • [레벨:2]swae 2017.10.07 10:42
    그냥 이제 종합커뮤니티사이트임. 축구안좋아하는 애들도 많고 ㅋㅋ
  • [레벨:3]딱1달만조진다 2017.10.07 11:12
    요즘은 이상한넘들도많아져서 인식이 안좋더라고 ㅋㅋ
  • [레벨:28]JHWANGAD 2017.10.07 11:03
    내 친구도 에펨은 안하는데 축구좋아해서 보더라 해축갤통해서 유입된걸로 보임
  • [레벨:3]딱1달만조진다 2017.10.07 11:13
    그렇구만 ㅎ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에펨 음바페가 ㄹㅇ 특이 케이스 4 [레벨:13]모엣상동 2017.10.07 772  
에펨 5살 아려지는 로스터썻는데 잦댐 ㄷ 1 [레벨:3]딱1달만조진다 2017.10.07 360 1
에펨 내가 오늘 애펨다시시작하기전에 받은자료들 목록 4 [레벨:3]딱1달만조진다 2017.10.07 215 1
에펨 난 펨코에 에펨하는얘들만있는줄알았거등 8 [레벨:3]딱1달만조진다 2017.10.07 361 3
에펨 중국인이만든 엔진쓰니까 게임이 다르네 11 [레벨:21]kkdkdn 2017.10.07 943  
에펨 득점왕 아깝네요 ㅜㅜ 2 첨부파일 [레벨:23]dsgg 2017.10.07 187  
에펨 사우디리그는 없나요? 1 [레벨:4]YNWAWNY 2017.10.07 95  
에펨 fm꾸미기? [레벨:5]신들린날두 2017.10.07 21  
에펨 뎀벨레 포텐 198뜸 ㅋㅋ 미친뭐냐 12 [레벨:3]딱1달만조진다 2017.10.07 1494  
에펨 나이다운로스터 좃같네 1 [레벨:3]딱1달만조진다 2017.10.07 213  
에펨 윙 없는 전술중에 괜찮은거 없음? 14 [레벨:15]벵갓종신 2017.10.07 462  
에펨 1330억에 30%면 400억아님 ? 4 첨부파일 [레벨:9]후후후후후 2017.10.07 420  
에펨 시무스 콜먼 같은 선수 누구 없나? 7 [레벨:23]일베충아날차단해 2017.10.07 238  
에펨 아 시발 로마뇰리 영입할때 부대조항 600억 걸어서 쌩돈 날아가게 생겼네 3 [레벨:2]초보유저입니다 2017.10.07 329  
에펨 에펨하면서 육성으로 욕나온건 이번이 처음인 듯 6 첨부파일 [레벨:5]월터화이트 2017.10.07 447  
질문/요청 연도가 꼬인건가요? 13 첨부파일 [레벨:13]먹돌이다 2017.10.07 185  
에펨 슈발 지금 내가 뭘 본거냐 동영상첨부파일 [레벨:4]롱타마 2017.10.07 146  
에펨 에딧 팀끼리의 대결 맨유와 포츠머스 1 첨부파일 [레벨:17]달의영혼 2017.10.07 231  
에펨 4-2-3-1 이 가장 기본 포메 아니냐 7 [레벨:1]R.Varane 2017.10.07 527  
에펨 아니 병신새기들 무슨 차분해보인적이 없어 씨 발 [레벨:2]발병신살라 2017.10.07 344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22 123 124 125 126 127 128 129 130 131 ... 다음
/ 71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