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3 10:55

fm 3천 시간 이상후 간략 팁

조회 수 7548 추천 수 3 댓글 14

선수 성장 써클 (표의상 내가 정함)


유소년~18,9세 (1써클) ~23,4세 (2써클) ~ 28세 ( 3써클) ~ 32세 (4 써클) 이후 보통 하강세 출전 계속 시켜주면 36,7 세까지 활약 하는서수도 잇음



1,2 (유소년 ~ 24세) 써클  훈련시설 개인 훈련으로 성장 하는 시기 


3써클  선발 많이해주는게 가장 중요한 시기


4써클 월드 클래스로 성장 하는 시기 챔스 출전 가능팀 필수 * 이외 국대활약 등 있을수 잇는데 이거는 확실히 모르겟음


-- 아래 부터는 공통 적용---


위에 과정중 공통적이면서 제일 * 중요한 부분 *은 경기내용  mom ,mvp  선수 평점 등 경기 내용이 좋을 수록 엄청 나게 성장하는데


1,2 경기 반짝 하기는 하지만 내 의도적으로 꾸준함을 유지 하기가 힘들때 이글에 쓸려고하는 요지 임 


( 물론 그냥 대강 해도 잘 성장 하는선수도 잇지만 그렇지 않은경우가 대부분 )


성적 안좋을때 내가 쓰는 트리거? 순서 이후 설명 


선발명단( 선발 교체명단 명단제외) -> 재계약 -> 튜터(튜터가능 나이대) -> 임대,이적경고 -> 임대 or 이적후 재영입 


선수는 일정기간 어떤 이유에선지 어쩌면 당연하지만 꾸준하지 않아 그럼 성장도 당연히 멈추고 이때에 어떤 사건을


발단으로 각성해서 폭풍활약후 성장 하는데 나는 이걸 트리거 라고 하고 하면 적당할거 같아 ㅎㅎ;


트리거 순서는 꼭 저렇게 하는건 아니고 24~6 세 정도에 4년 이상 장기 계약 맺는데 계약 맺고 버로우 타는 생퀴들 줜나 많아 


예를 들자면 그때는 교체 명단에 넣고 출전 시켜 그럼 경기중에 

*중요*컨디션 화살표가 최상이나 아주좋음 좋음으로 변동있을시 출전 시키고 바로 그경기에 활약 할 경우도 많고 안그럴  경우도 계속 해줌  

나올때 하프타임 이후에

  • BEST [레벨:5]달솔 2017.10.04 11:50
    3천시간동안 퇴화한듯
  • [레벨:7]항문궤양 2017.10.03 17:43
    글진짜못쓴다
  • [레벨:22]누들누들 2017.10.03 23:58
    무슨말이야?...
  • [레벨:23]GLV 2017.10.04 00:22
    암호인가 ..먼 말이지 .. 쉽게 이야기좀
  • [레벨:2]Dank 2017.10.04 09:53
    뭐라는거야 정신나감?
  • BEST [레벨:5]달솔 2017.10.04 11:50
    3천시간동안 퇴화한듯
  • [레벨:1]우매 2017.10.05 16:04
    발번역된 에펨 하는중?? 3천시간이나 발번역 멘트 보다보니 말투도
    구 글번역처럼 변화한듯
  • [레벨:2]SONSHlNE 2017.10.06 10:53
    성장이멈출때쯤 자극을주라는얘기같은데... 다시 쓰는거추천함
  • [레벨:3]로우블로 2017.10.06 12:32
    맞아요 ㅎㅎ 성장이나 멈추거나 경기 내용이 안좋을때 자극을 주라는 얘기인데 최대한 간략 하게 쓸려고 햇는데 그것도 안되고
    글재주가 없다보니 전달이 안되나 보내요 ㅠㅠ
  • [레벨:2]SONSHlNE 2017.10.06 16:50
    뭔가 너무 뭐라한거같아서 미안...ㅠㅠ
  • [레벨:18]사샤매티스 2017.10.06 17:20
    위추
  • [레벨:3]OnlyEverto 2017.10.07 00:02
    세쌍을 흔뜰
  • [레벨:15]eld 2017.10.07 01:20
    경기 활약이랑 성장이랑 전혀 상관없음... 그냥 출전 시간만 관련있음...
  • [레벨:13]바나나망고 2017.10.08 11:58
    맞아 나도 자주느낌. 근데 임대를 실제로 실행하는건 좀 과한것 같기도하다
  • [레벨:3]로우블로 2017.10.08 12:50
    맞아요 불만도 잘뜨고 거의 하다하다 안될때 팔기 직전에하는 마지막 방법이죠 ㅇㅇ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깨알팁 유망주 양아치처럼 하이재킹 하는 법 1 [레벨:1]VOSS 14:08 166 2
깨알팁 유망주&경기감각 잃은놈들한테 쓰면 좋은팁[FM2012 플레이팁퍼옴] 8 [레벨:15]gameblind 2017.10.13 3879 2
깨알팁 DDT에 없는 선수를 추가 시키는 법 2 첨부파일 [레벨:10]다크메이지 2017.10.11 493 3
깨알팁 [프리시즌] 다음 시즌 무슨 포메이션을 사용해야 할까? 5 첨부파일 [레벨:21]스무살짱구 2017.10.08 3527 11
깨알팁 FM을 시작하자 ( 3- 스쿼드 구상 / 계약 / 주급관리 2편 ) 9 첨부파일 [레벨:22]다니엘데로시1 2017.10.08 2847 13
깨알팁 FM을 시작하자 ( 2- 스쿼드 구상 / 계약 / 주급관리 1편 ) 1 첨부파일 [레벨:22]다니엘데로시1 2017.10.08 3651 13
공지 질문글은 [FM2017자유게시판]을 통해서 해주시길 바랍니다. 10 [레벨:29]망팔라+ 2017.10.07 203  
깨알팁 기분 더 좋게 에펨하는 방법 6 [레벨:1]러프 2017.10.07 2475 11
깨알팁 생성 스탭 성별 전환 후 페이스팩 적용시키고 데리고 오는 방법(주의사항 포함) 첨부파일 [레벨:20]달의영혼 2017.10.07 506  
깨알팁 FM을 시작하자 (1 - 스탭진을 꾸려라) 9 첨부파일 [레벨:22]다니엘데로시1 2017.10.06 5332 17
깨알팁 일정 진행중이거나 경기 중일때 드드드 끊기는 사람 보세요 1 [레벨:4]Visual돌하루방 2017.10.05 557 1
깨알팁 감독 사진 다 해봐도 안바뀔때 팁 4 [레벨:22]아프리카심바 2017.10.03 1266  
선수성장/관리 fm 3천 시간 이상후 간략 팁 14 [레벨:3]로우블로 2017.10.03 7548 -13
깨알팁 본인이 영입한 합류예정인 선수 영입취소하는 방법 7 첨부파일 [레벨:12]양발든고양이 2017.09.30 5458 18
팀가이드 잉글랜드 5부리그(컨퍼런스/내셔널리그 프리미어) 팀에 대해서 알아보자 6 첨부파일 [레벨:5]구르두두 2017.09.28 1048 11
영입/계약/재정 이거 아는사람? 개꿀 ㄷㄷㄷ 10 [레벨:9]지존페인 2017.09.28 13327 30
깨알팁 생성 유망주 검색팁 3 [레벨:5]배추맛우유 2017.09.27 3305 9
깨알팁 임대로 구단에 왔는데 향후 완전이적을 한다면 홈그로운은 어떻게 될까? 10 첨부파일 [레벨:18]어그로보면흥분함 2017.09.23 2411 3
깨알팁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어빌 안먹는 능력치들 16 [레벨:40]청하늘 2017.09.23 9058 9
깨알팁 괜찮은 축구 정보 사이트 추천 5 [레벨:22]치우ㅇ 2017.09.21 3030 10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