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6 15:33

[스포츠월드] 레알마드리드, 베일 대체자로 수소를 원한다

조회 수 4108 추천 수 32 댓글 21

수소.PNG [스포츠월드] 레알마드리드, 베일 대체자로 수소를 원한다


칼치오 메르카토는 레알마드리드가 베일의 부상이 계속됨에 따라


AC밀란의 수소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레알은 수소의 몸값을 40m으로 책정했으며


수소는 지난달, 밀란과 2022년까지 재계약했음에도 이적설에 시달리게 되었습니다.



레알은 가레스 베일이 컨디션을 회복하기도 전에 또 부상을 당해 고심에 빠졌으며


이스코, 아센시오 등이 자리를 대신하고 있지만 빡빡한 일정을 소화하는 만큼


수소를 통해 스쿼드의 두께를 강화하려고 합니다.




출처 : http://www.sportsworldi.com/content/html/2017/10/05/20171005001153.html?OutUrl=naver







32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7]축구왕맛살 2017.10.06 16:57
    아니 베좆을 왜 맨유에다...
  • [레벨:6]아스님이다 2017.10.06 15:39
    그럴바에 그냥 베일 맨유에 가따팔고 그 주급으로 산체스나 줘라
    진짜 산체스한테 그 주급주면 일년내내 미친듯이 발바닥에 피가나고 혓바닥에 침이안고일때까지 뛰댕겨줄 프로의식을 가지고있다
  • BEST [레벨:27]축구왕맛살 2017.10.06 16:57
    아니 베좆을 왜 맨유에다...
  • [레벨:4]제수스 2017.10.06 17:04
    왜 유리를 맨유에 팔려고하는거죠 씨벌탱?
  • [레벨:2]Nwanda 2017.10.06 18:29
    그러면 시티에 팝니까?
  • [레벨:21]EPL예능국편집 2017.10.06 19:01
    우리 맹구가 담기엔 너무 큰선수,,,, 안되욤
  • [레벨:9]하얀발락엠레찬 2017.10.06 15:41
    수소 리버풀오면 주전 못먹지?
  • [레벨:21]비윈 2017.10.06 15:41
    드락슬러나 노려보지 이적설뜨더만
  • [레벨:22]텔리 2017.10.06 15:47
    염병 ㅅㅂ
  • [레벨:19]시니가 2017.10.06 15:59
    수소가 이스코 백업급으로 올라감??
  • [레벨:1]sanhez 2017.10.06 16:08
    월콧 단돈 40m
  • [레벨:20]Dyba10 2017.10.06 16:13
    밀란쉐끼들 빚갚을려고 소스 흘리는구먼
  • [레벨:36]ㅅㅇ 2017.10.06 17:20
    좆밥이라 못갈덧?
  • [레벨:29]아나이스 2017.10.06 17:27
    베일 사긴할까이제 ㅋㅋ 벌크업으로 몸망가진거 다드러났는데
  • [레벨:21]Elsajean 2017.10.06 17:51
    뭔 수소야 ㅅㅂ
  • [레벨:11]페르사뎀토에바 2017.10.06 18:13
    좆도 말도 안되는소리 오졌구여
  • [레벨:7]Chellewo 2017.10.06 20:30
    산소도 같이 영입해서 물을 만들자
  • [레벨:1]주작판독기-01 2017.10.06 20:34
    수소도 마이컸다 리버풀에서 만년 유망주,임대생이었는데 존나 컸네
  • [레벨:27]호구왔능가 2017.10.06 22:40
    남아있어 임마 밀란에서 주전먹자 레알은 사지도 않을거같은데 1도 가능성이없다고봄
  • [레벨:3]호에에에엥 2017.10.06 22:49
    추천
  • [레벨:2]다크메이지 2017.10.06 23:29
    아센시오 이스코 있는데 뭣하러 수소를 삼 ㅋ
  • [레벨:16]음바페레알 2017.10.08 01:54
    이건 아니다..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국내기사 [인터풋볼] ‘호날두 멀티골’ 레알, 알라베스에 4-0 승...4연승 질주 (움짤 有) 33 첨부파일 [레벨:24]토르비욘 02:06 562 24
국내기사 [인터풋볼] ‘화력 폭발’ 리버풀, 웨스트햄에 4-1 승...2위 도약 (움짤有) 78 첨부파일 포텐 [레벨:24]VVD*4 01:50 8279 80
국내기사 [인터풋볼] [움짤주의] [EPL 리뷰] ‘자책골 행운’ 레스터, 스토크와 1-1 무승부...4G 무승 13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4]지원센터 23:26 333 19
국내기사 [스포티비] 클롭 "피르미누, 너무 열심히 해서 강제로 휴식줬음" 48 첨부파일 포텐 [레벨:32]Mo.Salah 22:22 10405 138
국내기사 [인터풋볼] 펠레, "메시-호날두-네이마르, 셋만 슈퍼스타" 32 첨부파일 [레벨:31]YoPierr 19:22 1164 18
국내기사 [베스트 일레븐]맨유팬 5명, 세비야서 돌 던지며 난동 후 체포 29 첨부파일 [레벨:37]런던의자존심아스날 17:42 1203 32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캐러거, 포그바 비판 “습득 능력 없는 선수” 86 첨부파일 포텐 [레벨:16]재간둥이 13:57 15799 96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레알 레반도프스키 영입 추진 80 첨부파일 포텐 [레벨:36]Noel갤러거 12:45 13075 66
국내기사 [인터풋볼] 손흥민, “박지성은 레전드이자 내 롤모델...난 아직 아니다” 124 첨부파일 포텐 [레벨:21]이적예산0원 11:52 12940 89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포그바 활용법은 누구의 몫일까 82 첨부파일 포텐 [레벨:37]영미야 11:32 21072 58
국내기사 [스포탈] 지단 "세바요스 미안하다" 공개사과 57 첨부파일 포텐 [레벨:10]싸커몰락 11:06 21340 148
국내기사 [골닷컴] 내년 코파 아메리카, 아시아에서 두 팀 초청 79 첨부파일 포텐 [레벨:22]킬제덴 08:24 17307 124
국내기사 [스포티비뉴스] 맨유는 '낙담한 몸 동작' 산체스를 걱정스럽게 바라본다 68 첨부파일 포텐 [레벨:31]YoPierr 2018.02.23 22804 50
국내기사 [인터풋볼]포그바 무리뉴 태도에 빡침. . . 불안 느껴. . 118 첨부파일 포텐 [레벨:23]다된밥에제코뿌리기 2018.02.23 21189 98
국내기사 [베스트 일레븐] 토트넘-알더베이럴트, 주급 6000만원 이견… 재계약 ‘빨간불’ 182 첨부파일 포텐 [레벨:36]퍙아 2018.02.23 16520 103
국내기사 [인터풋볼] FC서울, 2018시즌 유니폼 공개 19 첨부파일 [레벨:25]얼리전트 2018.02.23 1948 19
국내기사 [스포티비] 레전드도 '당황'한 경기력…"우승? 아스널 못해" 55 첨부파일 포텐 [레벨:22]킬제덴 2018.02.23 25630 106
국내기사 [BEST11] 한때 박주영과 비교됐던 日 공격수, 히라야마 소타 은퇴 7 첨부파일 [레벨:25]얼리전트 2018.02.23 1424 16
국내기사 [인터풋볼] 첼시, '뉴캐슬 캡틴' 라셀레스 영입 추진(英 언론) 51 첨부파일 [레벨:32]팡2 2018.02.23 2081 25
국내기사 [골닷컴]잉글랜드 하부 리그, 로테이션 규제한다 83 첨부파일 포텐 [레벨:21]PraCFo 2018.02.23 13400 9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6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