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6 21:17

[스포르트] 바르셀로나 영입 담당 디렉터인 라울 산레히를 원하고 있는 맨체스터 시티와 아스날

조회 수 5197 추천 수 33 댓글 28

1507279072381.jpg [스포르트] 바르셀로나 영입 담당 디렉터인 라울 산레히를 원하고 있는 맨체스터 시티와 아스날


맨체스터 시티와 아스날은 바르셀로나의 영입 관련 디렉터인 라울 산레히를 원한다.

치키 베히리스타인과 페란 소리아노는 지난 몇년 동안 라울 산레히를 지켜봤다. 

아스날 또한 바르셀로나의 보드진 개혁으로 인해 팀을 떠날 수 있는 산레히를 지켜보고 있다.


맨체스터 시티와 아스날은 바르셀로나에서 일어나고 있는 모든 일들을 주시하고 있다. 양클럽 모두 스포르팅적인 업무 강화를 원하고 있음에 따라서 자신들의 팀에 새로운 이름을 추가하고 싶어한다 : 그 이름은 라울 산레히


카데나세르는 라울 산레히가 바르셀로나 스포르팅 부서의 리모델링으로 인해 클럽을 떠날 것이라고 밝혔다. 스포르팅 부서 최전선에서, 라울은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바르셀로나에 머물면서 선수 사이닝에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도맡았다.


페란 소리아노와 치키 베히리스타인이 맨체스터 시티에 도착한 이래로, 산레히가 바르셀로나를 떠나는게 실현되지는 않았지만, 잉글랜드로 떠날 것이다라는 루머는 많은 여름 동안 계속 되었다. 


그리고 이 팀, 아스날이 산레히를 압박하는데 동참했다. 이반 가지디스는 수년 동안 산레히와 친분을 맺고 있으며 리차드 로가 지난 달 에미레이츠 클럽의 이적 협상 대표직에서 떠날 것이다라는 것이 확인되었다. 이 공석은 산레히에 의해서 채워질 수 있다.


며칠의 문제에서, 라울 산레히의 미래가 곧 분명해질 것이다.


http://www.sport.es/es/noticias/barca/manchester-city-arsenal-apuntan-otra-vez-barca-6335687

33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1]됭케르크 2017.10.06 21:46
    펨코인끼리 뭘 그런걸 물어보삼 ㅋㅋ;;
  • [레벨:21]테에에에엥 2017.10.06 21:19
    시티의바르셀로나화
  • [레벨:23]이댓글뭐냐;; 2017.10.06 21:29
    레알.. 만수르 바셀 인수는 안되니깐.. 시티를 바셀로 만드는중..
    지금 시티 단장부터 코치까지 거의 바셀맞춤..ㄷㄷ
    이거완성하면 부케도 현질할듯.. 지로나
  • [레벨:3]킹데르손 2017.10.06 21:19
    완전 바르셀로나네
  • [레벨:7]앙고종신은자살 2017.10.06 21:25
    이미 떠났어요ㅋㅋㅋㅋ 그나마 보드진중에서 사람들은 다 나가는중
  • [레벨:21]됭케르크 2017.10.06 21:26
    벌써 나감 ? ㄷㄷ
  • [레벨:7]앙고종신은자살 2017.10.06 21:26
    ㅇㅇ 이미나감 ㅋ 빈자리를 무슨 uefa변호사?가 맡는데여
  • [레벨:33]남신영웅 2017.10.06 21:27
    어디루감?
  • [레벨:21]됭케르크 2017.10.06 21:27
    라포르타 시절부터 일하기 시작했다는거 보니까 좆시티 가겠구먼 ㅋㅋ;;
  • [레벨:21]텔리 2017.10.06 21:41
    이제 시티가 바르샤네 진짜 바르샤 진짜베기들 전부 데려가네 역시 돈이 좋긴 좋구먼 껄껄껄
    근데 진빠베기지만 심지어 능력도 탑클래스인력들 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레벨:9]아나이스 2017.10.06 21:41
    시티셀로나..
  • [레벨:10]귀요미어캣 2017.10.06 21:43
    출처 남기고 퍼가도되나요??
  • BEST [레벨:21]됭케르크 2017.10.06 21:46
    펨코인끼리 뭘 그런걸 물어보삼 ㅋㅋ;;
  • [레벨:10]귀요미어캣 2017.10.06 21:47
    감사합니다!!
  • [레벨:4]황닐루 2017.10.06 21:53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1]됭케르크 2017.10.06 21:56
    망한 리스트만 말하면 어케 ㅋㅋ;; 성공도 충분히 많다
  • [레벨:20]황시티 2017.10.06 23:14
    ㄴㄱ 성공함?
  • [레벨:32]심장이꾸레꾸레 2017.10.06 23:31
    황울리뉴 ㅋㅋ;
  • [레벨:28]바람없는천지 2017.10.06 22:02
    시티셀로나
  • [레벨:8]우동사리 2017.10.06 22:10
    개스날은 협상담당 손좀 볼 필요있어
  • [레벨:1]호에에에엥 2017.10.06 22:46
    추천
  • [레벨:22]김덕배기모띠 2017.10.06 22:58
    ㄹㅇ 맨시셀로나
  • [레벨:32]심장이꾸레꾸레 2017.10.06 23:30
    진짜 다 데려가...
    보드진.. 스태프.. 유망주..
    이제 펩 후임으로 엔리케만...
  • [레벨:22]AUDSKDB 2017.10.07 13:32
    쓰읍
  • [레벨:5]런던의자존심아스날 2017.10.06 23:48
    퍼가요리쉬 하이버리 출처남깁니다
  • [레벨:24]윙가이드 2017.10.07 00:00
    일단 이분은 맨시티 가시겠구만
  • [레벨:37]OD11 2017.10.07 07:56
    씨발 그나마 젤 정상인애를
  • [레벨:23]ki10099 2017.10.07 09:38
    아스날은 어처피 돈도 안쓰고 벵거 마음대로 할것데
  • [레벨:16]음바페레알 2017.10.08 01:42
    맨시티 가겠네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마르카] 부스케츠, 엘클라시코 결장 가능성 우려 5 첨부파일 [레벨:20]맹구야새출발하자 14:46 27 2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루카쿠는 여전히 강팀에게 약하다 25 첨부파일 [레벨:31]아시마리 14:16 1055 16
번역기사 [마르카] 레알 마드리드, 케파 영입 위해 6년계약 + 연봉 2.5m 유로 오퍼 8 첨부파일 [레벨:26]Chust 14:04 358 10
번역기사 [미러] 지루, 출전 시간 부족에도 1월 이적 안 한다 23 첨부파일 [레벨:20]맹구야새출발하자 12:20 971 22
번역기사 [디아리오 골] 베일, 내년 여름 레알 떠날 각...맨유랑 토트넘이 상황 주시 26 첨부파일 [레벨:20]맹구야새출발하자 12:13 1827 20
번역기사 [더 선] 맨유, 펠라이니와 마지막 재계약 협상 12 첨부파일 [레벨:20]맹구야새출발하자 12:10 357 11
번역기사 [미러] 맨체스터 더비 특별 평론가로 초대된 노엘 갤러거의 반응 25 첨부파일 포텐 [레벨:37]'3' 11:25 9395 98
번역기사 [스카이 스포츠] 개리 네빌 '루카쿠, 부진 벗어나야' 30 첨부파일 [레벨:37]'3' 11:13 446 21
번역기사 (맨이브닝) 무리뉴는 2개의 수치스러운 골로 경기를 지게 되어 비통해하고 있다. 124 첨부파일 포텐 [레벨:35]Chellewo 11:05 10492 84
번역기사 (더선) 루크쇼는 겨울에 나가면서 맨유로부터 £5million을 받기를 원한다. 16 첨부파일 [레벨:35]Chellewo 10:41 2237 16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펩- 우리 애들이 잘 눕는다고? 25 첨부파일 포텐 [레벨:23]번역 10:39 5364 51
번역기사 [공홈] 맨체스터 더비 승리에 대한 펩의 평 25 첨부파일 [레벨:37]'3' 10:38 2868 24
번역기사 [공홈] 맨체스터 더비 패배에 대한 무리뉴의 평 26 첨부파일 [레벨:37]'3' 10:24 2263 24
번역기사 (더선) 맨시티 코치 아르테타는 얼굴에서 엄청난 양의 피를 흘렸다. 83 첨부파일 포텐 [레벨:35]Chellewo 10:11 18967 140
번역기사 [가디언] 무리뉴는 우승 경쟁이 끝났음을 인정하다 87 첨부파일 포텐 [레벨:21]차펙 09:50 9720 75
번역기사 [더 선] 에데르손에게 존중을 보이라고 소리친 조세 무리뉴 111 첨부파일 포텐 [레벨:37]OD11 09:12 16031 172
번역기사 [텔레그래프] 경기 후 우유와 물을 맞은 조세 무리뉴 181 첨부파일 포텐 [레벨:37]OD11 08:04 20387 161
번역기사 [데일리 메일] 올드 트래포드 터널에서 20명 이상의 맨유, 맨시티 선수들과 스탭들이 단체로 싸웠고, 이 과정에서 무리뉴가 빈 물병에 머리를 맞았다 105 포텐 [레벨:24]병상곰팡이 08:03 17141 141
번역기사 [스포르트1]도르트문트 내년여름 데려올 감독을 미리협상중 16 첨부파일 [레벨:20]팡2 04:27 634 24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기성용은 스완지와 재계약 협상을 멈췄다 118 첨부파일 포텐 [레벨:20]맹구야새출발하자 04:02 28715 158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19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