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6 21:59

포텐 [미러] 린델뢰프 '내가 아직 맨유 주전으로 못 뛰는 건...'

[레벨:37]title: 무지개'3'
조회 수 59548 추천 수 147 댓글 105

Carabao-Cup-Third-Round-Manchester-United-vs-Burton-Albion.jpg [미러] 린델뢰프 \'내가 아직 맨유 주전으로 못 뛰는 건...\'
맨유의 센터백 주전 자리를 꿰차지 못하고 있는 이적생 빅터 린될뢰프는 스웨덴의 잡지 Expressen과의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밝혔다.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진 않다. 나는 세계 최고의 클럽 중 한 곳에서 뛰고 있으며, 분명히 힘든 경쟁이 될 수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어쩌면 시간이 걸릴 수도 있을 것이다.


무리뉴에 대한 질문을 받자


"그건 나와 감독님 사이의 일이다. 하지만 우리는 얘기를 나눴고, 좋은 논의를 나눴다."


23세의 린델뢰프는 현재까지 경기력에 대한 비판을 듣고 있으며, 특히 지난 UEFA 슈퍼컵에서 저조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원문 : http://www.mirror.co.uk/sport/football/news/victor-lindelof-explains-yet-play-11290649

147 4
  • BEST [레벨:7]Atletico 2017.10.07 01:29
    리그 7위 센터백이 정상급 센터백?
  • BEST [레벨:25]세계모험 2017.10.06 22:09
    답이 없었던 로호도 EPL 정상급 수비수로 만들어준 게 무리뉴니까 린델로프도 어떻게든 되겠지
  • BEST [레벨:21]Noxtis 2017.10.07 01:33
    저번시즌 맨유는 공격이 뭣같아서 비긴겜이 많아서 그러지
    실점보면 수비진이 epl탑급이란걸 볼수있음
  • [레벨:23]딱지고등등 2017.10.07 02:40
    맹구글에 친히놀려오셔서 짖고가시네 병신들ㅋㅋ
  • [레벨:3]앙헬코레아 2017.10.07 02:44
    스웨덴 망갈라
  • [레벨:24]농부다농부 2017.10.07 04:00
    애정도 실패해도 무리뉴는성공한 영입한 감독이지 바이 루카쿠 마티치 다 대박터졌는데 영입하는대로 다 대박터지는건 불가능임 FM도아니고
  • [레벨:5]꼬추가큰사나이 2017.10.07 09:45
    주마도 프리시즌때 존나 못해서 기대 안했는데 1415때 난 얘가 센터백 중에서 제일 잘했다생각함
  • [레벨:5]MuraMasa 2017.10.07 10:01
    길들이기 중이긴 한데 오래걸릴느낌...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골닷컴] 이니에스타 : “클럽과 협상에서 어떤 종류의 문제도 결코 없었습니다.” 8 첨부파일 [레벨:37]SofG 2017.10.07 1247 10
번역기사 [텔레그래프] 알리와의 주급 8만파운드 규모의 재계약을 확신하는 토트넘 109 첨부파일 포텐 [레벨:1]DeleAlli 2017.10.07 37729 93
번역기사 [풋볼이탈리아] 베를루스코니 : 밀란의 행보는 이해를 할 수가 없네;; 13 첨부파일 [레벨:13]Juve#FC 2017.10.07 4194 32
번역기사 [미러] 맨유, 네빌 형제가 있었던 발렌시아 유스 하비 네빌 주목 21 첨부파일 [레벨:37]'3' 2017.10.07 10519 37
번역기사 [시티워치] 파비안 델프, 곧 재계약에 서명할 듯 83 첨부파일 포텐 [레벨:16]사나는시티즌 2017.10.07 40917 118
번역기사 [스쿼카] 카르발류, 레알 시절 50만 유로 탈세로 7개월형 76 첨부파일 포텐 [레벨:38]펩세구라 2017.10.07 42931 149
번역기사 [ESPN-롭 도슨] 즐라탄은 이달말 캐링턴 훈련장에 풀타임 복귀하면서, 부상 회복에 한단계 나아간다 13 첨부파일 [레벨:37]SofG 2017.10.07 2039 28
번역기사 [골닷컴] 밀란 감독직에 농담을 던진 안첼로티 : “몬텔라와 매경기 번갈아가면서 감독하면 되겠네요.” 21 첨부파일 [레벨:37]SofG 2017.10.07 5347 39
번역기사 [풋볼이탈리아] 마로타 : 똥줄안탐 븅신아ㅋㅋ 26 첨부파일 포텐 [레벨:13]Juve#FC 2017.10.06 30992 76
번역기사 [풋볼이탈리아] 나폴리 구단주 : 좆베새끼들 똥줄 좀 탈걸?ㅋㅋㅋㅋ 51 첨부파일 포텐 [레벨:13]Juve#FC 2017.10.06 32096 113
번역기사 [메트로] 크리스텐센 : 난 첼시의 쓰리백의 모든 포지션을 배우고 있다. 76 첨부파일 포텐 [레벨:32]첼시히어로 2017.10.06 38975 116
번역기사 [공홈] 이달의 상 후보에 5명이 올라와 있는 시티. 16 첨부파일 [레벨:20]BLUEMOON 2017.10.06 5018 43
번역기사 [디마르지오] 브라질 - 볼리비아, 고도 3600m에서의 경기 이후 산소 호흡기로 회복하는 브라질 대표팀 20 첨부파일 [레벨:37]SofG 2017.10.06 6189 53
번역기사 [미러] 피를로가 고른 최고의 축구 선수 신체 부위 132 첨부파일 포텐 [레벨:37]'3' 2017.10.06 74505 227
번역기사 [미러] 린델뢰프 '내가 아직 맨유 주전으로 못 뛰는 건...' 105 첨부파일 포텐 [레벨:37]'3' 2017.10.06 59548 143
번역기사 [토크스포츠] 파브레가스 "빨간납이랑 한판 뜬 썰 푼다" 60 첨부파일 포텐 [레벨:2]세피 2017.10.06 30777 150
번역기사 [디마르지오] 이니에스타 : “내 몸과 마음이 허락하는한 여기에 있을 것입니다.” 10 첨부파일 [레벨:37]SofG 2017.10.06 1779 27
번역기사 [스포르트] 바르셀로나 영입 담당 디렉터인 라울 산레히를 원하고 있는 맨체스터 시티와 아스날 28 첨부파일 [레벨:2]됭케르크 2017.10.06 5197 33
번역기사 [마르카] 프리메라리가 복귀 생각을 접지 않은 티보 쿠르투아 96 첨부파일 포텐 [레벨:24]Oscar 2017.10.06 37210 103
번역기사 [아이비타임스] 맨유, 메르텐스 영입 고려..첼시도 여전히 관심 34 [레벨:25]질문황제 2017.10.06 5701 39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 다음
/ 1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