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04 02:50

[스카이 스포츠] 쿠티뉴에 대한 입장을 완화한 리버풀, 바르사의 제의를 기다리는 중

[레벨:37]유벤투스(새로고)AIA
조회 수 372 추천 수 12 댓글 18

Liverpool rejected three bids for Coutinho in the summer [스카이 스포츠] 쿠티뉴에 대한 입장을 완화한 리버풀, 바르사의 제의를 기다리는 중


(기옘 발라그)


리버풀은 필리페 쿠티뉴에 대한 입장을 완화하고 1월 이적에 대한 가능성을 열어놓았다.



'스카이 스포츠'의 스페인 축구 전문가 발라그는 리버풀의 입장이 바뀌었고, 재계약 가능성이 거의 없는 쿠티뉴에 대해 현재 그들은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었다고 말했다.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지난 여름에 쿠티뉴의 영입을 위해 세 번의 제안을 했던 바르셀로나는 €110m에 부대 조항 €40m을 더한 고액의 제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준비 단계일 뿐이고, 리버풀에 제안을 보내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리버풀이 자세를 풀고 제의를 들을 준비가 됐다는 것은 공공연해졌다고 생각합니다."


"그들[리버풀]은 쿠티뉴에 대한 가격을 정해놓지 않았지만 이렇게 생각하고는 있습니다. '그를 지금 당장 파는 것은 어떨까?' 또는, '여름에 떠나도록 하는 것은 어떨까?'라고요."


"모든 가능성들이 열려있지만, 아마도 가장 비현실적인 일은 쿠티뉴가 리버풀과 계약을 연장하는 것일 겁니다."


"리버풀은 여름과는 다른 자세를 취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제안이 도착하지 않았기 때문에 리버풀이 입을 열지 않고 있지만, 준비는 됐습니다. 곧 (제안이) 도착할 겁니다."



발라그는 또한 쿠티뉴에게 1월 이적을 허가하는 것이 그가 누캄프에 정착할 수 있는 여유를 줄 것이고, 에르네스토 발베르데의 바르셀로나가 현재 라리가에서 9점차로 선두를 달리고는 있지만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앙투안 그리즈만을 주요 목표로 삼는 만큼 명백히 약점이 있다고 말했다.


"새로운 선수가 새로운 상황과 팀에 적응하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매우 확실한 것은, 바르셀로나가 그들의 선수단과 선발진을 강화하기로 결정했다는 사실입니다."


"그들은 그리즈만과 쿠티뉴를 원하고, 쿠티뉴는 지금이 아니라면 여름에라도 합류하기를 원합니다. 여름에는 그리즈만의 영입을 시도할 것이니다."


"그러기 위해서 그들은 8명 정도의 선수를 쳐낼 필요가 있습니다. 기록을 보고 이렇게 생각할 수도 있겠죠. '바르셀로나 잘 하고 있잖아?' 하지만 약점이 있다는 것을 모두가 깨닫고 있습니다. 팀은 나이들어가고 있고, 새로운 피가 필요합니다."




http://www.skysports.com/football/news/12087/11193993/reds-soften-coutinho-stance

12 -
  • BEST [레벨:22]솰왖 2018.01.04 02:57
    아 이새끼 왤케 꼴보기싫지 ㅋㅋ;
  • [레벨:22]김야오옹 2018.01.04 02:51
    발라그 며칠전부터 하는소리 여기저기서 계속인용해서 돌아다니는거같다
  • [레벨:26]세르반테스 2018.01.04 02:52
    쿠티뉴 쪽에서 정정 얘기가 전혀 없다는 건 확실히 갈 마음은 있다는 뜻이니까.
    구너는 이거 때문에 르마나 페키르 같은 영입 리스트 난이도 올라갈 생각하니 승질 날 뿐. 아무튼 꾸레놈들 도움 되는 일이 하나도 없어요.
  • [레벨:4]후암꾸레 2018.01.04 03:34
    ㄹㅇ 그런듯 아스날 8강한 번 가야하는데 도와주지도 않고 그치?
  • [레벨:26]세르반테스 2018.01.04 04:30
    퉤.
  • [레벨:21]심장이시리어스 2018.01.04 02:52
    아니 스페인 날씨가 그리좋나. 비좀내릴쑤도있지씨발참..
  • [레벨:2]좆두 2018.01.04 02:54
    완화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르마 페키르 고레츠카 이중에 영입성사되길빌게여
    챔스꼭가시고 내년에도 챔스에서봐여
    황버풀행님들
  • BEST [레벨:22]솰왖 2018.01.04 02:57
    아 이새끼 왤케 꼴보기싫지 ㅋㅋ;
  • [레벨:2]좆두 2018.01.04 02:58
    재성해여 ㅜㅜ
  • [레벨:22]솰왖 2018.01.04 02:58
    ㄱㅊ
  • [레벨:15]3y3y 2018.01.04 04:47
    걍 악성이잖슴
  • [레벨:23]전소민-!! 2018.01.04 03:22
    제발 데려가려면 여름에 데려가세요
  • [레벨:13]따아악 2018.01.04 08:08
    컨셉밀고가라 왜 착한척이냐
  • [레벨:4]현태킴 2018.01.04 02:54
    시발럼 그래도 여름에 갈 줄 알았는데 ㅠㅠ
  • [레벨:34]갈팡질팡하지마 2018.01.04 03:12
    ㄹㅇ 에미없는비드만 아니면 보내주겠다 이건데 조꾸레 거지근성이 과욘ㅋㅋㅋㅋㅋㅋ
  • [레벨:22]검은마케렐레케이 2018.01.04 03:26
    150은 뱉고가라 창놈아
  • [레벨:24]블핑제니 2018.01.04 03:26
    가든지 말든지 다 쿠티뉴 기사야
  • [레벨:4]EPL제왕맨시티 2018.01.04 05:39
    선수는 다른 팀 가고 싶다고 조르고 팬들은 계약 기간 운운하면서 더 있어달라고 조르고 그쪽들은 조르는게 특성인가
  • [레벨:21]잉0ㅕ곰 2018.01.04 06:51
    시발 적절한 옵션 달고 사 가라고 좀. 존내 언플만 때리지말고 사. 이적시장 내내 팀 분위기 씹창내지말고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오피셜 [공홈] 울브스, 발렌시아로부터 라파 미르 영입 77 첨부파일 포텐 [레벨:37]SofG 2018.01.04 17270 113
오피셜 [공홈] QPR 윙어 예니 은바코토 갱강 이적 첨부파일 [레벨:34]웨인브릿지 2018.01.04 502 11
번역기사 [미러 - 존크로스 & 데이비드 머독] 리버풀은 쿠티뉴 대체자인 르마와 접촉, 르마의 퍼스트 초이스는 안필드행 86 첨부파일 포텐 [레벨:24]MSMRF39 2018.01.04 16236 75
번역기사 [타임즈 - 폴조이스] 쿠티뉴에 대한 FSG의 NFS스탠스 공식 철회. 78 첨부파일 포텐 [레벨:24]MSMRF39 2018.01.04 18405 77
번역기사 [지하철] 전 아스날의 스타는 '다비드 루이스'를 영입해야한다고 믿고있다. 16 [레벨:25]조세 무리뉴 2018.01.04 440 13
번역기사 [리버풀에코]발베르데:쿠티뉴 오는지 안오는지 나도모름ㅋㅋ 42 첨부파일 포텐 [레벨:12]왕대적 2018.01.04 13693 73
번역기사 [칼초 메르카토] 바르셀로나로 돌아가길 원하는 티아고 알칸타라 11 [레벨:37]AIA 2018.01.04 1945 24
번역기사 [지하철] 지단은 첼시의 2명을 원한다. 162 포텐 [레벨:25]조세 무리뉴 2018.01.04 28116 116
번역기사 [지하철] 맨유는 레알마드리드에서 뛰었던 수비형 미드필더 영입을 원한다. 18 [레벨:25]조세 무리뉴 2018.01.04 6922 23
번역기사 [지하철] 첼시는 오스트리아출신의 공격수 영입에 성공했다. 12 [레벨:25]조세 무리뉴 2018.01.04 723 21
번역기사 [지하철] '움티티'를 영입하길원하는 맨유,맨시티 17 [레벨:25]조세 무리뉴 2018.01.04 1109 21
번역기사 [지하철] 콩테 : 언해피한 애들은 필요없다 6 [레벨:25]조세 무리뉴 2018.01.04 1051 24
번역기사 [지하철] '알렉스 산드루'의 영입전에서 우세를 보이는 맨유 7 [레벨:25]조세 무리뉴 2018.01.04 3321 17
번역기사 [지하철] 외질 : 아스날같은 빅클럽에서 뛰게되어 행복함 ㅎㅎ 5 [레벨:25]조세 무리뉴 2018.01.04 1119 17
번역기사 [지하철] 리버풀이 '쿠티뉴'없이 살아남는법 12 [레벨:25]조세 무리뉴 2018.01.04 1594 13
번역기사 [포포투] 발베르데는 쿠티뉴 영입을 확신하지 않는다. 8 첨부파일 [레벨:32]산왕 2018.01.04 279 17
번역기사 [스카이 스포츠] 쿠티뉴에 대한 입장을 완화한 리버풀, 바르사의 제의를 기다리는 중 18 [레벨:37]AIA 2018.01.04 372 12
번역기사 [골닷컴] 그리스 수비수 MAVROPANOS 를 영입한 아스날 61 포텐 [레벨:16]아니라냐 2018.01.04 16912 81
번역기사 [공홈] 울라이히에겐 아무 문제가 없다 - 노이어, 티아고는 잘 회복 중 12 첨부파일 [레벨:22]꼰드진 2018.01.04 396 8
오피셜 [공홈] 찰튼 애슬레틱, 아스널로부터 스테피 마비디디 임대 영입 4 첨부파일 [레벨:37]SofG 2018.01.04 307 1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121 122 ... 다음
/ 51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