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12 04:47

(Anfield HQ) 리버풀 팬들은 안필드에서 조만간 네덜란드 수비수를 볼지도 모른다고함

조회 수 366 추천 수 4 댓글 5

샘 맥과이어 - 에이르스터 디비시(네덜란드 2부 리그)의 포르튀나 시타르트 소속 센터백인 페르 슈우어는 미래에 리버풀에서 뛸지도 모른다.



191cm 99년생이고 빌드업이 매우 좋은 선수로 알려짐

4 -
  • [레벨:6]가족같네 2017.11.12 04:49
    시빌 반다이크 ㅜ
  • [레벨:1]미키타리안 2017.11.12 04:49
    반다이크인줄 ㅋㅋ
  • [레벨:5]THAMA 2017.11.12 05:07
    팬들은 반닼도 볼 줄 알았다 ㅋㅋ 구단에서 좀 잘해주길
  • [레벨:40]딸기 2017.11.12 05:18
    유망하고 빌드업 좋은 수비수 = 린델로프 ㅋㅋ
  • [레벨:30]RP 2017.11.12 05:22
    인디네 ㅋ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새벽챔스있음 산체스 잘하는거보면 9 첨부파일 [레벨:7]린가드짱짱맨 2017.11.12 261 5
기타리그 시스토 ㅅㅂ@@@ [레벨:16]Laudrup 2017.11.12 67 2
새벽챔스있음 콤파니 내년에 빠이염각인데 토비가 대체자겠지? 9 [레벨:22]김유연 2017.11.12 374 4
새벽챔스있음 폴센 후보네 [레벨:22]살인미소테베즈 2017.11.12 67 2
칼럼 신태용, 1년 동안 풀지 못했던 한국 대표팀의 전술적 난제를 해결하다. 238 첨부파일 포텐 [레벨:28]이타 2017.11.12 38497 301
쩌는 리버풀 (Anfield HQ) 리버풀 팬들은 안필드에서 조만간 네덜란드 수비수를 볼지도 모른다고함 5 [레벨:22]네이마르마 2017.11.12 366 4
새벽챔스있음 밤피 뛰니깐 겁나피곤하네 ㄷㄷ 5 [레벨:21]황족맨you 2017.11.12 112 3
새벽챔스있음 스페인 라인업 첨부파일 [레벨:32]Azpi 2017.11.12 201 3
나대는 스날이 여친보다 오피녀가 좋은 이유.jpg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8]ㅇㅇㅇ00 2017.11.12 214 4
새벽챔스있음 아니 교촌 거리 1키로도안되는데 배달안되네 4 [레벨:2]보추 2017.11.12 112 3
새벽챔스있음 오늘 16시간잤음 4 [레벨:6]콜라시냑스날종신 2017.11.12 22 3
새벽챔스있음 데헤아 부상인가 [레벨:1]미키타리안 2017.11.12 74  
새벽챔스있음 콰드라도 존나 귀엽네 ㅋㅋㅋ [레벨:1]미키타리안 2017.11.12 22 1
새벽챔스있음 펨좆 18 씨발 SI 개장애인새끼들 이게 뭐냐 대체 ㅋㅋㅋㅋ 5 첨부파일 [레벨:2]너구리킹 2017.11.12 149 2
새벽챔스있음 혼틈 6 첨부파일 [레벨:37]치킨먹는강슬기 2017.11.12 184 -3
etc. 결국 코트디탈락 [레벨:8]놀러왓수다 2017.11.12 21 2
새벽챔스있음 국대기간이 젤 짜증남 원래라면 이시간에 꿀잼 이피엘 7 [레벨:13]클로버필드 2017.11.12 128 4
쩌는 리버풀 축구없으니까 새벽이 너무 길구먼.. 15 [레벨:28]독고 2017.11.12 212 5
새벽챔스있음 페드로 쉬발 많이 죽었네 나니한테 비교당하고 ㅋㅋ [레벨:17]종신감독무리뉴 2017.11.12 24 3
새벽챔스있음 외롭다 첨부파일 [레벨:7]린가드짱짱맨 2017.11.12 28 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391 1392 1393 1394 1395 1396 1397 1398 1399 1400 ... 다음
/ 119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