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7.17 00:01

포텐 페더러, 윔블던 최다 우승 신기록... 새 역사 쓰다

조회 수 20036 추천 수 108 댓글 123

1500216800.jpg 페더러, 윔블던 최다 우승 신기록... 새 역사 쓰다


제목 없음.png 페더러, 윔블던 최다 우승 신기록... 새 역사 쓰다



http://sports.news.naver.com/general/news/read.nhn?oid=481&aid=0000002598

108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5회니까권혁이다 2017.07.17 00:30
    아니 미쳤네 ㅋㅋㅋㅋ 페더러 또우승 ㅋㅋㅋㅋㅋ
    진짜 동시대 젊은 천재들은 진짜 죽고 싶겠다 ㅋㅋㅋ
    시발 페더러고 나달이고 다 뒤져가는 틀딱새끼들이 예토전생급 기량보여주면서 계속 상위권 쳐먹고 있으니 ㅋㅋㅋㅋ
  • BEST [레벨:23]Lust 2017.07.17 14:16
    다뒤져가는 틀딱새끼라는건 기량이 뒤쳐져서 허덕일때 쓰는 말아닌가
    야생마처럼 펄떡거리는 나달 페더러같은 사람들한테 어울히는 표현이라 생각?
  • BEST [레벨:2]5회니까권혁이다 2017.07.17 00:35
    다시 예전모습찾는게 이상한거야 나이가 몇개인데 ㅋㅋ 벌써 은퇴해도 이상하지가 않음 ㅋㅋ
  • [레벨:20]미나없이사나마나 2017.07.17 20:20
    페더러향 날 가져요 엉엉 ㅠㅠ
  • [레벨:20]COMMEdes 2017.07.17 20:22
    조코비치 요세 왤케 뜸해 또 일찍 떨어진건가
  • [레벨:19]예스맨 2017.07.17 20:29
    팔꿈치부상으로 베르디히와의 8강전에서 탈락
  • [레벨:30]여운형 2017.07.17 20:24
    조코비치 나달 둘다 부상이라..
    US까지 먹으면 딱인데 세계랭킹 1위 다시 찾아올수도 있고
  • [레벨:3]그만살자 2017.07.17 20:31
    리히슈타이너가 만주키치 놀리던데 그게 이거였구만
  • [레벨:21]마타X에레라 2017.07.18 00:41
    스위스 vs 크로아티아 대결이어서ㅋㅋ
  • [레벨:22]브라보해군 2017.07.17 20:33
    조콥은 다시 죽는 추세인가...흑흑
  • [레벨:28]Khedira 2017.07.17 21:00
    휴식기갖는다햇
  • [레벨:21]비내리는오후 2017.07.17 21:04
    작년 프랑스 오픈 먹으면서 메이저 대회 4개 연속 우승할 때까지만 해도 천하를 호령할 거 같더만,
    윔블던부터 죽기 시작해서 살아나질 못하네.
  • [레벨:28]Khedira 2017.07.17 21:07
    조코비치 지금 기량떨어진거에 대한것에대한 별말다있음
    시즌초에는 라코스테로 바꾸고 코치도바꾸고 새시작하나햇는데
  • [레벨:21]비내리는오후 2017.07.17 21:10
    나달, 페더러가 서로 견제하면서 타이틀 나눠먹었던 거에 반해
    조코는 1인자로 우뚝 서서 군림하다 보니 목표의식이 사라졌다는 말도 있었고,
    코치 문제, 가족 문제 등등 이런 저런 말 진짜 많았지.
    개인적으로 작년에 캘린더 그랜드 슬램하는 거 보고 싶었는데 갑자기 죽어버려서 안타까움.
  • [레벨:28]Khedira 2017.07.17 21:11
    팔꿈치문제가정말이면 선수생활의 기로인듯 문제가너무많아서 ㅎ 캘린더가너무아깝
  • [레벨:21]yOrAngA 2017.07.17 20:39
    진짜 존나대단하다 ㄹㅇ루다가;;
  • [레벨:32]아나키 2017.07.17 20:39
    아니시발 황충 엄안이냐?
  • [레벨:24]코다리 2017.07.17 20:45
    와 ㄹㅇ 저나이는 할배급나인데 기량이 죽질않네 ㅎㄷㄷㄷㄷ
  • [레벨:28]Khedira 2017.07.17 21:01
    흙신도...아쉽다 이번대회 80년대생들은이제내려와야되는데 페더러는 미쳣다 나달또한
    페더러는 올타임넘버원 이번대회 무실세트.. 우승이라는게더무섭지
  • [레벨:22]동충하초맨 2017.07.17 21:03
    계속 우승하던건 아니고 몇년동안 살짝 부진하던적있음 세계순위도 많이 하락하고
  • [레벨:21]비내리는오후 2017.07.17 21:05
    메이저 대회 우승도 존나 오래 못했고 작년에는 무릎에 칼도 대면서 선수 생활 끝내야 될 때가 왔구나 싶었는데,
    올해 귀신같이 부활.
  • [레벨:22]동충하초맨 2017.07.17 22:37
    멋짐
  • [레벨:17]변신과마저리 2017.07.17 21:03
    아니 이아저씨는 십몇년 전에도 1위였는데 무슨 아직도 이렇게 잘해
  • [레벨:3]혼모노꾸레 2017.07.17 21:04
    4000잉토 고마워 페더러형!!
  • [레벨:20]미나없이사나마나 2017.07.17 21:34
    페더러는 대단한게 멘탈도 좋고 예전 전성기 시절 스타일을 바꿔가면서 테니스 치는 거 보면 진짜 대단 머리도 좋고... 넘모 멋있어...
  • [레벨:17];laksd;laK 2017.07.18 03:48
    전직 선수로 알려주는데 테니스는 서브가 중요함 서브 구속 유지시키켜야함 그리고 테니스는 가속력이랑 밸런스가 중요한 종목임 공치는걸 보자마자 낙하지점으로 순식간에 달려가야됨 치고 전력으로 달린 상태에서 밸런스까지 빠르게 잡고 센터로 빠르게 돌아오는것도 중요함 페더러가 괴물인 이유중 하나가 백핸드임 요즘 시대에 테니스에서 백핸드 원핸드로 하는 선수가 드뭄 거의 없어 한손 백핸드가 ㅈ간지긴한데 두손으로 받을 힘을 한손으로 받으니 페더러는 진짜 대단한거임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이슈 김종민"코요태 전성기때 행사비 1억도 받은적도 있다" 57 첨부파일 포텐 [레벨:37]옥빈아 2017.07.17 22201 234
유머 맥그리거 메이웨더 인 런던 19 첨부파일 [레벨:21]올리버껌 2017.07.17 5182 14
유머 여혐의 정의 20 첨부파일 [레벨:29]맹구=박사모 2017.07.17 4562 13
유머 음료수계의 창렬 식품 21 첨부파일 [레벨:32]멧돌창법 2017.07.17 7587 12
이슈 페더러, 윔블던 최다 우승 신기록... 새 역사 쓰다 123 첨부파일 포텐 [레벨:39]유스트라다무스 2017.07.17 20036 108
유머 판사님 제가 한게 아니라 고양이가 했습니다 7 첨부파일 [레벨:29]범고래 2017.07.16 4280 24
유머 와이프의 만우절 장난 클래스 24 첨부파일 포텐 [레벨:23]무지개원리 2017.07.16 34034 237
유머 최자 때문에 빡친 기자 21 첨부파일 포텐 [레벨:37]패스벤더 2017.07.16 37177 197
유머 쇼미더머니6 우원재 과거 11 첨부파일 [레벨:4]쿄콩 2017.07.16 7399 12
유머 팩폭 후 군대로 튀었던 이승기 51 첨부파일 포텐 [레벨:23]무지개원리 2017.07.16 33654 251
유머 패션에 얼굴이 전부는 아님 48 첨부파일 포텐 [레벨:32]타이거 2017.07.16 37698 285
유머 자대가서 상사 원사 처음봤을때 특징 11 첨부파일 [레벨:23]무지개원리 2017.07.16 3697 -26
유머 임지현이 북한으로 돌아간 이유 10 첨부파일 [레벨:32]멧돌창법 2017.07.16 7181 29
유머 2017 KBO 올스타전 MVP.jpg 5 첨부파일 [레벨:33]AV박사 2017.07.16 2246 10
유머 죽써서 재석에게 준 준하.jpg 6 첨부파일 [레벨:23]무지개원리 2017.07.16 4072 30
유머 워터파크 구명조끼의 필요성 69 첨부파일 포텐 [레벨:22]태그충 2017.07.16 56631 207
유머 최근 여자아이돌 콘서트 남녀 성비 17 첨부파일 [레벨:23]무지개원리 2017.07.16 8962 33
유머 한국사장의 외노자폭행 13 첨부파일 [레벨:32]조세 무리뉴 2017.07.16 2413 10
유머 (약혐) 지하철호박죽 22 첨부파일 [레벨:32]조세 무리뉴 2017.07.16 5172 -11
정보 여름 밥도둑 반찬 38 첨부파일 [레벨:30]azaz 2017.07.16 6553 -4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168 4169 4170 4171 4172 4173 4174 4175 4176 4177 ... 다음
/ 23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