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13 00:58

포텐 라카제트 살라 모라타 골.. 그다음 차례 루카쿠...jpg

조회 수 25009 추천 수 311 댓글 57

1502553284.jpg 라카제트 살라 모라타 골.. 그다음 차례 루카쿠...jpg


과연 ㄷㄷ

311 6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5]첼씌 2017.08.13 00:59
    못넣으면 욕 존나먹는다 100프로 1골1어시한애도 욕먹는곳이다
  • BEST [레벨:20]니아구라미 2017.08.13 01:01
    응 아니야 팀이 이기면 아무문제없어 개집봐라 팀이기니깐 아무말없잖아
  • BEST [레벨:2]감자돌이들좀팔자 2017.08.13 02:21
    라카제트 살라 모라타 심지어 루니까지 넣었으니
    루카쿠 이번에 못하면 전쟁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5]첼씌 2017.08.13 00:59
    못넣으면 욕 존나먹는다 100프로 1골1어시한애도 욕먹는곳이다
  • [레벨:23]Terrorjr 2017.08.13 02:28
    30분동안1골1어시해도욕먹었는데루카쿠골못넣으면해충터짐
  • [레벨:16]진지한진지충 2017.08.13 09:38
    그것도 두명 퇴장당한 상황에서 ㄷㄷ
  • [레벨:13]릴루 2017.08.13 02:43
    2선방한게 문제지
  • [레벨:21]메이슨마운트 2017.08.13 02:57
    텐센 슛은 안건드렸으면 어쩌피 노골임 그리고 마지막은 모라타 안맞았으면 골임? 한명없고 3대0으로 지고있는데 1골1어시했으면 칭찬을 해야지 무슨ㅋㅋㅋ 그냥 시작부터 깔 생각이면서ㅋㅋ
  • [레벨:24]농부다농부 2017.08.13 03:21
    완득찬스날린건 욕먹을짓아니엿냐
  • [레벨:28]대춘 2017.08.13 04:08
    완득찬스가 온적이없는데 뭔솔
  • [레벨:24]크빡이 2017.08.13 05:22
    완득찬스가 언제왔어 븅신아 ㅋㅋㅋㅋ
  • [레벨:2]인직잘생겼다 2017.08.13 09:06
    모라타 골 장면 보고와라... 윌리안의 크로스도 물론 예술이였지만 움직임이랑 결정력 좋았어 그런거도 볼 줄 모르면 중딩보다 못한거야 보고 좀 말해
  • [레벨:24]크빡이 2017.08.13 09:08
    병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0]니아구라미 2017.08.13 01:01
    응 아니야 팀이 이기면 아무문제없어 개집봐라 팀이기니깐 아무말없잖아
  • [레벨:24]jem 2017.08.13 01:05
    지금까지 온 이상 아니야
  • [레벨:10]프리드로우 2017.08.13 02:29
    말투가 맘에 안들긴 하지만 맞는 말이긴 함
    아스날도 졌으면 "이러니까 산체스가 나가려 하지"
    라는 말 나왔을거임
  • [레벨:2]유재석 2017.08.13 02:47
    아스날 이겼는데.. 외질 들먹이면서.. 이러니까 산체스가 나려가하지 이러는데..
  • [레벨:2]3650일밴실화 2017.08.13 03:16
    지금 외질 얘기하는거 아니잖슴 이적생 얘기하는거지
  • [레벨:2]유재석 2017.08.13 03:50
    "이러니까 산체스가 나가려 하지" 라는 말은 그거랑 별개로 나온다는 소린데
  • [레벨:9]정토비 2017.08.13 07:17
    근데 경기보니 이겼는데도
    "이러니까 산체스가 나가려 하지" 소리나오더라
    ㅎㅎㅎ 쉬불
  • [레벨:10]프리드로우 2017.08.15 03:09
    힘내 벵거가 필사적으로 잡으려 하고 있으니 안떠날거야ㅠ
  • [레벨:37]안중근 2017.08.13 02:35
    라카제트 개잘했는데 뭔 뻘소리 ㅋㅋ
  • [레벨:20]쓰망 2017.08.13 05:03
    그니까 ㅋㅋㅋ뭔개씨뻘소리인지 몰겠네
  • [레벨:27]T없E맑은EYE 2017.08.13 02:36
    라카제트는 잘했는데 이기기까지 했는데 뭘;;;;
  • [레벨:18]qwewee 2017.08.13 02:39
    라카제트가 골 못넣고 아스날이 이겼을 때 할 말 아닌가
  • [레벨:28]세종대왕 2017.08.13 02:45
    라카제트 1골에 mom까지 받았는데 무슨 ㅋㅋㅋㅋㅋ
  • [레벨:22]벨로시티 2017.08.13 02:45
    응 아니야 다들 루카쿠한테 조롱과 비아냥 일발장전하고 있어~
  • [레벨:19]연아♥ 2017.08.13 03:00
    골넣고 mom까지 받았으니 아무말 없는거지 무슨 ㅋㅋㅋㅋㅋ 아스날 수비허벌창에 경기력 존나 개까여도 라카제트는 안까이는 분위긴데 ㅋㅋㅋㅋ
  • [레벨:3]롱스트로베리 2017.08.13 03:31
    아스날이 대승했어도 라카제트 못했으면 라카제트는 욕처먹었지 뭔 소리야 ㅋㅋㅋ
  • [레벨:10]콩콩이에요 2017.08.13 03:50
    라카제트 모라타 루카쿠

    이 3명 EPL 첫데뷔 무대 가지고 말하는건데 뭐지
  • [레벨:21]블랙쪼 2017.08.13 08:40
    아니긴 뭐가 아니냐 ㅋㅋㅋ 이적생들끼리 비교하잔건데
  • [레벨:18]그로 2017.08.13 01:05
    머냐 저 폭탄 kt위즈
  • [레벨:7]히어로즈김비틀 2017.08.13 03:00
    kt 크보 처음 들어온 시즌에 개막부터 연패해서 어느 팀이 첫승 대주냐로 폭탄돌렸음ㅋㅋㅋ
  • [레벨:30]커멜 2017.08.13 02:02
    kt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감자돌이들좀팔자 2017.08.13 02:21
    라카제트 살라 모라타 심지어 루니까지 넣었으니
    루카쿠 이번에 못하면 전쟁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5]똥꼬충정철 2017.08.13 02:23
    심지어 루니가 포인트 ㅋㅋㅋㅋㅋㅋ루축을 내보내다니
  • [레벨:27]T없E맑은EYE 2017.08.13 02:37
    루축 탈맹효과 미쵸;;;
  • [레벨:7]나가사키보이 2017.08.13 11:13
    이새킨볼때마다헛소리싸지르고다니네ㅋ병신티내나ㅋㅋ
  • [레벨:27]T없E맑은EYE 2017.08.13 13:55
    맹들맹들^오^ 맹구 화났쪄!!흠칫뿡~씩씩~
  • [레벨:22]惡터버그ㅅ1발놈 2017.08.13 02:28
    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시발 합성에 합성을 또했네
  • [레벨:5]kkooqq 2017.08.13 02:28
    ㅋㅋㅋㅋㅋㅋ 불꽃얼마 안남았네 동팡카쿠 ㅃㅃ
  • [레벨:1]영업뛰는포그바 2017.08.13 02:28
    모라타 엄청 잘했는데 왜 욕먹는거지 어시스트는 ㄹㅇ 월클수준이였는데
    근데 ㄹㅇ 이적하자마자 다 넣으니 못넣으면 이상한상황이긴함
  • [레벨:5]kkooqq 2017.08.13 02:30
    여기서 왜욕먹는지 물어보지마시오...
  • [레벨:7]이강인 2017.08.13 02:29
    루카쿠 "노!!" 라고 소리치는거 같은데 ㅋㅋ
  • [레벨:26]가프다 2017.08.13 02:29
    ㄹㅇ 못넣으면 꿀잼드립으로 폭파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FM은갓겜이다 2017.08.13 02: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알 이번시즌 개막전 꿀잼 릴레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0]킁킁킁킁킁 2017.08.13 02:30
    애우새끼들 은근슬쩍 모라타가지고
    팀쳐발린거 넘어간다니까 병신새끼들 ㅋㅋㅋㅋㅋ홈에서 앜ㅋㅋ
  • [레벨:22]벨로시티 2017.08.13 02:46
    ㅋㅋㅋㅋㄹㅇ 꼬라지보니 이번시즌은 맹구랑 같이 유로파나갈듯
  • [레벨:8]승리의무리뉴 2017.08.13 02:34
    루니도 넣었다 ㅋㅋㅋㅋㅋ 존나 걱정됨
  • [레벨:11]아트거너스 2017.08.13 02:36
    모라타가 너무잘해서 루카쿠 위험하다ㅋㅋ
  • [레벨:27]T없E맑은EYE 2017.08.13 02:37
    맹시는 누구지?
  • [레벨:7]Harden 2017.08.13 02:38
    맨시는 스트라이커 영입은 없었고 수비영입이 많았으니 수비력을 보는게 중요할듯
  • [레벨:27]T없E맑은EYE 2017.08.13 02:47
    아깝네 근데 맹시도 공격라인 누구 사지않았음요??
    풀백은 다 갈아치웠구
  • [레벨:7]Harden 2017.08.13 03:02
    베르나르도 실바!

    개인적으로 아주 기대됌ㅋㅋㅋ

    그리고 수비력도 수비력이지만 후방빌드업이 얼마나 좋아졌는지도 중요할듯!ㅋㅋㅋ
  • [레벨:27]T없E맑은EYE 2017.08.13 03:08
    각팀 이적생들 데스매치 ㄷㄷㄷ;;;;
  • [레벨:20]루니는빠박이 2017.08.13 02:38
    편집한 사진 한 번 더 편집했네ㅋㅋㅋㅋㅋ
  • [레벨:25]싸이코펩빡이 2017.08.13 03:00
    아게로도 골넣음 ㅋㅋㅋ
  • [레벨:32]에펨코리아13 2017.08.13 05:48
    이제 폭탄돌리기는 루카쿠네ㅋㅋㅋ이제 시작인데 쫄깃하네ㅋㅋㅋㅋ
  • [레벨:23]ki10099 2017.08.13 07:50
    루카쿠 대비하라구 ㅋㅋㅋㅋㅋ
  • [레벨:8]레알주전SON 2017.08.13 12:15
    느그 동팡카우 얼마나 잘하는지 보자 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첼시 vs 번리 경기요약 2 [레벨:21]우루과이 2017.08.13 1836 5
유머 라카제트 살라 모라타 골.. 그다음 차례 루카쿠...jpg 57 첨부파일 포텐 [레벨:32]radiohead 2017.08.13 25009 305
유머 오늘 모라타 활약상.gif 14 [레벨:21]크리스티아노 2017.08.13 3604 18
유머 ??? : 존나 쉬운 수열 문제 풀어봐라 ㅋㅋㅋ 51 첨부파일 포텐 [레벨:35]오늘부터남친 2017.08.13 24811 262
유머 오늘 맨시티가 승리 유력한 이유 txt. 4 첨부파일 [레벨:1]애우 2017.08.13 2487 1
유머 원투펀치 다음주 녹화 분위기 예상.jpgif 38 첨부파일 포텐 [레벨:17]RIT 2017.08.13 29334 295
유머 모라타 오늘 데뷔전 평점 14 첨부파일 [레벨:21]Gigan 2017.08.13 4439 12
유머 오늘 펨코의 히어로 .jpg 3 첨부파일 [레벨:26]Cannonn 2017.08.13 2462 8
유머 스브스 엔딩곡 첨부파일 [레벨:2]서지승 2017.08.13 2193 4
유머 야! 오늘 며칠이냐? 4 첨부파일 [레벨:31]케즈만 2017.08.13 1415 18
유머 ??? : 쌈싸먹어 새끼들아? 1 첨부파일 [레벨:10]하이젠베르크 2017.08.13 2748 3
유머 2-3,3-3,4-3 2 첨부파일 [레벨:13]해머스와산체스날 2017.08.13 1583 2
유머 스브스선곡 첨부파일 [레벨:2]벵사모. 2017.08.13 1751 2
유머 크리스탈팰리스vs허더스필드 경기 한 짤 요약.gif 6 첨부파일 [레벨:21]벨파스트 2017.08.13 4813 57
유머 모라타의 두골 그러나 첨부파일 [레벨:22]시준이아빠 2017.08.13 2126 1
유머 3골이 대세네 씨발ㅋㅋㅋㅋㅋㅋ 6 첨부파일 [레벨:32]스티븐제라드 2017.08.13 3386 9
유머 현시각 개빠들 상황.gif 30 첨부파일 포텐 [레벨:23]벵거개색기 2017.08.13 26633 217
유머 스브스 미친놈들 ㅋㅋㅋㅋㅋ 8 첨부파일 [레벨:25]뤼트반니스텔루이 2017.08.13 3399 30
유머 ??? : 어이 티비 아직 끄지 말라구~ 첨부파일 [레벨:21]세르히오 자게로 2017.08.13 1867 5
유머 SbSㅋㅋㅋㅋㅋㅋㅋ 첨부파일 [레벨:26]아스피린쿠에타 2017.08.13 1830 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676 4677 4678 4679 4680 4681 4682 4683 4684 4685 ... 다음
/ 246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