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13 10:10

포텐 스압 사유리 클리ㅌㄹㅅ 그리기

조회 수 44365 추천 수 323 댓글 71
1 - 복사본.jpg 스압 사유리 클리ㅌㄹㅅ 그리기

2 - 복사본.jpg 스압 사유리 클리ㅌㄹㅅ 그리기

3 - 복사본.jpg 스압 사유리 클리ㅌㄹㅅ 그리기

4 - 복사본.jpg 스압 사유리 클리ㅌㄹㅅ 그리기

5.jpg 스압 사유리 클리ㅌㄹㅅ 그리기

6.jpg 스압 사유리 클리ㅌㄹㅅ 그리기



있는 사람보다 보는 사람이 더 잘 그린다는 교훈


323 -
  • BEST [레벨:25]거북왕0 2017.08.13 10:12
    그림대로 그렷는지 확인도 해야지
  • BEST [레벨:2]갸아앍 2017.08.13 10:20
    옥자파티
  • BEST [레벨:2]갸아앍 2017.08.13 10:20
    찱흙이면 사용할 수도 있겠는데
  • BEST [레벨:25]거북왕0 2017.08.13 10:12
    그림대로 그렷는지 확인도 해야지
  • [레벨:12]기분파후타나리 2017.08.13 12:40
    크리스탈 장인 ㅇㄷ
  • [레벨:22]공주놀이세트 2017.08.13 13:22
    그림대로 생겼는지
  • [레벨:24]오오도발 2017.08.13 10:12
    방송 약빨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갸아앍 2017.08.13 10:12
    사유리가 제일 잘 그렸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의외로 음핵포피까면 귀두나오는 거 모르는 사람 많음
  • [레벨:12]기분파후타나리 2017.08.13 12:41
    귀여운 귀두
  • [레벨:18]야전포병 2017.08.13 10:12
    고딩때 ㅂㅈ를 기가막히게 그리는 애가 있었는데 진짜 리얼이었음

    국어시간에 그거 돌려보다가 걸린 기억이나네 ㅎㅎ 국어가 남자라서 다행이었지
  • [레벨:27]치차로 2017.08.13 10:15
    난 학생 때 찰흙으로 만들다가 옆에 미친새끼들이 선생님한테 고자질함

    근데 찰흙이라서 한 번에 뭉게버려서 시치미행
  • [레벨:24]쿠클 2017.08.13 10: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 BEST [레벨:2]갸아앍 2017.08.13 10:20
    찱흙이면 사용할 수도 있겠는데
  • [레벨:16]옂엿 2017.08.13 10:31
    두번째는 제꺼입니다
  • [레벨:27]치차로 2017.08.13 10:52
    나도 안 써봤는데요
  • [레벨:12]기분파후타나리 2017.08.13 12:42
    찱흙같은 밤....
  • [레벨:10]티리온 2017.08.13 13:29
    ㅁ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니퍼트 2017.08.13 13:09
    뭐라고 고자질했냐 선생님 쟤 보지만들고 있어요 그랬음?
  • [레벨:27]치차로 2017.08.13 13:10
    이상한 거 만든다고 빨리 와서 보라고 함
    그래서 바로 뭉게고 시치미

    미친놈들이 여선생이었는데
  • [레벨:26]수채화 2017.08.13 12:56
    나때랑 비슷하네 ㅋㅋㅋ 미술부중 한놈이 자지를 진짜 똑같이 핏줄
    같은것 까지 기똥차고 크고 우람하게 잘 그려놔서 애들끼리 낄낄대면서 돌려보다가 음악선생님한테
    걸려서 그거 보고 있던애랑 그린애 학생과 끌려가서 존내 쳐 맞았는데 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음악선생님은 여자였음
  • [레벨:22]unicom- 2017.08.13 10:16
    남자리포터가 부랄을 그려주세요 하고 돌아다니면 어떻게되냐
  • BEST [레벨:2]갸아앍 2017.08.13 10:20
    옥자파티
  • [레벨:26]빵쟁이축덕 2017.08.13 10:20
    방송 폐지되고 방송국 앞에서 시위했겠지
  • [레벨:24]bahn 2017.08.13 12:36
    여성이 본인의 성을 드러내는건 당당함이 되고 남성이 똑같이하면 쇠고랑차는 사회임
  • [레벨:12]기분파후타나리 2017.08.13 12:42
    클리토리스 그려주세요
    검정고무신: 콩!
  • [레벨:12]흥흥이 2017.08.13 10:27
    온스타일 조또 꼴페미채널임
  • [레벨:23]베실베실 2017.08.13 12:35
    이게 왜 꼴페미냐 오히려 여성 성희롱 이지랄해야 꼴펨아님?
  • [레벨:26]QOO자철 2017.08.13 10:30
    와 방송쎄다
  • [레벨:28]Villans 2017.08.13 10:37
    남자 개잘그리네ㅋㅋㄱㅋ
  • [레벨:22]펩사모 2017.08.13 10:37
    마지막 남자ㅋㅋㅋㅋㅋㅋ 잘그리네
  • [레벨:12]기분파후타나리 2017.08.13 12:43
    펨창들도 지지않는다구 야동 1인칭시점
  • [레벨:7]유지지지지 2017.08.13 11:03
    보지그리기ㅋㅋ
  • [레벨:22]최아린 2017.08.13 11:14
    하긴 시발 만지긴 해도 보기는 힘들지 여자는
  • [레벨:21]께떼바샤비엔 2017.08.13 11:31
    거울로 들여다 '보지' 않는 이상 여자들은 자기 거 보기 힘들지..
  • [레벨:12]기분파후타나리 2017.08.13 12:44
    자지 도 않고 또 왔네
  • [레벨:21]고소한참기름 2017.08.13 11:56
    사유리 날개 넓나보네
  • [레벨:3]하연수 2017.08.13 12:26
    저걸 그려주넼ㅋ
  • [레벨:8]5886974 2017.08.13 12:27
    이건 남자가 잘 그릴 수 밖에 없음
  • [레벨:23]베실베실 2017.08.13 12:34
    이거 한 이유가 뭐임??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1]와드장인 2017.08.13 12:38
    남성기에 비해 '숨길 것'으로 치부되었던 여성기를 부끄러워할 것이 아니라 자연스러운 신체의 일부로 받아들여야 한다는 운동과 비슷한듯. 연극 버자이너 모놀로그를 보면, 극 중 자기고백하는 여성들(배우와 연출가가 공연 전 직접 실제 사례를 수집함) 가운데는 자신의 여성기를 실제로 본 적도 없고 이 때문에 성감이나 긍정적인 섹스를 경험 및 인식하지 못하고 평생을 보내는 경우도 종종 있다고 함, 특히 할머니나 나이든 옛날 여성의 경우 더 그러함. LGBT 축제에서 무슨 보지빵팔고 하는 것도 비슷한 목적이라고 보는데, 과하지만 않다면 충분히 의미있는 운동이라 생각합니다.
  • [레벨:23]베실베실 2017.08.13 12:42
    딱히 뭐 이걸 부정적으로 보질 않는데 온스타일에서 클리를 다뤘다는게 신기해서;; 온스타일 심심할때 가끔 봤는데 패션 뷰티 피트니스 관련만 하던데
  • [레벨:20]서간지 2017.08.13 12: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6]의사변호사판검사 2017.08.13 12:36
    ??:잘모르겟는데 누나가 좀 도와주실 수 잇나요
  • [레벨:24]pak 2017.08.13 12:38
    클리토리스 그리랬더니 왜 ㅂㅈ를 그리냐? 점하나 찍던가 작게 동그라미 하나 그리면 되는데
  • [레벨:12]기분파후타나리 2017.08.13 12:44
    콩!
  • [레벨:2]Dembele 2017.08.13 12:38
    마지막 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ManU 2017.08.13 12:39
    나도 내 개구쟁이 잘그려줄수있는데
  • [레벨:6]뻡규 2017.08.13 12:41
    마지막 돌앗 ㅋㅋㅋㅋㅋㅋ
  • [레벨:8]갈색보호지 2017.08.13 12:42
    난 그리는거보다 보는걸 더 잘한다
  • [레벨:23]국민똑딱김태균 2017.08.13 12:43
    한국도 성진국화강되가고있다
  • [레벨:23]나로니 2017.08.13 12:53
    아니 이거 뭐임? 성방임???
  • [레벨:12]내껀비비빅 2017.08.13 12:53
    보이는건 저부분만 보이고 안에는 훨씬 넓게 분포한다던데
  • [레벨:28]굴리트 2017.08.13 12:54
    ㅋㅋㅋㅋㅋㅋㅋㄱ
  • [레벨:10]B남 2017.08.13 12:55
    나 아직도 중학교때 생각나네. 만물박사시리즈 책 학교에서 읽었는데, 그중에 소녀경에 대한 얘기가 나오고, 거기에 소녀경 삽화의 일부가 들어가있었음.

    존나 개빡치는건, 학주가 내 책상위에 올려진 그 책 한번 슥 훑더니, 이새끼 이딴거 어디서 샀어! 이지랄 하면서 책으로 내 뚝배기 박살내더라. 지금도 생각하면 존나 어이없음. 솔직히 어떤 음란한 내용도 없이, 소설자체는 물론 야설이지만, 시대상과 어쩌구 저쩌구 이러면서 정보만 제공할 뿐인데, 그새끼가 내 뚝빼기 깨버리고, 책 압수해감.

    뚝빼기도 뚝빼기인데, 내 개인의 사유물도 그렇게 압수해갔다는것도 존나 얼척없었음. 지금 생각해도 개빡치네.
  • [레벨:15]행복회로맨 2017.08.13 12:55
    이게뭐지 혼란하다혼란해
  • [레벨:22]토티.피를로 2017.08.13 12:57
    난 이런게 페미들이 해야할일 아닌가 싶음

    솔까 남자나 여자나 부끄러운건 매한가지지만

    그래도 남자성기 그려보라면 부끄러워도 비교적 정확히 그릴수 있는 반면에 여자성기는 그렇지 못함.

    여성의 성기를 뭔가 특별하게 여기지않는 인식이 필요함
  • [레벨:21]tesla 2017.08.13 13:06
    근데 여자는 자기꺼 안보이지 않음?
  • [레벨:11]익스큐뮝 2017.08.13 13:06
    사유리가 남성 성기 그려달라고 했으면 매장당할 일
  • [레벨:22]재림A스날 2017.08.13 13:24
    거꾸로 됐자나..
    남자가 여자보고 그려달라했으면이지
  • [레벨:22]BGM 2017.08.13 13:53
    술마셨나ㅋㅋ
  • [레벨:20]깔깔호호 2017.08.13 13:21
    저게 ㄹㅇ페미 아니냐

    맨날 여성을 장애인취급하는게 빙시꼴페미고
  • [레벨:5]Aro 2017.08.13 13:51
    난 이 프로그램 취지는 알고 의도도 알겠는데 길거리에서 저러는 건 너무 방송적 포장같아서 좀 보기 그렇더라.
  • [레벨:23]Oasis 2017.08.13 13:52
    사유리시발.....그림보고 확깼다....
  • [레벨:7]배추나무 2017.08.13 13:56
    마지막 시발ㅋㅋㅋㅋㅋ 튀는거 존나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이세영 2017.08.13 14:09
    남자도 남자꼬추 안그리는데 페미고 뭐고 그냥 정신병같음
  • [레벨:26]T없E맑은EYE 2017.08.13 14:47
    이러면서 정작 밖에서 노출하면 또 지랄할꺼잖아
  • [레벨:24]아무것도모택동 2017.08.13 14:48
    신촌이네 ㅋㅋㅋㅋㅋ
  • [레벨:12]관람차 2017.08.13 14:48
    노란옷여자 이쁘네
    도깨비나온여자 상위호환인듯
  • [레벨:21]병신삼창 2017.08.13 15:19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0]호에에에엥 2017.08.13 15: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9]황금작살 2017.08.13 16:36
    미친 뭐야 이거 ㅋㅋㅋㅋㅋㅋ
  • [레벨:2]A.셰브첸코 2017.08.13 17:06
    결말뭐야 ㅋㅋㅋ난또 성교육에중요성을 보여주는줄
  • [레벨:24]정열의바바바 2017.08.13 17:59
    근데 사실 여자보다 남자가 더잘그리는게 맞지 않나?
    남자야 여친이든 마누라든 야동이든 볼 기회가 있지만
    여자는 자기꺼 정면으로 볼 수는 없잖아.
    친구끼리 벌려서 보여쥬는것도 아니고
  • [레벨:22]카이레스 2017.08.13 21:40
    남자가 더 잘그릴수밖에 없는거임..
    애시당초 남자는 타인의 관점에서 보니까
    그리고 여자애들 자기 건데도 징그러워하는 애들 있어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아시아 국가들 EPL TV중계권료 23 첨부파일 [레벨:23]애슐리윌키스 2017.08.13 4603 9
유머 오늘 첼시의 빼박 레드카드 2개.jpg 10 첨부파일 [레벨:12]아린2 2017.08.13 4121 27
유머 여친이랑 별장 놀러옴 50 첨부파일 포텐 [레벨:39]이순신러블리 2017.08.13 47324 235
이슈 미국 근황.jpg 114 첨부파일 포텐 [레벨:38]갓삼사 2017.08.13 36851 251
감동 우리나라에서 원톱으로 캐리 가능한 영화배우들 103 첨부파일 [레벨:25]로만의발리슛 2017.08.13 9230 -29
감동 9개월만에 무대에 모습을 드러낸 EXID 솔지 93 포텐 [레벨:39]이순신러블리 2017.08.13 36569 220
유머 리듬파워 눈물의 똥꼬쇼 103 포텐 [레벨:39]이순신러블리 2017.08.13 37039 251
유머 스압 사유리 클리ㅌㄹㅅ 그리기 71 첨부파일 포텐 [레벨:19]퓨쳐라이거 2017.08.13 44365 323
감동 제일 슬펐던 왕좌의 게임 에피소드 19 [레벨:39]이순신러블리 2017.08.13 4546 16
유머 사람들이 많이 틀리는 맞춤법 20 첨부파일 [레벨:32]조이라이드 2017.08.13 2672 -59
유머 오늘자 노맨즈스카이.jpg 23 첨부파일 [레벨:35]강포텐 2017.08.13 7131 23
분노 10일 남앗당 11 첨부파일 [레벨:3]로즈 2017.08.13 3059 -16
유머 국방FPS 개발 지시 이유.jpg 67 첨부파일 포텐 [레벨:38]갓삼사 2017.08.13 28455 250
유머 임요환 깜짝 카메라.JPG 45 첨부파일 포텐 [레벨:4]쏘쌔드 2017.08.13 25943 205
유머 걸스데이 유라 음란마귀 2 첨부파일 [레벨:21]부지런맨 2017.08.13 7405 -17
유머 이수지.jpg 10 첨부파일 [레벨:21]부지런맨 2017.08.13 5246 -21
유머 펨코에도 넘치는 바르샤의 DNA 7 첨부파일 [레벨:24]생성이짱이다 2017.08.13 2398 -4
이슈 우사인 볼트 근황 ㅠㅠ 12 [레벨:39]이순신러블리 2017.08.13 5612 11
유머 갓도 애니메이션의 미사일을 피하는 방법.gif 19 첨부파일 [레벨:32]피스키퍼 2017.08.13 3030 13
유머 진지병 걸린 하연수 60 첨부파일 포텐 [레벨:22]외질빠돌이 2017.08.13 34766 227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82 283 284 285 286 287 288 289 290 291 ... 다음
/ 204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