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13 10:12

포텐 9개월만에 무대에 모습을 드러낸 EXID 솔지

조회 수 39635 추천 수 235 댓글 93

9개월만에 무대에 모습을 드러낸 EXID 솔지


9개월만에 무대에 모습을 드러낸 EXID 솔지


9개월만에 무대에 모습을 드러낸 EXID 솔지


9개월만에 무대에 모습을 드러낸 EXID 솔지


9개월만에 무대에 모습을 드러낸 EXID 솔지


9개월만에 무대에 모습을 드러낸 EXID 솔지


2016년 12월 20일 갑상선 기능 항진증으로 인해 활동중단 후

(얼굴이 부어보이는건 아직 회복이 안되서)


2017년 8월 12일 EXID 아시아투어 서울공연에서 오랜만에 복귀

팬도울고 멤버들도 통곡함

특히 정화 ㅋㅋㅋㅋ

235 15
  • BEST [레벨:33]떼구르르르르르상직 2017.08.13 10:16
    울수밖에없자너ㅜㅜ
    멤바들도 모르게 준비해서 앵콜마지막때 나온건데ㅜㅜ
    팬들한테 고맙다는 메시지 전하는 노래에서 1절끝나고 갑자기 조명 암전되면서 관객입장하는 입구로 핀조명가더니 마이크들고 들어옴..
  • BEST [레벨:33]떼구르르르르르상직 2017.08.13 10:14
    어제 갔다왔는데 ㄹㅇ루 울었다ㅜㅜ
  • BEST [레벨:24]윤하 2017.08.13 13:09
    주변사람이 많으면 사람이 이렇게 배배꼬이나보네
  • BEST [레벨:33]떼구르르르르르상직 2017.08.13 10:14
    어제 갔다왔는데 ㄹㅇ루 울었다ㅜㅜ
  • [레벨:39]이순신러블리 2017.08.13 10:14
    유튜브 영상 찾아보니 다 울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님도 울었음?
  • BEST [레벨:33]떼구르르르르르상직 2017.08.13 10:16
    울수밖에없자너ㅜㅜ
    멤바들도 모르게 준비해서 앵콜마지막때 나온건데ㅜㅜ
    팬들한테 고맙다는 메시지 전하는 노래에서 1절끝나고 갑자기 조명 암전되면서 관객입장하는 입구로 핀조명가더니 마이크들고 들어옴..
  • [레벨:39]이순신러블리 2017.08.13 10:17
    영상 봤음 근데 아직도 회복이 덜된거 같던데 혹시 솔지 나올때 옆에 보이던 분,,,?
  • [레벨:33]떼구르르르르르상직 2017.08.13 10:19
    ?? 그랬으면좋았겠지만 완전 반대편이었음..
    사진이 쫌더 많이 부어보이긴하는데
    실제로도 아직 눈쪽이랑 붓기가 있었음
    그래도 목소리는 그대로더라 라이브가ㅜㅜㅜ
  • [레벨:39]이순신러블리 2017.08.13 10:24
    라이브야 뭐 말할필요 있습니까

    아직도 내가 가수가 된 이유 듣고싶을때 맨날 찾아봄 ㅋㅋ
  • [레벨:33]떼구르르르르르상직 2017.08.13 10:25
    비블섬프ㅜㅜ
    내 첫 덕질 오프였는데 개좋았다ㅜㅜ
  • [레벨:39]이순신러블리 2017.08.13 10:27
    초대 복면가왕 ㄷㄷㄷ
  • [레벨:33]떼구르르르르르상직 2017.08.13 10:28
    어제 ㄹㅇ루 소울지 없어서 혜린이가 고음셔틀 다했는데 너무 힘들어보였음...
    소울지 ㄹㅇ루 필요함 목소리 꿀떨어짐..
  • [레벨:22]맹구따리맹구따 2017.08.13 12: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한지민한효주 2017.08.13 13:11
    솔지팬인데 완치는 다된거임??
  • [레벨:2]한지민한효주 2017.08.13 13:10
    링크좀 주실수있나요..
  • [레벨:37]성제양 2017.08.13 14:26
    https://youtu.be/OGpDruLQVhg
    2:25초부터
  • [레벨:2]한지민한효주 2017.08.13 14:53
    와 보면서 나도 울컥하네 ㅜㅜ
  • [레벨:22]코리아탑게이 2017.08.13 10:15
    9개월이면 거의 지성형님 급이네 ㄷㄷ
  • [레벨:2]마리오곧제 2017.08.13 10:16
    잠깐 마리오괴체도 저거랑비슷한병걸려서 엄청부었었는데?
  • [레벨:33]떼구르르르르르상직 2017.08.13 10:17
    괴체는 다른거아니냐
    갑상선 기능항진증이라 서윾리하고 같은병일거야
  • [레벨:2]마리오곧제 2017.08.13 10:18
    맞네 괴체는 신진대사 장애였녜
  • [레벨:20]갸아앍 2017.08.13 10:23
    혼다도 비슷한 거 걸렸지않아?
  • [레벨:33]떼구르르르르르상직 2017.08.13 10:23
    몰렁
  • [레벨:24]쫭쫭환냠좌 2017.08.13 10:25
    혼다도 갑상선 병 걸려서 얼굴이 완전 바뀌었던데.
  • [레벨:24]셀A 2017.08.13 10:17
    원래도 외모보단 실력으로 주목받았어서
    건강만 회복되면 바로 활동해도 될지싶은데
  • [레벨:20]갸아앍 2017.08.13 10:23
    나 솔지누나 얼빠 몸빠인뎅ㅠㅠ
  • [레벨:24]셀A 2017.08.13 10:24
    팬은 전후사정 다 아는데 얼굴 달라졌다고 돌아서지는 않을까싶다ㅋ
  • [레벨:20]갸아앍 2017.08.13 10:24
    당연하지 글고 사진보니까 이뿐데...? 귀여버
  • [레벨:33]떼구르르르르르상직 2017.08.13 10:34
    그 특유의 파하핳 하는 웃음소리도 그대로였음 ㅜㅜ
  • [레벨:27]hamj1005 2017.08.13 10:18
    아프지마 ㅠㅠ
  • [레벨:8]우들리탕 2017.08.13 10:22
    같은 병을 앓고있는 사람으로써
    얼마나 힘든지 알기에
    안타깝고 힘내길ㅠ
  • [레벨:16]김도연김나영 2017.08.13 10:46
    헐 나두...모두 힘내
  • [레벨:29]무릎 2017.08.13 12:41
    나두..
  • [레벨:33]떼구르르르르르상직 2017.08.13 13:30
    나두?너두나두?야나두
  • [레벨:29]임청하 2017.08.13 10:30
    그래도 예뻐
  • [레벨:23]치프위검 2017.08.13 10:42
    근데 갑상선항진증은 왜걸리는거야
    요즘 듣는데 꽤 보이네
  • [레벨:25]아싸치 2017.08.13 10:43
    솔지 솔로로 노래 내면 듣는다
  • [레벨:32]선천적얼간이 2017.08.13 10:47
    걸그룹 가창력 본좌중 한명
  • [레벨:22]월광소나타 2017.08.13 10:50
    솔지야 꽃길만걷자 ㅜㅜ
    학교축제떄 노래 너무잘불러서 그때 소름돋았는데
  • [레벨:22]그라비온 2017.08.13 10:55
    사실상 완치 불가능한병이라던데
  • [레벨:25]Rudess 2017.08.13 12:30
    당뇨같은거임
    평생 관리하면서 살아야되는거지
  • [레벨:23]고테츱 2017.08.13 10:57
    호나우도
  • [레벨:37]청계천호텔 2017.08.13 11:19
    솔지 회복은 가능한거냐? 이번에는 솔지 없이도 낮보다는 밤이란 곡 잘 만들었는데 앞으로 얼마나 더 4인조로 활동해야 할려나
  • [레벨:22]방배동주민 2017.08.13 11:22
    아이고 얼렁 나아라..ㅠㅠㅠㅠㅠㅠ
  • [레벨:35]Klopp 2017.08.13 12:15
    혼다도 저 병 걸려서 얼굴 생김새 영구적으로 달라지지 않았나
  • [레벨:10]귀엽다현 2017.08.13 12:16
    여전히 귀엽다 ㅎㅎ
  • [레벨:24]윤하 2017.08.13 12:16
    서울쥐 존예에다가 노래도 잘하는데
  • [레벨:2]젠득이 2017.08.13 12:17
    -초아-했다고 난리치던데 아니였네
  • [레벨:8]흥해라스퍼스 2017.08.13 12:22
    항진증이던 저하증이던 진짜 힘든데...항진증 증상중 하나가
    눈알이 튀어나올듯이 나온다는거..
  • [레벨:32]강미나리 2017.08.13 12:31
    저게 마리텔 그년이 걸린건가?
  • [레벨:37]Alena 2017.08.13 12:37
    항진증 환자인데 처음에 걸렸을때 엄청 눈 크기 달라졌었음ㅋㅋ
  • [레벨:8]있잖아 2017.08.13 12:37
    막짤 왼쪽에서2번째 누구임? 얼굴개작네
  • [레벨:20]켈스마일 2017.08.13 12:40
    정화인가...?
  • [레벨:2]제이챈 2017.08.13 12:43
    혜린
  • [레벨:8]에스S2 2017.08.13 12:37
    우리 사이에 통성명은 필요 읎을 거 같은데 ~
  • [레벨:37]바스스 2017.08.13 12:42
    존나뜬금없이웃겼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3]호에에에엥 2017.08.13 15:40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1]녹카트 2017.08.13 12:45
    얼른 나아라 참 가수
  • [레벨:24]다룸쥐 2017.08.13 12:48
    나는 발목 부상 당해서 못나온 줄 알았네
  • [레벨:33]굴리트 2017.08.13 12:49
    오...
  • [레벨:22]김오집 2017.08.13 12:50
    령상링크없냐
  • [레벨:1]바람돌이 2017.08.13 12:55
    설마 임원희 씨의 개.꿀.잼. 몰카...?
  • [레벨:27]호구왔능가 2017.08.13 13:01
    저게 부은거였어? 이쁘다
  • [레벨:25]블루스앤로큰롤 2017.08.13 13:04
    얘빠지면 보컬할애없자나 ㅋㅋㅋ
  • [레벨:22]외않됀데? 2017.08.13 13:06
    솔지 빈자리가 진짜 너무 크다
  • [레벨:23]모드릭치 2017.08.13 13:08
    저거 존너 흔한병이다 주변에 찾아보면 1명씩은 있음 ㅋㅋ
    연예인 보고 질질짜고 걱정하기전에 주변을 돌아봐라
    아 물론 주변사람들이 없어서 그런거겟지만 ㅋ
  • BEST [레벨:24]윤하 2017.08.13 13:09
    주변사람이 많으면 사람이 이렇게 배배꼬이나보네
  • [레벨:23]모드릭치 2017.08.13 13:14
    난 있는데? ㅋㅋㅋ 니가 없어봐서 모르는거
  • [레벨:12]문곰문곰 2017.08.13 13:24
    아니 없어보임ㅋㅋ 있는척 ㄴㄴ
  • [레벨:23]모드릭치 2017.08.13 13:24
    병먹금
  • [레벨:1]최강잦E 2017.08.13 15:15
    니가 병신이라는거여??
    왜 니 대댓에 병먹금을 다냐;;
  • [레벨:27]달리는자동차 2017.08.13 13:23
    흔하든 흔하지 않든 일단 병에 걸렸으니 걱정될 수밖에 없는 게 정상아니냐
  • [레벨:23]모드릭치 2017.08.13 13:24
    ㅈㄹ하네 ㅋㅋ
  • [레벨:13]포도따리포도따 2017.08.13 14:00
    사람새끼가 얼마나 좆같이 베베 꼬였으면 사람 아픈거 걱정하는거 보고 저런 소리를 할 수가 있냐 존나 미개하다
  • [레벨:2]인직잘생겼다 2017.08.13 14:12
    쳐맞기 싫으면 걍 닥쳐 좀 ;;
  • [레벨:23]모드릭치 2017.08.13 14:27
    쳐 맞기싫으먼 아프리카나 쳐보러가 찐따새끼
  • [레벨:2]포나눔 2017.08.13 13:27
    레퀴인가
  • [레벨:37]바스스 2017.08.13 14:56
    자기 자신을 너무 잘아네
  • [레벨:24]DeGea 2017.08.13 13:19
    진짜 안됫다.. 가창력도 엄청좋고 예능에도 자주 나오던디
  • [레벨:21]꺔보 2017.08.13 13:23
    근데 솔지 나오니깐 노래가 확달라지더라 ㅋㅋㅋㅋ 역시 보컬 지려버림
  • [레벨:8]트리아제 2017.08.13 13:26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4]곰곰곰곰곰 2017.08.13 13:29
    갑상선기능항진증이 무슨 신지로이드를 먹음 그리고 칼슘대사는 부갑상샘기능항진증이겟지
  • [레벨:24]곰곰곰곰곰 2017.08.13 13:30
    신지로이드는 말그래도 synthyroid. thyroid H 합성재재인데 갑상선 암, 갑상선 기능 저하증에서 사용하는거지. 항진증에서는 ,PTU, methimazol 을 쓰지
  • [레벨:8]트리아제 2017.08.13 13:32
    실수함 ㅈㅅ
    갑항진증도 칼슘대사 up임
    부갑상샘항진증땐 혈중 칼슘 마그네슘 up 인 down이고
  • [레벨:24]곰곰곰곰곰 2017.08.13 13:33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8]트리아제 2017.08.13 13:34
    둘다 공부하자
  • [레벨:8]트리아제 2017.08.13 13:35
    니 간호학 이지 ㅋㅋㅋㅋ
  • [레벨:24]곰곰곰곰곰 2017.08.13 13:35
    의사인데요. 그리고 moon face는 쿠싱의 특징적 소견입니다
  • [레벨:8]트리아제 2017.08.13 13:36
    와 나 개ㅂㅅ이다 ... 의느님 존경!!
  • [레벨:8]트리아제 2017.08.13 13:36
    지방대사 늘어서 얼굴붓는거아녜여??
  • [레벨:8]트리아제 2017.08.13 13:37
    근데 2대1로 제가 아깝게졌네요
    저는 다음달 big3 병원 간호사로 웨이팅끝나고 들갑니당 ㅎㅎ잘해쥬세용
  • [레벨:22]쁴얔 2017.08.13 14:03
    얼굴 그나마 가라앉아서 나왔을텐데
    원래는 더 부었었겠네..
    활동 중지할만 하구나
    그래도 노래는 어느정도 부를 수 있나보네
  • [레벨:24]MCFC 2017.08.13 14:53
    얼굴은 원래 부은 상태 아니냐? ㅋ
  • [레벨:21]관람차 2017.08.13 14:59
    실력부분은 솔지랑 le밖에 안보이는 그룹
  • [레벨:5]고객길들이기 2017.08.13 15:36
    나는 썩었어...
  • [레벨:32]남상미 2017.08.13 15:36
    돌아와도 여전히 귀욤상이네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음주운전으로 가족 죽이고 형 무겁다고 항소.JPG 83 첨부파일 포텐 [레벨:4]쏘쌔드 2017.08.13 27786 222
유머 블랙박스 보급 초기 영상들.gif 70 첨부파일 포텐 [레벨:4]쏘쌔드 2017.08.13 39455 219
유머 국방부가 선정한 군대음식 베스트 5 23 [레벨:35]뚯뚜루 2017.08.13 4001 7
유머 MLB 투수성님의 대단한 투혼.gif 8 첨부파일 [레벨:33]R.M 2017.08.13 4605 17
이슈 10,500원 괜찮네 먹자vs 응 안먹어 58 첨부파일 [레벨:39]이순신러블리 2017.08.13 10628 12
유머 아시아 국가들 EPL TV중계권료 23 첨부파일 [레벨:26]애슐리윌키스 2017.08.13 4706 9
유머 오늘 첼시의 빼박 레드카드 2개.jpg 10 첨부파일 [레벨:22]아린2 2017.08.13 4121 27
유머 여친이랑 별장 놀러옴 50 첨부파일 포텐 [레벨:39]이순신러블리 2017.08.13 67168 235
이슈 미국 근황.jpg 113 첨부파일 포텐 [레벨:38]갓삼사 2017.08.13 39251 251
감동 우리나라에서 원톱으로 캐리 가능한 영화배우들 103 첨부파일 [레벨:26]로만의발리슛 2017.08.13 10330 -29
감동 9개월만에 무대에 모습을 드러낸 EXID 솔지 93 포텐 [레벨:39]이순신러블리 2017.08.13 39635 220
유머 리듬파워 눈물의 똥꼬쇼 103 포텐 [레벨:39]이순신러블리 2017.08.13 38295 251
유머 스압 사유리 클리ㅌㄹㅅ 그리기 71 첨부파일 포텐 [레벨:24]퓨쳐라이거 2017.08.13 53719 323
감동 제일 슬펐던 왕좌의 게임 에피소드 19 [레벨:39]이순신러블리 2017.08.13 5587 16
유머 사람들이 많이 틀리는 맞춤법 20 첨부파일 [레벨:32]조이라이드 2017.08.13 2802 -59
유머 오늘자 노맨즈스카이.jpg 23 첨부파일 [레벨:36]강포텐 2017.08.13 7751 23
분노 10일 남앗당 10 첨부파일 [레벨:4]로즈 2017.08.13 3515 -16
유머 국방FPS 개발 지시 이유.jpg 67 첨부파일 포텐 [레벨:38]갓삼사 2017.08.13 31278 250
유머 임요환 깜짝 카메라.JPG 44 첨부파일 포텐 [레벨:4]쏘쌔드 2017.08.13 28545 205
유머 걸스데이 유라 음란마귀 2 첨부파일 [레벨:26]부지런맨 2017.08.13 7540 -17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667 4668 4669 4670 4671 4672 4673 4674 4675 4676 ... 다음
/ 246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