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07 18:24

포텐 존나 멋있는 건담 주인공.jpg

조회 수 30080 추천 수 236 댓글 165

 

 

리리나가 다니는 학교.

딱봐도 부자들만 다니는 좋은 학교로 보임

 

 


1.jpg 존나 멋있는 건담 주인공.jpg

 

 

그중에서도 여왕행세하는 리리나






주인공이 전학옴


 2.jpg 존나 멋있는 건담 주인공.jpg


 

생일 초대장을 전하는 리리나

 

 

 

 

 

 

박수치며 좋아하는 시녀군단

 

 




3.jpg 존나 멋있는 건담 주인공.jpg


 

존나 상남자..

 

 

 

 

 

 

 





4.jpg 존나 멋있는 건담 주인공.jpg


 

...생일에 초대했을 뿐인데..











그리고 그런 주인공을 질투하는 남학생1 등장



5.jpg 존나 멋있는 건담 주인공.jpg


 

물소새끼 부들부들 대는중

 

 

 






6.jpg 존나 멋있는 건담 주인공.jpg



 

씹간지 대사 ;;; 









학교 컴퓨터 해킹중


 

 


7.jpg 존나 멋있는 건담 주인공.jpg



 

쓰레기












대기권 밖에서 진입중

 




8.jpg 존나 멋있는 건담 주인공.jpg


 

파일럿은 죽었을 거라고 말하지만..









살아있음

 




9.jpg 존나 멋있는 건담 주인공.jpg


 

얼굴을 들키자마자 바로 자폭스위치를 당기는 리얼 솔져..

하지만 불발










한 시설에 감금당함




10.jpg 존나 멋있는 건담 주인공.jpg


 

사기적인 신체능력









그리고 탈출함





11.jpg 존나 멋있는 건담 주인공.jpg


 

50층 고층 빌딩에서 떨어졌는데 살아있음

그나마 다리 하나가 골절됨


 

 

 

 

 

 

 

 

 

 


1.jpg 존나 멋있는 건담 주인공.jpg


 

건담을 수리중인 것으로 보이는 히이로


 

 

 

 

 

 

 

 

 




2.jpg 존나 멋있는 건담 주인공.jpg


 

시크

 

 

 

 

 

 

 






3.jpg 존나 멋있는 건담 주인공.jpg


 

 

 

 

 

 

 

 

 






4.jpg 존나 멋있는 건담 주인공.jpg


 

 

마침 임무가 내려옴

 

 

 

 

 

 

 







5.jpg 존나 멋있는 건담 주인공.jpg


 

 

 

 

 

 

 

 

 

 







6.jpg 존나 멋있는 건담 주인공.jpg


 

밤새도록 윙건담을 수리하는 히이로







그리고 아침

 








7.jpg 존나 멋있는 건담 주인공.jpg


 

 

 

 

 

 

 

 

 

 

천재 엔지니어

 







8.jpg 존나 멋있는 건담 주인공.jpg


 

 

쓰레기









 

 



그리고




0.jpg 존나 멋있는 건담 주인공.jpg


 

미친년

 










도탁스 제작

 





236 -
  • BEST [레벨:22]켄터키프라이드 2017.12.07 18:33
    남자는 진짜 폭력적이고 이기적인 인성개차반의 정점이고
    여자는 진성 마조히스트고 잘 어울리는 한쌍이네ㅋㅋㅋ
  • BEST [레벨:24]쿠크 2017.12.07 18:30
    둘이 파워섹스 함
  • BEST [레벨:21]산토스돌 2017.12.07 18:27
    ㄴㄴ 둘이 정분남
  • [레벨:25]YorkTown 2017.12.07 19:51
    난 비우주세기만 봤는데 그나마 아스란이 젤 정상인인 것 같다
  • [레벨:9]ishuria 2017.12.07 19:55
    야매로 모 야매룽다
  • [레벨:25]YorkTown 2017.12.08 00:36
    ㅋㅋ 한본어 ㅋㅋ
  • [레벨:20]Ventura 2017.12.07 19:55
    ㅋㅋㅋ 우주세기는 성장형이라 나중에 괨찮아짐. 그렇지만 주변인물이 정상인 경우는 거의 없고... 비우주세기는 주인공들이 한똘끼는 하거나 멘탈에 문제 있음. 진짜 비우주는 아스란 빼고 다 정신 이상하긴 함. 세계를 구축한다는 세츠나, 자폭맨 히이로 유이, 걍 똘끼 G건담 주인공, 멘탈 쓰레기 키라 야마토, 킬링머신 미카즈키.
  • [레벨:29]P.디발라 2017.12.07 20:02
    친구 여친 ntr맨에 부모 죽인 새끼
    처녀 2명으로 3p한 놈 등등....
  • [레벨:20]Ventura 2017.12.07 20:03
    ㄲㄲㄲㄲㄲ.
  • [레벨:22]saintelf 2017.12.07 20:09
    우주세기에서 건담파일럿중 그나마 멀쩡한 놈이 쥬도정도? 주변인물중에선 브라이트?
  • [레벨:20]Ventura 2017.12.07 20:11
    아무로나 카미유는 처음에 멘탈이 좀 문제였지만 난중에 괜찮아 지잖아.
  • [레벨:24]쿠크 2017.12.07 23:12
    쥬도는 z건담 리부트하면서 없는역사 취급하는게 오피셜이라 더블z건담 자체가 사라질 위기임
  • [레벨:20]Ventura 2017.12.08 20:23
    그거 또다른 결말이라고 냄. ㅇㅇ 그리고 반다이에서 더블Z가 우주세기 상품권에 있기에 정사 맞음. 그냥 극장한 제타는 또다룬 결말이라거 함. 카미유가 너무 불쌍하잖아. 슈박바 어택때문에 미쳐버리기에는.. 너무 가혹한함....
  • [레벨:17]Hjj 2017.12.08 01:45
    G건담 주인공 도몬의 열혈스러운점은 건담이라는것만 빼고보면 뭐 그냥저냥...그래도 마지막 싸부와의 결전을 보면 아 내가 이걸 45화 동안 보고있던 이유구나 깨닫게 됨 ㅠ
  • [레벨:3]정형외과지망 2017.12.07 19:51
    건담
  • [레벨:4]시베리아곰 2017.12.07 19: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짤보니깐 존나 재밌겠네
    볼만함?
  • [레벨:21]슈퍼프랭키램파드 2017.12.07 19:54
    재밋음 메카도 잘빠졋고
  • [레벨:22]태봉 2017.12.07 19:53
    함봐야겠다
  • [레벨:21]이단하자드 2017.12.07 19:56
    시발ㅋㅋㅋㄱ
  • [레벨:21]그대를그리즈만 2017.12.07 19:56
    미친년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 [레벨:25]神威 2017.12.07 19:57
    미친년 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4]영앤리치빅앤핸썸 2017.12.07 20:00
    개웃기네
  • [레벨:36]잿빛토끼 2017.12.07 20:05
    저 여자 맨손으로 사자도 때려잡는애 아닌가
  • [레벨:25]외질빠 2017.12.07 20:05
    ㅋㅋㅋ 이런 분위기가 아닌데 ㅋㅋㅋ
  • [레벨:33]오버액션토끼 2017.12.07 20:09
    현실은 자폭 매니아 잖아
  • [레벨:21]곱창막창 2017.12.07 20:11
    ㅋㅋㅋㅋㅋㅋㅋ 개 잘 어울린다
  • [레벨:22]테사기시발 2017.12.07 20:12
    오타쿠
  • [레벨:21]로리리로이 2017.12.07 20:13
    어릴때 투니버스에서 부분부분봤던 기억이 ㅋㅋ
  • [레벨:21]로스터 2017.12.07 20:14
    근데 기체들은 다 멋잇게나옴 윙건담 개좋아
  • [레벨:12]매너있는인생 2017.12.07 20:15
    건담 한번도 안봐서 보고 싶은데
    시리즈 너무 무겁지 않으면서 내용 탄탄한거 추천 좀
  • [레벨:9]ishuria 2017.12.07 20:20
    더블오
  • [레벨:20]내지갑을에펨에 2017.12.07 20:27
    건담 라이트하게 보고싶으면 시드도 ㅊㅊ
  • [레벨:24]인공지능 2017.12.07 20:29
    단편 스타게이져 강추!
  • [레벨:23]밀라노사우르스 2017.12.07 20:33
    0083 스타더스트 메모리 추천
  • [레벨:17]제라툴 2017.12.07 20:33
    무겁지 않으면서 내용 탄탄한건 빌드 파이터즈가 최고다
  • [레벨:20]Ventura 2017.12.07 22:09
    프라모델 팔기 좋은 애니.
  • [레벨:20]Ventura 2017.12.07 22:10
    건담 G도 괜찮음.
  • [레벨:21]SMMR 2017.12.07 20:16
    샤아 킬링파트 ㅋㅋㅋ
  • [레벨:12]후아이앰 2017.12.07 22:40
    샤아아님
  • [레벨:20]blasto 2017.12.07 20:24
    오타쿠
  • [레벨:9]ishuria 2017.12.07 20:24
    이봐요
  • [레벨:18]박지성. 2017.12.07 20:26
    정상적이고 멋진캐릭터볼려면 더블오 봐라 록온 죽을때 아직도 생각난다 ㅠㅠ
  • [레벨:20]박효신 2017.12.07 20:27
    문답무용!!
  • [레벨:24]인공지능 2017.12.07 20:28
    건담 윙 꿀잼 ㅋㅋ
  • [레벨:26]사골 2017.12.07 20:32
    비우주세기의 약간 오글거림이 싫은데 건담시리즈가 보고싶으면 08소대 추천한다.
    스토리가 약간 외전격이라 보는데 지장없음
    아 연애질은 조금 오글거리긴함
    폭풍속에서 빛나줘 띵곡
  • [레벨:3]알마시 2017.12.07 22:09
    아라시노 나카데~
  • [레벨:20]Ventura 2017.12.07 22:10
    아니면 썬더볼트도 괨찮지 그갓도 스핀오프니깐.
  • [레벨:22]로뽀로케 2017.12.10 00:05
    나는! 반드시! 살아서! OOO와 결혼할거다!
  • [레벨:1]가브리엘황수스 2017.12.07 20:48
    W건담 ㅇㄷ
  • [레벨:25]자연산윌셔 2017.12.07 21: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1]슈라라펜란트 2017.12.07 21:15
    중대 선임중에 건담 잘 아는 사람 있었는데 대충 묘사만 하거나 어느 부분이 무슨색이다 하면 건담 이름이랑 조종사 이름 알려줬음 정확한지는 모르겠지만 혼자 잠깐 생각하다가 뭐라고 말하고 혼자 정정하고 그랬음ㅋㅋ
  • [레벨:24]윙가이드 2017.12.07 21:22
    저거 부품빼간건담이 데스사이저임?
  • [레벨:20]Ventura 2017.12.07 22:11
    ㅇㅇ
  • [레벨:20]리빙 2017.12.07 21:56
    윙은 극장판 엔드리스왈츠였나 그게 그나마 낫지 본편은...
  • [레벨:14]황금작살 2017.12.07 22:31
    어릴땐 별 생각 없었는데 이렇게 다시 보니까 미친놈들이네 ㅋㅋㅋㅋㅋㅋ
  • [레벨:24]발시버정 2017.12.07 22:40
    네다씹
  • [레벨:21]갓파이널보스 2017.12.07 22:55
    전설의 첫짤이 건담이였구나 ㅋㅋ
  • [레벨:21]10쿠티뉴 2017.12.07 22:59
    개썅마이웨이
  • [레벨:11]n.e.r.d. 2017.12.07 23:18
    존나웃기네 ㅋㅋㅋㅋ
  • [레벨:13]영머니 2017.12.07 23:21
    난 이 시리즈 건담만 좋아함. 특히 윙 제로 커스텀
  • [레벨:27]QOO자철 2017.12.07 23:21
    미친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0]여황님 2017.12.08 00:12
    건담W 리마스터 버전 공식 사이트
    https://youtu.be/qne9tNhOF1U
    한글자막 지원, 계속 업데이트 중이다.
  • [레벨:20]아훔바메양 2017.12.10 18:51
    오 건담 ㄱㅅㄱㅅ
  • [레벨:4]펨초심자 2017.12.08 02:09
    건담 중학교때 좋아해서 아무로 나온건 다봤는데 ㅋㅋ 재밌었음
  • [레벨:25]B남 2017.12.08 02:36
    와... 선넘어 산이네 시발.
  • [레벨:3]박지성은월클이다 2017.12.08 09:13
    ㅋㅋㅋ
  • [레벨:10]맹구팬무리뉴 2017.12.08 11:51
    미친년에서 터졌네 ㅋㅋㅋㅋ
  • [레벨:20]네이마르짜응 2017.12.08 11:56
    여기 주인공뿐만아니라 전체적으로 애들멘탈 신급임 ㅋㅋ 그래서 잼남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마블 최강의 적 타노스의 위엄 .jpg 145 첨부파일 포텐 [레벨:22]슈퍼마리오 2017.12.07 44087 249
유머 건어물코인 7 첨부파일 [레벨:39]유스트라다무스 2017.12.07 1380 7
유머 스팀 핀란드 게임 와장창 세일 (독립 100주년 기념) 16 첨부파일 [레벨:26]철학맨 2017.12.07 2222 7
감동 새 수목드라마 흑기사 여주인공 서지혜,신세경.jpg 10 첨부파일 [레벨:25]D.시메오네 2017.12.07 2517 6
유머 브라질리그의 명문구단 12개 구단에 대해서 알아보자 2 첨부파일 [레벨:26]새전문가 2017.12.07 279 7
유머 존나 멋있는 건담 주인공.jpg 165 첨부파일 포텐 [레벨:9]ishuria 2017.12.07 30080 236
이슈 [단독] 갑질에 질려 평창올림픽 망해버리길 기원하는 서울대생 18 첨부파일 [레벨:35]부산홍보대사 2017.12.07 2282 19
이슈 윤하 신곡 선공개 티저swf 6 동영상 [레벨:38]부활포그바 2017.12.07 283 3
이슈 어제 첫방부터 터진 KBS 새 수목드라마 흑기사.jpg 28 첨부파일 [레벨:25]D.시메오네 2017.12.07 2802 -10
정보 모든 아랍문제의 시작. 3 첨부파일 [레벨:24]데모크라시스 2017.12.07 3633 2
유머 일본 지하철 근황 9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6]철학맨 2017.12.07 2148 2
유머 빡침주의)1년간...호텔을...공짜로..쓰고..싶습니다 92 첨부파일 포텐 [레벨:13]그대로있어도돼 2017.12.07 33913 182
정보 대한민국 지역별 종교 비율.jpg 4 첨부파일 [레벨:35]부산홍보대사 2017.12.07 3287 9
유머 [bald 독점] 이번 겨울에 펠라이니 두고 시티와 뮌헨이 경쟁한다. 11 첨부파일 [레벨:7]린가드와춤을 2017.12.07 762 -14
유머 황인2면이사라지면? 1 첨부파일 [레벨:13]그대로있어도돼 2017.12.07 221 6
정보 심심해서 찾아본 2017년 11월 기준 대한민국 연령별 인구수.txt 6 첨부파일 [레벨:26]외질노룩패스 2017.12.07 332 3
유머 ㅎㅂ 계정털린 프리스트 3 첨부파일 [레벨:13]그대로있어도돼 2017.12.07 6054 4
유머 근데 미국인들은 왜 트럼프같은 이상한놈을 뽑았을까? 125 첨부파일 포텐 [레벨:25]메론빵에우유 2017.12.07 19298 318
유머 한국 프로야구 선수 5 첨부파일 [레벨:1]하고와 2017.12.07 1055 -4
유머 인간이 가장 사악하다고 하는 사람들 특징 26 첨부파일 [레벨:24]우문현답 2017.12.07 3763 -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530 531 532 533 534 535 536 537 538 539 ... 다음
/ 257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