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03 20:38

메날두시대를 종식시킨 그 남자, 해리케인

조회 수 2388 추천 수 13 댓글 28

2018-01-03-20-27-26-1.png 메날두시대를 종식시킨 그 남자, 해리케인


올해는 과연 누가. . 

13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27]Tyreek 2018.01.03 20:39
    12년 메시 미친놈인가 ㄹㅇ 게임에서도 하기 힘든데
  • [레벨:1]존재조무사 2018.01.03 20:40
    저 땐 진짜 축구의 신 그 자체였음. 호날두도 그 떄 인간 수준이 아니었는데 하필 메시가.....
  • [레벨:12]20에펨16 2018.01.03 20:43
    개인적으로는 12호날두가 정점같은데 그때 메시가 너무미쳐있어서...
  • [레벨:9]PROVO 2018.01.03 20:45
    ㄴㄴ 제가 에펨12에서 아자르 인포 젖통 포쳐 놓고 120골 박아봄
  • [레벨:12]앗살라마네이쿰 2018.01.03 22:11
    못한단말 없는데
  • [레벨:22]Punt 2018.01.03 20:46
    그때부터 본격적으로 펠마메 소리 나오기 시작..
  • [레벨:25]자연산윌셔 2018.01.03 20:41
    메 호 메 호 호 호 메 케 ㄷㄷ
  • [레벨:15]햇님의몰락 2018.01.03 20:41
    와... ㅋㅋㅋㅋㅋ 91 도랏맨
  • [레벨:22]그럼이만총총총 2018.01.03 20:41
    12 메시 미친놈인가 진짜 91이 말이 되나 ㅡㅡ
  • [레벨:6]킹짱윤윤 2018.01.03 20:41
    날두 69도 지리는데 91 ㅋㅋㅋㅋㅋ 저건진짜69 깨지는거는 언제쯤 볼수있고 91깨지는건 살아생전볼수있을지모르겠다 ㅋㅋㅋ
  • [레벨:30]콩본좌2 2018.01.03 20:42
    ㄹㅇ 지금 와서 다시생각해봐도 한 해 91은 ㅋㅋㅋㅋ
  • [레벨:24]두근두근삼겹살두 2018.01.03 20:42
    91골저때 호날두도 존나 넣은거 같은데 몇골인지 아시는분
  • [레벨:29]XXL- 2018.01.03 20:45
    육십몇골
  • [레벨:29]XXL- 2018.01.03 20:45
    아마
  • [레벨:20]JL.JL. 2018.01.03 20:46
    63골임
  • [레벨:34]라떼비 2018.01.03 20:44
    91골 미친놈인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6]afsdfee3 2018.01.03 20:44
    케인이 저렇게 골넣고도 메날두시대보다 못넣엇네
  • [레벨:22]캉테없는병신팀 2018.01.03 20:46
    91골은 진짜 그냥 감도 안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옥슬레읻처음벌린 2018.01.03 20:46
    이렇게 쭉 나열해보니까 메날두가 제일 적게 넣은거보다도 못 넣었네 ㅋㅋㅋ
    케인이 넘었다기 보다는 메날두가 내려옴 ㅋㅋㅋㅋㅋ
  • [레벨:9]와기 2018.01.03 21:00
    이게맞는듯ㅋㅋ
  • [레벨:22]BAAAAAAMMM 2018.01.03 21:33
    둘다 은퇴하고 케인 레알가면 바르샤가 레알 이기는 그림은 보기 힘들어질려나
  • [레벨:22]Punt 2018.01.03 20:49
    2012년 메시 득점 분포
    리그 59골
    수페르 코파 2골
    국왕컵 5골
    챔스 13골
    월드컵 예선 5골
    a매치 7골
  • [레벨:22]BAAAAAAMMM 2018.01.03 21:31
    리그 50골 아니야? 에펨에서 라리가 득점왕 최고기록 50골이던데
  • [레벨:22]Punt 2018.01.03 21:46
    그건 11/12시즌이고 저기 말하는 2012년은 2012년 1월 1일~2012년 12월 31일 1년을 통틀어 하는거 한마디로 말해서 11/12시즌 후반기와 12/13시즌 전반기가 합산된 기록..
  • [레벨:22]BAAAAAAMMM 2018.01.03 22:02
    ㅇㅎ...그렇구나 ㅋㅋ..
  • [레벨:24]서명원 2018.01.03 20:55
    토트넘 56골 1위했으면 잘했다
  • [레벨:7]Purvis 2018.01.03 21:26
    어시나 경기력까지 평가해보면 케인새끼 씹병신수준으로 한참아래 저새끼 저게 역대최고 많이 넣은거다 내년엔 저거 반도 못넣음
  • [레벨:8]델리델리 2018.01.03 22:01
    경기력 이번시즌 축신급인데 축구보긴보냐?? 3년연속 득점왕 거의 확실시인데 ㅋ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LOL] 미친놈 4 첨부파일 [레벨:7]ㅇD11 2018.01.03 1645 9
유머 DOA + KOF + 전국무쌍 + 버추어파이터 + 테카맨 + 진격의 거인 3 첨부파일 [레벨:32]철학맨 2018.01.03 1193 4
유머 시청율 좃망한 믹스나인의 최후의카드 12 첨부파일 [레벨:36]afsdfee3 2018.01.03 2673 9
유머 이수근 마빡 때리는 한채아 9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8]발롱도르라카제트 2018.01.03 1982 8
유머 언제부턴가 안보이는거 8 첨부파일 [레벨:37]날두교신자 2018.01.03 449 6
감동 매드독보고 연기 참 잘한다고 느낀 배우 9 첨부파일 [레벨:28]하이버리이스링턴 2018.01.03 2777 4
유머 메날두시대를 종식시킨 그 남자, 해리케인 28 첨부파일 [레벨:28]역대급무료프로 2018.01.03 2388 13
분노 대낮 50대 남성이 유치원 여아 성폭행 163 첨부파일 포텐 [레벨:34]Baccano! 2018.01.03 33474 234
유머 씨발 자살하고 싶다ㅋㅋ 224 첨부파일 포텐 [레벨:5]빡대가리임 2018.01.03 50182 201
유머 로마시대 도로클라스 4 첨부파일 [레벨:30]밀덕맞음씹덕아님 2018.01.03 599 2
유머 아재개그) 파이널판타지.jpg 10 첨부파일 [레벨:24]스피드웨건 2018.01.03 796 -24
유머 죶밥처럼 보이는 합성짤 레전드들 12 첨부파일 [레벨:4]노워먼노크라이 2018.01.03 1564 4
정보 셀링클럽이라고 알려진 사우스햄튼의 이적수입에대해.arboza. 6 [레벨:17]소튼우승 2018.01.03 1019 14
이슈 박찬욱:<1987>은 영화 이상의 어떤 것이다. 4 첨부파일 [레벨:38]부활포그바 2018.01.03 660 9
유머 신과함께 일본반응 3 첨부파일 [레벨:1]노가다십부장 2018.01.03 1101 1
유머 안철수 개그레전드.jpg 7 첨부파일 [레벨:20]밥도둑김자반 2018.01.03 577 8
유머 게임이 중단된 사실을 몰랐던 골키퍼 64 첨부파일 포텐 [레벨:25]무민더트롤 2018.01.03 38047 386
정보 신일본 프로레슬링의 레슬 매니아 레슬킹덤 12 대진표 9 첨부파일 [레벨:31]25252 2018.01.03 1153 4
유머 요새 린가드 보면 얘 생각남 1 첨부파일 [레벨:6]츈죠 2018.01.03 2246 -3
감동 어머니가 지도를 만드는 이유 1 첨부파일 [레벨:36]아재아재비아그롸 2018.01.03 1116 7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615 2616 2617 2618 2619 2620 2621 2622 2623 2624 ... 다음
/ 289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