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13 16:58

포텐 수학문제 대신 풀어주는 트윗

조회 수 23846 추천 수 180 댓글 27
180 5
  • BEST [레벨:3]비선형 2018.02.13 17:00
    막짤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이만 성님 침투력 무엇
  • BEST [레벨:21]메렁 2018.02.14 03:47
    ??? : 열심이시네요 물론 전 이미 다풀었습니다
  • BEST [레벨:22]수라비연참 2018.02.13 17:30
    아니 노이만성님은 암산으로 왠만한건 다 풀수있는 괴물이잖아...
  • [레벨:24]황금빛신혜선 2018.02.13 16:59
    귀여워ㅋㅋㅋㅌㅌ
  • BEST [레벨:3]비선형 2018.02.13 17:00
    막짤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이만 성님 침투력 무엇
  • [레벨:2]군필여고딩 2018.02.13 17:00
    ㅋㅋㅋㅋㅋㅋ수학대결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2]수라비연참 2018.02.13 17:30
    아니 노이만성님은 암산으로 왠만한건 다 풀수있는 괴물이잖아...
  • [레벨:24]손펠마 2018.02.14 04:29
    초창기 컴퓨터보다 계산이 빨랐다는데
  • [레벨:25]박평식 2018.02.14 00:07
    막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Ulrich 2018.02.14 02:46
    세미는 야짤이 많았었지...
  • [레벨:2]니나니노 2018.02.14 03:46
    존 폰 노이만이면 중학생일 수 있어 끄떡
  • BEST [레벨:21]메렁 2018.02.14 03:47
    ??? : 열심이시네요 물론 전 이미 다풀었습니다
  • [레벨:21]슈마허ㅇㅐ미 2018.02.14 08:31
    이건 중2병같은데
  • [레벨:1]모리10 2018.02.14 09:32
    노이만은 가능
  • [레벨:18]돈발롱 2018.02.14 03:48
    귀엽다
  • [레벨:1]황희정슝 2018.02.14 03:50
    폰 노모? 노모? 노모!? 노무노무
  • [레벨:25]Areadbhar 2018.02.14 04:00
    ?
  • [레벨:1]황희정슝 2018.02.14 04:04
    ?
  • [레벨:24]손제이루나 2018.02.14 04:04
    컨셉인거 알겠는데 너무 억지다 친구야
  • [레벨:2]콜라로프 2018.02.14 09:37
    저새끼 컨셉 아님. 평소에도 어그로끌던새끼
  • [레벨:19]sad21sad 2018.02.14 04:06
    평생알등이야
  • [레벨:13]July 2018.02.14 04:08
    너이새끼 씹아싸지?
  • [레벨:4]지거언 2018.02.14 03:53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4]재스쿤 2018.02.14 03:54
    나 고등학교때도 일부로 수학문제 어려운거 알려달라면서 찾아서 푸는 변태있었는데
    모르는 문제 없는데 자꾸 모르는문제 있으면 자기한테 얘기해달라고 그러고
  • [레벨:25]홍찔이 2018.02.14 04:13
    그런애들은 수학과가냐
  • [레벨:4]재스쿤 2018.02.14 04:20
    ㅇㅇ 고대 수학교육과 갔음
  • [레벨:30]권창훈 2018.02.14 04:21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들
  • [레벨:31]아리스타 2018.02.14 05:19
    수준이 높기도 하고 남들 가르쳐주면서 자기 실력도 느니까
  • [레벨:7]클롭님종신좀 2018.02.14 07:44
    그냥 wolfram 돌린거같은데 ㅋㅋㅋㅋㅋ
  • [레벨:23]이워비 2018.02.14 12:57
    노이만ㅋㄷ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설날 우리의 모습 9 [레벨:25]오뎅국에스끼다시 2018.02.13 857 1
유머 성결대최고아웃풋 1 첨부파일 [레벨:2]빛실바 2018.02.13 911 4
유머 ?? : 고속버스 급똥은 아무것도 아니지 ㅋㅋ 8 [레벨:25]오뎅국에스끼다시 2018.02.13 1565 15
유머 조지 클루니 닮은 싱가포르 총리.jpg 15 첨부파일 [레벨:37]부산홍보대사 2018.02.13 381 -21
유머 아우디 상위버전 [레벨:25]오뎅국에스끼다시 2018.02.13 636 7
유머 소녀시대 유리 근황 13 [레벨:25]오뎅국에스끼다시 2018.02.13 6263 2
유머 태권도가 최강의 무술인 이유.gif 7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주관종 2018.02.13 2546 14
유머 에스컬레이터 꿀팁 17 [레벨:25]오뎅국에스끼다시 2018.02.13 746 2
유머 포텐간 '반도의 흔한 양아치의 최후'보고 떠오른 기사 3 [레벨:3]삼성효 2018.02.13 207 7
유머 샘물교회 사건에 이은 전설의 츤데반 사건.jpg 1 첨부파일 [레벨:8]끼룩이 2018.02.13 1169 5
이슈 클로이김에 대한 관심에 너무 예민해하지 말자 2 첨부파일 [레벨:1]wjdwlr 2018.02.13 758 -2
유머 미래의 자식을 생각하는 걸스데이.jpg 2 첨부파일 [레벨:37]서동왕자 2018.02.13 1462 12
유머 롤주의)lck팀들을 축구팀에 비유하면 9 첨부파일 [레벨:27]쨉째비 2018.02.13 1454 -7
유머 수학문제 대신 풀어주는 트윗 27 포텐 [레벨:25]오뎅국에스끼다시 2018.02.13 23846 175
분노 최순실 "죽음으로써 무죄를 증명하고싶다." 174 첨부파일 포텐 [레벨:28]후불제민주주의 2018.02.13 32559 332
유머 윤아 10년간 변천사.jpg 23 첨부파일 [레벨:25]파란패딩 2018.02.13 2724 11
이슈 드디어 개막하는 ACL. 오늘 있는 한국 클럽들의 경기를 알아보자 8 [레벨:20]K리그홍보충 2018.02.13 452 6
유머 윤아 보고 감탄하는 손님들 2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7]서동왕자 2018.02.13 4548 14
유머 역대 최고의 헬조선 최적화 개축 외국인 선수.jpg 3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3]킹종부 2018.02.13 1864 17
유머 올여름 대작게임 5 첨부파일 [레벨:2]아조씨랑 2018.02.13 1059 1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634 635 636 637 638 639 640 641 642 643 ... 다음
/ 29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