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7.13 21:21

포텐 펨코님들 속초어장물회에요.

조회 수 44832 추천 수 1105 댓글 494

포켓몬go.png 펨코님들 속초어장물회에요.



펨창들..아니 펨코님들 


본의아니게 이슈가된 속초어장물회에요.


87년생 아재라 글씨가 좀 큽니다

KakaoTalk_20160713_210756470.jpg 펨코님들 속초어장물회에요.

KakaoTalk_20160713_213424732.jpg 펨코님들 속초어장물회에요.






좋아하는 커뮤니티에 제얘기 나오니


기분이 묘하네요.


펨코님들도 포켓몬고 하러 속초오면


들리세요 ㅎㅎ 

KakaoTalk_20160713_170125301.jpg 펨코님들 속초어장물회에요.


03어장.jpg 펨코님들 속초어장물회에요.


KakaoTalk_20160713_213620057.jpg 펨코님들 속초어장물회에요.




식사 안하셔도 되니까 물마시고


충전하고 쉬하고 자판기커피도 드시고 ㅎㅎ

캡처.PNG 펨코님들 속초어장물회에요.




포텐보내줘
  • BEST [레벨:28]치차로 2016.07.13 21:22
    펨창이었어 시발 ㅋㅋㅋㅋㅋ
  • BEST [레벨:26]김구티 2016.07.13 21:25
    15%해줌 ㅋㅋ
  • BEST [레벨:1]젤라토레 2016.07.13 21:23
    메뉴도 새로 만들어라 ㅋㅋㅋㅋㅋㅋㅋ 잉어킹 세트 미뇽세트
  • [레벨:31]꿔다놓은보릿자루 2016.07.13 23:10
    가서 헛기침으로 에펨에펨거리면 되나요?
  • [레벨:21]캡틴라모스 2016.07.13 23:11
    미친 펨창이었다니 ㅋㅋㅋㅋㅋㅋ
    근데 아이디어 지렷다
  • [레벨:24]이것이진정 2016.07.13 23:11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horizon21 2016.07.13 23:13
    이번휴가는 속초다...!
  • [레벨:2]D.Va 2016.07.13 23:14
    사장님 잘생기셨고 아내분도 예쁘시던
  • [레벨:2]우리엄마 2016.07.13 23:14
    사장이 펨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9]킹문호의꼴데해체쇼 2016.07.13 23:17
    뭐야 펨창이였 ㄷㄷㄷ
  • [레벨:32]이천쌀 2016.07.13 23:17
    어머나...
  • [레벨:22]kocpo4 2016.07.13 23:17
    꼭간다ㅋㅋㅋ
  • [레벨:22]Pedro-zz 2016.07.13 23:18
    한국에 정식으로 들어오면 함 찾아갈개요 시작은 그곳에서 하고싶네요
  • [레벨:4]꽃님이 2016.07.13 23:19
    제목보고 설마했는데 미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0]묘우동 2016.07.13 23:22
    속초마을 주민분께서 펨창이셨네ㅋㅋㅋㅋ 고켓몬하러 가야되나ㅋㅋ
  • [레벨:29]비민 2016.07.13 23:24
    ㅁㅊ 망토였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남주를남주지마 2016.07.13 23:24
    ㅋㅋㅋㅋ ㅊㅋㅊㅋ
  • [레벨:1]호로요이 2016.07.13 23:25
    오진다!
  • [레벨:24]ㅋ. Ronaldo 2016.07.13 23:30
    강릉쪽에서 오래 살다가 지금은 일땜에 이사왔는데
    강릉놀러갈때 속초도 한번 들러서 먹고가야지ㅋㅋ
    펨코 보고 왔다고 할게여ㅋㅋ
  • [레벨:23]히힝니 2016.07.13 23:32
    크 장사할줄 아시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카카오똑 2016.07.13 23:32
    아버지 일도와줄때 여기서 먹었던 기억이. . . . .
  • [레벨:38]Johan 2016.07.13 23:32
    장사의 천재
  • [레벨:36]black mamba 2016.07.13 23:36
    헐....
  • [레벨:23]열대팽귄페닝 2016.07.13 23:38
    장사 하는법 아시는듯ㅋㅋㅋ
  • [레벨:20]Raisia 2016.07.13 23:39
    성공한 펨창아재 ㅋㅋ
    힘내쇼
  • [레벨:26]Rakk 2016.07.13 23:40
    진짜 발 빠르다 ㅋㅋㅋ
  • [레벨:37]BVBXI 2016.07.13 23:41
    펨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호도마루짱 2016.07.13 23:43
    팸창은 20프로 해주시져
  • [레벨:5]Bartra 2016.07.13 23:52
    맛있겠다..
  • [레벨:21]준우굿 2016.07.13 23:52
    ㅋㅋㅋ
  • [레벨:21]준우굿 2016.07.13 23:53
    나중에 와이프랑 강원도 놀러가면 갈게요
  • [레벨:21]지레스 2016.07.13 23:53
    물회 개좋아하는데 ㅠㅠ
  • [레벨:22]프리토리아 2016.07.13 23:53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1]라이언깁스 2016.07.13 23:55
    물회 15000포에 되냐?
  • [레벨:3]러시아어 2016.07.14 00: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팁토 2016.07.14 00:10
    ㅋㅋㅋ
  • [레벨:36]빠에야 2016.07.14 00:16
    와 추천보소..
  • [레벨:25]하나둘셋둘둘셋 2016.07.14 00:19
    와 진짜 역대급 화력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1]피노다인 2016.07.14 00:25
    행님 오늘매출 평소보다 몇프로증가했음?
  • [레벨:2]쟌이 2016.07.14 00:36
    성공한 펨창이네 ㅋㅋ
  • [레벨:1]헬맨 2016.07.14 00:37
    펨뽕~
  • [레벨:3]종틱이 2016.07.14 00:45
    담엔 여기가야겠다 ㅜㅜ 청초수에 빠져버린 저를 용서하시옵소서 ㅜㅜ
  • [레벨:21]죽창평등론 2016.07.14 00:46
    댓글 이리 많은거 첨본다 ㄷㄷ
  • [레벨:30]logoov 2016.07.14 00:47
    생각도 못했네..ㅋㅋ 펨창이네 ㅋㅋ
  • [레벨:38]주춤주춤 2016.07.14 00:52
    가서 엣헴 기침 한번 할때마다 사이다 서비스?
  • [레벨:24]깐츄롤 2016.07.14 00:57
    작년 속초갔을때 저기가 맛집이라고 갔었는데 양이랑 맛 좋았음
    닭강정이 오히려 맛 없었고 뼈있어서
  • [레벨:2]호세무링요 2016.07.14 01:04
    펨창이엿다니 ㅋㅋ
  • [레벨:33]황수아 2016.07.14 01:05
    키야 ㅋㅋㅋㅋ
  • [레벨:25]24시간 2016.07.14 01:14
    추천수 기가 막히네

    저 정도 추천을 업로더한테 해주면

  • [레벨:3]Romantic 2016.07.14 01:50
    ㄷㄷ
  • [레벨:25]YorkTown 2016.07.14 01:51
    주말에 진짜 갈까...
  • [레벨:21]여보돌아와요 2016.07.14 02: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5]수인잉 2016.07.14 02:19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추천 수봐 첨보네 ㅋㅋㅋㅋ
  • [레벨:26]한국외대16학번 2016.07.14 02:21
    퍄;
  • [레벨:1]영봉봉봉 2016.07.14 02: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수 쩐다
  • [레벨:4]국번없이 2016.07.14 02:36
    뭐임 속초어장물회가 어디서 유명하고 추천수는 웰캐많음? 설명좀 ㅠㅠ
    포켓몬은 또 뭐야
  • [레벨:2]버나드레논 2016.07.14 02:39
    포텐갤에 속초 를 치고 위에서부터 읽는다. 실시!
  • [레벨:20]KiMROOKiE 2016.07.14 03:13
    역시 펨코인은 트렌드를 읽을줄 안다니까! 캬
  • [레벨:24]램움도이터 2016.07.14 03:17
    캬 쓸어담겠네 성수기의 성수기네
  • [레벨:4]107억 2016.07.14 03:30
    사장님펨창 미쵸~
  • [레벨:36]체리유 2016.07.14 04:01
    라마다 호텔 근무하는데 허허 자주 찾아가보겠스빈다
  • [레벨:26]김구티 2016.07.14 10:39
    저 저번달 말에 가서 하루 묵었는데 ㅎㅎ
  • [레벨:21]IngIing 2016.07.14 04:58
    성지다 성지
  • [레벨:28]꽉꽉이 2016.07.14 05:22
    태생 속초입니까?
  • [레벨:1]최지연 2016.07.14 06:42
    캬 올해는 속초로간다
  • [레벨:18]사막여우지킴이 2016.07.14 07:47
    ㄱㅋㅋㅋㅋㅋ 펨코인이였네
  • [레벨:24]삼백마 2016.07.14 08:26
    펨창이었다니........
  • [레벨:5]Be 2016.07.14 09:11
    뭐야 이분 펨코인이셨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6]심연이 2016.07.14 09:23
    착한병신 팸코인은 추천이야!
  • [레벨:21]빤입도 2016.07.14 10:10
    와 ㅋㅋㅋㅋㅋ
    벌써 현수막 걸어놓은거 보소ㅋㅋㅋㅋㅋ대박나겟네
  • [레벨:24]디럭스리얼이 2016.07.14 10:39
    와 펨코인!!!!!!!!!!!!!! 대박 나십쇼!!!!!!!!!!!!!!! 이번 휴가 속초로 갈예정인데 ㅋㅋㅋㅋ
  • [레벨:24]귀요미랑께 2016.07.14 10:40
    엌ㅋㅋㅋㅋ 형님 번창하세요
  • [레벨:25]Mozil 2016.07.14 11:14
    포텐 1000 넘어가는거 오랜만에 본다
  • [레벨:34]후덜덜덜덜덜덜덜 2016.07.14 13:35
    펨창 ㅋㅋㅋㅋㅋㅋ
  • [레벨:22]손니 2016.07.14 13:44
    키야, 속초 가게되면 꼭 들리도록 할게요 ㅎㅎ
  • [레벨:26]민규꼬 2016.07.14 13:50
    와 소름 ㅋㅋ 저 거제에서 관광회사 근무중인데 단체손님 받습니까~?
  • [레벨:26]김구티 2016.07.14 17:47
    단체는 예약만 받아여 ㅎㅎ
    가게로 전화주세여 ㅎㅎ
  • [레벨:2]임멈 2016.07.14 14:04
    크...속초 가면 꼭 들려야지
  • [레벨:22]3.Baines 2016.07.14 14:05
    사장님 잘생기셨네요^^;;
  • [레벨:23]amapola 2016.07.14 14:13
    ㅋㅋ
  • [레벨:8]아미남편 2016.07.14 14:18
    ㅊㅊㅊㅊ
  • [레벨:21]빨통 2016.07.14 14:28
    속초 물회 ㅇㄷ
  • [레벨:22]후니@@ 2016.07.14 14:35
    펨코인이였네 ㅆㅂ 와ㅋㅋ 대박 펨코아디보여주면 음료수주셈ㅋ
  • [레벨:1]젤라토레 2016.07.14 15:11
    추천수 천개넘은거처음본다;;;
  • [레벨:37]Don Vito 2016.07.14 15: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꼭간다
  • [레벨:6]손오천 2016.07.14 16:02
    와 바이럴마케팅 쩐다 ㄷㄷ
  • [레벨:32]추 愛 2016.07.14 16:34
    쩐다 속초가면 물회 한접시 하러 들려야겠다

    펨코 성지 속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백곰. 2016.07.14 16:54
    펨코 역대 최다 인기글 ㅋㅋ 축하드립니다
  • [레벨:21]베벡스 2016.07.14 17:47
    펨창이였어 ㅋㅋㅋㅋㅋ
  • [레벨:32]열혈동자 2016.07.14 18:56
    미쳤네 ㅋㅋㅋ 속초 놀러 좀 가는편인데 ㅋㅋㅋ 놀러가면 들릴께요 ㅋㅋㅋㅋㅋㅋ
  • [레벨:7]럭포터 2016.07.15 09:07
    펨창행님 저 내일 갈게여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레벨:25]골드다 2016.07.15 10:43
    님 부자다
  • [레벨:8]늙고지친경화루 2016.07.15 11:37
    백곰드리면 공짜로 물회먹을수 있나요¿
  • [레벨:26]김구티 2016.07.15 12:47
    고민된다 이건
  • [레벨:8]늙고지친경화루 2016.07.15 13: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8]늙고지친경화루 2016.07.15 13:09
    정말 가게 된다면 쪽지드림 ㅎㅎ
  • [레벨:1]이수수 2016.07.15 13:42
    여자친구랑 가봐야겠네 물회 맛나게 말아주세요 ㅎ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펨코 평균외모 이 정도냐? 130 첨부파일 포텐 [레벨:37]이불밖근위험혜 2017.08.24 66677 1287
감동 안녕하세요. 사야카입니다.(인증) 737 포텐 [레벨:23]사야카 2016.03.19 38727 1344
감동 내가 산불 막은거 같다 ㅎㅎ 236 첨부파일 포텐 [레벨:1]Snoopy 2017.05.21 49240 1297
유머 절대 클릭하지 마세요!!! 80 첨부파일 포텐 [레벨:5]에밀리아클라크 2017.01.28 41128 1211
유머 라버풀.jpg 332 첨부파일 포텐 [레벨:22]타이포그래피 2017.07.27 33450 1173
유머 펨코님들 속초어장물회에요. 494 첨부파일 포텐 [레벨:26]김구티 2016.07.13 44832 1094
유머 포그바 인터뷰 '박지성' 언급 295 첨부파일 포텐 [레벨:23]봉이봉이 2017.08.24 76759 1068
이슈 여러분 댓글 쓰지 말고 추천을 박으세요 350 [레벨:37]탱구는김태연 2014.10.05 22163 902
유머 [속보] 전효성 열애 189 첨부파일 [레벨:3]어쩔놈아 2015.06.11 57978 662
정보 안녕하세요 바나나웹툰 그리는 아이입니다 234 첨부파일 포텐 [레벨:21]box15632 2017.01.15 33997 939
유머 투표독려 짤 (feat.에펨코리아) 235 첨부파일 포텐 [레벨:2]잉생다시한번 2016.04.12 29575 877
유머 팀 는없 이승우 165 첨부파일 포텐 [레벨:15]정신약간이상함 2017.09.25 52304 824
유머 이새끼 맨유가면 꼬추에 피어싱하고 인증함 191 포텐 [레벨:8]호농농이 2017.06.13 35239 764
감동 펨코 아뒤 공유하고 맞은 결말 488 첨부파일 [레벨:2]쪄리짱 2014.10.04 24094 804
유머 요즘들어 펨코 운영진에게 묻고 싶은 것 (유저들은 어떻게 생각함??) 450 첨부파일 포텐 [레벨:24]외질노룩패스 2017.08.17 62002 696
유머 남자친구가 실종됐습니다. 405 첨부파일 포텐 [레벨:9]ㅇㅇ88 2017.07.31 39461 759
감동 차두리를 공격수에서 풀백으로 전환시킨 감독.jpg 178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3]싸지주 2017.10.12 71919 775
유머 펨코에서 타팀 까는 만화.manhwa 300 첨부파일 포텐 [레벨:32]케이틀린 2017.07.08 21092 721
유머 김민재 빼고 김주영 투입한 이유는 이거 하나로 밖에 추리 못하겠다 116 첨부파일 포텐 [레벨:24]핸드릭스 2017.08.31 55790 756
유머 땀에 젖은 천사 48 첨부파일 포텐 [레벨:28]아젤리아 2017.09.25 72191 759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23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