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21 16:58

포텐 내가 산불 막은거 같다 ㅎㅎ

조회 수 49240 추천 수 1309 댓글 236

1495352755838.jpg 내가 산불 막은거 같다 ㅎㅎ


일단 이 이야기는 오늘 버스에서 졸다 엉뚱한곳에 내린거부터 시작.


버스노선이 한개밖에없어서 찍어놓음.


어쩔줄몰라헤매이다 친구가 위로 쭉 올라오면 된다길래 가고있었음...


근데 어디서 이상한 탄내가 나는거임... 그래서 올라가보니 불이 축구공?만하게 붙어서 타고있더라고... 발로꺼보려고 해도 슬리퍼을 신어서 쉽지가 않아 바로 119에 전화를했다


Screenshot_20170521-164358.jpg 내가 산불 막은거 같다 ㅎㅎ


전화하고 내려와서 산불난거 찍었는데 불 진짜 금방붙더라..


20170521_163055.jpg 내가 산불 막은거 같다 ㅎㅎ



신고하고 나니 이분뒤에 도착했는데 반대쪽으로 도착하여 차를 돌리신다고 하더라고


근데 진짜 엄청 빨리오시더라...


20170521_163512.jpg 내가 산불 막은거 같다 ㅎㅎ


신고한지 이분만에 산불이 이렇게 번지더라고.. 건조하기도 했지만 새삼 불의 무서움을 다시 보게됨...


20170521_163803.jpg 내가 산불 막은거 같다 ㅎㅎ


나는 반팔 반바지입고 덥다고 찡얼거리고 있었는데, 이더운 날씨에 소방복 풀착장하시고 뛰어가시는거 보니 진짜 존경심들더라... 대단하신분들임...


20170521_164036.jpg 내가 산불 막은거 같다 ㅎㅎ


다행이도 초기진압이라 삼분안에 불은 다끄신듯함 ㅎㅎㅎ


그냥... 자랑할데도 없고 해서 여기자랑해봄 ㅎㅎㅎㅎ




1.내가

2산불

3막음

4소방관님짱짱

5아스날.



  • BEST [레벨:6]맨유가부르면와야지I 2017.05.21 17:03
    포도) 작성자가 길빵 후 담뱃불이 번진거다.
  • BEST [레벨:9]락휴바세 2017.05.21 17:00
    니가 낸거 아님?
  • BEST [레벨:1]실뱅 2017.05.21 17:13
    잘 했다.
    10년 내로 섹스 하게 될거다.
  • [레벨:18]앍맑탉맑 2017.05.21 20:00
    와 추천 천개 첨봄
  • [레벨:24]쿰척이 2017.05.21 20:00
    불암산 또 불날뻔했네
  • [레벨:35]BUDAFUKNPE 2017.05.21 20:12
    추천수 1000넘는거 처음본다 ㅋㅋㅋ

    추천한다~
  • [레벨:22]맑은바가지 2017.05.21 20:20
    칭찬해
  • [레벨:22]건강관리잘해 2017.05.21 20:26
    좋은일은 ㅊㅊ야
  • [레벨:22]두부 2017.05.21 20:28
    닥추
  • [레벨:2]차니우 2017.05.21 20:36
    이건진짜 자랑할만한거다 ㅊㅊ
  • [레벨:33]AlphaGo 2017.05.21 20:47
    이야 이건 대단하다.
    스누피야 정말 멋진일했다.
  • [레벨:22]꽃세정 2017.05.21 20:51
    올~
  • [레벨:24]헨시 2017.05.21 20:51
    5스날센스보소
  • [레벨:27]수채화 2017.05.21 20:53
    잘했다
  • [레벨:2]sis 2017.05.21 21:07
    따봉 1100개 실화냐
  • [레벨:7]모나미 2017.05.21 21:12
    추천수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4]룰리냐 2017.05.21 21:22
    자랑스러운 펨코인상 하나 날려줘야하는거 아니냐
  • [레벨:4]스카우터123 2017.05.21 21:37
    추천 1000개 넘게 달린 글은 또 처음보내
    나도 ㅊㅊ
  • [레벨:37]카탈루냐 2017.05.21 21:45
    추천보소
  • [레벨:1]열공클롭 2017.05.21 21:52
    추천 ㄷ ㄷ 잘햇오 아가야
  • [레벨:12]갓일워커 2017.05.21 21:56
    오 우리동네인데
    큰 불 날뻔했네요 ㄷㄷ
    감사합니다~추천해드림~
  • [레벨:1]Snoopy 2017.05.21 22:58
    와 이렇게 추천을 많이 받을줄은 몰랐는데, 다들 칭찬해줘서 고마워 ㅎㅎ
    (혹시 오해할까봐 덧붙이지만, 본인은 비흡연자고 불내지는 않았어 ㅠㅠ)

    그리고 또한번 말하지만 우리나라 소방관분 모두 진짜 짱짱임!!!!

    추천눌러준 사람들 모두 고맙고, 포보내준 Radiatio , 진흙탕속에연화 , 카르바할 도 감사감사!!

    그럼 좋은 하루되라구~!
  • [레벨:2]폼포코링 2017.05.21 23:12
    ㅋㅋ 잘했음요
    굿굿
  • [레벨:25]에당아자 2017.05.21 23:58
    1132 많이타고다녔는데 ㅋㅋㅋㅋ 노원구주민인가봄
    잘하셨어여 ㅅㅅㅅㅅㅅㅅㅅㅅㅅ
  • [레벨:26]보뇨보뇨 2017.05.21 23:32
    존나 잘했다 복받아라~아주 칭찬해~
  • [레벨:18]축알못원느 2017.05.21 23:58
    정말 큰 일생의 행운을 얻으실거에요~
  • [레벨:24]XEN 2017.05.22 00:14
    5스날 참신하네 ㅋㅋㅋ
  • [레벨:27]캘리포니아생아몬드 2017.05.22 00:20
    헐 좀만 더 크게났으면 글쓴이도 위험했을수있는데 잘했어영
  • [레벨:3]싸커몰락 2017.05.22 01:06
    ㄷㄷ 대단하다
  • [레벨:7]우리형의호우 2017.05.22 01:40
    님도멋져요ㅎㅎ
  • [레벨:2]슬기코리아 2017.05.22 05:43
    슬기화이팅!
  • [레벨:9]대천상무한 2017.05.22 11:02
    오노.. 한때 우리집 뒷산쪽이었나봄... 공릉터널 옆에.. 너님 감사함!!
  • [레벨:28]핥아버지 2017.05.22 11:16
    퍼가요
  • [레벨:25]골드다 2017.05.22 16:29
    진실이 뭐지
  • [레벨:24]첼시팬무졸렬 2017.05.22 18:26
    추천 1279개 ㄷㄷ 실화냐
  • [레벨:23]토투가 2017.05.22 20:11
    우와 굿굿 진짜 정말 오랜만에 추천한다
  • [레벨:23]아르샤방 2017.05.22 20:15
    7
  • [레벨:25]보바디야기몯디야 2017.05.22 21:41
    큰일날뻔했네 잘했다구
  • [레벨:24]괴즐케사 2017.05.23 02:10
    1300번째 추천 줌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펨코 평균외모 이 정도냐? 130 첨부파일 포텐 [레벨:37]이불밖근위험혜 2017.08.24 66677 1287
감동 안녕하세요. 사야카입니다.(인증) 737 포텐 [레벨:23]사야카 2016.03.19 38727 1344
감동 내가 산불 막은거 같다 ㅎㅎ 236 첨부파일 포텐 [레벨:1]Snoopy 2017.05.21 49240 1297
유머 절대 클릭하지 마세요!!! 80 첨부파일 포텐 [레벨:5]에밀리아클라크 2017.01.28 41128 1211
유머 라버풀.jpg 332 첨부파일 포텐 [레벨:22]타이포그래피 2017.07.27 33450 1173
유머 펨코님들 속초어장물회에요. 494 첨부파일 포텐 [레벨:26]김구티 2016.07.13 44832 1094
유머 포그바 인터뷰 '박지성' 언급 295 첨부파일 포텐 [레벨:23]봉이봉이 2017.08.24 76759 1068
이슈 여러분 댓글 쓰지 말고 추천을 박으세요 350 [레벨:37]탱구는김태연 2014.10.05 22163 902
유머 [속보] 전효성 열애 189 첨부파일 [레벨:3]어쩔놈아 2015.06.11 57978 662
정보 안녕하세요 바나나웹툰 그리는 아이입니다 234 첨부파일 포텐 [레벨:21]box15632 2017.01.15 33997 939
유머 투표독려 짤 (feat.에펨코리아) 235 첨부파일 포텐 [레벨:2]잉생다시한번 2016.04.12 29575 877
유머 팀 는없 이승우 165 첨부파일 포텐 [레벨:15]정신약간이상함 2017.09.25 52304 824
유머 이새끼 맨유가면 꼬추에 피어싱하고 인증함 191 포텐 [레벨:8]호농농이 2017.06.13 35239 764
감동 펨코 아뒤 공유하고 맞은 결말 488 첨부파일 [레벨:2]쪄리짱 2014.10.04 24094 804
유머 요즘들어 펨코 운영진에게 묻고 싶은 것 (유저들은 어떻게 생각함??) 450 첨부파일 포텐 [레벨:24]외질노룩패스 2017.08.17 62002 696
유머 남자친구가 실종됐습니다. 405 첨부파일 포텐 [레벨:9]ㅇㅇ88 2017.07.31 39461 759
감동 차두리를 공격수에서 풀백으로 전환시킨 감독.jpg 178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3]싸지주 2017.10.12 71919 775
유머 펨코에서 타팀 까는 만화.manhwa 300 첨부파일 포텐 [레벨:32]케이틀린 2017.07.08 21092 721
유머 김민재 빼고 김주영 투입한 이유는 이거 하나로 밖에 추리 못하겠다 116 첨부파일 포텐 [레벨:24]핸드릭스 2017.08.31 55696 756
유머 땀에 젖은 천사 48 첨부파일 포텐 [레벨:28]아젤리아 2017.09.25 72191 759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23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