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25 12:06

포텐 땀에 젖은 천사

조회 수 72043 추천 수 771 댓글 48
771 12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6]호나두 2017.09.25 12:14
    너무 치트키고... 안누를수가 없짜너
  • BEST [레벨:2]태클 2017.09.25 12:12
    후...썩었다썩엇어
  • BEST [레벨:33]카나데루 2017.09.25 12:16
    천사라 그런지 가끔 너무 일찍 우리곁을 떠나 천국에 가시는 분들도 계시지...
    항상 감사합니다
  • [레벨:21]별내동백수 2017.09.25 12:06
    화이팅..
  • [레벨:16]아틀레티코마드리드 2017.09.25 12:08
    신이 있다면 이분들을...
  • [레벨:15]마다덤비라 2017.09.25 12:10
    포텐각이다 올라가시죠
  • BEST [레벨:2]태클 2017.09.25 12:12
    후...썩었다썩엇어
  • [레벨:9]첼전드 2017.09.25 13:36
    젖이나 젖은 단어만 보면 아주 그냥..
  • BEST [레벨:26]호나두 2017.09.25 12:14
    너무 치트키고... 안누를수가 없짜너
  • BEST [레벨:33]카나데루 2017.09.25 12:16
    천사라 그런지 가끔 너무 일찍 우리곁을 떠나 천국에 가시는 분들도 계시지...
    항상 감사합니다
  • [레벨:22]잉잉펨코유저 2017.09.25 14:56
    말이 너무 예쁘네
  • [레벨:23]이반라키티치 2017.09.25 12:17
    가라
  • [레벨:37]흥냥이 2017.09.25 12:20
    내가 올렸을때랑 포텐 차이가 엄청나네ㅠㅠ
  • [레벨:2]팀킬타카 2017.09.25 12:23
    제목의중요성
  • [레벨:37]호우불호우 2017.09.25 12:23
    문재인 소방관 처우 개선한다는거 했음?
  • [레벨:10]wintersea 2017.09.25 12:48
    http://www.hani.co.kr/arti/opinion/editorial/803898.html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7/08/21/2017082102288.html
  • [레벨:20]오늘은맑음 2017.09.25 12:25
    예전에 불났을때 소방서 세군대에서 와가지고 우왕좌왕하다가 다 태워먹었다. 고생하는건 알겠는데 무능력은 또 다른 문제다
  • [레벨:5]형운 2017.09.25 14:35
    그거관할구역겹치는곳인데 제대로정리가안되잇어서 위에서책임미루다그런거아님?
  • [레벨:22]㎩lυin 2017.09.25 14:46
    태울 수 있는건 태워야 할 때가 있음. 화재라고 전부 다 즉시 꺼버리는건 아니에요. 상황 봐가면서 끄는거니깐..
    근데 세군데에서 우왕좌왕한거면 문제가 있는데 119상황실에서 실수한듯
  • [레벨:20]오늘은맑음 2017.09.25 15:59
    그러니까 화재진원지는 어차피 못끄니까 주변에만 물뿌려서 번지지만 말게 해달라고했는데 죽어라 거기만 물뿌리고 우왕좌왕하다 다태워버림. 소방관들 무조건적인 칭찬의 대상이될때마다 그때 생각남
  • [레벨:22]호드 2017.09.25 12:25
    영웅은 죽지 않아요!
  • [레벨:21]야르몰렌코 2017.09.25 12:28
    노고와는 별개로 너무 작위적임
  • [레벨:20]훔추 2017.09.25 12:29
    땀냄새 씹오질듯ㅋㅋ
  • [레벨:9]알름여인 2017.09.25 12:36
    할말이냐
  • [레벨:24]cat 2017.09.25 12:45
    그 땀냄새가 있기에 당신도 태어났습니다
  • [레벨:21]소성 2017.09.25 12:54
    그건 아닌듯
  • [레벨:2]맹굴랄라 2017.09.25 12:31
    존경합니다..
  • [레벨:24]아스톤빌라FC 2017.09.25 12:37
    이건 퓰리쳐상 급이네...
  • [레벨:23]119 2017.09.25 12:38
    인터넷에서만 영웅취급ㅠ
    현실에서도 대우좀 받으시길
  • [레벨:25]Chellewo 2017.09.25 12:41
    와 이거 따로 소방청에서 쓸듯
    사진 넘사다 ㄷㄷ
  • [레벨:2]kevin.Db 2017.09.25 12:44
    닥추
  • [레벨:29]나선형 2017.09.25 12:45
    신이잇다면 이분들을 제일먼저...
  • [레벨:2]에엠코리아 2017.09.25 13:09
    데려가라고?ㄷㄷ
  • [레벨:2]꺄불 2017.09.25 12:46
    멋져 ㄷㄷ
  • [레벨:2]하킴지예흐 2017.09.25 12:55
    영웅이시다
  • [레벨:8]석유재벌로만 2017.09.25 12:55
    헬조선을 그래도 나라답게 해주시는 분들
  • [레벨:4]유정연귀여워 2017.09.25 12:57
    비추6?
  • [레벨:3]뉙뉌 2017.09.25 12:58
    이거 비추누른 넘들은 뭐냐 ㅋㅋㅋ 머리 홀랑타서 머머리되버려라
  • [레벨:21]벵거개색기 2017.09.25 13:05
    ㅎㅇㅌ
  • [레벨:22]호구aka착한병신 2017.09.25 13:18
    치안조무사 견찰 월급줄이고 소방관 더 주자
  • [레벨:25]24시간 2017.09.25 13:21
    경찰 vs 소방관 vs 교도관
  • [레벨:4]존슨마스터 2017.09.25 13:49
    사진 누가 찍은거여?????
  • [레벨:24]축소통 2017.09.25 13:55
    내꿈이 소방관인데 저런거 볼때마다 짠하면서도 이꿈을 가지고 앞으로 나아가야하는게 맞는지 깊게 생각하게 된다..
  • [레벨:22]㎩lυin 2017.09.25 14:48
    우리나라 사진은 아닌듯하네
  • [레벨:25]개발날도 2017.09.25 14:52
    야 대박이네
  • [레벨:12]치유법사 2017.09.25 15:40
    반성합니다
  • [레벨:6]킹갓슬 2017.09.25 15:44
    치트키
  • [레벨:20]담배하나만피케 2017.09.25 16:44
    추천 하나만 더...
  • [레벨:18]메시코기 2017.09.25 18:35
    한지민일줄 알았는데 페북에 이미 올라왔던거네...
  • [레벨:15]기모찌 2017.09.25 18:35
    이유가 필요없다 이륙해라
  • [레벨:20]정연찡 2017.09.25 19:19
    비추가 어떻게 9개나?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펨코 평균외모 이 정도냐? 130 첨부파일 포텐 [레벨:36]이불밖근위험혜 2017.08.24 66332 1287
감동 안녕하세요. 사야카입니다.(인증) 737 포텐 [레벨:23]사야카 2016.03.19 38727 1344
감동 내가 산불 막은거 같다 ㅎㅎ 236 첨부파일 포텐 [레벨:1]Snoopy 2017.05.21 48837 1297
유머 절대 클릭하지 마세요!!! 80 첨부파일 포텐 [레벨:5]에밀리아클라크 2017.01.28 41066 1211
유머 라버풀.jpg 332 첨부파일 포텐 [레벨:22]타이포그래피 2017.07.27 33450 1173
유머 펨코님들 속초어장물회에요. 494 첨부파일 포텐 [레벨:26]김구티 2016.07.13 44832 1094
유머 포그바 인터뷰 '박지성' 언급 295 첨부파일 포텐 [레벨:23]봉이봉이 2017.08.24 76230 1068
이슈 여러분 댓글 쓰지 말고 추천을 박으세요 350 [레벨:37]탱구는김태연 2014.10.05 21860 902
유머 [속보] 전효성 열애 189 첨부파일 [레벨:3]어쩔놈아 2015.06.11 57876 662
정보 안녕하세요 바나나웹툰 그리는 아이입니다 234 첨부파일 포텐 [레벨:21]box15632 2017.01.15 33496 939
유머 투표독려 짤 (feat.에펨코리아) 235 첨부파일 포텐 [레벨:1]잉생다시한번 2016.04.12 29542 877
유머 팀 는없 이승우 165 첨부파일 포텐 [레벨:15]정신약간이상함 2017.09.25 52208 824
유머 이새끼 맨유가면 꼬추에 피어싱하고 인증함 191 포텐 [레벨:2]호농농이 2017.06.13 35083 764
감동 펨코 아뒤 공유하고 맞은 결말 488 첨부파일 [레벨:2]쪄리짱 2014.10.04 24094 804
유머 요즘들어 펨코 운영진에게 묻고 싶은 것 (유저들은 어떻게 생각함??) 450 첨부파일 포텐 [레벨:24]외질노룩패스 2017.08.17 61830 696
유머 남자친구가 실종됐습니다. 405 첨부파일 포텐 [레벨:9]ㅇㅇ88 2017.07.31 39461 759
감동 차두리를 공격수에서 풀백으로 전환시킨 감독.jpg 178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3]싸지주 2017.10.12 71446 775
유머 펨코에서 타팀 까는 만화.manhwa 300 첨부파일 포텐 [레벨:32]케이틀린 2017.07.08 21092 721
유머 김민재 빼고 김주영 투입한 이유는 이거 하나로 밖에 추리 못하겠다 116 첨부파일 포텐 [레벨:23]핸드릭스 2017.08.31 55377 756
유머 땀에 젖은 천사 48 첨부파일 포텐 [레벨:27]아젤리아 2017.09.25 72043 759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230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