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4 02:51

내일 알바 처음으로 혼자하는 날인데 걱정된다 ㅠㅠㅠ

조회 수 175 추천 수 0 댓글 3
공차 주방알바인데 지난주에 이틀 배우고

내일 처음으로 혼자 하는 데 걱정됨 ㅠㅠㅠㅠ 우선 마감타임이라 내가 늦어지면 같이 일하는 친구들도 못가니까 더 부담되고

처음이라 일도 서툴러서 실수 할까봐 걱정되고..

 불안해서 순서같은거 내가 정리해서 계속 보면서 외우려하는데도 걱정이 가시질 않네ㅎㅎㅎ 잘 할 수 있겠지 ㅠ
0 -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잡담 코리아써키트 일해보신분?? (저일하는중임) 6 [레벨:13]ITALY. 2017.10.07 77  
잡담 대학 졸업하고 어학연수를 가는 사람이 있나요?? 8 [레벨:37]AC#Milan 2017.10.07 247 1
잡담 확실히 취업난인듯 18 [레벨:37]리아쥬키라 2017.10.07 577 1
잡담 알바하다가 한남충소리 들었는데 [레벨:6]콥등콥등해 2017.10.06 234  
질문 혹시 관세법인쪽 일하는 사람 있어? 6 [레벨:21]스리퍼3줄 2017.10.06 123 1
잡담 애견미용을 알아보고있는 펨창이야 1 [레벨:20]알렌신 2017.10.06 416  
직장 일반적인 사회생활 외출 불편하신분들 ,자택근무 하시려는 분들 들어오세요. [레벨:2]24시김팀장 2017.10.05 151  
잡담 편의점 담배진열대 led인가요 조명? 1 [레벨:4]킹갓데헤아 2017.10.04 103  
징징 내일 알바 처음으로 혼자하는 날인데 걱정된다 ㅠㅠㅠ 3 [레벨:10]이라니뇽 2017.10.04 175  
잡담 편의점 이틀간 물량이.. 3 첨부파일 [레벨:21]게르마눔의왕자는 2017.10.03 426 1
잡담 형들 나 발령나서 이사가야되는데 침대 책상 어쩌지 2 [레벨:5]챔스는롤챔스 2017.10.03 72  
잡담 뭐만하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하는 손님 진짜ㅡㅡ 4 [레벨:3]전기 2017.10.03 561 6
질문 사회초년생 마통 관련 질문 8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1]카발료 2017.10.02 203  
잡담 기업도 사람뽑을때 추가합격 이런거 있음?? 11 [레벨:37]AC#Milan 2017.10.02 209 1
직장 취준생분들에게 부탁이 있다면 엑셀쫌 배우고 오세요 7 [레벨:37]성소 2017.10.01 876 -1
잡담 야간 공장 급여 질문 1 [레벨:20]神민아 2017.10.01 171  
잡담 ★★★돈을 벌고자 하는 열정이 끓어넘치시는 파트너분들(총판) 모집합니다 ^^★★★ [레벨:2]24시김팀장 2017.10.01 239  
잡담 클났다 점장님한테 혼날거 같음 1 [레벨:23]성이이 2017.10.01 195 2
잡담 근로기준법 월급은 어떻게 계산하나요?? 1 첨부파일 [레벨:14]해충레전드 2017.10.01 246  
잡담 진로가 고민입니다.. 4 [레벨:14]해충레전드 2017.10.01 104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