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7 09:43

꽃뱀 물릴뻔한 충격적인 썰

조회 수 805 추천 수 2 댓글 3
내가 랜덤채팅 한때 ㅈㄴ 많이 했음
내가 어느날 일하다가 어떤 여자한테 번호를 따인거임 일하다가
몸매가 진짜 화류계겠구나 직감 했지 근데 번호를 저장하면 카톡에
사진 여태까지 프사한게 뜨잖아? 어떤 사진이 하나 올라왔는데 1분만에 지우다라고 그런데 어디서 많이 본거같아 그래서 그 여자한테 우리 어디서 본적 없죠? 이랬는데 네 처음보고 번호물어봤어요 이러더라 

아무튼 내가
이 그여자 자취방을 갔음 갔는데 나이도 어린데 명품으로 가득찬거임 집에 물건들이 월세도 부모님이 내주고 집 잘사냐 물어봤는데 평범하데 거기서 직감했지 아 몸 파는애구나 아무튼 애내 집에서 자고감 근데 갑자기 나보고 집에 오기 전부터 오빠나 그날인데.. 이러는 거임 이게 사실 안에 싸달라는 거 돌려말한거였음

임신드립치고 돈 뜯어낼려고 ^^ 그래서 자고간 다음날 
내가 몸파는 년인줄 알고 연락 차단했다 ? 근데 전화가 오는거야 돈좀 빌려달라고 200을 울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ㅈㄴ 내가 섹스해서 생리한다는거에 현혹돼서 안에 싸기라도 했어봐 섹하고 쌋으면 그대로 꽃뱀 물린거지 물론 섹스도 안함  지도 얼빠저 보이더라 생리 빌드업 다 깔아놓고 낙태비 핑계로 돈 뜯늘려했는디 진짜 내가 잠만자고가서 ^^ 사실 개 핸드폰 몰래봤는데 다른 남자한테도 돈빌려달라하더라

그리고 대박인게 카톡 차단을 하고 어느날 프사를 봤는데
그때 잠깐 올리고 지운 프사를 다시 올린거야 시발 ! 아무리 봐도 어디서 많이 봤다 했는데 그 랜쳇 어플이 꺼림직해서 2년만에 켜봤는데 나랑 대화도 했던 년이였던 것이아니냐 !? 내가 이 어플 한게 2년이 넘었는데 내가 어플에서 대화 나누던 조건녀가 (조건 안하규 일상얘기함) 그 대화남이 나인줄도 모르고 내 번호릉 물어봤던거지 존나소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랑 연락할땐 자기 처녀깬지 얼마 안됐다고 하더만 처녀 깬지 얼마 안된년이 2년전부터 어플에서 나한테 몸살 생각 없냐 물어봤던거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 참 신기하고 꽃뱀 조심해라 형들 

1.몸매 오지는 여자한테 번호따임
카톡을 봤는데 사진들이 어디서 정말 많이 본사진

2.그년은 나랑 2년전에 랜챗에서 대화 했던 사이인줄도 모르고 내 번호땀

3.그년 카톡 사진들과 2년전 나눴던 대화방에 사진이 일치함 말투마저
4.나한테 번호따고 처녀깬지 한달됐다면서 2년전에 나한테 몸사라고 하고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
  • [레벨:8]닐스 2017.10.07 10:01
    인연일지돜ㅋㅋ
  • [레벨:3]추천구걸충 2017.10.07 10:38
    난 아직 순수한가봐. 꽃뱀을 진짜 뱀인줄.
  • [레벨:1]VOSS 2017.10.07 11:42
    ㄷㄷㄷㄷ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커플-상담 입대하면 페북 여친한테 맡겨야되는데 11 [레벨:21]라면은싸제라면 2017.10.07 1783 1
한탄 여자랑 있는데 이상하게 잘풀리는날 있자나 4 [레벨:8]닐스 2017.10.07 511 4
잡담 누구는 4년째 안잊히고 누구는 4일만에 까먹고 5 [레벨:19]멍뭉이뀨 2017.10.07 1489 3
회상 꽃뱀 물릴뻔한 충격적인 썰 3 [레벨:21];laksd;laK 2017.10.07 805 2
한탄 아 오늘 체육관 여는 날인 줄 알았네 2 [레벨:20]왕십리불기둥 2017.10.07 116 1
솔로-상담 어제 소개팅 후기 13 [레벨:14]spspsp1 2017.10.07 1335 4
레드라이트 20대 후반들 있는가 대실가면 몇번해?? 27 [레벨:15]FM 2017.10.07 2193 6
경험/노하우 깜빡이좀 키고 들어가.. 2 [레벨:8]닐스 2017.10.07 268 2
솔로-상담 어제 고백했는데 했는데 8 [레벨:24]전설의포로왕 2017.10.07 493 2
솔로-상담 편지쓸라하는데.. 12 [레벨:25]빛가은 2017.10.07 197  
잡담 성형 해야돼 말아? ㅜㅜ 21 [레벨:21];laksd;laK 2017.10.07 812 1
솔로-상담 인스타로 만나서 사귀는게 가능해요..? 4 [레벨:23]아름답쏘영 2017.10.07 359 1
솔로-상담 아 카톡 정중하게 끈ㄹ는법좀.. 2 [레벨:5]마누엘노이에르 2017.10.07 366 1
잡담 미친듯이 몸만들고 얼굴 관리해서 5 [레벨:21];laksd;laK 2017.10.07 252 1
레드라이트 여친이 처음이랑 다르게 냄새가 심해졌어 5 [레벨:9]맞는말만함 2017.10.07 2870 1
잡담 볼사보러 콘서트가려는데 이거왜캐싸냐 3 [레벨:1]보추 2017.10.07 177 1
경험/노하우 여자들은 우리 생각보다 옷입는거 많이 본다. 32 [레벨:24]그라주리루자 2017.10.07 5608 17
연애이야기 내가 뭣 같아서 걍 헤어질란다. 1 [레벨:21]웬디야 2017.10.07 605 3
이별후愛 방금 전여친 전화옴 4 [레벨:22]바카루카 2017.10.07 1863 3
잡담 니네 조별과제 때 모르는 사람이랑 호칭어떻게함? 6 [레벨:23]신짱갓황킹축버풀 2017.10.07 349 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02 403 404 405 406 407 408 409 410 411 ... 다음
/ 96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