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5 19:51

화 잘 알 님들

조회 수 72 추천 수 2 댓글 4
18족처럼 안정된물질 이랑 산성 염기성 중성이랑은 관계없음? 
2 -
  • [레벨:26]또자고싶다 2017.10.05 20:06
    어떤점으로부터 이런 의문이 생겼는지 궁금하네요
  • [레벨:2]주부환영 2017.10.05 20:08
    프레온냉매랑 암모니아 냉매랑 비교하다가 암모니아는 염기성이라고 나오는데 프레온 냉매는 안정된 물질이라고만 되어있어서 궁금해졌어요 ㅋㅋㅋ
  • [레벨:26]또자고싶다 2017.10.05 20:15
    음.. 그건 그냥 원자들이 합쳐서 생긴 분자의 전기적특성 차이이지
    원자 수준의 개개의 차이는 아니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 [레벨:2]주부환영 2017.10.05 20:31
    ㅇㅎ~ 감사합니다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질문 경희대 스포츠의학과 질문 15 [레벨:9]정우성 2017.10.07 514 1
이벤트 안녕하세요. 도움을 청하고자 글올려 봅니다.(포사례함) [레벨:21]시카고Balls 2017.10.07 77 1
잡담 9급 세무직 준비해보려고합니다 8 [레벨:26]오종혁 2017.10.07 283 4
잡담 수능 국어 분야별 소모시간 질문점 11 [레벨:5]킹갓흥민 2017.10.07 227 2
잡담 알고 보니 우리 아빠 대단한 사람이었음.. 6 [레벨:2]다시돌아온보직군영 2017.10.07 965 11
잡담 공학도님들 [레벨:2]여성전문 2017.10.07 70  
잡담 공부 일기장을 쓰고싶은데 2 [레벨:2]언틸쥰 2017.10.07 67 1
잡담 안녕하세요 2 [레벨:2]언틸쥰 2017.10.07 177 1
잡담 1학년인데 거시경제 수업 뭐라는지 1도 못알아듣겠는데 거시공부 어떻게함???ㅜㅜㅜㅜㅜ 4 [레벨:15]ㅇㄹㄴㅇㄹㄴㅇㄹ 2017.10.07 150 1
직장인[아재] 내 인생을 바꾼 설민석 선생님 11 [레벨:1]러프 2017.10.06 335 12
잡담 수학 뭐할까요 5 [레벨:24]꿀잼EPL 2017.10.05 201 1
잡담 간호학과 질문하고싶은거 있나욥 아니면 가천대 메캠이나 7 [레벨:24]베베토 2017.10.05 316 2
질문 일본어 좀 아는사람 형들 포 줄게 8 [레벨:21]웬디야 2017.10.05 105  
잡담 화 잘 알 님들 4 [레벨:2]주부환영 2017.10.05 72 2
잡담 9월에 사탐 망했는데 3 [레벨:21]관성 2017.10.05 418 3
잡담 국어는 감이 정말 중요하네요.. 3 [레벨:2].Hyun. 2017.10.05 228 3
잡담 태블릿 pc로 ppt보는 대학생 있나여? 3 [레벨:4]백암센세 2017.10.05 90  
잡담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고 계신가요 [레벨:32]지혜는서지혜 2017.10.05 26  
잡담 이지영 존나 잔인하더라 4 [레벨:27]Kawhi 2017.10.05 774 4
잡담 야릿하다의 뜻을 알고계신분? 3 [레벨:11]cfcbuzz 2017.10.05 69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 4 5 6 7 8 9 10 11 12 ... 다음
/ 14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