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

관리자: 샌더스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부갤러리 통합 공지- 공갤 가이드 (2015.12.17) 6 [레벨:32]퍼들레치 2015.12.17 12002  
공지 공갤러들의 전공 ver.3 5 동영상 [레벨:32]퍼들레치 2018.02.02 285  
공지 공부갤러리 새로운 통합 공지(2018.2.19) 10 [레벨:14]샌더스 2018.02.19 256  
잡담 kcc 면접결과 뜸 ㅅㅂ... 204 첨부파일 포텐 [레벨:33]으엉 2017.11.27 44228 463
잡담 5수생도... 드디어 인증해봅니다 86 첨부파일 포텐 [레벨:22]야너두 2018.01.29 31098 367
잡담 진짜 남의 대학 무시하는애들 229 포텐 [레벨:24]담내 2018.02.01 36738 413
합격 현역 연세대학교 경영대학 추가합격 151 첨부파일 포텐 [레벨:1]리얼싸커 2017.12.28 26821 414
잡담 삼성면접결과뜸 ㅅㅂ... 196 첨부파일 포텐 [레벨:36]포츠머스 2017.11.22 35808 404
잡담 야 예비고3들 니들이 수능 다 잘보고 대학 다 붙을것같지? ㅋㅋㅋㅋ 39 포텐 [레벨:26]퍽난감하군 2018.01.18 23699 365
합격 수시6합인증!! (자랑글 주의) 280 첨부파일 포텐 [레벨:9]파써낙스 2018.01.18 28737 296
잡담 근데 ㄹㅇ 서울대 합격증 주작이 판을치는듯 83 첨부파일 포텐 [레벨:26]퍽난감하군 2018.01.30 32138 281
합격 정시 합격함 140 첨부파일 포텐 [레벨:14]샌더스 2018.01.17 26741 266
대학원 중급노예에서 고급노예로 전직했습니다 117 첨부파일 포텐 [레벨:28]RainBow향기 2016.11.25 19992 280
잡담 방금 책장 정리하다가 울뻔했다 70 포텐 [레벨:22]마리오만주키치 2018.01.28 37502 265
잡담 고려대 경제학과 합격 126 첨부파일 포텐 [레벨:8]칸나다이스키 2017.12.22 30472 251
합격 와 합격 드디어 ㅠㅠㅠ 158 첨부파일 포텐 [레벨:24]담내 2018.01.19 44943 253
잡담 경제적으로 힘든데 공부하고 싶은 펨코에게. 219 첨부파일 포텐 [레벨:17]국립대장학생 2018.01.30 31038 233
잡담 대학만 가면 모든게 다 해결될 줄 알았다 116 첨부파일 포텐 [레벨:4]아는척매니아 2018.01.30 26742 226
합격 샤대 합격했는데 나도 포텐 보내주면 안되냐? 118 첨부파일 [레벨:3]니마리마자 2018.01.29 23116 122
합격 경상대 의대 합격했어요 147 첨부파일 포텐 [레벨:2]BTS 2018.01.25 23170 232
합격 한양대 수시붙었다!! 191 포텐 [레벨:23]곽훔바 2015.11.11 14144 236
잡담 고3들 수시 6개 꼭채워라 85 첨부파일 포텐 [레벨:31]수능특강 2018.01.29 26389 227
합격 카이스트 합격 125 첨부파일 포텐 [레벨:22]말라리아 2016.12.16 21972 237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15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