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16 21:48

포텐 [텔레그래프] 카일 워커 "토트넘이 FA컵 우승하길 원해"

조회 수 18430 추천 수 99 댓글 45
99 5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9]닭장군 2018.04.16 22:16
    치킨은0칼로리 그 뜻도 있지만 역사적으로 토트넘은 FA컵을 중요시 여깁니다.
    세번째로 많이 우승한 팀이 토트넘이라서 구단 내에선 FA컵을 큰 대회로 생각한다고해요.
  • BEST [레벨:9]등판왕 2018.04.16 22:31
    치킨은0칼로리 대가리가 어떻게 되면 같은말을 해도 이렇게 받아들이지?ㅋㅋㅋ
  • BEST [레벨:27]백숙 2018.04.16 22:54
    등판왕 병신이라서
  • [레벨:2]마츠훔멜스 2018.04.16 21:50
    첼시 FA컵이라도 따자 제발 ㅠ
  • [레벨:2]가레스베일 2018.04.16 21:50
    고맙다... 은퇴는 토트넘에서 해주면 안되니 ㅠ
  • [레벨:21]굳핏자 2018.04.16 21:56
    근데 나가서 우승한거보면 토트넘선수들은 무슨 생각할까...
  • [레벨:8](Ծ‸Ծ,,) 2018.04.16 22:14
    굳핏자 ㄹㅇ 충신 아니면 나가는게 답이라 생각할수도..
  • [레벨:24]이만자야지 2018.04.16 23:07
    굳핏자 우리도 해야지 하는 애도 있을 거고 나도 저러고 싶다 하는 애도 있을 거고 무념무상인 애도 있을 거고...
  • [레벨:20]펜서가드 2018.04.17 09:49
    이만자야지 어떻게 딸을 팔아야 득점왕 먹을까 고민하는 놈도 있을거고
  • [레벨:27]에버튼루니 2018.04.17 12:06
    펜서가드 어떻게 (X)
    몇번 (O)
  • [레벨:20]벤야민헨리치 2018.04.16 22:06
    웸블리라 토트넘 너무 쎄보임 이변없다면 우승할듯 시프요
  • [레벨:4]좆두 2018.04.16 22:12
    이제흥민이도 컵좀들자
  • [레벨:20]치킨은0칼로리 2018.04.16 22:14
    ㅋㅋㅋ토트넘은 FA컵 정도가 어울린다는 것인가

    토트넘에게 있어서 빅 트로피 캬아~~~

    그래놓고 자기는 탈출해서 리그 우승 캬아~~~

    워커 산건 진짜 신의 한수
  • BEST [레벨:29]닭장군 2018.04.16 22:16
    치킨은0칼로리 그 뜻도 있지만 역사적으로 토트넘은 FA컵을 중요시 여깁니다.
    세번째로 많이 우승한 팀이 토트넘이라서 구단 내에선 FA컵을 큰 대회로 생각한다고해요.
  • [레벨:27]아론램지2 2018.04.17 01:53
    닭장군 구단 내에선 크게 여기는게 아니라 원래 큰대회인데
    리그보다 오랴된걸로아는데
  • [레벨:29]닭장군 2018.04.17 02:05
    아론램지2 다른 팀들보다 더 중요하게 여긴다는거 ㅇㅇ
  • BEST [레벨:9]등판왕 2018.04.16 22:31
    치킨은0칼로리 대가리가 어떻게 되면 같은말을 해도 이렇게 받아들이지?ㅋㅋㅋ
  • BEST [레벨:27]백숙 2018.04.16 22:54
    등판왕 병신이라서
  • [레벨:2]뇨뇽뇽 2018.04.17 09:23
    백숙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8]착한펨코착한콥 2018.04.17 12:32
    백숙 추천 박는다
  • [레벨:2]꼬마달팽이 2018.04.17 10:26
    치킨은0칼로리 맨시팬같은데 말 진짜 좆같이 하네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5]아링빠 2018.04.16 22:32
    한시즌만에 풀백이 막막한팀이 되부렷으
    가뜩이나 구하기 힘든 포지션인데 후
  • [레벨:34]DYBALA 2018.04.16 22:34
    유로파 가는 첼시가 따겠읍니다 ..
  • [레벨:12]유담 2018.04.16 22:44
    워커 진짜 잘해줌 가끔 정줄 놓는 경기만 빼면 것도 10경기에 한번 나올까말까이니 뭐 ㅎㅎ
  • [레벨:3]폭력풀 2018.04.16 23:04
    유담 누물보?
  • [레벨:14]fmm을하자 2018.04.17 01:18
    유담 횡 패스만 조심하면 더욱 좋아질 텐데 이게 쉽지 않아서 그렇지.
    패스 미스 한 번 하고나면 정줄 놓고 허둥지둥거리는데 에효.
    그래도 이만한 놈 찾기 어렵고 그 점 외에는 투지넘치게 잘 해 주니까 좋은데 18/19 시즌에는 고쳐서 나왔으면 좋겠음.
  • [레벨:30]바세린 2018.04.16 22:45
    이적하자마자 토트넘 시절 한개도 없던 트로피를 두개나 챙김
    주급도 낮겠다 어지간한 충성심 아니면 존나 흔들리겠는데
  • [레벨:25]나스리 2018.04.17 12:04
    바세린 지금 토트넘에 남아 있는 선수들 중 몇몇은 현타왔을 것
  • [레벨:3]델레 2018.04.16 23:31
    워커야 고맙다... 시티로 꼬시진 말아줘
  • [레벨:2]쌈자 2018.04.17 09:03
    델레 벨통 온다는썰이
  • [레벨:10]캡틴Ada리카 2018.04.17 01:15
    솔직히 손흥민 있어서 그렇지 손흥민 딴팀 가면 토트넘이 4위를 하던 FA컵을 먹던 관심없는데
  • [레벨:31]쭈쭈 2018.04.17 08:56
  • [레벨:8]나아가자안필드 2018.04.17 09:39
    캡틴Ada리카 ㅋㅋㅋ 개 인정 ㅋㅋㅋ
  • [레벨:7]이미존재하는닉넴 2018.04.17 01:27
    토트넘현지팬들은공잡을때마다 야유하던데 왜그럼??
  • [레벨:6]베르통언 2018.04.17 02:54
    이미존재하는닉넴 포치랑싸우고나가서
  • [레벨:16]ssㅓ큐란 2018.04.17 07:37
    하지만 닭집은 탈출
  • [레벨:13]리얼플레이어원 2018.04.17 08:33
    왠지 진짜 토트넘 우승할 것 같음.
  • [레벨:31]쭈쭈 2018.04.17 08:56
    리얼플레이어원 항상 설레발치면 망하더라. 쉿!
  • [레벨:25]나스리 2018.04.17 12:06
    리얼플레이어원 마지막 우승이 리그컵이고 그것도 07-08 아닌가ㅋㅋㅋ
    파컵은 최근 우승이 90-91 시즌, 리그는 60-61 시즌
  • [레벨:31]난멋지지롱 2018.04.17 08:55
    맨유팬이지만 웸블리라서 토트넘이 존나 잘할거같음
  • [레벨:21]세메두(2) 2018.04.17 08:56
    손흥민 선발 아니면 ㄹㅇ 펨코 폭팔각
  • [레벨:8]나아가자안필드 2018.04.17 09:40
    세메두(2) 폭딸각
  • [레벨:24]껍씹는노인 2018.04.17 09:35
    근본
  • [레벨:17]첸세이가 2018.04.17 10:45
    4강에서 토트넘이 질것같아
  • [레벨:21]남의편 2018.04.17 11:18
    목욜 리그에는 흥이 선발로 나오고 일욜에는 라멜라 선발 각 ㅋㅋㅋ그리고 4강 탈락!! 잉토가즈아
  • [레벨:22]꼬꼬알리 2018.04.17 11:19
    늘 포치의 토트넘은 이런 큰경기에서 빅6한테 주구장창 졌지.. 이번에도 맹구랑하는데 케인도 폼안좋고 말도 많고 해서 질꺼같다 이번에도..
  • [레벨:4]카카드림 2018.04.17 11:22
    그냥 FA컵도 아니구 영국이라 `The` FA컵인데 ㅜㅜ
  • [레벨:5]김예리 2018.04.17 14:29
    짱구니도 우승하자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스쿼카] 2000년대 이피엘 시즌별 언성히어로 트윗 표지를 장식한 박지성 79 첨부파일 포텐 [레벨:39]주춤주춤 2018.04.16 20602 156
번역기사 [아스] 세비야의 센터백 클레망 렝글레에게 관심있는 리버풀, 바르셀로나 15 첨부파일 [레벨:21]파이선 2018.04.16 2374 19
번역기사 [골닷컴] 리버풀 또는 인테르로 갈 수도 있는 파스토레 5 첨부파일 [레벨:13]벵종거신 2018.04.16 1381 17
번역기사 [익스프레스] 리버풀 - 지엘린스키 24 첨부파일 [레벨:24]심장이D발라드 2018.04.16 1785 18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테베즈 : '부폰'아 보카로와라 4 첨부파일 [레벨:25]조세 무리뉴 2018.04.16 469 10
번역기사 [SKY] European Papers : 토마르마, 비달, 파스토레, 클레망 랑글레 7 첨부파일 [레벨:20]벤야민헨리치 2018.04.16 1507 13
번역기사 [풋볼이탈리아] 세리에 A 최연소 100경기 기록을 세운 돈나룸마 7 첨부파일 [레벨:22]하이버리. 2018.04.16 403 21
번역기사 [더선]샤페코엔시는 콜롬비아 국기가 그려진 져지를 입을것 6 첨부파일 [레벨:22]식물인간회장님 2018.04.16 2421 21
국내기사 [인터풋볼]진짜로 맹구 경기 때 골프 친 펩빡이 33 첨부파일 포텐 [레벨:24]다된밥에제코뿌리기 2018.04.16 27468 137
번역기사 [일 로마니스타] 로마 더비에 분석관을 파견한 것으로 추정되는 리버풀 54 첨부파일 포텐 [레벨:21]파이선 2018.04.16 12253 93
번역기사 [텔레그래프] 카일 워커 "토트넘이 FA컵 우승하길 원해" 45 첨부파일 포텐 [레벨:29]닭장군 2018.04.16 18430 94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마이클 올리버는 예정대로 월요일 리그 경기 주심을 볼것이다 9 [레벨:33]말랑말랑한챔보 2018.04.16 247 12
국내기사 [인터풋볼] '불만 가득' 뤼디거, 틀어지는 콘테와의 관계 73 포텐 [레벨:22]하이버리. 2018.04.16 22206 108
번역기사 [리버풀 에코] 이번 여름 리버풀의 이적을 주도할 핵심 인사 5명 39 첨부파일 포텐 [레벨:21]파이선 2018.04.16 15929 84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무리뉴 "내 감독 능력에 대해 믿음을 가지고있다" 25 [레벨:33]말랑말랑한챔보 2018.04.16 1461 26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부폰은 마이클 올리버에게 사과하기를 거부했다 153 첨부파일 포텐 [레벨:14]No.22고종수 2018.04.16 23031 142
국내기사 [OSEN] PGMOL(프로경기심판기구), "올리버 주심과 아내 향한 공격, 우려스럽다" 7 첨부파일 [레벨:27]갓장군 2018.04.16 509 24
오피셜 [공홈] 라 리가 3월 이달의 선수상, 호드리구 모레노 34 포텐 [레벨:29]10.Hazard 2018.04.16 10883 100
국내기사 [인터풋볼] 오스만 뎀벨레, "한 시즌 만에 바르사 떠나긴 싫어" 33 [레벨:4]No.2카르바할 2018.04.16 1087 36
번역기사 [더 선] 경기 도중 잠들어버린 맨유 팬 55 첨부파일 포텐 [레벨:33]말랑말랑한챔보 2018.04.16 26047 170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847 848 849 850 851 852 853 854 855 856 ... 다음
/ 6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