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23 18:15

포텐 (가제타) AC밀란 유로파리그 참가 박탈각

조회 수 23825 추천 수 180 댓글 59

9b145b8e1a2525d7dfdfc35cf153d672-57731-95723157c8ebcac4750156d2b21ac04e.jpeg (가제타) AC밀란 유로파리그 참가 박탈각


http://m.fcinternews.it/rassegna/gds-milan-la-uefa-ha-deciso-sfratto-dall-europa-multa-di-30-milioni-e-prova-di-futura-riammissione-280563


가제타에 따르면 


현지 시간 월요일날 AC밀란의 FFP 징계 결과가 나올텐데요


유로파리그 제외로 가닥이 잡히는 분위기라고 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30M의 벌금까지 내야 될것으로 보인다네요


AC밀란은 박탈시 TAS에 항소할 예정인데 이 또한 몇주 걸릴것이고


유로파리그 예선은 코앞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180 -
  • BEST [레벨:35]AC#Milan 2018.06.23 18:20
    정보) 사진의 인물은 이럴일 없다고 낙관론만 펼친 무능한 병신 CEO다
  • BEST [레벨:33]호러쇼가재밌다 2018.06.23 18:42
    UEFA : 돈이 없다니 이 나쁜 놈들아! 돈이 없으니까 유로파 중계권료 한푼도 못받을 줄 알아! 그리고 돈이 없는 죄로 30M 벌금내라
  • BEST [레벨:31]에당아자르 2018.06.23 19:20
    호러쇼가재밌다 원래는 돈있는 팀 잡을라고 만든건데 지금은 돈있는 팀을 위한 정책 같다 ㅋㅋ
  • [레벨:21]산첵스초코 2018.06.23 18:19
    이 계기로 구단주 바뀌길...
  • BEST [레벨:35]AC#Milan 2018.06.23 18:20
    정보) 사진의 인물은 이럴일 없다고 낙관론만 펼친 무능한 병신 CEO다
  • [레벨:24]러블리너스 2018.06.23 18:44
    AC#Milan ㅋㅋㅋㅋ
  • [레벨:20]간간 2018.06.23 19:34
    AC#Milan 미라벨라,파소네 종신
  • [레벨:24]Delaney 2018.06.23 19:46
    간간 미라벨리
  • [레벨:2]2니S타 2018.06.23 19:38
    AC#Mila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0]빛델로프떡상한다 2018.06.23 18:24
    사진 개무섭다;;
  • [레벨:1]구탄싱구겔겔겔 2018.06.23 18:29
    다못나가?ㄷㄷ
  • [레벨:25]네모2 2018.06.23 18:29
    구단주 바뀌면 파쏘네, 미라밸리 목도 좀 쳐내길 ㅋㅋ
    맨날 긍정적이다 이러다가 이꼴남 ㅋㅋ
  • BEST [레벨:33]호러쇼가재밌다 2018.06.23 18:42
    UEFA : 돈이 없다니 이 나쁜 놈들아! 돈이 없으니까 유로파 중계권료 한푼도 못받을 줄 알아! 그리고 돈이 없는 죄로 30M 벌금내라
  • BEST [레벨:31]에당아자르 2018.06.23 19:20
    호러쇼가재밌다 원래는 돈있는 팀 잡을라고 만든건데 지금은 돈있는 팀을 위한 정책 같다 ㅋㅋ
  • [레벨:5]후군? 2018.06.23 19:56
    에당아자르 돈 없는데 꿔다 쓴팀
  • [레벨:24]밀라노사우르스 2018.06.23 18:43
    병신새끼들 진짜
  • [레벨:10]델레 2018.06.23 18:46
    그럼 누가 대신 나가
  • [레벨:22]용홍리스나이퍼 2018.06.23 19:38
    델레 피렌체
  • [레벨:1]PAKACHU 2018.06.23 18:47
    씹ㅋㅋㅋㅋㅋㅋㅋㅋ 보누치 매물가즈아ㅏㅏ
  • [레벨:18]안드리 세브첸코 2018.06.23 18:48
    아직아님
  • [레벨:5]그런데말입니다 2018.06.23 18:59
    밀란 박탈되면 리그 다음순위가 참가자격 얻는건가요??
  • [레벨:25]CarDRe 2018.06.23 19:05
    그런데말입니다 네 피오렌티나가 대신 나갈겁니다
  • [레벨:30]케이타나빌레라 2018.06.23 19:35
    CarDRe 칼리니치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9]Lafont 2018.06.23 19:41
    케이타나빌레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7]독고 2018.06.23 19:38
    CarDRe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8]나폴레옹 2018.06.23 19:08
    좆댔네ㅠㅠ
  • [레벨:25]펩종신 2018.06.23 19:20
    징계 수위가 순 지 꼴리는대로 같네
  • [레벨:23]나랑걷자 2018.06.23 19:27
    리용홍 종신 ㅋㅋ 선수 좀 잃겠지만 쇄신하려면

    차라리 유로파 못나가고 윗대가리 싹 바꾸는게 이득
  • [레벨:2]쿠태식 2018.06.23 19:31
    망란 제발 정신차리자ㅋ
  • [레벨:23]야마우치미즈키 2018.06.23 19:31
    이러면 미국인 구단주로 넘기는 건도 자칫하면 틀어지는거 아님?
  • [레벨:22]용홍리스나이퍼 2018.06.23 19:39
    야마우치미즈키 거의 던딜된듯
  • [레벨:33]콧콧맨 2018.06.23 19:32
    돈이없는데 돈을 더 내야되는 ㅋㅋ
  • [레벨:4]첼상딱 2018.06.23 19:34
    보누치 첼시로
  • [레벨:2]F_RED 2018.06.23 19:34
    시발 이거진짜 보누치 맨유각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3]Cousins 2018.06.23 19:34
    We love 4부 무사키오 레스터로
  • [레벨:12]사황헨더슨 2018.06.23 19:34
    피렌체 떡상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밀복절 2018.06.23 19:34
    시발련들아 ㅠㅠ 밀복절 온줄 알았자너
  • [레벨:27]다니합지금 2018.06.23 19:34
    사진 징그러워ㅜ
  • [레벨:28]신포도코리아 2018.06.23 19:34
    시발 작년 개집전 할때 봤을때 이게 내가 아는 이태리 최고 명문 챔스왕 밀란 맞나 이런 생각드는 경기력을 펼치더니 이젠 아예 보지도 못하네
  • [레벨:8]바셀종신메갓 2018.06.23 19:35
    잘가라
  • [레벨:33]새우얍 2018.06.23 19:36
    근데 보누치 수비력 좆망이라하지않았었나 보누치 찾는애들 많네
  • [레벨:10]담채 2018.06.23 19:38
    새우얍 그정돈 아님;
    탑 레벨에서 수비력이 장점이 아니라는거지
  • [레벨:35]AC#Milan 2018.06.23 19:40
    새우얍 잘함
    지금 어느팀을 가든지 먹힐 선수라고 봄
  • [레벨:20]진지충 2018.06.23 19:45
    새우얍 밀란 미들진이랑 다른 수비수들이 병맛이라 보누치 한테 수비부담이 가중된거지 정상적 팀원들 있는 팀가며 문제없을듯
  • [레벨:12]심심해죽겠다 2018.06.23 20:01
    새우얍 피케보단 잘하는듯
  • [레벨:24]MaScEg 2018.06.23 19:38
    ???
  • [레벨:2]F_RED 2018.06.23 19:39
    맨유야 보아텡이고 토비고 지랄간에 보누치나 헐값에 데려오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유나킴 2018.06.23 19:41
    이번에 에펨 할때 내가 겪은건데 이렇게 보니 신기하네 ㅋㅋㅋ
  • [레벨:23]야마우치미즈키 2018.06.23 19:41
    맨유는 수비쪽은 진짜 가리지 않고 어느정도 인지도 있는 매물 있으면 다 사야하는 상황이라 ㅋㅋ
    징계 결과 보고 밀란 벌금 맞으면 바로 연락할듯
  • [레벨:26]맹구맹구구구 2018.06.23 19:42
    보누치 맨유와라!!
  • [레벨:2]레이첼 2018.06.23 19:45
    아니 다 인정하는데 돈 없어서 이지랄 난 클럽에 벌금은 너무한 거 아니냐? 씨발년들아
  • [레벨:35]M.Garrix 2018.06.23 19:46
    밀란 불쌍할것고 말것도 없음.

    재정 상태 진짜 개판이던데 그런 사기꾼 새낄 구단주로 앉혀좋은 애들이 잘못한거지뭐
  • [레벨:35]아이오아이 2018.06.23 19:48
    용홍리는 도대체 뭐하는세끼냐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5]봉준 2018.06.23 19:51
    이런 글특징) 막상 시즌시작되면 유로파 잘만나감
  • [레벨:18]고찰이 2018.06.23 19:51
    망해라 쎾쓰 밀란쎾쓰 긍정맨개새기
  • [레벨:2]멜송세넬두 2018.06.23 19:57
    파리는 뭐냐 유전무죄는 변함이 없네 ㅋㅋㅋㅋ 에라이 퉤퉤
  • [레벨:13]리버풀FAN 2018.06.23 20:11
    이젠 가도 박탈당하네
  • [레벨:31]젠슨버튼 2018.06.23 20:17
    사진 좆같이 나왔네 죽이고싶게 생겼네
  • [레벨:22]빛헤아 2018.06.23 20:29
    ㅋㅋㅋ 파소네 씹련
  • [레벨:27]뭐하는거냐 2018.06.23 20:49
    사기꾼한테 팔아재낀 베총리를 저주해라 ㅋㅋㅋ
  • [레벨:25]채플린 2018.06.23 20:54
    돈이 없으니까 벌금을 물어 씨발ㅋㅋㅋㅋ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 [레벨:24]디프 2018.06.23 23:26
    아..고소하다. 기분좋네.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정보 [피파공홈] 대한민국 vs 멕시코 라인업 180 첨부파일 포텐 [레벨:26]에미레이츠-스타디움 2018.06.23 27518 102
번역기사 [일공놀이] 멕시코 팬들과 함께 축구를 관람할 예정인 트럼프 4 동영상첨부파일 [레벨:7]장모님해장국 2018.06.23 311 11
오피셜 [공홈] 클루브 아메리카, 로저 마르티네즈 영입 9 [레벨:22]멘다 2018.06.23 413 23
번역기사 [더선] 마르코 아센시오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첼시, 파리 생제르망으로 가길 원한다 76 첨부파일 포텐 [레벨:24]눈팅족대장 2018.06.23 27018 75
국내기사 [인터풋볼] 리옹 회장, 페키르 거취에 "모든 가능성 열려있어" 14 첨부파일 [레벨:12]사황헨더슨 2018.06.23 439 10
번역기사 [풋볼이탈리아] RB라이프치히 - 찰하노글루 15 첨부파일 [레벨:32]하이버리. 2018.06.23 701 18
번역기사 [Dailystar] 리버풀 레전드 존 반즈 "콥들은 카리우스에게 다시 마음을 열것이다. 단.." 21 첨부파일 [레벨:24]심장이D발라드 2018.06.23 718 19
번역기사 [ BBC ] 사우스햄튼은 셀틱의 스튜어트 암스트롱에 대한 이적료 합의를 완료했다 21 첨부파일 [레벨:21]소튼우승 2018.06.23 974 13
번역기사 [투토스포르트] 이탈리아, 레알, PSG의 제안을 모두 거절한 콘테 37 첨부파일 포텐 [레벨:24]눈팅족대장 2018.06.23 16034 86
번역기사 [투토스포르트] 첼시에서 4명의 영입을 원하는 사리 32 첨부파일 [레벨:24]눈팅족대장 2018.06.23 2184 34
국내기사 [베스트 일레븐] 리버풀, 카리우스 대체할 새 GK 위해 440억 쓴다 21 첨부파일 [레벨:20]곤돌라 2018.06.23 2449 13
번역기사 [풋티 독점] 18/19시즌 PSG 어웨이킷 유출 22 첨부파일 [레벨:24]눈팅족대장 2018.06.23 3972 22
국내기사 [베스트일레븐] 안사리파드, "우리는 포르투갈을 물리칠 준비가 됐다." 17 첨부파일 [레벨:28]한림아널조아해 2018.06.23 215 18
번역기사 [Tycsports] 나이지리아가 아이슬란드를 잡았다는 소식을 듣자 흥분했던 아르헨티나 대표팀 86 첨부파일 포텐 [레벨:29]Versaue 2018.06.23 20884 135
정보 [피파공홈] 벨기에vs튀니지 라인업 20 첨부파일 [레벨:4]London 2018.06.23 2429 17
번역기사 [Cdsㅡ페둘라]사리를 선임하기 위해 첼시가 지불할 비용 61 첨부파일 포텐 [레벨:21]산첵스초코 2018.06.23 14921 82
번역기사 [BBC] '모하메드 살라' 이슬람에 대한 마음속 장벽을 부수다. 110 첨부파일 포텐 [레벨:21]SD우에스카 2018.06.23 29193 103
번역기사 [Walesonline] 보니는 터키로 떠날 수 있다. 11 첨부파일 [레벨:37]꿔보 2018.06.23 702 28
오피셜 [공홈] 리버풀 성명문 - 호세 엔리케 84 첨부파일 포텐 [레벨:24]에펨코리아120 2018.06.23 22277 314
번역기사 (가제타) AC밀란 유로파리그 참가 박탈각 59 첨부파일 포텐 [레벨:25]CarDRe 2018.06.23 23825 180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731 732 733 734 735 736 737 738 739 740 ... 다음
/ 6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