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21 15:53

데탑 자랑해도 돼요 ? 에헿

조회 수 216 추천 수 11 댓글 9
데탑 자랑해도 돼요 ? 에헿 데탑 자랑해도 돼요 ? 에헿

2년 전쯤 컴퓨터 장만하고 직접 조립해보고싶어서

어디에 도움을 청해야 할까 고민고민하다가 디갤에 견적도 올려보고 별짓을 다했는데

그래픽 카드는 뭐 이리 제조사가 많은지 CPU는 오버클럭 꼭 해야하는건지 노심초사 끝에

6700K, 컬러풀1070 기준으로 구입을 했더랬죠 ㅋㅋㅋㅋㅋㅋ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저렴한 판매처 찾고 해외 직구로 구입하는 재미에 홀딱 빠져서

처음 구입했던 품목들중 일부는 업그레이드까지 해버렸네요

덕분에 작년 6개월정도는 카드값에 시달렸다능.. ㄷㄷㄷㄷ


하드디스크가 뻑나질 않나 메인보드가 사망할뻔하지 않나.. 우여곡절이 은근하게 많았는데

내 손으로 마련한 요놈 없이는 무료함을 달래기가 참 어려워졌슴다 ㅋㅋㅋㅋㅋ


이틀전에 메인보드 살려온 기념으로 어설프게나마 감성도 챙겨본 컴퓨터 자랑해볼랍니다 헿♬

11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21]D.데헤아 2018.07.21 16:01
    에브가 감ㅡ성
  • [레벨:21]되돼빌런 2018.07.21 16:03
    에브-가!! 아주 예쁨니다 !
  • [레벨:21]D.데헤아 2018.07.21 16:03
    다음 시리즈는 에브가 살 예정 슈젯인지라
  • [레벨:21]되돼빌런 2018.07.21 16:04
    요새 아마존이나 뉴에그에서 심심찮게 세일하는거같던데 직구 한번 노려보심이..
  • [레벨:21]D.데헤아 2018.07.21 16:09
    한국에브가도 정발하고 이벤트중
  • [레벨:20]Rachad 2018.07.21 17:01
    램을 왜 저렇게 꽂았냐 1.3 / 2.4 슬롯에 듀얼로 구성하는게 이상적임
  • [레벨:21]되돼빌런 2018.07.21 17:12
    쿨러 노즐때매 애매해서 3,4에 꽂았는데 바꿔봐야겠네요 :)
  • [레벨:3]뱀닛 2018.07.24 08:43
    왜 cpu일체형수냉 크라켄안씀 ㅠㅠ NZXT 얼마나 갬-성인데
  • [레벨:21]되돼빌런 2018.07.25 14:45
    차근차근 이쁜걸로 바꿔봐야겠어요 ㅋㅋ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로지텍마우스 추천받았는데 5 [레벨:14]SecuInfo 2018.07.21 356  
자유 밖에 나갈수가 없다 너무덥다 7 첨부파일 [레벨:8]윤세룡 2018.07.21 221 2
자유 후 다음 글카는 1180ti 호프로 갈건데 2 [레벨:13]스스스스사사사사 2018.07.21 254  
자유 컴퓨터가 자꾸 자동으로 꺼지는데 해야됨? 10 [레벨:25]MaScEg 2018.07.21 61  
자유 무풍에어컨에 근본적 의문 12 [레벨:38]대충살자구나 2018.07.21 1147  
자유 음악작업용으로 컴퓨터 하나 구매하려합니다 15 [레벨:3]스파이더맨 2018.07.21 24  
자유 감사합니다 컴 모두 설치했어용 4 첨부파일 [레벨:1]컴알못 2018.07.21 82 2
컴퓨터 1060중고로 팔려는데 시세를 모르겠다 9 [레벨:24]Princeps 2018.07.21 222  
컴퓨터 아니 근데 파워터지면서 8 [레벨:4]퍄퍄 2018.07.21 138  
자유 노트북 두개중에 좀 골라주세여 조공있음ㅋㅋ 3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9]CHELOVIN 2018.07.21 86 1
자랑/지름 데탑 자랑해도 돼요 ? 에헿 9 첨부파일 [레벨:21]되돼빌런 2018.07.21 216 11
자유 iptime 공유기도 공유기마다 속도제한있음 ? 16 [레벨:5]볼베는볼베볼베 2018.07.21 121  
자유 컴린이질문) Gtx1060 6gb mini 중고가 어느정도인가요? 3 [레벨:23]애당아자르 2018.07.21 131  
자유 엄마가 에어컨틀어줬당 9 첨부파일 [레벨:33]모레레 2018.07.21 197  
자유 아 형들 이유없이 화면만 나가는데 어케함 ㅠㅠ 2 첨부파일 [레벨:3]로리님프 2018.07.21 73 1
자유 G4650 + gtx1050 합쳐서 8만원 13 [레벨:2]이세잔 2018.07.21 311  
자유 컴퓨터에서 사진이 안켜져요 [레벨:1]맹로빈 2018.07.21 81  
자유 조립컴 왔는데... 20 첨부파일 [레벨:1]컴알못 2018.07.21 233 1
자유 45만원짜리 uhd 27인치 모니터 반값하는데 살까 5 [레벨:3]스파이더맨 2018.07.21 210  
자유 뭐지 이거 바이러스인가 1 첨부파일 [레벨:24]칼-헤인즈 호프만 2018.07.21 82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65 266 267 268 269 270 271 272 273 274 ... 다음
/ 55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