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10 19:24

[스카이 스포츠]벨라미:레알에 입단하는 것은 축구의 정점을 찍는 것이다.

조회 수 1321 추천 수 17 댓글 15

70C034AE-2A9D-4991-9C6C-CCF9E56DC257.jpeg [스카이 스포츠]벨라미:레알에 입단하는 것은 축구의 정점을 찍는 것이다.

크레이그 벨라미는 쿠르투아가 레알 마드리드에 이적하는 것을 앞두고 레알에 입단하는 것을"축구의 정점"이라고 묘사했다.


챌시는 쿠르투아의 이적에 동의했다고 밝혔으며 그는 베르나베우에서 메디컬 테스트를 받고 6 계약을 맺을 예정이다.


마드리드는 쿠르투아가 목요일에 메디컬을 진행한다고 확정했고 첼시는 쿠르투아가 이적하자 빌바오의 케파를 월드 레코드인 £71.6m 사용하며 그를 영입했다.


베이트 게스트였던 웨일스의 스트라이커 벨라미는 첼시에스 케파를 있다는 생각에 들떠 있으며 쿠르투아의 이적은 마드리드에 자녀들과 전처가 함께 살기 때문에 불가피했다고 덧붙였다.


스카이 스포츠에서 벨라미는 "그가 가는 것은 시간문제였다. 첼시는 옳은 선택을 했다. 애초에 그들이 골키퍼를 영입할 계획이였다면 첼시는 쿠르투아를 막을 필요가 없었다" 라고 전했다


첼시는 케파 영입에 많은 돈을 지불했다.”또한 사리는 아직까지 팀에 적응을 하는 중이다.”


쿠르투아 이적은 피할 없는 것이었다. 그를 탓할 수도 없고 그도 개인적인 이유가 있었다. 쿠르투아가 가고 싶다고 분명히 말했기 때문에 첼시는 옳은 일을 것이다.”


그가 뛰어난 골키퍼이기 때문에 프리미어 리그에는 손실이지만 실제로 나는 첼시가 지금 데리고 선수를 보며 매우 흥분된다.장기적으로 그들에게는 좋은 비즈니스다.”


첼시는 쿠르투아의 대체자를 구하기 위해 많은 돈을 썼다.이것이 축구계의 최고봉인 레알 마드리드의 영향력이다.”


많은 첼시 팬들이 듣고 싶어하지 않을 거라는건 알지만, 그들이 부를 , 선수들이 거절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http://www.skysports.com/football/news/11835/11466338/thibaut-courtois-could-not-refuse-real-madrid-says-craig-bellamy

17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11]핀투스 2018.08.10 19:27
    맞는말만 하네ㅋㅋ
  • [레벨:20]Jupp 2018.08.10 19:28
    베일 누우면 끝나는 팀
  • [레벨:22]낼뒤져도개집빠 2018.08.10 19:34
    클럽의 끝이자 정점... 할라 할라 정점 마드리드 ㄷㄷ
  • [레벨:2]Isco22 2018.08.10 19:37
    오고싶을수는 있지만 첼시팬분들은 기분 진짜 뭐같을듯 챔스랑 컵은 나바스가 뛰겠지
  • [레벨:20]마음셔틀 2018.08.10 19:45
    Isco22 간게 기분 나쁜게 아니라, 올때부터 밉상이던 놈이 밉상짓하다 밉상짓하면서 나간게 기분나쁨
  • [레벨:23]Gundogan8 2018.08.10 22:35
    마음셔틀 ??? 올때부터 밉상???
  • [레벨:20]마음셔틀 2018.08.11 00:19
    Gundogan8 임대복귀해야 되는데 주전 안시켜주면 복귀 안한다 그랬었음
  • [레벨:2]마츠훔멜스 2018.08.10 19:45
    Isco22 이적할 수는 있지 얼마든지 근데 그 과정이...
  • [레벨:2]토크온 2018.08.10 19:38
  • [레벨:4]경제머통령문재인 2018.08.10 19:39
    레알or바르샤
  • [레벨:1]2MORATA9 2018.08.10 19:48
    우리 황라타는 정점에 있는 선수
  • [레벨:24]책비 2018.08.10 19:51
    캬 레알뽕에 취하겠구만
  • [레벨:24]억울한핑퐁 2018.08.10 19:52
    이게 맞는 말이지
    레알은 뭔가 다른 팀 위에 있는 팀 느낌
  • [레벨:26]외질맘 2018.08.10 20:11
    레알 바르샤에서 부르는데 아무리 프로패셔널해도 안흔들리기 쉽지 않지..
  • [레벨:21]#RL9 2018.08.10 22:29
    그렇다고 개같이굴어서까지 나가야한다는건 아님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국내기사 [풋볼리스트] 이승우 속한 세리에B, 개막 직전까지 파행 참가팀도 미정 7 첨부파일 [레벨:33]앵그리버드 2018.08.10 3010 22
오피셜 [공홈] 풀럼, 2018-19시즌 등번호 발표 23 [레벨:30]RN8 2018.08.10 440 26
번역기사 [RMC] 폴 포그바, 바르셀로나의 관심에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남기로 결정 69 포텐 [레벨:35]응안가 2018.08.10 21378 112
오피셜 [공홈] 바르셀로나, 18/19 시즌 주장단 발표 76 첨부파일 포텐 [레벨:3]운동기사충 2018.08.10 15492 86
번역기사 [칼치오 메르카토] 티아고의 이적료를 합의한 레알마드리드 102 첨부파일 포텐 [레벨:23]토니8 2018.08.10 19582 89
번역기사 [Telegraph][장문] 18/19시즌 PL 팀별 가이드 - 1편 45 첨부파일 포텐 [레벨:4]캉테미친놈 2018.08.10 13747 125
정보 [골닷컴] 맨시티와 아스날의 개막전 이전 팀 뉴스 42 첨부파일 [레벨:20]Jupp 2018.08.10 2661 38
번역기사 [MD - 페르난도 폴로] 바르셀로나는 여전히 폴 포그바를 노리는중.선수도 여전히 유나이티드에서 나가고싶어함 123 첨부파일 포텐 [레벨:24]난모르겄다하 2018.08.10 12452 68
번역기사 [BBC] 뎀바바에게 인종차별 발언을 해 6경기를 정지 당한 중국 선수 51 첨부파일 포텐 [레벨:3]운동기사충 2018.08.10 20197 113
번역기사 [풋볼 이탈리아] 스투라로, 호날두의 조언에 힘입어 스포르팅 CP행 9 [레벨:37]Siuuuu 2018.08.10 847 25
번역기사 [디마르지오] 유벤투스의 스테파노 스투라로는 스포르팅CP로 떠난다. 9 첨부파일 [레벨:27]나폴레옹 2018.08.10 389 15
번역기사 [텔레그래프 독점]맨유는 근로자들에게 실제 생계비를 지불하지 못한 것에 대해서 운동가들에게 '거만한것 이상'이라고 낙인찍혔다. 27 첨부파일 포텐 [레벨:37]퍙아 2018.08.10 22264 97
번역기사 [디마르지오] 루카안토넬리는 엠폴리로 이적할것 3년계약 3 첨부파일 [레벨:27]나폴레옹 2018.08.10 214 8
번역기사 [디마르지오] 수소의 에이전트: 재계약 or 로마이적 밀란과 협상중. 12 첨부파일 [레벨:27]나폴레옹 2018.08.10 313 10
오피셜 [공홈] 울버햄튼, 2018-19시즌 등번호 발표 53 [레벨:30]RN8 2018.08.10 2769 21
정보 [골닷컴] 18-19시즌 첫 게임을 앞둔 리버풀의 부상소식과 예상 라인업 26 첨부파일 [레벨:20]Jupp 2018.08.10 2118 24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참 장사 못하던 바르사, 선수 판매로 1610억원 벌었다 19 첨부파일 [레벨:40]빛맨유 2018.08.10 2605 18
오피셜 [공홈] 크리스탈 팰리스, 로이 호지슨과 재계약 8 [레벨:35]응안가 2018.08.10 2008 23
번역기사 [스카이 스포츠]벨라미:레알에 입단하는 것은 축구의 정점을 찍는 것이다. 15 첨부파일 [레벨:29]보영마드리드 2018.08.10 1321 17
번역기사 [BBC, 사이먼스톤] 토비는 애초에 맨유의 타깃도 아니었다. 145 첨부파일 포텐 [레벨:33]디딩딩딩딩 2018.08.10 21379 115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532 533 534 535 536 537 538 539 540 541 ... 다음
/ 6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