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13 12:44

알바생이 많이 드렸어요에 기분 나쁜 고객

조회 수 1815 추천 수 10 댓글 18
10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32]고고고고112 2018.08.13 12:46
    개꿀인데..
  • [레벨:21]꿈돌이동산 2018.08.13 12:46
    그놈의 젠더갬수성이 뭔지 참나
  • [레벨:21]량쿤입니다 2018.08.13 12:46
    그냥 주는데로 주는게 낫지. 설령 더줬더라도 말안하는게 나음, 차피 동일메뉴 먹는사람이면 알건암
  • [레벨:25]하하하라기사 2018.08.13 12:46
    걍 감사합니다ㅎㅎ 하고 쳐 나오지
  • [레벨:29]qqpcxqqp 2018.08.13 12:46
    내가 호의로 베풀었다고 해서 받는 사람도 그것을 호의로 받는다고 확신하면 안되는 것.
  • [레벨:35]찌짜로 2018.08.13 12:47
    불편할 수도 있는데
    나라면 단골 신경 써주니 감사하다고 했겠지
  • [레벨:5]블루무운 2018.08.13 12:48
    뭐가 그리 불편하실까
  • [레벨:8]벵거 2018.08.13 12:48
    알바할때 쓸데 없는 말 사족 붙이면 안됌.

    단골 오더라도 와! 자주오시네요! 어서오세요~ 이러면 불편할수도 있다고 생각해서
    나는 안녕하세ㅇ.. 어~ 어서오세요 이런식으로 함.

    그 외에는 사족붙이면서 말 안함.

    괜히 꼬투리 잡히고 내 선에서 끝낼 수 없는게 생기면 사장님도 바쁜데 귀찮아지기 때문
  • [레벨:31]레아고티 2018.08.13 12:49
    난 베라같은데 가서 사면 오히려 많이드렸어요 하면서 꾹꾹눌러주는거 안하면 좀 아쉽던데
  • [레벨:22]나랑걷자 2018.08.13 12:50
    피해의식 개쩌는 사람들 많으니깐 일반인들이 조심해야지 어쩌겠나 장사하는 입장이면
  • [레벨:34]맛있는축구 2018.08.13 12:51
    호의를 악의로 받아들인듯
  • [레벨:31]안젤리나졸리 2018.08.13 12:51
    피해의식임 저건
  • [레벨:22]살라이 2018.08.13 12:51
    사람마다 느끼는 바가 다르니 그럴 수 도 있겠다 싶은데....
    손님이 살찐 사람인데 하루종일 그만 좀 쳐먹으라고 놀림받다가 저런거 겪으면 기분이 나쁠 수 도 있을거란 생각은 듬.
    물론 손님이 예민한게 100퍼센트 맞긴 한데 알바가 굳이 긁어 부스럼 만든 그런 케이스 같음.
  • [레벨:12]케이 2018.08.13 12:52
    본인이 좋은 마음이라해서 타인한테도 좋게 해석되기만을 바라는건 아니지
    살집이 있는 손님한테 많이 드렸어요~ 맛있게드세요~ 하는게 물론 좋은의도겠지만서도
    주문한 손님입장에선 쓸데없이 사족붙이는걸로 들릴 수도 있지 자기가 주문한 내용도 아닌데
  • [레벨:30]Paratus 2018.08.13 12:58
    걍 컴플렉스있어서 과민반응한거지 뭐
  • [레벨:5]한니발렉터 2018.08.13 13:00
    뭐 그럴수도잇는거지 방규석 머법관들 다 출동해서 한마디씩하네
  • [레벨:22]그냥해본거임 2018.08.13 13:02
    살집있는 여자손님이면 뭐... 알바가 눈치가 없었네 ㅠㅜ
  • [레벨:1]프란치스코 2018.08.13 13:13
    그냥 정량보다 더 많이 드렸어요. 보다는
    자주오시는 손님이라 서비스 차원에서 더 많이 드렸어요.

    이런식으로 앞에 좀만 더 살을 붙였다면 듣는입장에선 기분이 덜 나빴을 수도 있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