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7.16 22:47

[해외][11.3] 4-2-4 Boombastic V2 존나 처넣는 개싸움 전술

조회 수 6027 추천 수 6 댓글 31

1.jpg [해외][11.3] 4-2-4 Boombastic V2 존나 처넣는 개싸움 전술 2.jpg [해외][11.3] 4-2-4 Boombastic V2 존나 처넣는 개싸움 전술

로마 vs 제노아 (경기 리뷰).png [해외][11.3] 4-2-4 Boombastic V2 존나 처넣는 개싸움 전술

 

 

fm-base에서 잘나가는 boombastic 시리즈 중에 두번째 버전이다 (boombastic 은 boom + bombastic 말장난인 듯. bombastic은 허풍, 과장하는 이런 뜻)

 

존나 먹고 먹히는 점수쟁탈전을 보고싶다면 쓸만한 전술이여 득점력만큼은 최고임

 

대신 실점은 책임 못진다. 안먹히고 이기고 싶은 사람은 안쓰는게 정신건강에 좋음. 시즌 실점률 1.0 아래로 간 적이 없는 듯. 대신 득점은 로마 원년멤버로 최고 3.2까지 찍어봤다. 내가 영입을 별로 안좋아라하는지라 세 팀 전부 원년멤버로 돌림(로마로 할 때 미들진 처늙고 수비 없어서 삼돌이에서 폴리랑  팔레르모 수비수 bovo 하나 영입했음 쏘리)

 

지나가다 생각나서 올리는거라 스샷은 별로 준비 못했지만 리버풀, 로마, 빌바오 이렇게 세 팀으로 돌려봤는데 흥미진진한 개싸움 재밌다 (제일 처음 QPR은 작성자가 올린 스샷 펌) 로또는 리그준우승에 칼링/FA 더블, 로마는 리그 3위에 유로파 우승 코파 준우승, 빌바오는 4위찍고 챔스나감.

 

로또로 했을 때 포츠머스 10:0으로 발라봤고 위에 스샷은 로마로 제노아 강간한거 붗신 5골 평점 10점 오오미 씨발 쩜

 

우리편 슼허들한테 득점왕 트로피 한번 주고 싶다면 사용해볼 만함 

 

이하 전술설명할건데 쓰벌 스샷 아쉽네...ㅠ 미안한데 말로 설명할게 귀찮으면 스크롤 내려라

 

 

STL(딥라잉/지원) : 로또 수지, 빌바오 무니아인, 로마 토티옹

 

최전방에서 조금 내려와서 머물다가 미들이 건네주는 패스 받아서 STR한테 주거나 AML/AMR한테 찔러주거나... 혹은 약간 처져있다가 STR이나 AML이 툭 찔러주면 존나 침투해서 받아 처먹음. 수지 득점 2위(테베즈 개객기). 토티옹 단독 어시왕 먹은 자리. 고인되기 직전 주력 8 순속 8인 토티옹으로 득점 6위에 어시왕 먹었으니까 발은 크게 상관없는 듯함 쎕첸코 좋아하는 사람들은 쎕첸코 써도 괜찮을 듯(대신 주력순속 낮으면 빠른 수비수 만났을 때 가끔 잠수) 그래도 빠른 애가 좋음 빌바오의 무느님은 스탯은 기억 안나지만 이 자리에 두면 신이 된다 무느님이 왜 무느님인지 보고플 때 쓰는 자리임.

 

 

STR(컴플/공격) : 로또 캐롤(이라 쓰고 병신호구새끼라고 읽는다), 빌바오 요렌테, 로마 붗신/쩌리엘로

 

 전술 자체가 다이렉트패스에 양 윙이 크로스 거의 안올리므로 헤딩은 별 필요없음... 위에 붗신이 5골 처넣었을 때 아마 이자리였던 듯 발빠르면 STL이 찔러주는 스루 받아서 골 잘 처넣음 이 자리도 쓰루 만땅 찍혀있기 때문에 패스 좋으면 좋다 그야말로 붗신을 위한 자리인듯 붗신을 여기 두면 이 새끼는 강간마로 변한다 쉬지 않고 상대팀을 겁탈하는 범죄자가 됨.

들블/오버랲이 최대이므로 캐롤같은 들블고자새끼는 수비붙으면 잘 못제치고 힘겨워하는데 그래도 가끔 몸쌈으로 수비수 튕겨내고 골 처넣음

근데 강슛으로 존나 날려먹기 때문에 콥들은 주의하장 그냥 붗신이 최고다 붗신써라 민첩민첩해줌!!

 

 

AML/R(인포) :  로또 막시/카윗, 빌바오 잉여들, 로마 메네즈(★★★★★)/타데이

 

인사포인데 측침 걸려있어서 터치라인 타고 존나 치달하다가 안으로 꺾어서 골라인 타고 들어와서 골처넣는다 무튼 보는 재미가 있는 자리임.

발은 당연히 반대발이 좋고 로또로 했을 때는 막쩌리가 막트트릭 실축포쓰 빌바오는 잉여들이라 기억도 안나고... 로마했을 때 메네즈가 대박이었음

슼허 두마리가 잠수 타더라도 이놈들이 존나 헐어주기 때문에 경기당 최소 2득점은 먹어줄 것임 이 자리들도 쓰루 만땅이니까 패스 좋은 놈 쓰자

메네즈가 갑인 듯 갑네즈 갓네즈 씨발

 

 

MCL/R(중미/자동): 로또 제로또/메이렐/루카스/아퀼, 빌바오 하비와 잉여들, 로마 피사로/브리기/데로씨/폴리

 

패창천 쩌는데 수비력 호구인 파스토레나 거위새끼 쓰면 팀평득 0.1점과 바꿔 팀실점 0.2점을 얻을 수 있는 자리니까 쫄깃하고 활동량 넘치고 수비능력 좀 되는 애들을 추천함. 하지만 레알 미친 개싸움을 보고 싶으면 저 두놈처럼 패창천 쩌는애들 써도 무방함 오히려 어시왕을 만들지도 모름. 다이렉트 패스 걸려있고 오버랲/들블 최대이므로 다 제치고 쓰루넣거나 직접슈팅하는 자리. 로또 제로또는 득점랭킹 들었고 올해의 뻥글선수 탔었음. 나머지도 준ㅋ수

 

   

WBL/R(윙백/자동): 로또 시체/[콘]/고추/켈리, 빌바오 잉여들, 로마 리세(이제 없네ㅠ)/카세티

 

오버랲 최대로 걸려있기 때문에 빠르고 지치지 않는 에너자이저 같은 애들을 써야 함. 상대 윙어들이 육상선순데 우리 팀 윙백이 걸어다니는 애들이면 평점 시ㅋ망함 로또로 할 때 아스날전 아우렐리우 시체새끼가 교체카드 없는데 체력 호구된 뒤로 월콧한테 영혼까지 털림ㅠ 

 

 

CLB(스토퍼) : 로또 캐러거, 빌바오 잉여들은 왜이렇게 생각이 안나냐, 로마 후안/부르디소(형)

 

팀전술에 옵사트랙이 걸려있으므로 커맨더형을 추천.로또 캐러거/로마 후안 둘 다 잘해줌.  후안은 셋피스골 안넣고도 가끔 평점 8점을 넘김.

똑똑해야 하고 빠르면 좋음.

 

 

CRB(커버) : 로또 악어/슼텔, 빌바오 더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로마 부르디소(동생)

 

개싸움 전술이므로 수비수가 좋으면 실점 줄고 그러면 이김 그러므로 여기에는 빠른 애들 써야한다 이 전술을 쓸 때 가장 증오하게 될 자리임.

 

 

 

추천 구걸은 안한다 써서 좋으면 너님도 좋고 나도 좋고ㅋ

하지만 분명 개싸움 전술이라고 경고했음 심장 약한 분들이나 노약자는 사용금지 할 것

  • [레벨:12]10만건 수술 2011.07.16 23:16
    오~~ 조아 자신감 ㅋㅋㅋ

    잘 써볼께~~~
  • [레벨:1]모래두지 2011.07.17 10:47
    원래 지구방위대 완성하고 나면 개싸움 전술을 써줘야 하는겨.. 한번 써볼게.
  • [레벨:1]모래두지 2011.07.17 11:11
    챔스결선에서 전술훈련 반정도 찬 상태에서 바르샤 상대로 첫 선을 보였음ㅋ 전반 끝나고 2:2 후반 끝나고 3:3 연장 끝나고 4:3 승. 확실히 보는 재미'는' 있는듯 ㅋ
  • [레벨:22]꼴리오네 2011.07.17 15:35
    모래두지 득점력이 워낙 좋아서 컵대회에서 괜찮게 먹히는 듯함
  • [레벨:22]꼴리오네 2011.07.17 15:36
    꼴리오네 그 불안초조함이 매력이제
  • [레벨:20]잏여잏여 2011.07.17 14:19
    붐바스팈ㅋㅋㅋㅋㅋㅋ
  • [레벨:27]제노스카이 2011.07.17 15:41
    오 빌바오도 가능? 일단 ㅊㅊ때려봄
  • [레벨:22]꼴리오네 2011.07.17 17:28
    제노스카이 빌바오는 무느님-요렌테가 황금투톱이제!
    하비 파트너 미드랑 수비진만 물갈이해주면 더 좋은 성적 낼 수 있을겅미
    무느님 어빌이 150이 넘어가면서부터 신계를 노릴 수 있음
  • [레벨:31]RTW 2011.07.17 17:33
    제목 박력쩐다
  • [레벨:22]패리스핥은 2011.07.17 18:38
    공격공격열매네ㅋ
  • [레벨:2]플로이드메이웨더 2011.07.17 18:47
    난 실점없이 막 이기네 ㅋㅋ
  • [레벨:2]인강사냥꾼 2011.07.17 18:49
    맨유로 가능 할까 ㅋㅋ
  • [레벨:22]꼴리오네 2011.07.18 00:00
    인강사냥꾼 맨유야 워낙 스쿼드가 좋으니... 그런데 루니-치차를 살리기에는 조금 부족한 듯 한데. 치차가 워낙 포쳐형이라
    오히려 벨바(쉐도)-루니(컴플)이 나을 듯.
  • [레벨:22]루카토티 2011.07.17 20:14
    그나저나 마지막 사진 인테르 6경기 17득 0실 1위하고있는거 ㅋㅋ쩌네 저거 전술이나 올려봐
  • [레벨:22]꼴리오네 2011.07.18 00:00
    루카토티 ㅋㅋㅋ
  • [레벨:24]ds1mpx 2011.07.17 20:49
    졸라 재밌다 ㅋㅋㅋ
  • [레벨:1]모래두지 2011.07.18 00:25
    12경기 평득 3.8 평실 0.4 ;;

    기대 이하의 격력에 오히려 수비가 탄탄하다니?!

    차라리 묘군의 Devasto 전술이 훨 격력이 좋은듯.. 이건 평득 4.5이상 나오던데
  • [레벨:22]라이스코스피 2011.07.18 10:56
    모래두지 어케해야 평득이 4.5나옴 ㄷㄷ
  • [레벨:1]모래두지 2011.07.18 11:46
    라이스코스피 한 20년 지나고 -9포텐과 -10포텐으로 팀 구성하면 그렇게 된다.. 리그 평득은 5.2까지 나오던데
  • [레벨:16]크라이첵 2011.08.03 00:18
    모래두지 데바스토 11.3에서도 잘 먹힘?

    11.2 때는 왼쪽 공격수가 어시해주고 오른쪽 공격수가 삽입하는 재미가 쏠쏠했는데 11.3에서는 어거지로 넣는게 많아서 지웠는데...
  • [레벨:22]라이스코스피 2011.07.18 11:01
    지금 야동으로 한시즌 돌려볼게 ㅋㅋㅋ 첫경기 리버풀 0:0 요시 그란도시즌!!
  • [레벨:2]마이트가이님 2011.08.03 00:48
    ㅋㅋㅋ잼겟다이포메이션ㅋㅋㅋ
  • [레벨:34]스탕탈 2011.08.08 20:02
    나 이거 예전에 해외사이트에서 받아서 3시즌 써봤는데... 공격작업은 확실히 좋다...

    근데... 나와 비슷한 레벨의 팀과의 특히 원정경기에서는 중앙미들에서 숫자가 부족해서 밀린다...

    즉, 주전술로 쓰기엔 조금... 경기 지고있는 후반이나 양민학살용으로는 좋다.
  • [레벨:16]크라이첵 2011.08.12 21:30
    스탕탈 해외 전술 좀 올려주셈
  • [레벨:24]이아마 2011.08.09 17:10
    감사합니다~~
  • [레벨:16]크라이첵 2011.08.17 00:24
    거위새끼가 누구임?
  • [레벨:3]날아라황새 2011.08.18 22:30
    이거 꼭써라 두번써라 ㅋㅋ 수비력도 시망수준은 아님
  • [레벨:20]Mr.Children 2011.08.28 11:11
    오 ㅅㅂ 제목부터 쩌네 개싸움 ㅋㅋㅋㅋ
  • [레벨:3]제갈공룡 2011.11.05 03:28
    항상 감사합니다.
  • [레벨:12]Nalgae 2011.11.05 18:17
    감사합니다.
  • [레벨:8]pjhz428 2011.11.05 19:08
    ㄳㄳ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전술 [해외][11.3] GHOST TACTIC V4 13 [레벨:2]샤방한파브 2011.08.13 6619 -1
전술 [자작][1.13] 4231 아비의 전술!! 1탄!! 21 첨부파일 [레벨:30]fm1.13 2011.08.13 5374 19
훈련 [자작] 간단훈련 46 첨부파일 [레벨:27]미스터빅 2011.08.09 11558 35
전술 [해외][11.3] Invincible 4-2-3-1 14 [레벨:26]알빠없음 2011.08.08 4716 1
전술 [자작][11.3] 변형 4-3-3 .. 폭격전술 4 첨부파일 [레벨:22]유키치 2011.08.02 3468 5
전술 [자작][11.3] 4-2-4, 블랙풀 이안할러웨이 전술 3 첨부파일 [레벨:22]스르릉찬 2011.08.02 3087 4
전술 [자작][11.3] 3-2-2-1-2, XM 포메이션(업데이트) 18 첨부파일 [레벨:12]개고기 2011.08.01 4141 8
전술 [자작][11.3] fm12를 기다리며! 9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4]하늘봄날 2011.07.18 3054 7
전술 [해외][11.3] 4-2-4 Boombastic V2 존나 처넣는 개싸움 전술 31 첨부파일 [레벨:22]꼴리오네 2011.07.16 6027 6
전술 [자작][11.3] 4-3-3, 아스날 첫시즌 모든대회 우승 53승 12무 1패 22 첨부파일 [레벨:1]꺎껾뀲꾦 2011.07.16 9031 10
전술 [자작][11.3] 4-3-3 or 4-5-1, 눈이 즐거운 아기자기 전술 [8/8수정] 13 첨부파일 [레벨:21]레인사랑 2011.07.16 5432 20
전술 [자작][11.3] 4-2-4, For The Guitar, FTG 59 첨부파일 [레벨:23]jandibat 2011.07.15 12036 71
전술 자작 ChrisV 4-3-1-2 평득3.5 평실 0.2 공격형인데 수비형 같은 요상한 전술 51 첨부파일 [레벨:26]chris V 2011.07.15 7386 29
전술 [자작][11.3] Anakin's Tactic 4231V-Lotto 118 첨부파일 [레벨:24]다쓰베이더 2011.07.14 32388 119
전술 첼시전술 수정해서 다시올려봐요~ 13 첨부파일 [레벨:9]말랑꼴리 2011.07.12 2202 5
전술 첼시 4-1-3-2 처음으로 공들인 작품 입니다. 평가와 조언좀.... 12 첨부파일 [레벨:9]말랑꼴리 2011.07.10 3261 5
전술 [자작][11.3] Flat 4-4-2 Balance! By 뭐드라고 / 축구보는 재미를 느껴보자! 112 첨부파일 [레벨:3]뭐드라고 2011.07.10 16346 50
전술 [해외,펌,수정][Brian Clough v2버전]뉴비의 4-2-3-1, 볼튼 수정 14 첨부파일 [레벨:26]울산수컷 2011.07.09 3783 4
전술 [펌,수정][11.3] 325번 하늘봄날님이 올린 전술 수정본 15 첨부파일 [레벨:7]키쯔네 2011.07.09 2712 -8
전술 [자작][11.2기준]442남아공월드컵 독일 실축전술 in 토튼햄 27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2]떼구르르르르르상직 2011.07.08 6201 14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