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14 23:33

포텐 [공홈] 파비뉴는 리버풀을 더욱 강한 클럽으로 만들어 낼 능력을 가지고 있다.

조회 수 21922 추천 수 87 댓글 28

1.jpeg [공홈] 파비뉴는 리버풀을 더욱 강한 클럽으로 만들어 낼 능력을 가지고 있다.
https://www.liverpoolfc.com/news/first-team/316325-jurgen-klopp-fabinho-liverpool



위르겐 클롭 감독은 파비뉴의 리버풀 데뷔전이 진행되지 않는 이유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그가 클럽을 더욱 더 강한 팀으로 만들어 낼 수 있다고 발언하면서 말이죠.



이번 A-매치 데이가 진행되기 전 리버풀은 리그 4연승을 달리며 아주 좋은 시즌 스타트를 가져갔습니다.

그 4경기에서 파비뉴가 뛰는 모습을 보지는 못했지만요.


그러나 위르겐 클롭 감독은 이번 토트넘과의 리그경기가 시작되기 전 열린 프레스 컨퍼런스에서

파비뉴에 대한 상황에 대해 설명해주었고, 파비뉴의 잠재력을 믿고 있다는 발언을 강조하기도 했습니다.



"저는 선수들을 놔두고 비교하는 것을 선호하는 편이 아닙니다만 솔직히 말해서 우리는 예전에 지금과 

비슷한 상황을 겪었었고 그에 대한 질문을 받았었죠. 로보와 옥스말이에요."


"확실히 말해두지만 그와 저는 아무런 문제가 없고, 선수한테도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저는 현재 상황이 정말 마음에 들지 않아요. 그 어떤 감독이 열정과 욕망으로 가득 찬 선수에게

'너는 이번 경기나 훈련에 참여하지 못 할거다' 라고 말하고 싶겠어요? 

파비뉴에게는 더욱 있을 수 없는 일이지만요. 그런 행동은 정말 좋지 않다고 생각해요. 

물.론.어.쩔.수.없.는.상.황.이.있.을.수.는.있.겠.죠.?. "



"현재 클럽에는 오랜 시간동안 합을 맞춰 온 선수들이 존재합니다. 파비뉴는 리그앙에서 활약한 모습으로

자신의 능력을 증명하고 리버풀이라는 클럽에 왔죠. 하지만 리그앙과 EPL은 서로 완전히 다른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더욱 더 좋은 클럽이 되기 위해서는 시간이 필요하답니다."



"지금 우리의 계획을 말씀드리자면 그가 리버풀이라는 클럽을 더욱 더 강력한 클럽으로 만들거라는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게 되기 위해 우리는 지금 준비를 하고 있는겁니다. 이러한 작업은 때때로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합니다. 뭐 덜 걸릴수도 있겠지요."



"개인적인 생각을 모든 분들께 말씀드릴게요. 모든 상황이 좋습니다. 좋아요.

많은 팬분들이 기대하고 예상했던 그림이 아닌것에 대해 물론 사과는 드리고 싶습니다. 진심으로요.

하지만 상황이 바뀌지는 않을겁니다."



87 4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32]영양만점혼죽두 2018.09.15 01:14
    얘는 인터븎형 미드필더임?
  • BEST [레벨:14]DOtori1 2018.09.15 04:53
    팬들은 이런 애매모호한 대답을 원하는게 아니라 직접 눈으로 50M짜리 선수의 기량을 확인하고 싶은걸텐데
  • [레벨:25]콜록콜록 2018.09.14 23:34
    살인일정한번 가보즈아~
  • [레벨:10]트렌트아놀드 2018.09.14 23:34
    템포적응해서 무난한 출발하는게낫지
  • [레벨:2]잼버풀 2018.09.14 23:36
    빨리 나왔으면
  • [레벨:13]Camacho 2018.09.14 23:37
    확실히 적응해서 나와쥬라
  • [레벨:12]밀란쿤데라 2018.09.14 23:42
    챔보나 로버트슨급 활약만 해줘도 기다리는게 맞음
    클롭이 알아서하겠지 믿고 기다린다
  • [레벨:5]브루스터 2018.09.14 23:53
    잘읽었습니다ㅎㅎ
  • [레벨:18]질힉호시절 2018.09.15 00:11
    둠둠이랑 더블 볼란치 두면 어떨까
  • [레벨:9]아러램지08 2018.09.15 00:17
    아스날 왔으믄 매디컬 끝나는 순간부터 햄스트링 사라질때까지 썼을텐데 아쉽군..
  • [레벨:2]햇반_ 2018.09.15 00:45
    잘 할꺼라고 믿읍니다ㅠㅠ
  • [레벨:25]마이콘 2018.09.15 00:52
    파비뉴가 나오면 더는 예능풀이 아닌 '다큐풀'이 되기 때문에...
  • [레벨:8]산왕개집조옹신 2018.09.15 01:04
    더욱 강한팀으로 갈수있다는줄
  • BEST [레벨:32]영양만점혼죽두 2018.09.15 01:14
    얘는 인터븎형 미드필더임?
  • [레벨:23]잉0ㅕ곰 2018.09.15 07:35
    영양만점혼죽두 지금까진 적응형 미드필더..언제 나오냐
  • [레벨:20]케멘 2018.09.15 08:52
    영양만점혼죽두 ㅋㅋㅋㅋㅋㅋㅋ리얼ㅋㅋㅋㅋ 경기도 안뛰는데 맨날 적응중 기사만 몇번째 보는지 모르겠네ㅋㅋㅋ
  • [레벨:32]영양만점혼죽두 2018.09.15 09:22
    케멘 집에 데려온 분양 애완견인줄
  • [레벨:4]캡틴반다이크 2018.09.15 01:24
    사햄전때나오자 !
  • [레벨:23]김야오옹 2018.09.15 01:27
    클롭은 확실히 개인의능력보다는 그동안 맞춰온 케미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스타일인듯
  • [레벨:10]갈곳찾은콥등이 2018.09.15 02:25
    40M짜리 후보 선수 시발 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14]DOtori1 2018.09.15 04:53
    팬들은 이런 애매모호한 대답을 원하는게 아니라 직접 눈으로 50M짜리 선수의 기량을 확인하고 싶은걸텐데
  • [레벨:21]프레스타 2018.09.15 08:53
    제 2의 바카요코
  • [레벨:25]블댄 2018.09.15 09:00
    9월 살인일정인데 안 나올수가 없음.. 만약 이 일정에도 보탬이 안되고 계속 적응중이라면 팬입장에선 기다리기 힘들듯 싸게주고 영입한 선수도 아니고
    클롭이 저런 인터뷰 계속 하는거 봐서는 오늘 토트넘전부터 벤치대기하다가 (어쩌면 오늘 교체 데뷔할수도) 머지않아 선발출격할듯.
  • [레벨:21]이웃집토토로망함 2018.09.15 09:02
    로버트슨 테크 재대로타네 팀 성적이 바닥치면 바로 나왔을텐데 둠 밀너가 너무 잘하고 있으니 뽑을 이유도 없으니 천천히 조련중인거같은데
  • [레벨:24]짐노페디 2018.09.15 09:11
    파비뉴는 죽음의 일정 때 쓰려고 킾해둔거 아닌가? 3~4일에 경기 한 번씩 한 달동안 있다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0]갈곳찾은콥등이 2018.09.15 09:36
    짐노페디 그게 이번주부터 시작임
  • [레벨:14]볼래틸 2018.09.15 09:41
    교체로라도 투입해서 이피엘에 적응좀 시키는게. 낫지않나
  • [레벨:2]쥰키 2018.09.15 10:21
    파빙호
  • [레벨:7]마가다타 2018.09.15 11:46
    이새끼 언제 나옴?
  • [레벨:3]호에에에엥 2018.09.15 12:22
    추천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펠라이니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핵심인가? 9 [레벨:24]멘다 2018.09.15 1109 24
국내기사 [스포츠조선] 아산 무궁화 단계적 폐지, 14명 프로축구단 71 첨부파일 포텐 [레벨:22]성남FC 2018.09.15 20924 165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웸블리서 꽈당' 모리뉴 "좋은 다이빙이었다" 너스레 6 [레벨:25]침투왕베르너 2018.09.15 443 14
오피셜 [공홈] 바르셀로나는 네이마르 PSG 이적건으로 안드레 커리에게 커미션을 지급했다는 것을 부인합니다. 4 첨부파일 [레벨:38]SofG 2018.09.15 1427 17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슈틸리케 또 3연패, 상하이 상강에 대패 5경기 무승 71 첨부파일 포텐 [레벨:16]사랑했어요 2018.09.14 26488 188
오피셜 [공홈] 닐 레드펀은 리버풀 여성팀 감독직에서 사임, 크리스 커클랜드가 임시 감독 6 첨부파일 [레벨:38]SofG 2018.09.14 1781 16
번역기사 [공홈] 파비뉴는 리버풀을 더욱 강한 클럽으로 만들어 낼 능력을 가지고 있다. 28 첨부파일 포텐 [레벨:34]ALISSON* 2018.09.14 21922 83
국내기사 [스포티비] 전 아르헨티나 코치 "코파 아메리카 결승전 후 새벽에 메시는 엄마 잃은 아이처럼 울었다" 109 첨부파일 포텐 [레벨:34]현승희 2018.09.14 17042 123
번역기사 [이브닝스탠다드] 펩 "데 브라이너 250m 바이아웃? 그딴거 없음;;" 38 첨부파일 포텐 [레벨:21]갓필립 2018.09.14 17162 93
번역기사 [DM] 위르겐 클롭 "사무실에 앉아서 축구 얘기나 하는거랑 감독 일을 하는 거랑은 다른거임" 113 첨부파일 포텐 [레벨:31]푸츠 2018.09.14 21101 177
번역기사 [메트로] 존 테리를 코치로 영입하기 원하는 마우라시오 사리 39 첨부파일 포텐 [레벨:21]갓필립 2018.09.14 13464 99
오피셜 [공홈] 레이 그리피스, 셀틱과 재계약 체결 8 첨부파일 [레벨:38]SofG 2018.09.14 559 21
번역기사 [풋볼 이탈리아] 과체중으로 벌금을 부과받았던 발로텔리 3 [레벨:36]콰드라도 2018.09.14 219 13
오피셜 [공홈] 아스날과 프로계약을 체결한 Bukayo Saka와 Arthur Okonkwo 16 첨부파일 [레벨:7]킁카 2018.09.14 425 24
국내기사 [인터풋볼] 리버풀 리그 우승을 위해 챔스를 버려야 한다는 네빌에게 클롭의 대답은 : ㅗ 55 첨부파일 포텐 [레벨:5]오리파닭 2018.09.14 15332 135
번역기사 [마르카]이번 시즌 2개의 골을 만들어낸 라모스-카르바할 5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4]보영마드리드 2018.09.14 1069 15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스털링, EPL 주급순위 6위로?지금보다 1억5천 더! 26 첨부파일 [레벨:25]치우ㅇ 2018.09.14 997 24
국내기사 [스포츠경향] 손흥민-포그바-외질-알리가 17살 사업가를 찾는 이유 52 포텐 [레벨:26]하이버리. 2018.09.14 27747 142
국내기사 [SPOTVNEWS] 캉테의 수줍은 고백 .. ‘골도 많이 넣을거야’ 40 첨부파일 포텐 [레벨:26]Magico 2018.09.14 17943 106
오피셜 [공홈] 잉글랜드 2부~4부 8월의 골 (움짤주의) 7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5]친절한학생 2018.09.14 350 17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 다음
/ 62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