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24 14:17

포텐 [공홈] 리즈 유나이티드는 공식적으로 똥꼬충들을 지지할 것임을 밝힙니다

조회 수 27179 추천 수 176 댓글 156

rainbow_flag_banner.jpg [공홈] 리즈 유나이티드는 공식적으로 똥꼬충들을 지지할 것임을 밝힙니다



리즈 유나이티드는 25일 브리스톨전을 통해 Rainbow Laces 캠페인을 공식적으로 지원할 것입니다.

이런 계획은 선수, 팬, 직원, 심판 또는 경기 관계자 등 영국 전역의 스포츠에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LGBT 에 대한 평등과 포괄성에 대한지지를 표명하는 것입니다. 

지랄도 하는김에 가지가지 하겠습니다. Marching Out Together의 맴버가 저 깃발을 흔들면서 입장할것 이며 코너 플레그도 LGBT 깃발처럼 바꿀것이며  주장완장도 LGBT 깃발색으로 바꿀 것 입니다.


원래 좀 이런 문제에 대한 정책을 많이 피긴 했는데..... 축구 경기장까지 들어오는 정책을 시행할 줄은 몰랐네여... 

이건 좀 ,,,, 그래 이새끼들아 

https://www.leedsunited.com/news/club-news/24139/support-for-rainbow-laces?fbclid=IwAR1X67n1Ai-f_AZHJXVWuR5yKpdKqcWkQT2cfx80UCw_CvUzYkwiLm4sx7M




똥꼬충을 빨아재끼더라고...  리즈 유나이티드의 1부리그 승격을 기원해주시는 분들은 제가 포찌로 떄려드리겠습니다 

176 63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34]로만의발리슛 2018.11.24 15:03
    펨코는 호모포비아 커뮤니티. 이젠 그냥 퀴어축제가 싫다 수준도 아니고.
    똥고충 같은 말도 안쓰는게 맞는데.
  • BEST [레벨:21]카르시안 2018.11.24 14:26
    병신들ㅋㅋㅋㅋ 니네 근본이 그러니 1부 못 오는것 ㅋㅋㅋㅋ 올라 갈 생각마라 돈고충들아
  • BEST [레벨:27]엘니 2018.11.24 15:15
    로만의발리슛 여긴 동성애 극반대주의 분위기임
  • [레벨:30]생성선수 2018.11.24 15:46
    부세를잡자 생수는 뭐든지 선은 지킴 ㅋㅋ
  • [레벨:1]지금와서 2018.11.24 15:56
    생성선수 생수 고추 10cm
  • [레벨:5]멍멍 2018.11.24 16:29
    생성선수 ㅎ2루
  • [레벨:20]부세를잡자 2018.11.24 15:46
    tresbien )ㅇ(
  • [레벨:24]인공지능 2018.11.24 15:40
    샤워장에서 같이 샤워하기 무서운데...,
  • [레벨:2]댓글박아조ㅜㅜ 2018.11.24 15:40
    찬성을 강요해서 싫니 어쩌니 하드만 반대를 강요해버리네
  • [레벨:22]꿔보 2018.11.24 15:41
    리즈야..
  • [레벨:1]Connard 2018.11.24 15:41
    허미 씨펄
  • [레벨:22]네프기어 2018.11.24 15:41
    똥꼬충 새끼들은 박멸을 해야 깨끗한 사회가 될텐데
  • [레벨:2]모탈도사 2018.11.24 15:43
    돈....고
  • [레벨:33]신포도코리아 2018.11.24 15:43
    사상최초 1부 승격 PC 클럽 할당제 전형 가능한거 아니냐;;
  • [레벨:35]제비꽃 2018.11.24 15:43
    제목 졵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1]초긔 2018.11.24 15:47
    동성애는 정신병입니다
    치료 할 수 있습니다 포기하지 마세요
  • [레벨:22]진정해 2018.11.24 15:48
    지들끼리 사랑하든 똥꼬로하든 좆도 관심없으니까 제발 깝치고다니지말고 이해를 바라지말라고 역겨운 똥꼬충새끼들아
  • [레벨:1]왁두 2018.11.24 16:17
    진정해 맞는말인데 왜 비추??
  • [레벨:9]관종상대안함 2018.11.24 17:07
    진정해 ㅋㅋㅋㅋㅋ 여기 비추박는 새끼들은 뇌가 없나

    이젠 뭐 걍 받아들이고 이해해줘야 하는건가ㅋㅋ
  • [레벨:14]바부리 2018.11.24 15:48
    리즈 똥꼬시절ㄷㄷㄷㄷ
  • [레벨:1]항문두 2018.11.24 15:50
    게이는 때려잡아도 무죄
  • [레벨:20]릴츠 2018.11.24 15:52
    동성애자 혐오는 좆같은 퀴어축제 기여도가 80프로지
  • [레벨:1]파리스 2018.11.24 15:54
    .........
  • [레벨:29]Astrum 2018.11.24 15:57
    똥꼬시절
  • [레벨:23]급할수록우에하라 2018.11.24 15:58
    똥꼬는 똥 싸라고 있는거지 고추박아라고 있는게 아니지
  • [레벨:6]내자식도팸창이다 2018.11.24 16:01
    급할수록우에하라 근데 똥꼬보면더럽다고생각안하는건가
  • [레벨:22]Rabona 2018.11.24 16:17
    내자식도팸창이다 한번 맛보면 생각이 달라진대
  • [레벨:6]내자식도팸창이다 2018.11.24 17:22
    Rabona 윽..
  • [레벨:15]붉은아이즈 2018.11.24 15:59
    제발 요번에 올라가자 ㅠㅠ fm으로 리즈만 하는데 언제까지 2부리그에서부터 시작하기 싫다 ㅠㅠ 리즈...화이팅...ㅠㅠ
  • [레벨:11]키네시스 2018.11.24 16:03
    혐오 들어간 단어는 싹 다 거르고 봐야 됨. '호모포비아' '여성 혐오' ㅋㅋㅋ
  • [레벨:28]바이에른문첸 2018.11.24 16:08
    똥꼬리즈
  • [레벨:1]Leeds#Po 2018.11.24 16:09
    부적절한 단어 사용과 쓸모없는 사견을 번역기사에 적은점은 제가 잘못한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안그럴께영
  • [레벨:1]리그우승제발 2018.11.24 16:09
    의사들도 똥꼬충 씹극혐하던데
    저건 그냥 질병임 ㅅㅂ
  • [레벨:15]반박자빠른크로스 2018.11.24 16:10
    에이즈 주원인 병
  • [레벨:7]CEX 2018.11.24 16:11
    아....
  • [레벨:6]V@lencia 2018.11.24 16:17
    엠병 축구나 좀 잘하지
  • [레벨:1]Leeds#Po 2018.11.24 16:23
    V@lencia 추꾸...잘해...
  • [레벨:22]닭트넘 2018.11.24 16:17
    여기 나치사이트냐 ㅋㅋㅋㅋㅋㅋ
  • [레벨:4]에이펙스트윈 2018.11.24 16:18
    혐오를 자랑스러워 하는 혐오공화국답다
  • [레벨:34]No.28 2018.11.24 16:22
    똥꼬충은 불태워야
  • [레벨:4]iceKing 2018.11.24 16:24
    퀴어처럼 하지 않으면 ㅇㅈ
  • [레벨:22]캉테의라비앙로즈 2018.11.24 16:25
    으 존나싫어
  • [레벨:20]잘못보셨습니다 2018.11.24 16:31
    진짜 댓글들 수준 처참하다
  • [레벨:2]SMRJCR7 2018.11.24 16:36
    아 지금 리즈로 챔스우승 컨셉잡고 하고 있는데 접어야되나?
  • [레벨:23]아네모네 2018.11.24 16:50
    시발 미친놈들 다시는 1부로 안올라오길 빈다 비엘사만 불쌍하네
  • [레벨:5]젠크토순 2018.11.24 16:57
    아무리 그래도 똥꼬충이라니 이건 좀;;
  • [레벨:18]HIFANA 2018.11.24 16:58
    니네들끼리 물고 빨아라 괜히 다른사람 역겹게 하지말고
  • [레벨:31]시진핑 2018.11.24 17:04
    똥꼬충은 치료 가능한 질병 입니다.
  • [레벨:27]답이없네 2018.11.24 17:33
    이제 에펨으로 리즈살리기 안한다 ㅅㅂ
  • [레벨:1]SON애플 2018.11.24 17:43
    똥꼬시절 ㄷㄷㄷㄷㄷㄷㄷㄷㄷ
  • [레벨:7]에스코바르 2018.11.24 17:49
    딱히 동성애 혐오는 아닌데, 요즘 PC 운동의 주체가 되는 여러 사상들 보면
    자기들 사상이랑 관련 없는 사람들한테까지 강제로 참여시키고 그런 점 때문에 역효과로 더 반발심리 같은게 생기는듯.
    저기 주장은 대체 뭔죄 ㅋㅋ
  • [레벨:3]깜씨피부 2018.11.24 18:05
    크흠.....
  • [레벨:23]서머소울 2018.11.24 18:13
    야갤마냥 대가리없이 드립치고 웃고 떠드니까 사이트가 ㅇㅈㄹ이 나지 ㅋㅋㅋㅋㅋ
  • [레벨:1]Leeds#Po 2018.11.24 18:25
    서머소울 미안해
  • [레벨:3]손다이크 2018.11.24 18:28
    아..fm 리즈만 하고 살았는데...
  • [레벨:5]멍멍 2018.11.24 18:29
    아이고 냄시야
  • [레벨:2]닐리리야 2018.11.24 18:35
    똥꼬충 ㅋㅋㅋㅋㅋ 성병충
  • [레벨:6]알알알알알 2018.11.24 19:56
    어짜피 반대하면 뭐함, 오히려 저항만 하고 호구새끼도 아닌데 넹 알았어요 하고 안할리가 있겠음? 그냥 무시하샘
  • [레벨:22]TSG나겔스만 2018.11.24 22:32
    지지도못하네 ㅋㅋㅋ혐오하지말라고하면 이해를 강요하지말라더니 지들이 반대를 강요하는수준인데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하늘운동] 사리 : 첼시에서 우승하지못한다면 내 자리도 위험하겠지 14 [레벨:33]조세 무리뉴 2018.11.24 1605 36
번역기사 [골닷컴] 과르디올라, 1월 이적 배제 22 첨부파일 [레벨:24]멘다 2018.11.24 4224 36
국내기사 [스포티비뉴스] [단독] 이임생 귀국, 수원삼성 감독 계약 완료 7 [레벨:35]데어데블 2018.11.24 525 13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무리뉴, "산체스가 떠나고 싶다고 한 적 없다" 10 첨부파일 [레벨:13]프림퐁 2018.11.24 246 19
번역기사 [풋볼 에스파냐] 바르셀로나 CEO " 중국에서 라리가 경기 고려중" 58 첨부파일 포텐 [레벨:37]나루미리코 2018.11.24 15395 74
번역기사 [공홈] 파비뉴와 케이타에 대해 장기적인 관점에 대해 얘기한 클롭 19 [레벨:4]알등이콥등이 2018.11.24 767 25
국내기사 [마이데일리] 에메리 " 벵스날은 점점 쇠퇴하고 있었기때문에 변화가 필요했지 그래서 선수들한테 싹다 갈어 엎고 제로부터 다시시작하자했지" 36 첨부파일 포텐 [레벨:32]크로스억제기 2018.11.24 18071 79
국내기사 [스포티비]킹천, 서울 꺽고 잔류를 향해 전진! 16 첨부파일 포텐 [레벨:38]뿌와뿌와 2018.11.24 11907 115
번역기사 [The Sun] 아스날은 리안드로 트로사르트(Leandro Trossard)를 주시하고 있다 20 첨부파일 [레벨:34]정섯 2018.11.24 884 27
국내기사 [마이데일리] 펩, 완벽 스쿼드에 만족..."1월 이적시장 영입 없다" 80 첨부파일 포텐 [레벨:21]긴민근 2018.11.24 15411 76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맨유, 1월 영입 타깃 정했다... 5명 압축(英 언론) 117 첨부파일 포텐 [레벨:25]마운틴두유 2018.11.24 20407 80
번역기사 [골닷컴] 사리 '캉테, 탈세 논란 피한 것 자랑스럽게 여겨야' 40 첨부파일 포텐 [레벨:38]'3' 2018.11.24 19533 95
번역기사 [공홈] 리즈 유나이티드는 공식적으로 똥꼬충들을 지지할 것임을 밝힙니다 156 첨부파일 포텐 [레벨:1]Leeds#Po 2018.11.24 27179 113
오피셜 [공홈] EPL의 겨울 이적시장 기간 확정 44 첨부파일 포텐 [레벨:31]최명길 2018.11.24 30908 131
번역기사 [아스] 스페인 반 도핑 협회 " 라모스 도핑건은 증거 불 충분-말라가전-" 128 첨부파일 포텐 [레벨:37]나루미리코 2018.11.24 32409 145
국내기사 [마이데일리] 바이에른 뮌헨 '정우영, 1군 합류로 인해 2군 경기 결장' 35 첨부파일 포텐 [레벨:32]뺑오쇼콜라 2018.11.24 22523 149
번역기사 [마르카]카디프~오스트리아,챔스 결승 이후 당시 라모스 사건 타임라인 4 첨부파일 [레벨:12]산첵스초코 2018.11.24 925 14
번역기사 [마르카] 이니에스타: "이에로가 월드컵에서 왜 나를 벤치에 앉혔는지 이해할 수 없어" 45 포텐 [레벨:38]피를로롱패스 2018.11.24 15586 88
번역기사 [아스] 세계 반 도핑기구 "라모스에 대한 유에파의 판결은 문제 없다-챔스-" 210 첨부파일 포텐 [레벨:37]나루미리코 2018.11.24 37251 144
번역기사 [마르카]uefa"라모스 관련 도핑 규정 위반 보도를 강력히 부인합니다" 65 첨부파일 포텐 [레벨:12]산첵스초코 2018.11.24 9817 70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855 1856 1857 1858 1859 1860 1861 1862 1863 1864 ... 다음
/ 8,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