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25 17:45

[190522] 갤러리 내 패드립사용 절대 엄금입니다.

조회 수 15447 추천 수 0 댓글 15
상대가 있고 없고, 가상의 인물이던 아니던 상관없이
유사패드립, 초성도 안됩니다.
(ex - ㄴㅇㅁ, 홀수 등등)


18.11.23 이후로 갤러리 내에서 언급된 패드립 모두 아래와 같이 아이피밴 처리중 입니다.
무통보 삭제 후 패드립사용 횟수에 따라 밴처리합니다.
패드립사용으로 밴했다고 일일히 말해드리지 않습니다.
유저를 대상으로 한 패드립 사용시에 롤갤만 제한한 밴이 아닌 펨코 영구밴 처리입니다.


2. 패드립 사용
패드립은 펨코 내에서도 금지된 사항으로써,
글 또는 댓글로 패드립 사용시 롤갤은 물론 펨코 자체의 제재를 받을수 있음

※ 19.05.22 수정 ) 패드립 작성시 롤갤러리 1회 30일 / 2회 영구 아이피밴 처리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패드립 절대 엄준식금 입니다.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FPX 우승 칼바람 5인팟구합니다 현재 두명모임 [레벨:2]지나가던햇반 2018.11.25 148  
공지 [190522] 갤러리 내 패드립사용 절대 엄금입니다. 15 [레벨:1]나은 2018.11.25 15447  
FPX 우승 [펨코리그]오일마드리드 vs 우리팀에 민방위있다 경기결과 2 첨부파일 [레벨:1]나은 2018.11.25 365 5
FPX 우승 폰은 아무 이슈없이 까여서 멘탈 강하지 116 포텐 [레벨:20]긍정긍정해 2018.11.25 23534 146
FPX 우승 [펨코리그]조별경기 오일마드리드 vs 우리팀에 민방위있다 2세트 중계방송 [레벨:1]나은 2018.11.25 161 1
FPX 우승 서폿 승률 48퍼 원딜승률 68퍼 원딜해야되나.. 6 [레벨:21]테스그레이메인 2018.11.25 358 2
FPX 우승 케빈추 상남자마냥 1 [레벨:22]황우 2018.11.25 210  
FPX 우승 아 생각해보니깐 빡치네 케빈추 씨발 12 첨부파일 [레벨:2]데니스맘 2018.11.25 1084 8
FPX 우승 구삼성의 기둥이 누구라고 생각함??? 12 [레벨:2]이건좀에반거같은 2018.11.25 273 3
FPX 우승 배틀코믹스 탑영입했네 2 [레벨:7]청산하자모든것 2018.11.25 300  
FPX 우승 개념글 간 정글과 비교되는 '그 요정' 4 첨부파일 [레벨:2]헬로시애틀 2018.11.25 238 10
FPX 우승 아 맞다 그러고보니까 히오스도 MVP 시절 우승 기록 없더라 2 [레벨:2]데니스맘 2018.11.25 298 1
FPX 우승 근데 스포츠계에서 셀프로 우승경력 부정한 사례가 있나? 9 [레벨:33]제이슨스콧 2018.11.25 635 5
FPX 우승 주님 윾쾌하네 ㅋㅋㅋ 7 [레벨:23]쯔아아아악 2018.11.25 337 9
FPX 우승 근데 마타는 진짜 기분 나쁘겠네 4 [레벨:22]rng탈락꺼어억 2018.11.25 1440 4
FPX 우승 [펨코리그]조별경기 오일마드리드 vs 우리팀에 민방위있다 중계방송 3 [레벨:1]나은 2018.11.25 312 4
FPX 우승 룰러 미친놈ㅋㅋㅋㅋㅋ [레벨:36]디노조프 2018.11.25 230 3
FPX 우승 젠지 커리어 지들이 부정했으니 11 [레벨:22]rng탈락꺼어억 2018.11.25 553 6
FPX 우승 없으면 없는거고 2번이면 2번이지 17삼성만 가져오는 건 또 뭐임 ㅋㅋ 6 [레벨:36]꾸레이마르 2018.11.25 465 10
FPX 우승 그래도 젠지는 명문 구단이라고 생각했었는데 2 [레벨:1]으아으어으우으오 2018.11.25 209 4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9175 19176 19177 19178 19179 19180 19181 19182 19183 19184 ... 다음
/ 3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