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06 18:24

이게임이 어떻게 5만원이나 함?

조회 수 1844 추천 수 27 댓글 13
아니 십 선수사진도 내가다운받고


선수움직임도 병신같고 1대1찬스인데 

하늘로 중거리슛 쳐 날리는 게임이 5만원??

그래 게임사고 1주일은 재밌게했는데 너무심하자나;;
27 7
  • [레벨:5]열정에기름붓기 2018.12.06 20:23
    그럼 사지마요
  • [레벨:2]낭비 2018.12.07 13:28
    뼈때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3]이름없는퍼기 2018.12.07 14:33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5만원 주고 살수 있는 게임중에 플레이 시간은 가장 많을듯
  • [레벨:8]밀란주장로마뇰리 2018.12.07 18:30
    진짜 시발 구구절절 맞는 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8]밀란주장로마뇰리 2018.12.07 18:31
    유저가 선수, 팀, 리그 사진이랑 이름 패치해야함
    그냥 게임 돌리면 선수 구성 좆같이 떠서 유저가 일일히 DDT 넣어줘야함
    심지어 매치엔진도 유저가 직접 패치함 ㅋㅋㅋㅋ

    좆망겜입니다
  • [레벨:2]느바 2018.12.09 13:41
  • [레벨:25]유닠한윤희♥ 2018.12.08 19:19
    원래 그 재미로 하는 겜인인데요
    축구게임 만들기 모르세요? ㅋ
  • [레벨:9]흰옷에김칫국 2018.12.09 15:32
    엔진 베타버전으로 하시는거 어떰?
  • [레벨:6]Q.P.R 2018.12.09 17:48
    핵심)1주일은 재밌게함
  • [레벨:8]콩재K 2018.12.09 19:19
    맞는말인데 넘모 재밋다 ㅅㅂ
  • [레벨:21]SKOOBMET 2018.12.09 20:59
    그걸 2009년부터 욕하면서 하고있다..하...
  • [레벨:20]공일이삼 2018.12.09 21:28
    다른게임도 더 재밌게 하려면 패치하는건 매한가지 아닌가?
  • [레벨:24]이상헤씨 2018.12.09 21:36
    블루오션 개척 잘해서 꿀만 쳐빠는 발전이 없는 씹새끼들임 ㄹㅇ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이게임이 어떻게 5만원이나 함? 13 [레벨:17]보라돌잉 2018.12.06 1844 20
자유 fm19가 레전드인건 실축같은 패스미스 ㅇㅇ [레벨:22]럽블리즈 2018.12.06 215  
장면GIF 공중전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4]medici 2018.12.06 52 1
자유 OGC 니스 1군 선수 능력치 스샷좀 찍어주실 분 구합니다 [레벨:4]철강왕스신 2018.12.06 23  
장면GIF 42mb) 환상적인 어시스트 후 간결한 마무리.gif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5]아몬듀 2018.12.06 238 1
자유 십자인대 같은걸로 10개월 끊으면 나는 기분좋음 3 [레벨:22]럽블리즈 2018.12.06 465 3
자유 클럽월드컵 대회가 없어졌어요 ;; 1 [레벨:12]꿈에서도에펨감독 2018.12.06 508  
자유 Fm 15이후로 오랜만에 19삼 1 [레벨:24]축신킹헤아 2018.12.06 245  
자유 사울 니게즈 존나 좋아하는데 체감지림,,? 1 [레벨:22]럽블리즈 2018.12.06 418  
자유 브라이튼 선수2명 어빌/포텐좀 2 [레벨:12]쥐렁이 2018.12.06 299 1
자유 레버쿠젠하는데 분데스중계권료 587만원 정상임?? 2 첨부파일 [레벨:20]변화의시대 2018.12.06 1355  
자유 괜찮은 골들 넣고 짐..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4]medici 2018.12.06 202  
자유 경기장 짓는중에 취소되는건 뭔경우임? 5 첨부파일 [레벨:12]주사 2018.12.06 672 1
자유 에펨수비수들도 실제선수들같이 적 공격패턴을 분석해서 수비하나요? 4 [레벨:34]극한의평온 2018.12.06 227  
자유 부상 시1발 원래 이럼? 13 [레벨:2]꾸스뚜스 2018.12.06 322  
자유 펨린이질문 1 [레벨:1]백호백호 2018.12.06 51  
자유 프리미어리그 첫시즌은 var 없는거지? 1 [레벨:3]ㅁ내어ㅑㅂㅈㅇ 2018.12.06 234  
자유 AI놈들 유저한테만 가격 후려치는거는 개선 안해주나 2 [레벨:1]볼란테 2018.12.06 235  
자유 밑에 일본인 유망주글 댓글 보고 궁금해진거 7 [레벨:2]강현무 2018.12.06 418  
자유 이탈리아 세리에C 버그 (해결) 2 첨부파일 [레벨:14]medici 2018.12.06 138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765 2766 2767 2768 2769 2770 2771 2772 2773 2774 ... 다음
/ 3,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