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07 10:05

개축에 베트남선수 대려오라는 사람들이 있넹

조회 수 276 추천 수 12 댓글 23
그 혹시 쯔엉이라고...아실랑가

12 -
  • [레벨:22]자카아웃 2018.12.07 10:06
    블랙핑크 동남아 팬들 오지는거 보면 파급효과는 좋을듯
  • [레벨:33]풀풀 2018.12.07 10:07
    자카아웃 그건 멤버하나가 그동네사람인것도 한몫하는것아님?
  • [레벨:22]자카아웃 2018.12.07 10:07
    풀풀 그러니깐 뽑아두면 베트남 선수로 파급효과 오지는거 ㅋㅋㅋ
  • [레벨:33]풀풀 2018.12.07 10:07
  • [레벨:20]4리치 2018.12.07 10:10
    자카아웃 쯔엉 인천 강원에 있었느데,,,,,
  • [레벨:22]자카아웃 2018.12.07 10:11
    4리치 강원은 모르겠구 인천은 동남아 팬 많이 안늘었나?? 그때?? ㅋ
  • [레벨:8]와싸광주 2018.12.07 10:07
    쓸만한 선수가 있나
  • [레벨:33]풀풀 2018.12.07 10:10
    와싸광주 난 딱히없다고봄
  • [레벨:8]와싸광주 2018.12.07 10:11
    풀풀 쬐그만 놈들이 딱히 운동능력이 쩔지도 기술이 존나 좋지도 않더라
  • [레벨:33]풀풀 2018.12.07 10:11
    와싸광주 추꾸가 워낙 상대적인스뽀스라서 상대가 좆밥이면 좆밥도 메시되자누ㅋㅋㅋㅋ
  • [레벨:8]와싸광주 2018.12.07 10:12
    풀풀 베트남의 꽝하이인가 하는 애도 걍 한번 2부에서 키워볼만한 정도
  • [레벨:33]풀풀 2018.12.07 10:13
    와싸광주 내쇼날급 이하라고봄
  • [레벨:8]와싸광주 2018.12.07 10:16
    풀풀 실제로 왕년에 베트남에서 무슨 국제대회 하면 미포조선이나 국민은행 이런 팀들이 초청받아 가서 베트남 국대랑 피튀기는 혈전 벌이기도 했음
  • [레벨:3]라돈투게더 2018.12.07 10:08
    어중간한 애들 데려와봐야 의미도없고 아겜때 핵심먹던애들 데려와야되는데
    걔네는 일본에서 찔러도 팀에서 안보내주고있다 아님?ㅋㅋㅋ 어케데려와
  • [레벨:33]풀풀 2018.12.07 10:08
    라돈투게더 꽁프엉인지 먼지 핵심하나 쪽본에서 무한2군벤치임
  • [레벨:22]자카아웃 2018.12.07 10:08
    개인적으로 아쿼 비워둘바엔 마케팅용으로라도 사오는거 나쁘지 않을듯
  • [레벨:33]풀풀 2018.12.07 10:08
    자카아웃 흥 그 연봉으로 프런트 회식해야하거등요
  • [레벨:22]자카아웃 2018.12.07 10:09
    풀풀 굳즈 팔아서 더 크게 남기면 되거등요
  • [레벨:8]와싸광주 2018.12.07 10:14
    풀풀 회식도 하고 세컨드한데 명품가방도 하나 사줘야지
  • [레벨:23]갓창정 2018.12.07 10:16
    쯔엉 괜찮았는데
  • [레벨:24]반니 2018.12.07 10:37
    수원 꽝하이 영입해라
  • [레벨:33]풀풀 2018.12.07 10:37
    반니 ㅡㅡ
  • [레벨:31]알파라이징 2018.12.07 11:03
    쯔엉 볼뿌리기만 시키면 나쁘진 않아보였는데 그럴거면 국내선수중 비슷한 다른애 시키는게 낫지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개축개막언제하냐 개축에 세금드립치는 애들은 딱 장애인시설 없애자 수준임ㅋㅋ 11 [레벨:30]안델손 2018.12.07 94 5
K리그2 권진영 유스 출신이였네 4 [레벨:5]망한유망주 2018.12.07 180 7
개축개막언제하냐 세금타령하는애 무시해; 경기장 밀고 주차장 등 만들자는 애임; 8 [레벨:25]고대앙리 2018.12.07 84 6
개축개막언제하냐 크흑 염키가 세살만 젊었어도..... 8 [레벨:33]풀풀 2018.12.07 133 3
개축개막언제하냐 현 국대급 선수들 중에 김인성 정도의 주력 가진 선수 누구 있음?? 9 [레벨:35]WUNDER 2018.12.07 268 4
개축개막언제하냐 ㄹㅇ 깨달았다 블라가 답이다 3 [레벨:25]고대앙리 2018.12.07 25 3
개축개막언제하냐 부산 원정버스 150명 근접 1 첨부파일 [레벨:38]방사선과 2018.12.07 78 5
개축개막언제하냐 어제 김치우는 왜 그런거였음?? 7 [레벨:22]자카아웃 2018.12.07 194 5
개축개막언제하냐 상암갈땐 샤이하게 평상복입고 가겠습니다 11 [레벨:20]빅버드 2018.12.07 153 6
K리그 인천 생존왕이라 입덕한다는 꼴통들좀 봐라(살짝진지) 1 [레벨:2]암보험필수인천 2018.12.07 57 10
개축개막언제하냐 스즈키컵 2.5퍼라고 함 시청률 2 [레벨:24]핸드메이드픽션 2018.12.07 120 5
개축개막언제하냐 개축에 베트남선수 대려오라는 사람들이 있넹 23 [레벨:33]풀풀 2018.12.07 276 12
개축개막언제하냐 근 3년간 수원 프런트가 제일 잘한일 5 [레벨:23]마쯔무라 2018.12.07 242 8
개축개막언제하냐 ㅍㅉㅇㅈ 1 첨부파일 [레벨:16]얼다바람 2018.12.07 38 3
개축개막언제하냐 이상호쿤 연봉이 얼만데 포르쉐몰고댕김 ㅡㅡ 14 [레벨:18]그겨울 2018.12.07 334 3
크르르르!!!월월!! 킹울 갓랜드 목표를 알아냈다 ㅇㄱㄹㅇ 3 첨부파일 [레벨:23]우리가성남이란걸 2018.12.07 85 6
개축개막언제하냐 제3자가 이 엄동설한에 상암 경기장에 굳이 찾아가는이유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3]풀풀 2018.12.07 211 7
개축개막언제하냐 매밍아웃 11 [레벨:16]얼다바람 2018.12.07 191 13
개축개막언제하냐 베트남 sns 검색하다가 2 [레벨:23]최강포항 2018.12.07 220 7
K리그 대구분들 내일 대구원정 갈건데 맛집추천좀...ㅋㅋㅋ 5 [레벨:4]남외동호랑이 2018.12.07 99 5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93 494 495 496 497 498 499 500 501 502 ... 다음
/ 371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