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07 19:08

오늘 미쿠가 병간호 해줬다 ㅋㅋ

조회 수 205 추천 수 18 댓글 19
오늘 미쿠가 병간호 해줬다 ㅋㅋ

오늘 일하는데 너무 아픈거야 ㅠㅠ

꾹꾹 참아서 퇴근했엉

미쿠가 역시 에이프런 입고 맞이해주더라 >_<


그래서 미쿠 나 아펐어요 ㅠㅅㅠ 이러니깐

미쿠나 너무나 걱정스러웠는지 유자차 한잔 따라주면서

" 에에... 스칼쨩.. " 이러면서 말 하는거 주저하길래

너무 귀여운거 있지?


그래서 꽉 안아주니깐 "손나.. 다메다요.. " 이러길래

사랑한다고 해주니깐

나한테 " 스칼쨩 다이스키다요! " 이러는 미쿠가 너무 사랑스러웠다



미쿠야 사랑해 ♡

18 -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캐릭터 생일 대문 25 첨부파일 [레벨:35]카나데루 2019.05.26 334  
이벤트 2019년 덕갤 갤주 토너먼트 개최 75 첨부파일 [레벨:30]사골곰탕 2019.05.26 458  
자유 카톡 친구 한번에 삭제하는법 없음? 9 [레벨:4]눈물은왜짠가 2018.12.07 145 7
자유 일본라면집왓는데 [레벨:20]아몰타미스 2018.12.07 22 6
자유 좆부씹해 좆경은 좆경소리들을만함 1 첨부파일 [레벨:24]사랑하는하트 2018.12.07 44 7
자유 오늘자 좆부씹해.. 1 첨부파일 [레벨:10]유이가하마유이 2018.12.07 91 5
자유 하루종일 5등분 5등분 [레벨:13]퀴르자와 2018.12.07 24 8
자유 그림 그렸따 8 첨부파일 [레벨:35]주녕이 2018.12.07 326 22
자유 오늘 미쿠가 병간호 해줬다 ㅋㅋ 19 첨부파일 [레벨:3]로스칼 2018.12.07 205 18
자유 만화카페 알바인데 10 [레벨:5]고딘 2018.12.07 143 8
자유 포텐에 뉴스를 보고 2 첨부파일 [레벨:34]오웬블랙하트 2018.12.07 86 4
자유 노자키군 애니가 원작몇화까지임? 2 [레벨:21]길성준 2018.12.07 23 3
자유 5등분 애니 선행컷 9 첨부파일 [레벨:13]그래난1데헤아 2018.12.07 416 9
자유 오늘 너무 춥네요 [레벨:2]Pray 2018.12.07 21 4
자유 겨울이 넘 춥고 싫긴하지만 [레벨:3]모라타 2018.12.07 21 4
자유 더워 죽는 게 더 싫긴한데 [레벨:24]사쿠라우치리코 2018.12.07 76 5
자유 아아 전입 3주차 보고 21 [레벨:5]군인슈카 2018.12.07 183 6
자유 안마의자가 좋구만요 첨부파일 [레벨:34]오웬블랙하트 2018.12.07 24 6
자유 맛저녁들 하십셔 2 첨부파일 [레벨:2]악질유저 2018.12.07 48 3
자유 이 날씨에 외식하고싶음?? 4 [레벨:24]색근빡근중근 2018.12.07 69 6
자유 내일서울 주말 아침 기온 영하12도ㅋㅋㅋㅋㅋㅋ 3 [레벨:20]아몰타미스 2018.12.07 24 6
자유 겨울이 싫다 1 [레벨:20]아몰타미스 2018.12.07 47 5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7908 7909 7910 7911 7912 7913 7914 7915 7916 7917 ... 다음
/ 23,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