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07 21:36

사실 작년도 가을야구 롯데응원했는데

조회 수 25 추천 수 7 댓글 10

ㅅㅣ발 롯데 코시갈줄알았단말이야..

  • [레벨:4]류승현 2018.12.07 21:36
    난 플옵 갈 줄 알았다
  • [레벨:21]신본기 2018.12.07 21:37
    현실은 플옵도 못간 병신팀 ㅋㅋ
  • [레벨:15]전병두 2018.12.07 21:37
    신본기 시발 플옵도못감?? ㅁㅊ ㅋㅋ
  • [레벨:21]신본기 2018.12.07 21:38
    전병두 아 두번은 간걸로 암 ㅋㅋ 작년에 못갔다고 말하는고 ㅋㅋ
  • [레벨:15]전병두 2018.12.07 21:38
    신본기 않이 그거야 우리랑 만낫으니 기억하구 ㅋㅋ
    작년에 못갓다니 ㅋㅋ
  • [레벨:21]신본기 2018.12.07 21:40
    전병두 ㅇㅇ nc한테 발렸잖오.. ㅋㅋ
  • [레벨:5]타카스기마리 2018.12.07 21:38
    작년 플옵 갈 줄 알았느데 병신들 NC한테 왤케 약한겨
  • [레벨:15]전병두 2018.12.07 21:38
    타카스기마리 내기억엔 작년 엔씨한테 강한거로 기억한데 ㅋㅋㅋㅋㅋ ㅅㅂ
  • [레벨:5]타카스기마리 2018.12.07 21:42
    전병두 작년에 정규시즌 NC랑 반타작함 그래서 희망있는줄 알았더니 5차전가서 털림 개썅놈의 쉐끼덜....
  • [레벨:10]첼자 2018.12.07 21:38
    강민호가 블로킹만 잘했어도 플옵은 갔으려나..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롯데가 플옵만 가도 제가 얼마나 열심히 응원하겠습니까 ㅋㅋ [레벨:15]전병두 2018.12.07 25 4
자유 빠머호 쉐리 솔직히 두산팬이랑 싸울때 말고는 좆밥이지 [레벨:1]프리메라리가 2018.12.07 23 4
자유 님들아 저거 싸우는게 중요한게아님 ㅋㅋ 6 [레벨:14]좌고환우측에있음 2018.12.07 21 5
자유 근데 김동엽 트레이드 보고 든 궁금증 4 [레벨:38]망과 2018.12.07 53 5
공략 흐투 기아 초보의 88해태 공략? 글(뇌피셜) 6 [레벨:5]황대인 2018.12.07 1025 6
자유 빠대호님 롱고아재랑 안 계시니 고2랑 싸우시는겁니까? 첨부파일 [레벨:4]류승현 2018.12.07 34 4
자유 요새 인싸들은 카카오톡 [레벨:1]프리메라리가 2018.12.07 47 5
자유 내년에도 박해민 1번 치면 [레벨:38]망과 2018.12.07 35 4
자유 김동엽 트레이드 뭔가 아까운데 3 [레벨:24]포철 2018.12.07 115 5
자유 사실 작년도 가을야구 롯데응원했는데 10 [레벨:15]전병두 2018.12.07 25 7
자유 진용이랑 빠대호 10살 차이 더비 지리네 ㅋㅋㅋ 1 [레벨:21]신본기 2018.12.07 21 6
자유 빠대호가 서진용한테 김성근으로 긁어봤자 4 [레벨:34]박혜지 2018.12.07 22 7
자유 칩성 영구결번 스윙수준..gif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7]잭윌셔 2018.12.07 155 5
자유 이지영에 초구 [레벨:37]고승민 2018.12.07 67 3
자유 야갤 필독서 5 첨부파일 [레벨:35]이대호 2018.12.07 26 7
자유 넘어가쓰요~~~ [레벨:5]타카스기마리 2018.12.07 28 5
자유 근데 왜 떡밥 롯데 우승 못한걸로 된겨 2 [레벨:21]신본기 2018.12.07 25 3
자유 양의지 놓치면 보근이 형님 가자 1 [레벨:1]프리메라리가 2018.12.07 85 4
자유 예년과 달리 퐈시장이 잠잠한것은 거대한 폭풍 전의 고요와 같은 것이 아닐지 1 첨부파일 [레벨:31]앤드류밴헤켄 2018.12.07 64 5
자유 해민이 다음시즌엔 3할치자 2 [레벨:13]저스틴헤일리 2018.12.07 25 5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0668 20669 20670 20671 20672 20673 20674 20675 20676 20677 ... 다음
/ 5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