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08 00:41

님들 서울사람인데 팬질할 팀 추천좀

조회 수 247 추천 수 4 댓글 37

1. fc서울

2. 서울이랜드

3. 서울유나이티드

4. 중랑코러스무스탕

4 -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이벤트 (2월 16일부터 진행되는 대문이벤트는 규칙을 살짝 수정할 생각입니다. 17 [레벨:34]버럭신의농구교실 2019.02.15 219  
이벤트 2/16 대문발표 30 첨부파일 [레벨:34]버럭신의농구교실 2019.02.16 201  
잡담 김영권이 왜 수원을 가요ㅠㅠㅠㅠ 거긴 이미 수비수들이 아시아탑클래스인거신데 4 [레벨:31]BenArfa 2018.12.08 212 5
잡담 않이 다들 킹영권에 자아꾸 눈독들이시는데; 2 첨부파일 [레벨:34]풀풀 2018.12.08 227 6
잡담 풋매골 막화네 7 [레벨:7]슈팅몬스터조영욱 2018.12.08 217 4
잡담 왕십리는 성남연고지임 ㅇㅇ 11 [레벨:29]우리가성남이란걸 2018.12.08 91 5
잡담 김민재톡 말고 이제 김영권 한국 복귀톡이나 엽시다. 3 [레벨:31]BenArfa 2018.12.08 186 2
잡담 근데 구라안치고 조곽구이장 동남아가면 말네스카임 첨부파일 [레벨:34]풀풀 2018.12.08 87 4
잡담 근데 어떻게 보면 이상호 조금은 이해되지 않나 2 [레벨:31]BenArfa 2018.12.08 248 5
잡담 북짜, 함석민으로 밝혀진 개랑의 숨겨왔던 진실 2 첨부파일 [레벨:17]이임생 2018.12.08 184 10
잡담 하태균은 중국 어떻게간거 4 [레벨:26]Parmesan 2018.12.08 226 5
잡담 개축 범죄자들 동남아에서 축구뛰는거 막아야되지 않냐 2 [레벨:28]읍내축구갤러리 2018.12.08 87 3
잡담 시발 남준재콜 ㅡㅡ 1 [레벨:22]북볶이 2018.12.08 191 5
잡담 아쿼 관련해서 중국쪽 반응 보는데.. 이거 아쿼 확정 이런 분위기 아니던데? 12 [레벨:8]와싸광주 2018.12.08 332 2
잡담 개랑은 예비살인자 2명팔고 돈도벌고 7 첨부파일 [레벨:22]냥냥한국축맘 2018.12.08 319 6
잡담 님들 서울사람인데 팬질할 팀 추천좀 37 [레벨:24]K.레너드 2018.12.08 247 4
잡담 뭐 근데 안양에서 북상호 데려올 일은 없다 ㅇㅇ 7 [레벨:29]우리가성남이란걸 2018.12.08 48 8
잡담 K리그에 이 선수가 온다고?ㅋㅋㅋㅋㅋ 4 [레벨:19]Y아킨펜와Y 2018.12.08 297 4
잡담 내가 궁금한게 강수일 도핑 걸린건 ㄹㅇ 발모제임? 5 [레벨:7]명장조봉래 2018.12.08 70 5
잡담 K리그판 수어사이드 스쿼드 누가있지 26 [레벨:26]Parmesan 2018.12.08 257 7
국축/유머 피바람이 불겠구나... 5 첨부파일 [레벨:1]촉촉한고앙이 2018.12.08 168 9
잡담 않이 자꾸 개랑앞에서 주름들 잡으시는데 2 [레벨:34]풀풀 2018.12.08 267 8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392 3393 3394 3395 3396 3397 3398 3399 3400 3401 ... 다음
/ 400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