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08 00:47

일본에서 사온 봉지라면

조회 수 401 추천 수 13 댓글 10
20181208_004533_050.jpg 일본에서 사온 봉지라면라면끓이듯이 끓여먹었는데

개씹노맛입니다...ㅠㅠ
15봉지나 사왔는데 어떡하죠형님들......
국물맛이 그냥 멸치육수낸거에 간장좀 넣은것 그이상 그이하도 아니에요 웩소리 저절로나왔어요...

혹시 제가 스프를 후첨하지않고 끓일때 넣어서 그런가요..??
13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19]J.Defoe 2018.12.08 00:49
    일본 봉지라면은 우리나라랑 느낌이 달라요...
    라멘집에서 얹어주는거 조리해야됨. 걍 면하고 국물 스프만 있어서
  • [레벨:19]J.Defoe 2018.12.08 00:49
    J.Defoe 컵라면을 사오셧어야지..ㅋㅋ
  • [레벨:4]캉요mi 2018.12.08 04:07
    J.Defoe 그렇군여....ㅠㅠ 고명 내가만들어야하는구낰ㅋㅋㅋ
  • [레벨:9]내가랩을한다홍홍 2018.12.08 00:52
    먹어보고 사오시지 ㅋㅋㅋ 아니면 주변에 선물
  • [레벨:1]IBK기업은행 2018.12.08 00:55
    일본 라면은 분말스프 끓일때 넣으면 안됨. 그러면 스프의 짠맛 다없어지고 깊은맛이 사라짐. 진짜 노말한 국물이됨. 무조건 스프는 다끓이고난후 넣으셈
  • [레벨:26]1915SSQ 2018.12.08 02:05
    일본 가서 좀 실망하는게 라멘들.. 컵라면도 그렇고 은근 그닥임
  • [레벨:1]데프콘 2018.12.08 02:25
    쿠자라이식ㄱㄱ
  • [레벨:26]SE2DORF 2018.12.08 02:44
    헐 15봉지;;
  • [레벨:21]찰순대 2018.12.08 10:04
    이거 스프 후첨인디

    면만 물하고 같이 끓인담에 스프 넣어야 됨.
  • [레벨:24]gkwls92 2018.12.08 12:40
    신기하네 뜨거울때 짠맛을 덜느끼는건 맞는데 그럼 울나라 라면보다 덜짠건가 애초에

공지 10주년 이벤트 발표 12 지니☆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56 57 58 59 60 61 62 63 64 65 ... 다음
/ 2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