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08 01:49

번리전 해외중계로 봐서 지금 다시 봤는데 케이타 캬....

조회 수 70 추천 수 0 댓글 0

분데스 명성대로 존나 창의적인듯


번리전 보고 느낀건데

1.패스타이밍이 좋음

2.볼운반

3. 3선과 수비라인 사이에서 볼받고 개인전술로 공간창출

4. 볼받고 오프더볼 움직임으로 침투해서 하는 플레이 한마디로 패스&무브 후 플레이가 좋음


3번의 장점으로 밀너 동점 골 나왔음

케이타가 볼받고 개인전술로 어그로 끄니까 공간 지대로 창출됐고 

상대 수비 몇명이 다가오니까 쓱 오리기한테 빼줌(오리기도 물론 밀너한테 내준거 잘했음)


그외 타이밍 맞춰서 전진패스 하면서 스터리지 한테 준거나 이런 장면이 여러 있었음


부상으로 꾸준히 출전 못한게 문제였지 클라스는 역시 쩌는 선수 




0 -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EPL 밀렌코비치 아마 졸렬이가 목걸고 지를것 같은데 5 [레벨:27]OT예수무리뉴 2018.12.08 269 3
램지야 사랑해 개집 장기적으로 이렇게 스쿼드 구축 되면 좋겠다 3 [레벨:20]금케티아 2018.12.08 285 3
EPL 맹구 그나마 긍정적인 소식 5 [레벨:1]푸츠 2018.12.08 86 4
EPL 홀딩 무릎에 최양산 십자인대 이식하고싶다 1 [레벨:31]잭윌셔 2018.12.08 21  
EPL 맨유는 어떤감독이 와야 될까?? 시메오네??? 3 [레벨:21]dh2439 2018.12.08 21 1
식스앤더 시티 맹구가 전체적으로 좆박고 있는 가장 큰 원인은 보드진임 2 [레벨:35]망과 2018.12.08 90 1
EPL 맨유 병신이라고 욕좀 그만해 시발련들아 7 [레벨:7]시노자키아이 2018.12.08 64 6
EPL 다른거 다떠나서 에릭바이는 볼몰고 전진이 되잖슴 ㅋㅋ 2 [레벨:27]OT예수무리뉴 2018.12.08 62 1
EPL 맨유 정확한 문제점이 뭐임 8 [레벨:27]지구용사자파타 2018.12.08 75 2
EPL 만약에 팰꿈치가 반다이크 머리 잡아 당기면 무슨 일 일어날까? 7 [레벨:9]프리드리히니체 2018.12.08 42  
EPL 센터백 한명 내보낼 계획이고 우드워드가 이탈리아 에이전트들이랑 만났으면 2 [레벨:27]OT예수무리뉴 2018.12.08 23 1
EPL 체감으로 따지면 퍼기이후 지금이 가장 최악 [레벨:1]푸츠 2018.12.08 28 1
식스앤더 시티 모예스한테 3년 5천억 줘도 8위는 함 7 [레벨:35]망과 2018.12.08 192 1
EPL 지금 카톡되냐 12 [레벨:28]독고 2018.12.08 117 2
EPL 하 쉬발 진짜 시즌아웃이구나 [레벨:31]잭윌셔 2018.12.08 21 1
EPL 에릭바이 생각해보니까 존나화나네 ㅋㅋㅋㅋ [레벨:25]D아미 2018.12.08 70 1
EPL 막상 에릭바이 터져서 좆된경기도 손에 꼽는수준인데 5 [레벨:30]폴라빌포그바 2018.12.08 95 3
EPL 그래도 에릭바이가 보아텡보단 잘하자나 [레벨:11]그나브리 2018.12.08 65 1
기 적 풀 번리전 해외중계로 봐서 지금 다시 봤는데 케이타 캬.... [레벨:22]Dandy 2018.12.08 70  
EPL 흑흑 잘라고 누웟는데 홀딩이 너무 안타까워서 눈물나구먼.. 9 [레벨:31]잭윌셔 2018.12.08 105 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8969 38970 38971 38972 38973 38974 38975 38976 38977 38978 ... 다음
/ 5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