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10 13:12

서머너 500찍었다

조회 수 1484 추천 수 9 댓글 12
9 -
  • [레벨:20]황금돈다발 2019.01.10 13:13
    ㄷㄷㄷㄷ
  • [레벨:2]스파클링사과맛 2019.01.10 13:13
    서머너 죠아요?
  • [레벨:33]황수아 2019.01.10 13:15
    스파클링사과맛 성능은 구린대 손은 편함
  • [레벨:21]Bluesy 2019.01.10 13:23
    ㄱㄱㅅ
  • [레벨:21]이안러쉬 2019.01.10 13:34
    비정상적으로 쎈 특정 시너지들에 대한 조정 or 방깍 버프 + 버그픽스면 서머너 떡상 가능
  • [레벨:33]황수아 2019.01.10 13:36
    이안러쉬 서머너가 구데기급은 아닌거 같은대 선후딜이 길어서 딴케릭들 안쳐맞을꺼 쳐맞고 시전끝나는대 갑자기 이동해서 스킬 안밪고 그럴땐 개빡침 ㅋㅋ
  • [레벨:21]이안러쉬 2019.01.10 13:37
    황수아 ㅇㅇㅋㅋ 나도 구데기 아니라고 생각함 단지 방깍이 버프에 비해 구린거때문에 포지션이 애매해진게 문제가 생각함..
  • [레벨:11]TopNoTch 2019.01.10 13:43
    로헨델 나오면서 서머너 떡상할거라고 믿습니다 ㅠ
  • [레벨:22]라돈치치 2019.01.10 14:05
    ㅊㅋ
  • [레벨:19]BobbyKop 2019.01.10 15:20
    서머너유저들은 하나같이 피빕20급.. 눈물...
  • [레벨:33]황수아 2019.01.10 15:24
    BobbyKop 일단 1:1로 붙는 피빕은 안하는게 정신건강에 좋고

    섬멸전이나 메데이아 같이 앞에서 좀 맞아줄수 있는 사람있으면 폭딜 넣을수 있긴한대 배마나 워로드가 마크붙으면 누워서 뒤질때까지 못일어남
  • [레벨:21]무고죄 2019.01.11 01:36
    아이덴티티 5번째 빨리 나 오 자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로아 아직도 사람 많냐? ㅋㅋㅋ 15 [레벨:21]10억을잃었습니 2019.01.10 335 -17
자유 서머너 500찍었다 12 첨부파일 [레벨:33]황수아 2019.01.10 1484 9
자유 [이그하람] 상태이상 길드에서 길원모집합니다. (27/30) 8 첨부파일 [레벨:2]Ho랑 2019.01.10 155 1
자유 마리 이년아 [레벨:33]붉은요호 2019.01.10 105 1
자유 여기가 오디입니까 2 첨부파일 [레벨:24]라센더 2019.01.10 259  
자유 오늘은 카게도 없고 필보도 없고 4 [레벨:23]afsdfee3 2019.01.10 236 1
자유 행운의기운 4000 다채우려면 얼마나걸림?? 5 [레벨:2]ㄹㅇ루다가 2019.01.10 210 1
자유 아 ㅋㅋ 한번 잡아도 여전하구만 [레벨:24]검령 2019.01.10 85  
자유 아 임시정지 풀렸다 3 첨부파일 [레벨:10]스마일게이트 2019.01.10 293 1
자유 시리우스 소금꽃 파시는분? [레벨:4]악어신 2019.01.10 21  
자유 레이크바까지 네임드 죽이니까 실링 모아서 겨우 300 모아서 2 [레벨:38]Sso! 2019.01.10 246  
자유 카던 패치했나여? 3렙 구간씩만 나오는거같은디 1 [레벨:13]피자짱조아 2019.01.10 114 2
자유 로스트아크 온라인게임 순위2위 다시 탈환 5 [레벨:2]안녕로린이덜 2019.01.10 217  
자유 또 실링없어서 레온하트에서 갈기파도항구까지 걸어가는 중이다... 12 [레벨:38]Sso! 2019.01.10 216 5
자유 삼삼한 점심시간 로아하면서 가장미친짓을 적어보자 12 [레벨:8]이강인 2019.01.10 224 1
자유 마리의 12 -6공개상점 10 첨부파일 [레벨:3]깡통군 2019.01.10 461 3
자유 어제 저녁 8시 피크시간대의 아르데타인 앞바다 3 첨부파일 [레벨:23]afsdfee3 2019.01.10 253 2
자유 수어사이드 칼벤파티 5 [레벨:20]황금돈다발 2019.01.10 240 3
자유 알라케르 섬마 보통 치킹 몇마리째에 먹음? 5 [레벨:23]왕의택배기사 2019.01.10 291  
자유 친추 되어있는 버서커 베르투스에서 멘탈터져서 겜접었나.. 5 [레벨:23]afsdfee3 2019.01.10 206 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77 178 179 180 181 182 183 184 185 186 ... 다음
/ 2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