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11 22:31

젊은 남자인데 민주당 지지하는 사람들 자기 개쓰레기로 보는당은 지지하고 싶음?

조회 수 506 추천 수 5 댓글 12


지금 문재인 수족으로 막강한권력을 쥔 여성부 문재인권력의 핵심들은


레디컬 페미니즘이나 메갈성향이고, 실제로도 한국남자 일베나 한국남자 쓰레기라고 트위터나 강연에서


말하도 다니는 애들인데


문재인 지지하는 너를 한남으로 보고 죽여야할 쓰레기 적으로보는데 지지할 맘이 듬?


문재인의 다른정책이 맘에 든다고 해도



너를 죽이고 싶어하는 정치세력에 지지할 마음이 듬?

  • [레벨:3]curtis 2019.01.11 22:32
    문재인 이새끼 경제 살리면 메디컬 레디미스트라도 지지함.
    임플란트 쩝쩝거리면서 여자랑 정은이만 빨아주니까 싫어하는거지
  • [레벨:35]방배동주민 2019.01.11 22:39
    저들은 신앙이라니까 진짜로.
    비꼬는게 아니고 문재인은 저들한테 종교임..
  • [레벨:20]시뮬 2019.01.11 22:41
    그런 사람들은 '페미가 문제 있는건 맞는데 우선순위가 아님' 이런 말만 되풀이하던데
  • [레벨:30]괄약근폭격기 2019.01.11 23:03
    시뮬 ㅇㅇ 그게 내 생각인데
    비판적 지지할 수도 있지
    페미하나때문에 근본적인 이념이 다르고 수많은 사안에서 안 맞는 다른 당을 지지하라고하면 그것도 '문재인 안 뽑으면 개새끼'하는 대깨문이랑 별 다를 거 없는 거라고 생각함
  • [레벨:20]시뮬 2019.01.11 23:14
    괄약근폭격기 흠 그런데 민주당이 한국 정치판에서 딱히 특출난 모습을 보여주는 것도 아니지 않나...
  • [레벨:30]괄약근폭격기 2019.01.11 23:17
    시뮬 ㅇㅇ 난 그래서 친노친문 싫어함 이념적이라기보다는 사람 위주로 모인 그룹이라
  • [레벨:23]5박사 2019.01.11 22:46
    적폐청산을 위해 사소한 불편은 감수할 각오가 되어있다는데...
  • [레벨:22]유륜범위좁혀야 2019.01.11 23:03
    솔직히 문재앙 이새끼가 꼴페미 정책피는거는 재앙의 극히 일부분이지...
    경제망치고 현실적 대안없는 탈원전 정책이랑 대북정책에 있어서 호구잡히고 있는거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님
  • [레벨:3]대머리도사람이다 2019.01.11 23:06
    내가 봤을때 페미만 문제가 아니라서 더 위험한데 ... 정신못차리고 밀고갈 놈들이면 지지철회하고 반대진영에서
    올바르게 비판하는 놈들부터 골라잡아야함

    이딴식으로 쭉 ~ 기조를 밀고나가면 나라망하는것도 순식간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나는 지지안함


    문재인을 바라보면 남미나 라틴식 사회주의의 길을 따라가는것과 비슷해보여서 소름돋음
  • [레벨:22]유륜범위좁혀야 2019.01.11 23:19
    대머리도사람이다 정확히 본질을 꿰뚫었네
    지금 문재인이 추구하는 이상적 국가관이 딱 공산국가임ㅋㅋ
    모두가 함께 잘사는 포용국가란 슬로건 자체가 그냥 공산주의 하고싶다를 존나 돌려말하는거임
  • [레벨:3]대머리도사람이다 2019.01.11 23:25
    유륜범위좁혀야 공산국가는 아님. 사회주의 국가임. 근데 질이 굉장히 낮은 사회주의를 추구하고 있음
  • [레벨:22]유륜범위좁혀야 2019.01.11 23:39
    대머리도사람이다 ㅇㅇ니말이 더 맞는것 같다
    근데 다만 일말의 의심이 드는게
    자서전에 '월남의 패망에 희열을 느꼈다'라고 공산주의 정권의 승리를 기뻐하기도 했고 김일성 찬양하던 주사파 인물들을 청와대 요직에 넣은것도 의심되서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이슈 [단독] 박종철 예천군의회 부의장 인터뷰 5 [레벨:4]피자다운피자 2019.01.11 201 1
자유 진짜 이거 그린놈은 상줘야함 2 첨부파일 [레벨:24]맨날나만놀고았냐 2019.01.11 264 4
공지 dnugr, 레오니스 밴 5 첨부파일 [레벨:4]해피뉴1월 2019.01.11 382 11
자유 이야 내가 유명인이다 7 첨부파일 [레벨:30]삼성효 2019.01.11 1842 7
자유 황교안은 제 2의 이회창이 될 것인가, 제 2의 반기문이 될 것인가 2 [레벨:30]호모까기인형 2019.01.11 211 2
자유 최저임금 올라서 좋은점 하나 3 [레벨:30]톤파마스터 2019.01.11 211 2
자유 민주당 좆됐네 ㅋㅋㅋㅋ알게모르게 자유당은 혁신 개혁중이네 8 [레벨:21]칠갑산 2019.01.11 297 -1
자유 대선주자가 진짜 2 [레벨:24]매느님 2019.01.11 224 2
자유 그래도 저렇게 저런말해주는 사람 있을때, 좀 밀어주고 해야지 [레벨:24]혈마 2019.01.11 74 1
자유 20-40대 남자 지지율 보면 그냥 남자들 더 조지고 짓 밟아도 됨. 7 [레벨:2]무리뉴절대종신 2019.01.11 380 15
자유 오세훈은 태극기 부대 안고 가겠다매 3 [레벨:29]뉴캐애슬 2019.01.11 212 1
자유 자한당이 집권했어도 패미문제는 똑같을거 같은데 6 [레벨:28]착콥등죽콥등 2019.01.11 202 -9
자유 젊은 남자인데 민주당 지지하는 사람들 자기 개쓰레기로 보는당은 지지하고 싶음? 12 [레벨:23]감자마이쪙 2019.01.11 506 5
자유 한쪽은 극한의 악조건 한쪽은 최상의 조건 [레벨:34]태연한소현이 2019.01.11 113  
자유 자유한국당 당협위원장 오디션 김소정 당원 20대 젠더이슈 발언 17 첨부파일 [레벨:27]보르하 2019.01.11 328 53
자유 文정부 '소득주도성장' 부작용 지적한 뉴욕타임스 6 [레벨:28]Pride 2019.01.11 228 17
자유 다음대선은 역대급으로 인지도 ㅎㅌㅊ일듯 1 [레벨:21]NO.27문선민 2019.01.11 131  
자유 참 민주주의라는게 옳은건 아니라는 생각이 든다,,,,, ㄹㅇㄹㄷㄱ 4 [레벨:28]착콥등죽콥등 2019.01.11 337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8588 8589 8590 8591 8592 8593 8594 8595 8596 8597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