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11 23:46

호야 갤러리 영구밴

조회 수 1610 추천 수 60 댓글 40

사유 : 패드립 및 어그로


(전닉 턱시도란 의혹이 있는대 처리하신 관리자분이 확실하진 않으나 유사점이 보이긴한다함 ㅇㅇ)

60 -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大한민국 中국 뉴캐슬은 안페를 임대해가라 [레벨:26]죽어도선덜랜드 2019.01.11 27  
大한민국 中국 우레이 멀티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벨:15]34 2019.01.11 18 2
大한민국 中국 레이우ㅋㅋㅋ 1 [레벨:34]목조짱 2019.01.11 28  
大한민국 中국 말콤 중국리그에 팔리면 윌리안<->조르디알바 스왑딜 가능하냐..? 3 [레벨:35]Pulisic 2019.01.11 21 1
大한민국 中국 퍼거슨이 은퇴안하고 자하 계속 썼으면 자하가 어느정도로 컸을까 9 [레벨:24]주비된김위원 2019.01.11 24 5
大한민국 中국 맨유 지금 풀백이 누군데 4 [레벨:31]채.수.빈 2019.01.11 80  
大한민국 中국 자하는 진짜 어디가려나. 7 [레벨:32]폴라빌포그바 2019.01.11 116 1
大한민국 中국 뉴캐슬 중원 멸망 ㅋㅋㅋㅋ 3 [레벨:25]백야행 2019.01.11 60 1
大한민국 中국 그리고 좌풀백 개쩌는 놈 있으니 얘 데려가든가 ㅋㅋㅋㅋ 3 첨부파일 [레벨:34]Leipzig 2019.01.11 49 3
大한민국 中국 중국 필리핀 보려는데 필리핀 텐백 세우고 잇냐? 1 [레벨:1]맥돼지 2019.01.11 26  
재앙마드리드 아쿠아맨 후기 12 첨부파일 [레벨:31]10비안코네리 2019.01.11 243 8
大한민국 中국 갑신 ㅋㅋㅋㅋ 1 첨부파일 [레벨:33]Baumann 2019.01.11 36 1
大한민국 中국 행여 그댈 맴돌아아아아아아아악~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0]데쌍트 2019.01.11 14 1
ITA 왕벤투스 티키타카 가능? 7 첨부파일 [레벨:14]졷두 2019.01.11 135 1
大한민국 中국 맨유 큰일난 이유.txt 1 [레벨:4]불근보석 2019.01.11 24 1
大한민국 中국 ㄹㅇ 우레이 앰창두년보다 잘하지않음? 1 [레벨:2]Crumblee 2019.01.11 33 2
공지 호야 갤러리 영구밴 40 [레벨:31]10비안코네리 2019.01.11 1610 60
大한민국 中국 어차피 1월 영입없다는데 그냥 영쇼나 보셈 뭔 얼어죽을 뫼니에야 [레벨:5]골연구원x솔샤르 2019.01.11 17 1
大한민국 中국 근데 완비사카는 아직 부족한부분 많아보이던데 3 [레벨:32]폴라빌포그바 2019.01.11 50 1
大한민국 中국 잭윌셔 축소통에서 선비코스프레 역겹내. 4 [레벨:26]우주여신임나연 2019.01.11 68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569 1570 1571 1572 1573 1574 1575 1576 1577 1578 ... 다음
/ 206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