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12 05:38

에펨 페이스펙 질문 드려요 ㅠ

조회 수 236 추천 수 0 댓글 28

막 이런저런 페이스펙 받아서 C:\Users\m\Documents\Sports Interactive\Football Manager 2018\graphics\faces 여기 폴더 안에 넣어놨는데


어떤분은 폴더안에 또 폴더를 넣으라고 하시는데 그러면 인식이 안되서 폴더없이 사진만 넣어놨는데


그나마 몇몇선수들은 나와서 하고있었는데 또 갑자기 선수들이 잘 안나오네요 ㅠ 


어떤 문제일까요 ㅠ 


0 -
  • [레벨:4]닭집감독 2019.01.12 06:11
    config 만듬?
  • [레벨:4]닭집감독 2019.01.12 06:11
    닭집감독 아이미잇을텐데
  • [레벨:2]bbolddagy 2019.01.12 06:20
    닭집감독 그게 뭔지는 잘모르겠구 ㅠ 여기서 받은거 압출풀고 페이스 폴더안에 다 때려박음 ㅠ
  • [레벨:4]닭집감독 2019.01.12 06:22
    bbolddagy 압축파일폴더이름생성안함하고그대로풀어보셈
  • [레벨:2]bbolddagy 2019.01.12 06:22
    닭집감독 지금 그런상태에여 페이스안에 사진으로 가득참
  • [레벨:4]닭집감독 2019.01.12 06:23
    bbolddagy 아니그거폴더다없애지말구 뭐받앗는지는모르겟지만 그안에잇는 폴더들마다 컨피그파일이하나씩있을텐데 그거다합쳐서
    뭐는나오고뭐는안나오는거아닐까
  • [레벨:2]bbolddagy 2019.01.12 06:25
    닭집감독 방금 콘피그 뭐 하나 추가해서 나오던 사진 안나옴 ㅠ 그럼 사진 다시풀면서 콘피그를 어떻게 해야해여?
  • [레벨:4]닭집감독 2019.01.12 06:26
    bbolddagy 고냥고대로풀고 캐쉬초기화 스킨다시불러오기하면 될텐데
  • [레벨:2]bbolddagy 2019.01.12 06:28
    닭집감독 일단 폴더 싸그리 삭제하고 그나마 제일 사진많은거 하나만 넣어볼게여 ㅠ
  • [레벨:2]bbolddagy 2019.01.12 06:33
    닭집감독 그그 사진 제일 많은것만 일단 넣으니 다시 나오기는 해여!!
    근데 이제 사진 안나오는 몇몇 선수들 나오게 하는 방법 따로있나요?
  • [레벨:4]닭집감독 2019.01.12 06:36
    bbolddagy 사진안나오는애들페이스펙이들어있는거확인하심?
  • [레벨:2]bbolddagy 2019.01.12 06:38
    닭집감독 아마 사진없을꺼같아요 첨에 할때는 콘피그 겹쳣는지 유명한 선수들도 몇몇 안나왔는데
    안겹치게 하니깐 제대로 나와여
  • [레벨:2]bbolddagy 2019.01.12 06:39
    닭집감독 자주 안나오는 애들이 한국선수들 검색해보니깐 조현우 이강인 김민재 이런 애들 일단 사진 안뜨고
    생성 선수들같은 경우는 사진 따로 못채우나요?
  • [레벨:4]닭집감독 2019.01.12 06:41
    bbolddagy 최신페이스펙다운받아서 고대로 풀고 위에말해준거처럼하면다나올듯 그리고없는애들은
    환경설정-인터페이스들어가면 스킨설정을위해어쩌구ID표시하기나옴그거체크하면 번호나오는데사진다운받고 페팩폴더에넣고 콘피그수정하고 다시위에처럼하면나옴 생성선수도 똑같음
  • [레벨:2]bbolddagy 2019.01.12 06:46
    닭집감독 생성선수는 그럼 아무 사진이나 들고와서 id맞춰서 넣구 콘피그 수정은 뭐져...
  • [레벨:4]닭집감독 2019.01.12 06:47
    bbolddagy 잘찾아보면 컨피그자동으로수정해주는파일있는데 그거 사용해보셈 여기있엇나 옆동네에있엇나기억은잘안나는데 찾으면 나올거임 거기에 사용법도나와있음
  • [레벨:2]bbolddagy 2019.01.12 06:48
    닭집감독 그럼 마지막으로 부탁 하나만 더 해봐도 될까여..
  • [레벨:4]닭집감독 2019.01.12 06:48
  • [레벨:4]닭집감독 2019.01.12 06:53
    bbolddagy 말을하셔요
  • [레벨:2]bbolddagy 2019.01.12 07:00
    닭집감독 아 잠시 전화좀 하느라고 ㅠ 어디서 봣는데 해설을 한국해설 집어넣는걸 본적있는데
    아마 이 사이트는 아니고 다른사이트였던거같은데 그런게 어디있고 되는건가여>
  • [레벨:4]닭집감독 2019.01.12 07:01
    bbolddagy 옆동네에서본거같은디 당연히되죠 ㅋㅋ쓰라고올려놓으신건뎅
  • [레벨:2]bbolddagy 2019.01.12 07:04
    닭집감독 옆동네가 대체 어디에요? 그게 한번 기억나서 해볼려고 했는데 대체 어디서 본건지 기억이 안나서..
  • [레벨:4]닭집감독 2019.01.12 07:05
    bbolddagy 에펨네이션이용
  • [레벨:2]bbolddagy 2019.01.12 07:05
    닭집감독 fm옆동네 쳐봐야하나.,..
  • [레벨:4]닭집감독 2019.01.12 07:05
    bbolddag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bbolddagy 2019.01.12 07:07
    닭집감독 아 감사감사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즐건 하루 되세여 ㅎㅎ
  • [레벨:24]킹클롭 2019.01.12 06:58
    http://fmgunzo.tistory.com/63 참고하세영 ~!
  • [레벨:2]messiyang 2019.01.12 13:00
    환경설정 인터페이스 캐시초기화 스킨재적용 저장하고 겜끄고 다시시작 하면됩니다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테스트용] 4-1-2-3 3 첨부파일 [레벨:24]킹클롭 2019.01.12 207  
자유 살라에게 살라가 첨부파일 [레벨:10]어디긴니마음이지 2019.01.12 137  
자유 얘들아 이거 뭐냐? 첨부파일 [레벨:2]삼성전자DS 2019.01.12 113  
자유 선플 다는 순위 1 [레벨:1]태리욱 2019.01.12 252  
자유 형들 정발이 뭐야? 6 [레벨:23]만무림 2019.01.12 238  
이벤트 12주차 주간 명장면 수상자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6]RENE 2019.01.12 257 3
자유 에펨 페이스펙 질문 드려요 ㅠ 28 [레벨:2]bbolddagy 2019.01.12 236  
자유 아래 승부차기 근황 1 첨부파일 [레벨:1]축덕 2019.01.12 372  
자유 왼쪽 윙 누가 좋을까요 5 첨부파일 [레벨:6]최고존엄반다이크 2019.01.12 212  
자유 승부차기 실축 오류? 2 첨부파일 [레벨:1]축덕 2019.01.12 90  
자유 멘토링 질문! [레벨:2]필씅에펨 2019.01.12 136  
자유 유소년은 유소년리그에서 키우는게 좋음. 2 [레벨:3]연승불패 2019.01.12 296 2
자유 지금 비야레알로 돌리고 있는데 4 [레벨:2]클리친구햄토리 2019.01.12 187  
자유 울버햄튼 첫시즌 개막전 첼시2:0 격파!! 3 동영상첨부파일 [레벨:4]부추심 2019.01.12 295  
자유 리그무패우승 그리고 살라의 시즌 62골 2 첨부파일 [레벨:20]ManCity. 2019.01.12 330  
자유 월간 수입, 지출에서 계속 마이너스 나네 ㅋㅋㅋ 2 [레벨:3]호박년 2019.01.12 353  
자유 부스케츠 대체로 데 리트 어떤가요? 8 첨부파일 [레벨:2]다섯가지자 2019.01.12 715 6
자유 노트북인데 이걸로 돌릴수는있을까요 ??.. 1 첨부파일 [레벨:1]안산김과장 2019.01.12 141  
자유 챔스 결승 FA컵 결승 둘다 레즈더비... 1 첨부파일 [레벨:20]ManCity. 2019.01.12 127  
자유 축구본다고 반 시즌 휴가돌렸더니 1 [레벨:3]검정색.스타킹 2019.01.12 27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88 89 90 91 92 93 94 95 96 97 ... 다음
/ 1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