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12 12:09

병신 라마시아무새들 패죽여야하는 이유는

조회 수 3571 추천 수 55 댓글 21
푸츠 1군 데뷔하고 푸츠 아빠가 세구라가 푸츠 항상 보호하고 서포트해주는데 라는 인터뷰는 개무시하더니


팀 떠난 나바로 애비가 씨부리는건 그대로 믿음

죤나 라마시아무새들의 이중잣대는 개토나올거 같음
55 -
  • [레벨:21]피케 2019.01.12 12:09
    우리 세구라 종신가자
  • [레벨:20]안뇽인혜 2019.01.12 12:10
    피케 오우 그건안돼
    안도라 디렉터로 데려가
  • [레벨:6]런던의데니스 2019.01.12 13:52
    안뇽인혜 안도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
  • [레벨:34]라키티치풀타임 2019.01.12 12:10
    형님 키배한번 거하게 뜨셨나보네유;; 진정하시길
  • [레벨:20]안뇽인혜 2019.01.12 12:10
    라키티치풀타임 아침에 일어나서 @youngcules 징징거리는거보니 토나와서
  • [레벨:3]만화책 2019.01.12 12:10
    세구라... 리버풀의 또다른 유산
  • [레벨:7]메神과皇날두 2019.01.12 12:10
    진짜 라마시아 무새가 있어?
    다 컨셉인줄 알았는데
  • [레벨:6]라마시아맘 2019.01.12 12:10
    세구라 & 피미엔타 종신
  • [레벨:9]우리말콤 2019.01.12 12: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7]펨샘 2019.01.12 12:13
    돈보고 떠난 놈은 라마시아 제명임 ㅅㅂ
  • [레벨:31]지구용사레오메시 2019.01.12 12:13
    흥분하지 마세요.. 건강에 해롭습니다
  • [레벨:33]Zenit 2019.01.12 12:13
    나바로 애비 말 별로 못 믿겠던데
  • [레벨:9]조꾸데용 2019.01.12 12:16
    ㅋㅋㅋㅋㅋ 인혜님이 이런 표현 쓰는거 나 첨본다
  • [레벨:20]VXXIII 2019.01.12 12: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가 잔뜩 나셨네
  • [레벨:22]카르 2019.01.12 13:10
    딴놈도아니고 나바로새끼가 ㅋㅋㅋㅋ 떠난놈중에 젤 간보다 간놈인데ㅋㅋㅋ
  • [레벨:28]빡빡이가너냐 2019.01.12 13:36
    리뷰깍는 노인도 펨코화 되는걸 실시간으로 보는중입니다 ㅋㅋㅋㅋㅋ
  • [레벨:28]반사회적인격장애 2019.01.12 17:27
    조만간패드립도나올예정
  • [레벨:1]명란젓 2019.01.12 20:04
    좀 쉬면서 패세요 진짜 살벌하네
  • [레벨:2]섹시게로 2019.01.12 21:29
    제2의세메두가 탄생할수도있겠구몬 ㅋㄱㄲㅋ
  • [레벨:2]푸사연 2019.01.13 01:26
    스피드웨건이 필요해.....
  • [레벨:32]데용맘 2019.01.13 09:24
    후하후하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EPL 벤투 씹놈 이승우 죽어도 안쓰넹 1 [레벨:3]린델맘 2019.01.12 82 1
인증(이벤트) 다이스키 니혼 '-^ 2 [레벨:20]우주여신김청하 2019.01.12 63 2
EPL 근데 라마시아 한번 떠난놈 다시 못온다 이소리는 뭔 의도로 한거여 6 [레벨:34]라키티치풀타임 2019.01.12 32  
EPL 내 노래 부밍~ 이번 여름은 3 [레벨:33]Zenit 2019.01.12 26 1
EPL 스트라스부르 아이콘 너무 좆밥같은데 4 [레벨:2]A.Diaby 2019.01.12 39 1
EPL 기성용 있음 템포느려진다고 뭐라하던놈들 다아웃 [레벨:31]폴라빌포그바 2019.01.12 24 1
C. 날두팀 에휴... 15일까지 카톡 아무것도 안보내봐야겠당 [레벨:4]발라버려 2019.01.12 21  
EPL 전경기 1:0으로 우승하면 되는거 아님? 1 [레벨:34]칸토나。◕‿◕凸 2019.01.12 58 5
EPL 밀란 아이콘도 받읐는데 밀란챈트 들으면서 밥목오야지 [레벨:7]윌리안맘 2019.01.12 24 1
인증(이벤트) 대구 박보검님 감사감사 ㅜ_ㅜ 5 [레벨:20]우주여신김청하 2019.01.12 42 5
EPL 소협 지르기 3초전인데 객관적인 핑까점ㅇㅇ 6 첨부파일 [레벨:2]엠씨다크맨 2019.01.12 91 1
EPL 예전에야 유스가 충성심으로 구단에 남은거지 이젠 다 비지니스관계지 ㅋㅋㅋ 1 [레벨:2]섹시게로 2019.01.12 36  
EPL 벤투가 파격적인 선수들은 많이 뽑는데에 비해 잘 활용하지는 않네 2 [레벨:2]레기오날리가 2019.01.12 84 1
T. 앙리팀 애크링턴콘도 나왔는데 포츠머스콘은 왜 안내주냐 10 [레벨:24]벵빠 2019.01.12 65 4
인증(이벤트) 몸 둘 바를 모르겠네용 /ㅅ/ 2 [레벨:20]우주여신김청하 2019.01.12 112 3
C. 날두팀 샵밀란을 관리자로 3 첨부파일 [레벨:7]윌리안맘 2019.01.12 78 9
EPL 요즘 라마시아 선수들이 빛을 못보는 이유 1 [레벨:23]BtoB 2019.01.12 190 3
P. 쿠티뉴팀 병신 라마시아무새들 패죽여야하는 이유는 21 [레벨:20]안뇽인혜 2019.01.12 3571 55
EPL 현재 4티어 클럽 2 [레벨:22]사비10 2019.01.12 214 1
EPL 네이버 역겹누 5 [레벨:35]망과 2019.01.12 54 5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7963 37964 37965 37966 37967 37968 37969 37970 37971 37972 ... 다음
/ 5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