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12 17:11

말디니 짝 투표좀

조회 수 119 추천 수 2 댓글 7

1. 4강 칸나바로Screenshot_2019-01-12-17-08-19.png 말디니 짝 투표좀





2. 2강 퍼디
Screenshot_2019-01-12-17-08-44.png 말디니 짝 투표좀



가격은 2300~2500으로 둘다 비슷




  • [레벨:2]문배주 2019.01.12 17:11
    ㅍㄷ
  • [레벨:2]결정장애 2019.01.12 17:12
    ㅠㄷ
  • [레벨:20]H필러 2019.01.12 17:15
    닥 퍼디
  • [레벨:3]킹갓셀로 2019.01.12 17:17
    커서수비 자신있는 은장이상이면 칸나써도 좋음 원창연도 칸나씀 대신 풀백 피지컬 좋은애들 써야함
  • [레벨:9]엄마더 2019.01.12 17:19
    킹갓셀로 프로따리라서 커버수비갛뭔지도 모름.. ㅠ 글고 풀백 호카랑 라이브5강칸셀루쓰는 중인데.. 퍼디쓰는게 나으려나..?
  • [레벨:3]킹갓셀로 2019.01.12 17:28
    엄마더 ㅇ 그럼 걍 퍼디쓰셈 저 키에 역동작 제일 적은게 퍼디임
  • [레벨:20]발로테리우스 2019.01.12 17:36
    난 칸나은카살거임
    솔직히 예전에 1카썼었는데 말디니만큼 좋은거같음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피온4 ㅅㅂ 이젠 역배로 조져야지 [레벨:1]폴리페놀 2019.05.15 50 1
피온4 토티 음바페 vs tc 앙리 5카 5 [레벨:6]ticktok 2019.05.15 186 3
피온4 빠찡코때문에 시세 더오를거같은데 4 [레벨:3]스티븐로저스 2019.05.15 201 2
피온4 승급전 자책골 2개 실화냐.. 1 [레벨:5]케인TV 2019.05.15 51 1
피온4 18 산드루 금카 적정기 얼마들 보십니까 4 [레벨:21]오미자꽃 2019.05.15 62 2
피온4 난 보석이 4141이 아니면 할 수 없는 몸이 되버려써.... 8 [레벨:31]피갤일진 2019.05.15 239 10
피온4 섹스 3 [레벨:4]망고 2019.05.15 115 4
피온4 시이발 ㅠㅠㅠ 3 첨부파일 [레벨:24]IU 2019.05.15 97 6
피온4 운빨지렷다 3 첨부파일 [레벨:36]개간로저스 2019.05.15 170 7
피온4 아직도 넥슨이 BJ에게 후원해주는걸 믿는 사람들이 있군.... 2 [레벨:31]피갤일진 2019.05.15 240 3
피온4 왜 패널티박스 끝에서 하는 헤딩을 다 먹히지? 2 [레벨:15]트로이패롯 2019.05.15 149 4
피온4 다음시즌 바르샤 스쿼드 이거 맛냐 11 첨부파일 [레벨:25]히토미 2019.05.15 256 2
피온4 3백 좋은 전술 있음? 5 [레벨:2]Snub 2019.05.15 227 3
피온4 열쇠 겟 4 첨부파일 [레벨:25]호굴비프말 2019.05.15 158 2
피온4 감독모드 괸찮나요? 1 첨부파일 [레벨:24]걸폭 2019.05.15 112 2
피온4 [대리/대금]그냥싸커님 대금 완. 1 첨부파일 [레벨:35]딸기 2019.05.15 123  
피온4 4114 아니면 만족을 못하는몸이 되버렸다 1 [레벨:13]죽음의태호 2019.05.15 248 2
피온4 레반금카 살까 아센시오 금카살까 4 [레벨:33]로그아웃 2019.05.15 262 1
피온4 감독모드 질문좀!!!!!!!!!!! 3 [레벨:24]걸폭 2019.05.15 111 2
피온4 TT 크레스포 금카 누가 붙인거임? ㅋㅋㅋㅋㅋ 14 [레벨:31]피갤일진 2019.05.15 659 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9995 9996 9997 9998 9999 10000 10001 10002 10003 10004 ... 다음
/ 10,000 이상